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22

Blogger와 데이트를위한 다섯 가지 도움말

블로거, 정말로 희귀한 품종입니다. 다이 하드 Blogger는 블로그, 소셜 미디어 및 통계와 소비하는 모든 깨어있는 (그리고 수면) 순간을 보낸다. 따라서 모든 것을 당신은, "그의 위장 통해 사람의 마음에 가장 좋은 방법"격언처럼, 한 사람이 행복하게 유지하는 방법에 대한 최신을 배웠 쪽에서 거절되어야하고 새로운 아스날을 만들 시간입니다. , 블로거 진드기가 당신을 얻을 것이다 만드는 것을 이해하지만 먼저 당신이 얼마나 깊은 보면이 작은 퀴즈를 가져가라.

블로거 강도 퀴즈 :

단어 페이지뷰, 클릭수, 픽업 및 높은 주파수에 사용 승리를 위해인가?

손에 블랙베리은, 또는 아주 항상, 근처?

그는 페이스 북에 사진을 게시하거나 Tweet을 보내려면, 당신도 눈을 깜빡하기 전에 수있는가?

그는 끊임없이 이야기 아이디어의 생각과 크게 헤드 라인을 테스트인가?

그가 어떤 순간에 hashtags에 침투합니까?

당신은 세 개 이상의 질문에 예 대답한다면, 당신은 다이 손 하드 있어요. 당황하지 마십시오. 당신이 함께 행복하게 사는 생존을 위해 블로그 세계의 막판에 뛰어들 필요가 없습니다,하지만 조금은 먼 길을 갈 것입니다 자신을 immersing. 여기에 새로운 아스날 오 트릭입니다.

1. 말하는 언어 : 통합하여 의사 소통에 140 문자 사운드 물기를 잘한다. 남자는 이미 그들이 어떤 주어진 시간에 흡수 얼마나 많은 단어를 상한선을, 만 @는 답장을 140 문자의 상태 업데이 트 디엠의 세계에 살고있는 사람 밝아있는 특성있다. 사실은 말 많음 우리의 여성 경향이 주어진으로 얻을 수있는 가장 최악의 습관, 수는없는거야, 게다가 그것은 자신의 짹짹 좋은 훈련이야. 주의 잡는 헤드 라인으로 최대의 영향을, 발사. "...", 뒤에 진실 또는"...",은 특히 효과적일 수있다에 대해 당신이 모르는 무슨 짓을.

2. 목록에있는 것들은 : 나열 5 탑과 상위 10 팁, 방법, 이유 등으로 블로거의 삶과 통풍 이후 매우 효과적인 도구입니다 ... 날 믿어, 그는 두 번째 당신이, 또는 속삭이는 "오늘 저녁 식사에 대한 상위 5 개 레스토랑의 선택을"제안 녹여거야 그의 귀에 "상위 5 개 이유는 당신을 사랑합니다."

3. 당신이 정말로 문자 메시지와 소셜 미디어에 찬성 그의 세계를, 도랑 목소리 락을하길 원한다면 : 메시징 마스터 소셜 미디어. 디엠 구, @ 답장, 페이스 북의 메시지와 전화로 위의 모든 규칙을 채팅할 수 있습니다. 보너스가 : 여러 플랫폼에서 동시에 메시지가 그를 다시 지불 달콤한 것입니다.

4. 존경 Mayorship : 자신에게 호의를 수행하고 그를 당신이 밖으로있을 때 약 정사각형에 대해 확인 먼저하자. 그는 당신이 그의 트위터 스트림에 게재됩니다 그래서 사람들은 (<3 <3)를 함께 볼 그는 당신이 먼저 확인하고 싶어 말 못하겠지만, 전능하신 mayorship는 성배가 그를 박탈하지 않습니다.

5. 트위터의 종교 찾기 : 트위터까지 대부분의 블로거에 대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의 신성한 것입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이 정말로 어떤 쉬운 규칙 인치 도약하기를 원할거야 장소 : RT는 그의 물건, 그리고 첫번째 twitpic 위해 경쟁하지 않습니다 , 가장 중요한 사실은 트위터의 사전, 아카 hashtags를 맡은지.

일부 블로거 에스케야 경향이 쥐고있는 돈을 지불합니다 채택. 첫째, 그는 아무데서나, 커뮤니케이션 바람 언제든지 존재지, 항상 도달 쉽습니다. 둘째, 당신이 사회적으로뿐만 아니라 공유 찍어 및 비디오 모두 나가 경우 특히시피 많은 재미 있어요. 셋째, 그리고 무엇보다도, 당신은 귀하의 Blogger 매우 행복하게 만들거야, 그리고 난 그게 무슨 뜻인지 번역하지 않아도 ... 창의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