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18

온라인 친구 사귀기 - - 미팅 - 스킨케어 스킨케어 첫 시간에 대한

비록 오늘날의 기술은 사람 ','살아있는 동안 그들에게 컴퓨터에 웹캠과 Skype와 무슨 얘기를 그렇게 인기가되고, 거기에 회의를 꽤처럼 아무것도 그 사람을 제대로 볼 수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만약 당신이 누군가를 온라인 데이트를 시작하고 당신을 처음 만날 예정있어 이것은 특히 사실이다. 그것은 만약 당신이 처음으로 사람을 만날 수있습니다 조금 우려되는 것이 자연의. 이것은 이제 막 데이트를하는 경우도 어떤 종류의 유효 기간에있어, 그 첫 회의를 모두 - 중요하다 온라인으로 제한되지 않습니다. 결국, 같은 속담 첫인상에 마지막으로, 그리고 만약 당신이 첫 데이트 원하는 많은, 너희는 맞는 인상을 필요로 전환될 수 있도록합니다. 비록 서로 온라인 알고, 얼굴이 되었을지 몰라 - - 얼굴에 공을 완전히 새로운 게임이다. 중요한 것은 단순히 휴식을하는 자신을, 그리고 그 과정을 공부하고 자연스럽게 모든 일이 생기게됩니다.
더 읽기

금요일, 4월 17

무용

그 때 한 남자가 숲 속의 빈터에있는 아름다운 여자를 봤어요 장작을 수집했다. 그녀는 버드나무로서 신선한 아침 이슬처럼, 그녀의 긴 머리카락과 벌금, 마르고 살이었고, 그녀는 하얀 튜닉을 입었지만, 그녀의 발에는 아무것도 입었다. 그리고 그녀는 춤을 추는거야.

그가 지휘했던 때까지 기다렸다가 오래 동안 들어,하지만 그녀는 뒤를 돌아보지 않았고 그래서 그는 그녀를 향해 걷기 시작했지만 그녀는 도망을 다시 춤을, 그리고 더 빨리 걸어온줄의 추가 그녀는 그로부터, 그리고 듯으로 도망 쳤 그녀는 사라지고, 그리고 그가 수도 검색 듯, 그는 다시는 그녀를 찾을 수없습니다.

위로 마을에있는 사람, 그리고 자신의 이야기를 모든 사람은 빈터에 그 여자를 만나러 갔었는데, 그녀의 춤을보고, 그들은 항상 그녀와 사랑에 떨어졌다. 언제나 그녀가 미소를 짓는 듯하고 그들을 초대하고, 항상 그들이 그녀를 쫓아가다, 항상 그녀가 사라졌다.

어느 날, 사냥꾼이 숲으로, 그는 한 마리 사슴의 등산로를 따라했다. 마찬가지로 그가 갑자기 여자가 춤을보고 사슴 스토킹. 그는 그녀를 본 순간을 중단하고 있지만 사슴 더 멀리 가고 있었어요, 그래서 그는 이사를, 그리고 그가 다시 쳐다보지도 않았 다구요.

몇 시간 후 사냥꾼은 숲을 다시 한 그는 멧돼지의 흔적을이 시간. 또 여자가 등장,이 시간 가까이 춤. 다시 중단으로 그녀가 그를보고 미소의 힌트와 함께 모습 보였다. 하지만 멧돼지는 멀리, 그래서 그는 고개를 끄덕 curtly에 걸어 참이었어.

사냥꾼으로 - 실행 - 멧돼지에 마감, 아름다운 아가씨가 그를 앞에, 이전보다 더 가까이있다. 그들의 눈을 만났지만, 그녀의 과거에 출마와 그의 눈 구석에로 떠나면서 잠시 동안 춤을보고 그녀를 막을 것 같았다.

시간이 흘렀고. 그 사냥꾼이 숲으로 그의 화살을 만들기 위해 나무를 수집했다. 댄서, 이전보다 더 멀리, 그리고 그녀에게이 시간 시계를 중단했다. 그녀는 그를 향해, 좀 더 가까이, 지금 그를보고, 지금은 멀리, 지금 그를보고, 이제 웃는 무관심 찾고 찾고 그리는 단계로 단계를 춤을 췄어요. 그는 재빨리 그녀를 향해 걸어, 그리고 그녀는 한 순간을 기다 보였지만, 그녀가 떠난 후 몇 단계를 춤을 췄어요. 그는 다음, 뒤돌아 가버 중단했다.

그 사냥꾼은 다시 숲으로 매주했다. 그리고 매주 그 순간을 위해, 그리고 매주 그녀가 그를 향해 춤을 춘 그녀의 춤을 본 때, 그는 그녀를 향해 강화, 그리고 그 사람이 가까이 가야 보였지만, 그녀는 도망 춤을 췄어요, 그리고 그가 떠났다. 그는 사슴과 멧돼지를 추격했지만 그는 댄서 추격하지 않았다.

어느 날, 사냥꾼이 숲에 와서 춤을 때 그를 쳐다보면서, 왜냐하면 그것은 남자가 숲 속에 살아있는 아름다운 하루에 있어야하고 아름다운 여자가 춤을보고 좋았다고 그는 광범위한 즐거운 미소가 미소를 지었다. 그 소녀의 눈은 넓은 미상으로 된; 그녀가 얼어 내려 수줍어 보였다. 그녀가 모습을 그가 지금 미소 gentler 아직도 거기 있었어. 그는 그 여자에게 고개를 끄덕 떠났다.

몇 일 후 사냥꾼은 다시 숲으로,하지만 온 그가 이번에는 혼자가 아니 었어. 사냥꾼 그의 곁에했다. 그 댄서가 등장, 그녀의 두 눈, 확대 bewildered과 혼란. 그녀의 춤은 더 난리 속도했다. 하지만 사냥꾼을 찾는 게 아니; 그는 사냥꾼를 찾고 있었어요. 이 댄서 숲의 가장자리에, 그리고 모든 방법으로 그들을 따라 다시 한 번 사냥꾼은 절대 그러지 않았지.

그 사냥꾼은 다시 숲을 혼자, 다음주에, 그리고 온 슬픈 댄서와 그녀의 움직임에 불안 듯, 그래서 그는 그녀를 쳐다보면서 미소를, 그리고 그녀는 다시 미소를이 시간. 그는 고향을 향해 차례로,하지만 눈을 다시 댄서 그래서 그는 그녀를 쳐다 넓은 된 시작으로 향했다. 그녀는 지금은 동생에게 아주 가까운 춤 췄다고, 측면으로 한 걸음 앞으로, 한 걸음, 한 걸음 앞으로. 그 사냥꾼은 다시 떠날로 돌아섰다 부드럽게 미소를 지었다. 그리고 이제 그것이었다 그 춤과 같았다는 그녀가 자신의 춤을 따라했다.

그들이 어떤 춤을 한참 듯. 그리고 이제 그들은 거의 감동했다. 그 사냥꾼은 그 소녀를 향해 손을 밖으로 개최하고, 그리고 그녀는 그의 손을 잡고, 그들은 춤을 계속 손을 잡고있다.

????????????????????

일요일, 4월 12

검색팁 기타 만들기

언제 다시 데이트 짓을 한 것인가에 대한 생각, 대부분의 날짜는 아마도 확인을 분류했다. 당신은 한 시간을 보낸 시간이 너무 끔찍해거야. 그럼 그 날짜로 서서하는 재미 좋아. 이 귀하의 "최고의 데이트"입니다. 비록 어떤 경우에이 '최고의 데이트'사람에서 사람으로 변경됩니다 간주, 특정 요인이 최고의 날짜 사이에 공통점이있을 것입니다. 함으로써 당신은 좋은, 재미 자주 데이트하는 데 귀하의 기회를 늘릴 수있는 고려 사항으로 일반적인 요인을 고려하십시오.

첫 번째 요소의 호환성이다. 만약 당신과 당신의 데이트는 좋은 시간을 보내고 있으며, 각각의 다른 회사가 쉽게 즐길 것, 심지어는 대화를 맞이하거나, 다음 호환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그들이 호환되도록 로맨틱 혹은 성적 불꽃은 사방이 터졌어가해야 할 것 같아요. 그건 그냥 사실이 아니에요. 함께 있으면 좋은 날짜를 누른 다음 카드에있다.

멋진 데이트를위한 다음 요소 당신은 날짜를 갈 장소입니다. 그것은 "평생 한번 뿐인 행사"는 콘서트와 같은 독특한 이벤트가 될 수있다. 아마 좀 흥분과 파크는 단지 추억을 만들 수있는 활동을 설정할 수있습니다. 그것은 두 사람의 경우에도 많은 신뢰를 쌓고 있지과 함께 시간을 보내는 공동 패스트 푸드와 같은 단순한으로 뭔가를 즐길 수있습니다.

또 다른 요인은 당신의 시간을 통과하는 방법이다. 만약 당신이 다시 데이트를 많이하거나 거의 웃는 모습과 지속적인 기억, 그 멋진 데이트였다. 기본적만큼 시간을 신속하게하여, 당신은 재미를 나타내는 갔다, 당신은 좋은 데이트를했습니다. 시간이되면, 다음 번에는 더 좋은 행운 경주라.

만큼 당신과 좋은 시간을 가졌으면 당신 뭔가 다른 날짜 충분하지 않으려면 다음을하고 있었죠. 멋진 활동과 콘서트 공연장에서 평생의 한 ()처럼, 당신은 멋진 데이트를 던져 다음의 역사는 당신이 돌아올 때 배 느린 것 또는 당신의 친구와 싸우고있다는 볼 수있다. 약간의 노력과 여러분의 연애 경험이 가장 기억에 남는 수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