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3

미친 여자는 성 동안에 남자를 찌른다

Tiffany Sutton, 23는 그녀와 피해자가 살아있던 Tempe 가정에 돌격 화요일 격화된 밤의 의혹에 권위에 따르면, 검거되었다.

그의 신분이 밝혀지지 않은, 남자는 여자가 칼에 그를 공격할 때 그가 묶이기에 높은 쪽으로 동의하고 그러나 위협해 된 경찰을 말했다.

그는 최후에 해방하고 멀리 달렸다, 그러나 Sutton는 곡괭이에 그를 쫓았다, 경찰은 말했다.

남자는 그가 상해를 위해 대우된 현지 병원에 구급차에서 데려갔다.

경찰은 사건 이전에 알콜과 약을 소모했었다는 것을 Sutton와 남자가 둘 다 승인했다는 것을 말했다.

Sutton는 전체 실전을 이었다 합의 요구했다, 경찰은 말했다.

©MMVII 연합되는 Press.

???????

목요일, 8월 2

온라인으로 날짜를 기입하는 것이 실패하는지 왜

낭만주의 관계의 새로운 학문은 온라인 daters로 다른 사람을 한동안 알게되었다는 것을 것을이, 그들의 처음에 감미로운 관념 잘못되었다 발견한다. 연구원은 daters가 스스로 만날 때 팽창된 기대가 중요한 실의로 이끌어 낼 다는 것을 건의한다. 일단 하자가 더럽혀지면, 전체 날짜는 감염한다.

지식으로 사라지는 환상은 열심히 여자 암살자가 남자 보다는, 하버드 실업 학교의 마이클 Norton와 학문의 저자의 한을 말한 과정이다.

"온라인 날짜, 여자에 다량은 이다, 실망된 남자 보다는 훨씬 더는," Norton 밝혔다. 여자는 사실상 날짜를 기입하는 세계에 있는 남자가 일시적인 관계 후에 전형적으로 이더라도 반면 정부를, 그가 말하기를, 찾기 때문에 주식을 더 둔다.

, 연구원 말한다 친밀이 항상 경멸을 만들어낸다 이지 않는다. 그러나 당신이 어떤 애인든지에 관하여 더 많은 것을 배우기 때문에 평균, 보다 적게 할 것 같으면 당신이 누르고 사이좋게 지내면 그들을, 설명된 Norton.

온라인으로 101를 날짜를 기입하기

그가 어느 특정한 그들지 말하더라도 것을 사절했더라도, MIT의 Dan Ariely와 보스톤 대학의 Jeana 서리를 포함하여 Norton 그리고 그의 동료는, eHarmony와 Match.com 같이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서비스 덕분에, 학문을 개시한다. "우리는 발견하고 있던 2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회사와 그들 사용자는 온라인으로 날짜를 기입하는에 아주 빨리 아주 불행하게 되었다는 것을 것을이 일하고 있었다. 그리고 질문은," Norton가 말한지 왜 이었다.

알아내기 위하여는, 그들은 304 온라인 daters의 각각을, 평균 연령 34 의 무작위로 진짜 온라인 daters에서 모인 200 특성에서 추려진 어느 곳에서든지 1개에서 10까지의 특색의 움켜잡 부대 보여주었다. 각 온라인 참가자는 그들이 특색 뿐만 아니라 또한 기술하는 것을 사용할 것입니다 그들의 잠재적인 날짜를 좋아한지 얼마이라고 평가했다.

참가자는 잠재적인 날짜에 더 중대할 보일 때 매우 더 낮은 등급을 주고 또한 그들을 가진 더 적은 상사성, 보다는 오히려 보다 소수의를 의 특색의 수 감지했다.

결과는 개성과 사회심리학의 전표의 1월 문제점에서 선발된다.

기록 더

보완되는 2개의 추가적인 실험 이에게 찾아내기. 1개에서는, 과학자는 190명의 학생의 각각을, 한번에 하나씩 10의 특색을 보인 웹기반 조사를 완료하도록 요구했다. 각 특색을 보기 후에, 주제는 저 특색이 또한 그들을 기술했다는 것을 나타낼 것입니다.

첫번째 특색에는 부정적인 증폭 효력, 찾아낸 과학자가 있었다. 주제가 그들을 기술하기 위하여 실패된 첫번째 특색을 말한 경우에, 그들 선물된 연속적인 특색의 동일을 말하게 할 것 같았다. 반대는 첫번째 특색이 긍정적인 점수를 얻은 경우에 찾아냈다.

"불가피하게, 나는 우리에 의하여 위에 동의하지 않는 무언가를 찾아내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다. 그리고 나가 것을이 1개의 것 발견하자마자, 그 후에 것이 폭포가 되어 떨어질 것을 시작할 그래서 그밖에 모두가 우리는 닮지 않 따라 얻지 않는다는 것을 기록 더 같이 나 당신에 대해 급격하게 지금 배우십시오 느낄," Norton는 말했다.

"일단 당신이 말하기의 이 과정을 시작하면, `암페어 시간, 잘 어울리고 있지 않다,' 눈사태 같이 기본적으로 이다," Norton는 말했다.

두번째 강화 실험에서는, 과학자는 온라인 daters의 2개 그룹을 조사했다. 1명 그룹에 있는 주제는 곧 나오는 날짜에 관한 질문에 응답했다. 다른 주제는 날짜 지나서 a에 관한 질문에 응답했다.

이 결과는 또한 사람을 알게되는 것이 로망스어를 위한 진짜 진정제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발행일보다 앞선 날자가 찍힌 신문에 주어진 점수는 사후 일부를 위해 그들 보다는 매우 더 높았다. 그리고 참가자와 날짜 사이 상사성의 감지한 정도는 또한 대면 후에 급강하를 가지고 갔다.

환상 날짜?

온라인 단면도는 사랑 찾는 상상을 고유하게 사람들의 한정된 그림, 연료인 애매모호의 수준을, Norton는 말했다, 제공한다.

"사람들이 순전히 누군가를 찾아내고기 싶기 때문에, 우리는 단면도로 해석한ㄴ다는 것을 것을이 발견한다. 그들은 그들을 위해 좋은 성냥으로 종류의 저 사람을 보고, 공통점 많게 있는 저것," Norton에 의하여 말되는 LiveScience.

"마지막으로 스스로 만날 때, 그들은 밖으로 그것을이다 모두 같이 다만 일정한 사람 찾아낸다. 그들은 끝낸다 위로 다시 실망을."

작은 선의의 거짓말은 팽창된 기대에 추가한다. "모두가 얼마쯤 긍정 그들의 단면도를 조금 그 때 어쩌면 그것 하기 이어야 차광하기 이 것을 때문일,"는 Norton 말할 읽을 때 이유 사람들의 한개 아주 낙관적이다.

4개의 날짜를 기입하는 위치 Match.com, Yahoo 개인, 미국 사람의 분리되는 최근 학문은 사랑에 맹세하여 일반적인 거짓말을 골라내고 Webdate 계시했다. 단면도는 사용자의 견본의 실재 측량으로 확인되었다. 남자의 대략 반은 그들의 키에 적어도 반 인치를 추가하는 그들의 고도에 관하여 모든 참가자의 60% 이상 5 파운드 또는 더 많은 것에 의하여 그들의 무게를 비뚤어졌는 그러나, 속였다.

성냥은 기울인다

로망스어의 가상 세계를 항해하는 때 Norton와 그의 동료는 온라인 daters를 위한 방법을 체재에 개발해서 실제로 지상에 놓이고 있다.

1개의 학문에서는, 서리, MIT 연구원은, 사람들이 "사실상 날짜 동안." 만나는 온라인 공용영역을 디자인했다 예를 들면, 당신과 장래 날짜는 각 놀이 화신 그리고 화랑을 통해서 함께 방황하기 위하여 하고자 했다. 그것이 에서 사람 실전의 가까이에 아무데도 있더라도, Norton는 사람이 재미있다 좋은 청취자다는 것을 당신이 느낌을 를 위한 얻을 다는 것을 말했다.

"사람들 또한 흔들어대기 위하여 그들의 화신을 이용할 것이다 그래서 당신은 더 가까운 갈 수 있다 약간 또는 조금 더 먼 떨어져 있었 것,"는 Norton 밝혔다.

그룹의 학문에서 주요 메시지는, Norton는 말하고, 그리고 실사회에게 날짜를 기입하는 동일하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날짜를 기입하는을 위한 규칙 깨달아야 한다 이다. 실사회에서는, "당신은 사람들을 찾아내게 곤란한 그것에 익숙하게 한다; 당신은 회의 사람들에 익숙하게 하고 진짜로 눌러서," Norton는 말했다. "." 무엇이든 더 쉽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다 당신이 웹사이트에 벌채하고기 이 선택권이 전부 있기 때문에 저것을 추측하지 말라

LiveScience.Com

수요일, 8월 1

공격에 있는 상승을 비난되는 인터넷 날짜를 기입하기

3 달에서 때문에 웰링턴 - 거의 주에서 2 보고된 22의 케이스가 있었었다. 보통 일년에 대략 50가 있었다.

웰링턴 성적인 건강 진료소의 지도자인, MacDonald 박사는 여자가 수시로 느꼈다는 것을 말했다 인적사항을 온라인으로 공유됬었기 때문에 결코 만나지 않았었던 남자를 신뢰할 수 있었다는 것을.

그들은 막대기에 있는 혼자서 동안 남자를 그들의 가정으로 성적인 공격 또는 강압에 비난받기 쉬웠던 초대하고는, 또는 그의 집에 가서, 보다는 오히려 회의 또는 다방을 넣어뒀다.

"그들은 그들의 감시, 이 사람을 알고 있 갖고 있는 느낌을 낮춘다 위로 돌격을 끝내기 위하여," MacDonald 박사는 말했다.

"그들의 나이에 관하여 속이거나 그들의 나이에 관하여 속이고 말한 소녀가 더 오래된 남자를 만나 소녀일 수 있다.

"또는 장기 관계를 나오고, 고독하게 느끼고, 인터넷을 통해서 광-고해 완전하게 분별있는 중년 여자일 수 있다."

MacDonald 박사는 밤에 그들의 침실 창을 밖으로 올라가고 노인이에 의해 지불한 택시로 인터넷을 통해서 만나는 것을 준비했었던 십대 소녀에게 말했었다.

어떠한 경우에는 그들은 성이 있는으로 강제적이고 있었다, 또는 성은 합의 이었다 그러나 미성년 이었다. 동성연애 남성은 또한 위험한 상황으로 들어가고 있었다.

잠재적인 협동자를 만나기 위하여 인터넷을 이용해 사람들의 대다수는 그것을 안전하게 하고 있었다, MacDonald 박사는 말했다. "그러나 소수 민족은 나가 보는 그들이다 이다 저를 위한 관심사."

7월에서는, 성 관계를 위한 14 년 오래된 여아를 손질하기 위하여 그가 인터넷을 이용한 후에 Paraparaumu 남자 Donald Alistair Ralph Pyatt, 41는, 투옥되었다. 재판관은 기술이 그에게 그의 피해자를 속이는 기회를 줬었다고 말했다.

Shane Cotter 탐정 고위 상사는 알콜이 소비 자본에 있는 여자에 대하여 성 폭력에서 날짜를 기입하는 인터넷 보다는 고민 요인이었다는 것을 말했다.

인터넷 관련된 돌격은 일어날지도 모르다, 그러나 주의를 치안을 유지하기 위하여 오고 있어 않아다.

웹사이트를 날짜를 기입해 사람들이 사용한 대면 회의에 관하여 신중하 그리고 공공 장소를 위해 그들을 낮에는 배열해야 한ㄴ다는 것을 인터넷 안전 그룹 여성 대변인 Rachel 해리슨은 말했다.

"누군가는 성을 위해 위로 구부리거나 기분을 상하게 하기 위하여 웹사이트를 이용할지도 모른다. 우리는 명확하게 사람들은 약간 안전 전략이 그 자리에 다는 것을 추천할 것입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모두 당신은 실제로 저 사람에 관하여 알고 있다는 것을 현재까지 틀릴지도 모른다."

5월에서는, 웰링턴 배심원은 그들이 날짜를 기입한 웹사이트에 만난 후에 남자, 성적으로 그녀의 집에 여자 위반의 고소되었었던 44를 석방했다.

2004년에, 매튜 제임스 Boyd 이전 닥터는 그가 인터넷 chatrooms에서 만났었던 미성년 여아와 가진 추잡한 폭행 및 있 성에 대하여 유죄가 입증되었다.

http://www.stuff.co.nz/

침묵 후에: 강간 & 나의 여행 뒤

Cheap Discount Computer Software

화요일, 7월 31

Britney Spears 테이프가 없다

남자의 44%는 첫번째 날짜에 득점하는 것을 희망한다

??2,000,000?????????? ????????????

월요일, 7월 30

모두는 사이버스페이스에서 금발 그리고 여윈다

모두는 사이버스페이스에서 금발 그리고 여윈다. 그리고 저것은 문제일 수 있다. 당의 한개가 Yahoo 개인을 통해 지금 막 그들의 1 진실한 사랑을 만났기 때문에 다만 끝내는 결혼의 수를 고려하십시오. 1명의 이혼전문 변호사로 최근에 변호사에게 미국을 말했다: " 클라이언트는 - 남자 또는 여자 - 들어올 것이다 거기 할말은 누구이고 전국 각지에서 나가 결혼하고 싶은. 나가 그들을 요구할 때, "당신을 전혀 만나십시오?" 응답은 이것이 나의 정부."다는 것을, "아니오, 나 다만 알고 있다 이다

온라인 로망스어 전염병으로, 몇몇 입법자 및 변호사는 cyberlove의 세계에 있는 사기 그리고 비탄의 중대한 풍부에 관하여 행해지는 것을 무언가를 위해 시끄럽게 구는 것을 시작했다. 그러나 진짜로, 저것은 어떻게 시도와 일어나 무슨 일이 " 러브 보트 "에에 통제하는가 다를ㄴ가?

인터넷 날짜를 기입하기에 대한 가장 큰 문제는 가짜 만능약이다. , 초보자용, 가짜 인터넷 단면도를 가진 국가 일주 여자를 속이기를 위한 철사 사기의 10 조사에 지금 막 죄를 시인한 아틀란틱 시티에 있는 녀석이 있다. 그는 그는 돈을 그들의 지역으로 움직이는 필요로 했다 그가 온라인으로 만나고, 그 후에 룰렛 테이블에 그것을 쓰는 여자를 말할 것입니다. 그 때 당신의 편지, 나의 정취를 읽을 I가 된다 때, 그, 숨막히게, " 언제나 썼었던 러시아 아름다움에 있는 비행거리에 비행기표를 위해 $2,000를 밖으로 벗긴 애리조나 남자가 있다 우물과 나의 심혼은 이렇게 강한 두드리고 있다! " 그녀는 결코 보여주지 않았다. 또는 " 북아메리카 모형 "는 호주에 누구인지 낱단 노인의 사취한 호주에 있는 녀석 그래서 그는 그의 인터넷 " 여자 친구 "를 수송할 수 있었다. 그는 형무소에서 이다.

다른 고객의 거짓 보고를 위한 위치를 날짜를 기입하는 인터넷에 대하여 소송은 부분적으로 주로 의회가 기본적으로 공급자는 제3자의 사기를 위해 책임이라고 붙들 다는 것을 밝히는 1996년의 커뮤니케이션 고상함 행위를 가진 그런 웹사이트를 면역했기 때문에, 아무데도 들어갔다. 저 약간 이해된다. 왜 메신저를 쏘는가? 그러나 한 벌의 새로운 작물은 제3자에 의하여 틀린 요구에 관하여 아닙니다, 그러나 추정되게 회사가 창조한 틀린 제3자에 관하여 성난 언짢은 고객에 의해 눌러지고 있다.

Match.com는 그들의 계정 취소에서 고객을 지불하는 유지하도록 " 날짜 미끼 "에 소송을 - 가짜 flirty 전자 우편의 창조 방어하고 있다. 그리고 Yahoo 개인은 가짜 단면도 창조의 그것을 고소하는 집단 소송을 " 생성하고 관심사, 공유 신탁을 준다 위치에게 훨씬 더 매력 및 기능적인 외관을 방어하고 있다. " 두 회사 다 어떤 잘못든지 부정한다.

아직도, 모든 추정된 사기 및 남용의 결과로서 조차, 웹 날짜를 기입하를 통제하는 노력은 제한되었다. 저 1996년 법률 이외에, 의회는 작년에 미국에서 작동하는 200 이상 mail-order 신부 서비스를 통제하는 것을 시도한 " mail-order 신부 " 입법을 통과시켰다. 행위의 목적은 그들의 소원에 대하여 활보되거나에서 외국 여자를, 학대되거나 붙들리는 보호하기 위한 것이다. 법률은 믿는 성난 아내 구매자에 의해 이미 (결혼, 아이들 또는 알콜 관련된 위반 지나서 포함하는) 개인 세부사항을 강제되면 안된ㄴ다는 것을 도전되고 있다 적발하기 위하여 그들은.

이 연방 노력 저쪽에, 한 줌 국가는 인터넷 날짜를 기입하기에 있는 사기에 엄중단속하는 것을 시도했다: 뉴욕은 웹사이트를 통제하기 위하여 법령을 통과하고, 계획안은 재지거나 일원에 범죄 배경 조사를 실행한ㄴ다는 것을 클라이언트에게 말해 주기 위하여 온라인으로 위치를 날짜를 기입하기 강제할 캘리포니아, 프로리다, 미시간, 택사스 및 버지니아에서 이미 통과했다. 이 법률은 배경 조사를 요구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지금 막 그들을 실행하지 않는 공급자를 shame.

이렇게, 범죄와 사기를 위한 가능성을 내포한 분야에서 이렇게, 기업을 날짜를 기입하는 이렇게 적은 규칙을 만났는가 인터넷은 왜? 그것이 작동하기 때문에 분할. 펜치형 좌석 인터넷과 미국 생활 프로젝트에 의하여 조사에 따르면, 그들의 노력이 장기 관계 또는 결혼 귀착되었다는 것을 비영리적인 연구 단체, 온라인 개인 사용자의 17% 밝혔다. 그리고 미국 성인의 15% 지금 말한다 온라인으로 만난 누구와 가진 장기 관계에서 알고 있다는 것을 결혼하거나 인 누구. 심각한 형사 진술은, 다른 한편으로는, 상당히 희소하다.

모든 것 인터넷으로 것과 같이, 여기에서 정책 긴장은 기밀 관심사의 충돌에 내린다. 사람들은 진짜로 그들의 본사의 기밀에서 그것을 해 좋기 때문에 부분적으로 사이버스페이스에서 날짜를 기입하고 싶다. 반환에서는, 그들은 MySpace.com에 그들의 더 낮은 후에 귀영나팔의 사진을 배치할 때 약간 기밀을 삼간다.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서비스에 대부분의 구내구독자는 거창한 기밀을 주기 때문에 이 회사에 정확하게 흥미있다. 무거운 규칙은 현실과 환상 사이 희미한 선과 소망적 사고가 cyberlove 순경에 의해 경비되고 실시되었다는 것을 의미할 것입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서비스에 의하여 진짜로 모든 이지 않는 규칙을 이해하기 위하여 그들의 소비자의 대부분이 충분히 잘 안ㄴ다는 것을 동의한다, 규칙과 다른 당신이 1975년에 스튜디오 54에 사용했을: 당신의 성 또는 전화 번호를 밖으로 주지 않으며, 그들의 신탁 기금 또는 다이아몬드 광산을 언급하는 누군가가 거짓말쟁이다는 것을 추정하십시오. , 그들의 계약에서, 그들의 클라이언트를 깨닫게 하는 포기 잘못되는 절대로 아무것도 책임진다 포함에서 이 회사 제외하지 않은지 어느 것이 - 결혼식에 사기 또는 추악한 꽃다는 것을 을.

우리가 진짜로 위치를 날짜를 기입하는 인터넷을 통제하고 있지 않는 이유는 법원에 의하여 및 의회, 위치 및 그들의 클라이언트가 거의 전부 동의한다 인 것을 보인다 웹에 꽃송이에 사랑을 위해, 환상과 희망을 위한 충분한 공간이 이어야 한ㄴ다는 것을. 그리고 이다 것과 같이 각을 가진 케이스는 세계에 있는 막대기, 사랑 꽃을 최소 감독에 잘 골라낸다. 미국에서 우리가 우리가 전쟁의 규칙을 재 상상하고 있는 사랑의 법률을 동시에 다시 쓰고 있다 아마 다만 사고이다. 그러나 그것은 우리가, 둘중에 한 경우 저 행하게, 고대 원리 대로 크게 기꺼이 한ㄴ다는 것을 전부 정정 당당히 보인다.

RegisterGuard.Com

약 시험을 통과하는 필요

??2,000,000?????????? ????????????
Discount Discontinued Softwa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