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27

'더블'데이트는 우리에게 꿈

몇 년 전, 내 남편의 형제와 그의 아내 중 하나는 너무 편안한, 그래서 퇴폐적 인 짓을 했어, 그 정말 전대 미문은 마크와 내가에 aspired하는 것을되었고, "만약 ...", "언젠가 때 ...", "아, 우리가 농담하는 사람, 우리는 그렇게 할 수 없어! "

우리는 한 번에의 꿈을 감히하는이 제멋대로 인 행동은 실제로 지난 몇 년 동안 우리의 현실이되고있다. 우리는 지금 커플의 대열에 합류했습니다 ... "이중 기능 날짜입니다."그래, 내 친구, 우리는 어느 날 오후 또는 저녁에 극장에서 영화를 두 편을 참조하십시오. 아,이게 인생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오른쪽"나이 때 두 기능 날짜 드리겠습니다되었다. 우리 조카가 또는 남자를 볼 조카를 확보 한 후, 우리는 한 베이비 시터의 수수료와 함께 한 밤에 두 영화를 즐길 무료로 쉽게했다. 이제 우리는 청소년과 가지고 "십대 초반 '을 우리의 삶도 쉽게되고 있습니다.

사실, 지금 우리는 실제로 문을 우리를 촉구 두 소년이! "날짜, 엄마와 아빠, 어서가! 당신은 그것을받을 자격이! "우리가 자주 들었어요. 물론, 우리가 동의, 우리는 자격이 없지만, 단지 왜 그렇게 준비하고 몇 시간 동안 저희 회사없이 될 의향이 있습니까? 우리는이 요구하는? 우리는 "해제 - 재미"입니까? 내가 그 질문에 대한 답을 들어야 할 준비가 생각하지 않아요.

나는 우리가 decadently 가서 처음 결코 잊지 않을 것이다 "더블입니다."우리는 정말 좋은 영화를보고 나서 우리는 우리가 다음에 가고 싶어 결정하는, 차에있었습니다. 마크는 그의 얼굴에이 상큼한 미소를 얻었을 때, 내가 올바른 남편을 선택했다 알고 있었다. "당신이 내 생각이야?"라고 물었다.

"오, 그래,"나는 숨을 기대로 대답했다. "그러나 우리가 써야하니? 정말? "

"그냥 그렇게 가자! 우리는 항상 원하던 거 잖아! "라고 대답했다.

당신은 완벽한 날짜 밤의 생각이 또 쇼 시간에 극장으로 돌아 저렴한 햄버거에 대한을 통해 드라이브를 거쳐야 마을을 가로 질러 날아와 하나의 영화를 보는 때 당신의 영혼의 반려자와 함께 거 알아요. 우리가 햄버거를 건너 뛰고 바로 팝업와 팝콘과 함께 갈 때 제기랄, 시간이 지금 있습니다. 그건 사실입니다. 우리가 정말 저녁을 건너 뛸 수 그 모험은 "우리의 예술!"

어쨌든, 어느 날 밤에 두 영화를보고에 대한이 무엇입니까? 우리가 옆에 오스카 수상자을 찾아 영화를 검토 닮았다는 소리를 생각하는 외에도, 우리는 연기, 특수 효과와 끝의 크레딧을 보는 즐거운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일 플롯 또는 일부 광고가 배달 된 방식으로 복잡한에 대한 논의됩니다. (우리가 극장에서 만난 있다는 점에 유의,이 토론은 우리에게 완전히 흥미 롭다!)

내 영화를 사랑하는 남편은 항상 영화의 연속성의 일부 결함을 지적 할 수있다. 노스 아이오와의 연속성 전문가에 대한 요구가 있다면 지금까지, 그는 가장 좋은 후보가 될 것입니다. (영화의 연속성는 완벽한 있기를 의미합니다 "흐름을."예를 들어, 한 장면이 몇 일에 걸쳐 총을 맞은 경우, 일들이 한 날부터 동일한 지 확인합니다 "연속성 전문가는"실제로이 다음.)

"아, 문이 그 장면에서 열려 있었고, 다음에 마감했다. 연속성 문제는! "내 남편은 나에게 속삭입니다. 할리우드의 사람들이 이러한 잠재적 인 문제를 발견 할 이익을 지불 한 후에도, 제 중서부의 남편은 큰 화면에 사고를 발견하는 데 실패하지 마십시오. 네,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이 아니라 요즘의 첨단 홈 극장에서 영화를 감상하러 집에 머물 것이라고 사람들 수 있지만 극장의 매력은 우리가 아직 할 수 있습니다. 네가 울 때 나 항상 저녁의 과정에서 모든 꿈을 한 이국적인 위치에 여행까지 당신이 제정신이 무서워 할 수있는 다른, 웃음?

야생 이동합니다. 미친 이동합니다. 바람에 대한 모든주의를 주면 어떻게 '더블. "그리고 우리 감상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일을 실패 연속성 전문가의 이름을 찾고, 학점을 통해이있을 수 있습니다.

사이버 공간의 사랑은 결혼 넘는다

결혼 사이버 공간에서 사랑을 찾는 사람들 사이에서 성공의 유일한 척도 아니라, 새로운 연구는 주장했다.

Drexel에서 iSchool, 정보 과학 기술 대학, 그들의 고문 박사 숀 P. Goggins에서 레이첼 Magee, 크리스토퍼 Mascaro 온라인 daters의 성공 사례에 대해 자세히 알아 소요 연구를 완료했습니다.

사람들이 특정 사이트를 선택하고 사람들이 성공적인 온라인 데이트 경험을 고려 어떤 이유 온라인 데이트 기술을 사용하기로 결정 이유의보다 정확한 해석을 향한 그들의 결과는 가리 킵니다.

"우리는 각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했다, 어떻게 그리고 왜 사람들이 사용하는 이러한 서비스에 매료 된 두"Newswise는 말을 Magee을 인용.

"우리는 거기서 연구를보고 시작, 그리고 실종 된 성공적으로 온라인 데이트 경험을 구성 무엇에 대한 연구라고 깨달았습니다. 이 대부분의 사람들의 삶의 매우 중요한 부분이며, 우리가 큰 그림을보고 싶어한다 "고 말했다.

Drexel 연구는 데이트 사이트 Match.com, eHarmony와 OkCupid에 나와있는 성공 사례에서 2011 년 봄에 두 주일을 샘플 기간 동안 수집 된 데이터를 조사했다. 연구팀은 각 사이트에서 성공 사례의 20 %의 무작위 샘플링을 바라 보았다.

이들의 연구 결과는 결론을 내렸다 그 결혼을 참조 곳 eHarmony에서 "성공"경험을보고 사용자의 대부분, 84 %가. 대조적으로, Match.com에서보고 된 성공 사례의 46.7 %가 결혼 이야기이었고 OkCupid에있는 성공 사례 만 23%은 결혼했다.

"우리는 우리의 연구에서 발견 된 것은 우리의 경험과 일화적인 증거의 일부를 확인, 특정 데이트 사이트가 특정 문화를 육성하고 성공 사례의 범위만큼을 표명,"Mascaro했다.

"우리의 연구 결과는 심지어 기술적 및 매개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의 확산과 함께, 실제 소셜 네트워크가 여전히 기술 채택 및 친구 선택에 중요한 역할을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라고 말했다.

데이트, 약혼 결혼 - 사이트의 각 성공의 세 가지 범주로 결과를 고장 났어요. 데이터의 분석은 OkCupid에 성공적 경험을 대부분의 사용자가 참여 약간 적은 이야기와 결혼 카테고리에서 가장 적은 이야기와 성공에 지어진 것으로 간주 것으로 나타났다.

eHarmony와 Match.com 모두 이야기의 빈도는 결혼 데이트에서 각 카테고리에서 증가했다.

למה נשים אוהבות גברים מכוערים

월요일, 10월 22

중년 Daters를위한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 팁

온라인 데이트는 중년 dater 경우 새로운 사람을 만날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프로필이 일치 할 확률이 높은 항목에 대한 긍정적 인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당신이 재미, 매력적인, 그리고 거부 할 수없는 사람을 반영해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오늘 누구 반영하는 사진을 선택

별까지 '죄송합니다'큰 중년 daters를 만들 몇 년 오래하고 지금은 누구 유사하지 않는 프로필을 가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데이트하고 싶지 온라인으로 성공적으로 몇 가지 현재의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하나의 옵션은 인터넷 데이트를 위해 특별히 사진을 전문으로하는 사진 작가를 찾을 수 있습니다. "온라인 프로필 사진 작가"에 대한 검색에 입력하고 가까이에 있습니다 알아보십시오.

또 다른 방법은 친구와 놀러와 디지털 카메라로 여러 가지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사진의 모양을 변경할 수 있으며, 당신이 좋아하는 일을 설명하는 데 도움을주는 시각적 포도의 잎의 장식을 만들 하나 또는 두 개의 의상을 선택합니다. 당신이 먹는해야 사진은 다음과 같습니다 :

귀하의 자연 보이스는 귀하의 개인 에세이에 이쪽하자

자신의 프로필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특정 방법을 "소리"를 필요로 너무 자주, 온라인 daters 느낌. 중년에 데이트에 대해 좋은 점은 당신이 당신이 결코 척 것을 필요로하지 않으 시죠하므로 에세이와 그 태도를 밑줄. 엄지 손가락의 좋은 규칙은 귀여운거나 재미있는 일화 뒤에 당신이 할 일 언급,로 시작하는 것입니다, 당신에 대한 정보를 약간의와 함께 반올림. 염두에 두어야 할 몇 가지 :

귀하의 제목과 함께 똑똑한

온라인 프로필의 모든 인치 그래서 자신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제목을 사용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누군가 당신에 대해 조금 알 수 있습니다. 대신 무슨 일이 지루은 ( "좋은 남자를 찾고", ""이려고 노력)에 자신의 개성이 어떤지에 대한 힌트를 제공하기 위해 공간을 사용합니다. 당신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몇 가지 일 수 있습니다

때때로 당신이 필요로하는 모든 자신이 맨 데이트 웹 사이트의 일부에서 이미 온라인 프로필의 수천 차별화하기 위해 귀하의 프로필에 몇 가지 간단한 수정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