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23

취미와 데이트로 기법을 쿠킹

남자는 일본의 부엌에서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 그리고 그것을 사랑! 미국 농무부 해외 농업 서비스에 의해보고되는 일본에서이 식품 경향은, 미국의 마케팅을위한 정신 메모를 만드는 가치가있을 수도 있습니다. 베이비 붐 세대의 연령으로 은퇴를 입력하는 사람들은 인생에서 숙녀로 메모를 공격할 수도 할 뭔가를 찾고있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일본어 젊은 남자들이 분명히 부엌 능력이 그들에게 조금 사회적 모조 줄 것을 느낀다. 여기에 미국 농무부는 일본의 경향에 대해 말한다 무엇입니까 :

일본 소비자가 유지 및 가정에서 요리를 적극적으로 부엌에 종사하는 일본인 남성의 숫자가 증가하고있는 것 같다 더 많은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어 남자들은 퇴직 후 취미로 요리를 채택하고 여성을 만나기 요리 클래스와 그들의 새로운 조리 기술을 사용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에 대한 부엌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일본 소비자가 유지 및 가정에서 요리를 적극적으로 부엌에 종사하는 일본인 남성의 숫자가 증가하고있는 것 같다 더 많은 이유를 찾을 수 있습니다. 일본어 남자들은 퇴직 후 취미로 요리를 채택하고 여성을 만나기 요리 클래스와 그들의 새로운 조리 기술을 사용하는 등 여러 가지 이유에 대한 부엌으로 책임이 있습니다.

요리 새 퇴직 취미된다 : 그들의 시간의 대부분 작품에서 보낸 동안, 많은 이들이 발견한 그들은 그들의 새로 인수한 자유와는 아무 상관도 은퇴 때. 부인, 그들이 결혼하는 경우, 이미 그들은 더 이상 작동하는지 이제 그들의 사회적 집단을 재정의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속한 사회 집단과 활동, 남자 반면에 설립했습니다. 많은 이들이 이것을 할 수있는 방법 중 하나는 요리 교실에 참여하는 것을 발견하고 있습니다. 노인을위한이 수업은 요리를하고 그들의 마음과 손을 참여 학습의 아이디어를 사용하여 건강에 근거하여 추진하고 있습니다. 추가 혜택이 사람들이 집을 빠져 있고 그들의 아내 또는 친구에게 자랑하고 부엌에서 새로운 기술을 가지고한다는 것입니다. 학교는 또한 부부가 즐거운, 유익한 활동을 위해 함께 수업을 소요하는 것이 좋습니다.

새 데이트 기술로 요리 : 일본 학사는 모두 젊은이와 노인, 또한 요리 클럽과 수업에 자신의 존재를 증가하고있다. 과거에는 많은 요리 학교 남자가 참석 이제 그 제한이 해제되었음을, 남성 회원은 지속적으로 성장했습니다 허락하지 않았다. 이 학교도 학사에 대한 전문적인 수업을 만든, 그것은 집에서 스스로 간단하게 식사를 위해 요리를 배우 여부를 자신의 요리 기술을 가진 여성들의 대응 인상을 찾고 있었다. 경향은 분명히 SMAPxSMAP 후 벗었, 다양한 쇼, 음악 그룹 SMAP의 메가 스타 주최있는 SMAP 회원이 만든 요리와 손님을 제시 세그먼트를 않았다. 이것은 부엌 섹시에서 남성의 능력을 만드는 도왔. 다른 사람이 같은 사실은 파트너 작업을 통해 날짜를 찾기 위해 클래스를 사용하여 같은 동기를 주장, 그들은 이미 그들이 교실에게 얼음을 깰하고 주위에 하나의 여자를 알 수있는 이상적인 장소를 만드는 공통점이 적어도 한 가지,있다는 걸 알고 주장 같은 나이.

결론 : 전반적으로, 그것은 남자들이 부엌에 좀 더 적극적인 역할을 데리고 있고 그것을 즐기고 나타납니다. 젊은 남자 (20 대 30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부엌에서 그들의 조상을 본 적이 없다고 말을하더라도, 그들은 관계와 삶에서 경험하는 중요한 기술이 될 것으로 생각합니다. 잘 보이는대로 세 남자가 집에서 요리 교실 / 요리의 활동에 긍정적으로 반응하고 새로운 기술 세트를 즐길 수 있습니다. 남자는 새로운 인구 통계 학적 더 중요 될 수 있습니다이에 마케팅, 요리에 더 많은 관심을 갖기 시작하면. 여성은 항상 식품 마케팅 활동의 주요 대상되어 있지만, 이것은 앞치마에 남자 단계로 변화하고 더 큰 역할을.

Gj�r du gj�r disse Classic Dating fei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