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22

패배자 데이트의 내 친구에게 공개 서한

Dasha 차일 즈로

당신이 그를 참조하는 용어 - 남자 친구 - 그럼 노출됩니다. "지금 말할 수 없어, 나는 남자 친구가 Skyping있어."일단 당신이 그것을 잘 알고 있어야 우리 오래 사귀어 왔고 있지만, 그의 첫 번째 이름으로 그에게 얘기를 들었다 없습니다. 그는 당신이 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을 위해 생활에서 일반, unspecific, 단순히 자리 표시 자입니다. 단지 이름과 제목으로 빈칸을 채워 - 고등학교, 대학, 남자 친구, 남편, 직장, 가족 : 그는 그녀의 삶 체크리스트의 십대 소녀의 꿈의 목록에 갈 수 있습니다. 당신은 그를 사랑하지 않는, 당신은 그가 당신을 제공하는의 아이디어 사랑 - 여자 친구가되어있는 능력을. 이러한 방법으로, 당신은 모두 당신이 절반이 될 18 년을 기다려 줄 웨딩 케이크의 상단, 현실 재들, formulaic 해피가 (즉, 나중에 더) 커플의 빈 인형 수 있습니다.

그는조차 이하보다 학업 대학에서 우등 프로그램, 목 수염을 가진 촌놈이었고, 자신의 페이 스북 페이지 douchebaggery 및 shallowness의 reeked. 당신이 "완벽한"생일 선물, 그레이 구스의 병안에을받은 후 자신의 기쁨 자랑스럽게 우리에게 말했 을때, 난 그가 당신을 위해이지 않았음을 깨달았다. 당신의 이상적인 소년은 스타 트렉 시리즈 또는 배트맨 도시락의 수집 '버전이 아닌 자신의 매니 페스트 알코올 중독 이외의 자신의 인격이없이 측면에 해당 pertained 어떤 의미 선물을 원했을 것이다. 이 아이는 간단하게 만날 수없는 요구 사항 - - 나는 그가이 될 거라고 생각 난 당신 살아남을 수없는 경향이 그리워하고 있었죠 알고 있지만 소년은, 재치 wisecracks을 일제히 "옐로우 벽지,"비판의 오만과 편견과 함께 좀비다의 해석에 도전하는 것이 타당 당신이 더 나은 사람에 이동할 수있는 때까지 자신감을 구축하기 위해 잠시 동안 훈련 바퀴의 집합. 그러나, 주 몇 개월로 바뀌 당신은 줄 전에 경험이 결코 사람에게 좋은 영양 가치지만, 확실히 맛이 부족 설탕 자신의 '자기's의 함정과 "누구요 - 그래서 - 아름다운"S에 처한 등 여보.

어느 파트너가 더 독립적인 매력, 그리고 강한 경우 관계에서 피할 수있는 포인트는 온 - 그는 질투가되었다. 당신이 아이와 함께 테이블 게임 도랑 싶지만, 당신이 여자와 함께 파티에 갔을 때, 그는 혼자 그를 떠나는 대해 guilted, 당신은 음탕한 대학생 소년 주위 unchaperoned 것을 걱정하고, 그냥 유지 친절 않을 정도 대신 그에게 오랄 줄 수 있을까?

당신은 나에게 같은 정기적인 메시지를 보낼 거라고, 싸움 그녀의 남자 친구와 feuds 여자에 대해 다음 구글 광고에 출연에 대한 농담 후 "나는 그저 내가 다시 바보 데이트 라 는걸 이제야 깨달았습니다"눈물 그녀의 침대에 붕괴하고, 외모 최대 재미 찾을 나에게 너무 순수한 생각하지만 "젤리 샷을 만드는 방법." 먼저 관계를 당신이 9 월 그와 헤어지는 것이라고 "유효 기간"을주고 약속, 다음 다음 일을 갈 얼마나보고 당신이 생각하는 방법에 대한 현실적인 대화를 나눠야 할 '커뮤니케이션 날짜 "에 대해 얘기하고, meekly 그 모든게 좋아질 줄 이유와 혼란의 상황이 최대 때문에 문제가 있거나 미래에 대해 그를 훼방하지 않도록 더 나을라고?

그는 뜻밖에도 "우리가 결혼하면 ..."라고 시작하면 싸웠고, 20 세에, 당신이 결혼 계획에 대해 뭘 안다고 그래 때문에 갇혀있는 기분? 그는 최후 통첩을 제안하거나 당신이 그를 결혼하고 싶어 약속 아니면 당신 이랑 헤어지는거야. 당신은 완벽한 (그리고 합리적인)가 결국이 시점에서 신맛 나는 우유 냄새가있는 관계의 광대 극을 끝낼 수있는 기회, 당신의 사람을 아프게 그에게 '신뢰 문제'를 포기하고 그를있게 못할 까봐 두려웠을 너무 죄책감을 느꼈지만 다시 사랑 해요. 그는 사과했다. 너, 너 같은 기분 것은 그를 인정 더 나은 사람, 제작되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고려 약속, 타협.

첫 번째 "유효 기간"의 1 년 기념일이 도착했습니다. 나는별로 최근 소식 없습니다. 우리의 우정 동안, 당신은 내 눈물을 닦아 다 괜찮을 거라고 말해, 나는 듬를 얻을 필요로 할 때 말 한했다. 내 순결을 잃고 우리 친구의 첫번째 때, 당신은 열린 병원이나 콘돔가 깨진 후에 미성년자 여자 플랜 B를 판매하는 것이 약국을 찾는 일요일 아침에 나와 함께 도시 주변 드라이브에있었습니다. 당신은 내가 아마 엉망 될 걸 알면서도, 취하하기로 처음으로 깨어있는 체재 - 그리고 몇 시간 후에, 당신은 내 머리를 잡고 난 그들에 던진 후 시트를 변경할 수있었습니다. 지금 우리의 역할이 반대하고 실수 한 것 같다는 것을 어떻게해야할지에 대한 손실에 있어요.

내 사랑, 우리 둘 다 컸구나. 지금 내 계획 B를 구입할 수있을만큼 나이가 더 이상 혼자 할 수 두렵다 없습니다. 나는 나가 전에 손목에 머리 넥타이를 넣어 기억하는 충분한 시간을 던져했습니다. 우리의 삶에이 시점으로, 나는 우리가 냉장고를 청소하지 않도록 경우도 버릇 우유가 사라지지 않을 겁니다 걸 정도로 현명한 것 같아요. 만료 날짜가 존재하는 이유, 그리고 아프다면,이 시간을 당신의 머리를 다시 개최있을 수 없습니다.

목요일, 10월 20

데이트에서 나쁜 방법

케이트 루이스에 의해

이것이 분명합니다. -을 통해 다음과 매너는 영 꽝이에요, 그리고 어떤 생각할니다. 이것은 누군가의 전화 번호를 얻을하고 결코 텍스트를 때 무슨 일이 있습니다. 아니면 그들은 당신을 텍스트, 어떤 이유를 위해, 당신은 응답하지 않습니다. 또는, 당신들 몇 데이트는 사실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다음 단계를 더 뭔가를 설정을 거부. 이건 그냥 바보입니다. 이 단계를 당신들이 그렇게하고 있습니다 논리적 결론 Z까지 A, B, C 및 D를? 수행하지 않을 경우에는 전혀 아무것도 안하고의 요점이 뭐죠?

완전히 돌로에 설정된 의견이 있습니다. 전망이 다른 사람의 관점 듣지 마. 물론이 모든 모든 시간하다고 확신한다. 그래, 좋아, 하드 코어 오바마 fanboy가 미트야 Romney의 후원자 (가 미트야 Romney 지지자입니까??) 결혼 끝에가는 아니지만, 그들은 이론적으로는 그들이 놀라운 증오의 성관계를 할 수 있으며 최소한 일부에 들어가, 음, 자극 토론 . 그 중 하나는 다른 뭔가를 배울 수 있습니다. 매우 개최 편견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가 그의 첫번째 선택은 지난 선거에서 공화당 투표를 알아 버렸기 때문에 오바마 팬이 바로 바 의자 주변을 돌아 회전 않았기 때문에 모두. (때로는, 물론, 완전히 unchangeable 의견과 매우 강하게 믿음을 갖게되면 함께 사람을 제공합니다.하지만 당신이 Portlandia이나 티 파티 대회에서 급진적인 페​​미니스트 서점에서가 아니라면, 다른 방법이 더 좋습니다. 이것도 의미, 당신은 unsufferable 엉덩이되지 않습니다에서 아마도 나쁜.)

당신은 공공 장소에서 어떻게 보이는지 그만 신경쓰세요. 얼굴과 머리도 당신이 입고있는 것에주의를 기울이고 있으며 상황없이 작동 / funemployment 활동 / 모듬 심부름에 대한 둡니다. 나는 오프라 항상 최선을 찾으러 집을 떠나지 다음을 옹호 어떠한 방식에있어!! 편지 의견 때문에 너무 게으른 합니다만, 귀하의 기름기 머리가 두피에 slicked 때 당신이 당신에게, 수영장의 안식처를 찾은 것 당신은 업타운 삼분의이 표현에 대한 사랑을하거나 순간 정욕에 빠지지 수 없습니다 't도 턱에 스트레스 zits의 열도를 은폐 시도하고는 근본적으로 올이 굵은 삼베 자루 무엇 입었어요. (그리고 그 물건이 진정한 사랑이기 때문에. 어떤 기적에 의해 당신이 바로 그 사람과 결혼 할 경우) 모두가 알고있는 혹은 실제로 놀라운보고 아침에 침대에서 롤 않습니다 페이 스북 - 줄기 누군가 그러나 당신이 그 사람을 알고있다면 내가 무슨 말인지면, 그런 사람 없습니다.

문자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미스테리 하나, 독특한 인디 Dreamgirl, 들뜬의 Trustafarian, 정책 Wonk, 한 사람이 코미디 루틴, 영구 스트레이트 남자. 당신은 반 (反) 사회적인 인물이 아니라면, 아무도 야간 또는 두 개의 이상을 위해 다른 사람이되는 해내 수 없습니다. 당신은 inauthentic 티를 벗어 야지 모두가 바로 당신을 통해 볼 수 있습니다. 친구들이 당신과 당신의 부 놀고 때, 그들은 즉시이 행동이 어떻게 해제에 픽업하고, 그들은 좋은 친구면, 그것에 당신을 호출합니다. 최고 / 최악의 시나리오에서 그날 밤을 받고 왔던 사람이 정말 당신이 XX 원형있어 믿고 그리고 당신만이 당신이 척하지 때 말을 못할 장점과 음주 / 친​​구 snaring에 성공했습니다 다른 사람. 이것은 지속하지 마십시오.

너무 많은 규칙을 따르십시오. 누구나 규칙 소녀를 알고. 도도 그는 당신이 지불 수 있습니다, 그는 분명 당신에게 로맨틱한 감정을 가지고 있지 않은 경우 - 날짜에 지불하지 마십시오. 아무것도 시작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너무 앞으로 내려 올거야 그는이 해제됩니다. [내 전 룸메이트 중 하나는 삼개월 - 총 악몽의 남자와 자지 않았 극단적인 예를] 세번째 날짜 이전에 섹스를하지 마십시오. 그 규칙의 모든 솔직히, 젠장 있습니다. 나는 우리가 처음 만났을 밤 그를 술집에서 낭비 회의 및 그와 함께 집으로가는 후 임기 남자 일자. 그리고 그것은 아주 잘 당신의 데이트 상대가 당신에게 당신도 삼년 라인 아래, 외출 때마다 치료를 원한다면, 당신은 기본적으로 이마에 문신 돈만 들고 돌아다니고 있다고 설립되었습니다 것 같아요 : 주요 - 끕니다. 규칙은 무서워위한, 그리고 공포 데이트 세계에서 성공의 적이다.

Jugend oder Experienced?

화요일, 10월 18

OKCupid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에 위치를 추가합니다

OKCupid는 얼떨결에 데이트는 쉽게 위치 기반 기능 소수를 추가했습니다.

지난 주 현재, OKCupid은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 (아이폰과 안드로이드) 내에 베타 테스트 3 가지 위치 기능을 시작 :

1) 방송. 이것은 당신이 가장 일치가 지금 자유와 활동을 제안했음을 알려 수 있습니다. 당신도 사진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용자가 방송을보실 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 반대 - 그리고 그들이 흥미로운 사람에게 답장을 보냅니다.

2). 지역 주민. 이것은 (- 500 마일 반경에이 OKCupid은 당신이 25 이내에 일치하는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고려하고, 편리합니다) 인근에 일치 보여줍니다. 한 다음 그들이 그 지역 주민을 충족하고자하고, 선택된 사람들이 통보를받을 것으로 표시할 수 있습니다.

3). 알림. OKCupid 좋은 일치 근처 때 알려드립니다.

우리는 기존에 위협 위치 기반 애플 리케이션 데이트, 가끔은 다른 무엇보다 인맥 서비스 등의 기능을 수 있습니다 행세 이러한 새로운 기능을 볼 수 있습니다. 예, 전체 '를 클릭하고 누군가가 그들을 만나고 싶어요 알려주셔서 이제 "문제가 좀 오싹하지만, 사용자가 특정 날짜와 같은 활동을 제안 수있는 방송 기능, 좀 더 구조화된 것 같습니다. 날짜를 제안하고, 물린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사실, "방송"은 강력하게 사용자가 위치에 묶여 날짜​​를 제안할 수 있습니다 HowAboutWe의 새로운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회상합니다. 그래도, HowAboutWe의 제공은 대한 흥미로운 날짜를 계획보다 - 더 - 순간 모임에 대해 적습니다.

Les cinq vérités sur D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