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월 9

데이트가 더 재밌다!

새 광고주 Ranveer 싱 수다스러운에 대해 그것에, 대안을 결혼, 화내면에서 생겼는지 이상형 ... 그리고 네, 그가 공동 스타 Anushka Sharma에 대해 조금 이야기가

오늘의 석방 밴드 Baaja Baaraat로 데뷔 Ranveer 싱, 그의 화면상의 문자 Bittu만큼 재미입니다. 여기에, 그는 사랑 shaadi과 그의 꿈의 여자에 대해서도 솔직한옵니다.

어떤 남자가 결혼에 도착의 나이에 맞지?

난 결혼이 생각에 판매 아냐. 내가 그들을 원하기 때문에 사람들은 결혼해야 믿을 수가 있기 때문에

사회 또는 부모의 압력. 우리는 모두가에 진정할 수 있다고 인정한다

결혼.

얼마나 도착해야 남자 결혼 날짜 그가 예전에?

데이트는 훨씬 더 재미있다. 아주 끝내 그리고 앞으로의 관계를 복용의 압력없이 관계되는 모든 좋은 부분이 있습니다.

어떤 종류의 결혼식 자신을 어떻게 대해 원하는 당신은?

내가 결혼을 결정한 경우, 난 해변 결혼식을 원할 것입니다. 그 의식에 많이 아니라고. 그럼 파티가 시작됩니다 10-15분로 이루어 의식을 얻을 것이다. 그리고 파티 일간에 갈 것이다!

어떤 자질 파트너 않는에서 당신이 보여?

그녀는, 그녀는, 개인 위생 잘 누구와 함께 편안하고, 친절하고 자상한 지적되어야 훌륭한 조직력, 사랑의 음악이 있습니다. 난 완벽한 여자를 원한다.

제공하는 파트너를 선택하고 그것은 어떻게하면 부모의 승인이 중요 한가?

내가 어찌 됐건에서 부모님은 항상 저를 지지해. 난이 단지 다른 일에 대해 아버지와 얘기하고 그 사람은 아무 문제가없는 것이라고 말했다. 난 행복해한다면, 그들은 너무 행복하다.

결혼식에서 자신의, 플래너 것이다 당신은 결혼도 이동이나 지금 당신의 자신의 그것을 할 경험도 필요한 당신이 가진 전부?

내 스스로 그것을하고 싶어. 난 마이크로 다 관리할 수있다 사람의 종류입니다. 내가 세부 처리하는 경우에만 나는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윌 Ranveer 싱 찾을 Shruti Sharma 정도로 연극에 흥미) BBB 날짜 (Anushka 문자?

예. Shruti은 호랑이의 태도가 있습니다. 난 그녀가 아무 말도 안되는 방식을 가지고 있고 그녀와 혼란을 수 없다는 사실을 사랑 해요.

???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