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29

데이트와 드렁큰 전화 통화

당신은 정말 무슨 적이있는 사람에게 주정 전화 중 당신이 데이트하는 일인지 궁금해?

여기서 내가 아는 :

1. 남자는 남에게 의존하는 때 취했는지는 좀. 그들은 안심이 필요한 경우, 그들에게 즉시 그들의 마음을 미친 아이디어가 모든 종류의 헤매지 않는 그것을 제공합니다.

2. 남자는 호전되면 취했는 얻을. 당신의 남자가 당신을 취한 호출하는 경우 바보, 실제는 감정적으로 받아들이지 않아 시작되고, 그것은 아마도 알콜 얘기 중이예요. 그리고 그래, 어떤 사람들은 어떻게 사람들이 영향을받은 그들의 진실을 말하는 말하지만, 이것은 그 사람도 바보 멍청이에 대해 수없는 것은 아닙니다 -을 위해서 기본 동기없이.

3. 남자는 언제 취했는 전화 섹스를 좋아. 이것은 둘 다 전화를 하차해야하지만, 말은하지 않는 사람이 많이 당신이 입고있는 게 무엇을 당신이 그들을하고자 할 당신에게 그들이 당신을보고 다음에 시간을 듣고 싶어요. 심지어 당신은 건져 트레이닝복 바지에 앉아 조금하고 벌거벗은 몸에이며 그 할리퀸 로맨스 때 15 살 그에게 다음번에 대해 몇 줄 줄 읽어 그 다음에 무슨 생각을 저넘 레이스의 테디베어를 설명을 악의없는 거짓말하면 둘이 침대에 있습니다. 그의 기대가 낮은되도록 그가 취해있을 기억하십시오.

4. 남자는 자신의 감정을 취했는지는 고백 싶어요. 많은 남자들이보다 쉽게 얼마나 그들은 그들이 영향을 받고있다처럼 당신을 말할 찾으십시오. 당신의 남자가 이런 유형의 사람이있다면 그를 고백하자. 그를 때리지 마세요 "단지 술에 취해"그냥 듣기만 행복하게되었을 때 할 수있는 그것을 듣고 있어야합니다.

5. 남자는 언제 취했는지는 싸움을 선택할 것. 그것에는 적응하지 마십시오. 그가 구두, 그냥 그를 애타게하고 스윙 온다면 싸우지는 말고. 그것은 논쟁에 참여하지 않으면 두 소요, 그는 곧 포기합니다.

6. 남자는 아주 수비 때 취했는지는 좀. 그에게 "당신 너무 취해서있는"또는 "너무"취한하는 인사를 계속하지 마십시오. 그는 단지 그것을 거부하고 당신에게 화내지. 그냥 자신의 음주 사실대로만큼 그는 안전하고만큼 이것은 단지 가끔 발생합니다 오래 오래 알고 동의합니다.

7. 그들은 취해있는 동안 남자들은 여자를 테스트하는 것. 남자는 당신이 취한 그들을 처리할 수있다면 그리고 그들은 또한 그들이 당신에게 무의미한 것들을 말하는 동안 당신이 그들의 권리 것을 말할 것이다 있는지 같이보고 싶은데요. 당신은 빠르게 테스트는 다음 그냥 패스와 이동 파악해야합니다. 그가 당신이 그를 사랑하는 거 알지 필요가 있으면 당신은, 그냥 그렇게 말하는 만약 그가 15 번이나 당신을 묻는다, 그는 이동하실 수 있습니다. 그가 당신이 그를 얼마나 뜨거운 그가 말할 필요하면, 당신의 사람은 분명 어떤 이유로이 안심을 필요로하기 때문에 그냥 해이 문제를 논의하지 않습니다.

프랑스 여자는 오르게하는 방법

프랑스는 크고 오르게 및 프랑스어 점점 그들의 유명한 "taille 괜찮에서 프랑스가 표시에 무게 패턴을 트랙,"설문 조사를 포기하는 특히 여성을지고 있습니다.

프랑스 인구의 약 42 %는 나이보다 15 년 체중 문제를 ObEpi - 호슈 조사 화요일에 보여주있다. 거의 3가 과체중이고 12.4 %는 비만이다.

그 개념은 프랑스에도 불구하고 정크 푸드 피하다 과식, 비만은 여전히 증가하고, 매 3 년마다 1997 년부터 실시되었으며 연구에 따르면됩니다.

밀접하게 지켜 조사는 마약 단체 로슈, 체중 감소 제품을 만드는가 후원, 그러나 그것은 또한 비만에 대한 프랑스의 우려를 성장 거울과 같은 옷을 평균 크기를 상승으로 추세를 보이고 다른 설문 조사를 반영한다.

프랑스의 문제로 국가에서 미국 및 성장의 속도와 같은 심각한 아니지만 이전 조사에 비해 둔화 있으며, 데이터가 심한 비만의 치료를 필요로하는 안정적인 상승을 보여주었다.

그는 "작은 희망이 유리한 경향 시작이다"마리 Aline 찰스, 국립 연구소의 건강과 의료 연구에 연구의 머리 (INSERM)이라고 말했다.

"하지만 당신은 할 수없는 상태로 우리가 다른 연구는 우리의 결과를 확인할 때까지 프랑스에서이 같은 추세를 반전하기 시작 수 있습니다."

중량이 초과되는 인구의 공유는 그대로 남아있는 동안 프랑스에있는 성인 인구의 11.3 %가 3 년전 8.2 %에 대해 1997 년에 비만이었다.

사람들은 과체중 자신의 신체 질량 지수 (BMI)은 - 무게 높이로 나눈라고합니다 - 25 개 이상의 때 그것은 30을 초과하는 비만입니다. 심한 비만은 35 시에, 세계 보건기구 (수 WHO)의 표준에 따라 시작됩니다.

"무엇보다도, 비만은 건강에 문제가있다"고 앤 - 소피 Joly, 프랑스 비만 로비 그룹의 CNAO 로이터 통신에 말했다 머리. "그들이 모를 사람들에게 알리는하지 않으면."

설문 조사는 로슈가 체중 감량 약물을 Xenical로 알려진 생산하고 후원합니다. 기타 Sanofi - Aventis의 Acomplia과 Abott 랩의 Meridia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캠페인은 건강 위험 비만으로 연결 작년 경고 프랑스에서 시작되었고 CNAO 비만 아동의 증가를 강조하는데 희망을 올해 말까지.

비만은 소득에 연결된 경우, 연구는 보여주었다. 뚱뚱한 사람들이 가장 높은 비율은 거의 19 % 적은 900여 유로 (1,139달러) 한 달에 받으십시오. 1997 년 이후 처음으로 그러나, 비만은 5천3백유로 그 이상의 수입 가운데가 감소했습니다.

별도의 TNS Worldpanel 설문 조사는 지난 주 프랑스어 가구 평균 3유로 알아보기 - 또는 총 132유로을 보내고있다 - 건강 제품 yoghurts과 2005 년보다 2006 년 체중 감소 및 더 낮은 콜레스테롤, 약속 시리얼 등했다.

이전 조사에 TNS는 초대형의 옷 크기는 프랑스 여자의 의류 매출의 22 %에 올해의 시작 부분에 18 %로 2004 년에 비해 차지하고있다. 여성이 더 큰 C - 컵 브래지어를 구입하는 비율은 56 %로 2000과 2005 사이 7 % 포인트 상승, 그것은 보여주었다.

저작권 Â © 2006 로이터 제한.

A Few Incontri facile e segreti Seduction For Me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