월요일, 9월 12

데이트 기관은 농부들에게 싱글 여성 검색

팝 가수 비욘세는 자신의 손을 올려 단일 숙녀 말했지만, 아마도 그녀는 아래 그들을 감독해야한다.

데이트 기관은 런던 텔레그래프의 기사에 따르면, 그들은 외로운 농민을 찾을 희망에 농촌 지역 미혼 여성 busloads 였죠입니다.

CNN 늦은 금요일까지 연락, 브리 피터스 그녀는 기회가 발생할에서 미혼 여성들이 투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나는 호주의 오지에 살고있는 친구를 가질 정도로 모든 것이 다행입니다,"나는 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술집에 어느 날 밤되었으며 술집 주인이 '브리는, 당신이 관심이있을'라고 문자 '는 "시골 사람을 찾는 나를 보내 미혼 여성들이 많이 알고, 그녀는 말했다.

애들이있는 곳으로 가는게 분명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터스 그녀는 여행 서비스와 함께 나왔다고, 그는 여성들을 상대로 영업을뿐만 아니라 호주의 도시 지역에서 심각한 문제를 해결 컨트리 보이, 그럼 신이여 감사합니다.

2008 년 저자 버나드 소금으로이 책은 호주의 대도시에서 남자보다 약 100,000 많은 여성 있다고 언급했다. 이 책은 심지어 사람이 어디 있었는지 보여주지도를했다.

그것은 특히 뉴 사우스 웨일즈, 퀸즈랜드과 피터는 그녀의 기관을 운영 멜버른 지역에, 호주의 한 여성에게 나쁜가요?

월 브리즈번 라디오 스테이션은 한 사람 후에 경주에 신부의 드레스에 여성을 pitted 즉, 이즈의 실행, 프로모션을 실행. 사전 발렌타인 데이의 공연은 가스했지만 이벤트가 도시의 모든 한 사람의 일곱 여자가 보여주는 통계를 이후 입고되었습니다.

또한, 이벤트 회사를 소유 피터스, 그녀가 좋은 사람으로 그녀가 여행을 실시 때마다 실행에도 불구하고 하나 남아있다.

"우리가 할 것은 우리가 국가로 도시 애들을 데리고 가서 하루 종일있다. 여성 완전히 응석 얻을, 그들은 메이크업을, 그들이 먹고 나가서들이 거대한 보여주 "고 말했다.

피터스 그녀가 지금 6 개월에 대한 여행을하고있다 됐어요 며 "85 % 성공률을."그녀는 큰 나들이는 menfolk의 검색에서 먼지 도로와 아웃백 부시 제목 200 여성 구성되어있다.

그러나 남자가 상영되지 않은 것 같아, 피터스는 말했다.

"나는이 마을에 나가서들 미리 수의 많은 사람을 만나려고한다"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수줍어하기 때문에 "라고 말했다. 그들도 단지 농민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배관공, 평범한 일반, 일반 사람입니다. "

여자의 밤 밖은 비용으로 온 않습니다 피터스 그녀는 여성을위한 350달러과 남성에 대한 50 달러를 청구했다.

Über 40 Jahre alt Bereits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