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3월 23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다음 데이트를 그냥 모퉁이 수도

크리스티나 왕은 아니까 '여자는 데이트 박 루틴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녀 빗은 머리카락은 그녀의 메이크업을 수정하고 그냥 지금은, 인근에 있어야 일어날 수도 씨 마우스를 찾으려는 그녀의 전화를 확인합니다.

미스 왕, 퀸즈에있는 세인트 존스 대학교에서 20 세의 심리학 학생들이 즉석 지역에있는 사람을 기준으로 날짜 및 움켜 이용할 수 있도록 해주 휴대폰 애플 리케이션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성장 수영장 중 하나입니다 마셔요.

전적으로 근접 기반으로하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즉시 만날 사람의 생각은 위험한 제안처럼, 처음엔 것처럼 보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서비스 사업자들은 잠재적인 함정을인지하고 있으며 사용자들이 공개 얼마나 많은 정보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말한다. 위험이 항상 충만한 - - 전통 matchmakers에서 온라인 데이트에 개인 광고에 사용자는 구애의 연속체의 다른 단계라고 말한다.

미스 왕 그리고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하는 다른 - 그들의 20 대 및 30 대에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 그들이 인터넷 데이트 사이트의 약간 업데이트된 버전이 있습니다 말한다.

그들은 서비스들이 텍스트 메시징과 소셜 네트워킹의 시대 glacially 이동 보인다 표준 온라인 데이트의 더 정교한 짝짓기 의식을 건너있게 말한다.

"이것은 실제로는 메시징 온라인하는 사람들과 만나 한 달 걸릴 수있다"양 왕 고 말했다. 모바일 서비스를 허용 "실제로 회의 가상 회의에서 빠르게 점프."

스마트폰 위치 기술을 사용하는 애플 리케이션에서, 사용자는 간단한 프로필을 게시하고 그들의 가용성을 방송, 또는 그렇게했을 타인의 목록을 검사합니다.

그들은 즉시 메시지를 교환하고, 상호 관심이있다면, 만날 수있는 곳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른 사람들이 창업 데이트 사이트의 새로운 기능이있는 반면 애플 리케이션 중 일부는 독립형이므로 수십 미만은 Blendr, OkCupid의 주민과 How​​AboutWe 포함하여 지금까지 있습니다. 그들은 광고를 판매하거나 추가 기능에 대한 비용을 청구하여 돈을 벌고, 무료 경향이 있습니다.

OkCupid 지역 주민 OkCupid 자사 2,500,000 적극적인 회원의 10 %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위치 기능을 사용 말합 큰 데이트 사이트의 일부입니다. HowAboutWe 사람들이 갖고 싶은 날짜에 대한 제안 사항을 게시하는 웹 사이트로 일년 이상 전부터 약간을 시작했다. (하나는 최근의 아이디어 : "우리는 맨하탄의 컵케익 투어를 할까")

그것은 6 월 위치 기능으로 아이폰 애플 리케이션을 발표했다. 그 이후, 회사는 말한다, 10 만 개 이상의 날짜는 응용 프로그램을 통해 게시되었습니다하거나, 전체의 약 30 %는 본 서비스에 게시된 올라간다.

이러한 서비스 간의 선구자 게이 위해 개발되고 2,600,000 년도 회원 및 그것이이 일을하고있는 이물을 체결했다 Grindr입니다. 늦은 여름의 크리에이터는 광범위한 청중을 목표로, Blendr을 발표했다. Grindr 및 Blendr의 제작자는 새로운 친구를 만들거나 관심사가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방법으로 애플 리케이션을 촉진하지만, Grindr는 주요 용도의 하나로 데이트 조장합니다.

그것만이 사용자의 프로필 사진, 그의 위치와 간단한 설명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Grindr는 일부 선정적인 명성을 얻었습니다. 새로운 서비스는 사용자가 스스로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하여이 문제를 방지하려고합니다. 또한 사용자가 같은 사람이 어디에 공개하지 않고 미래의 날짜를 통해 자신의 정확한 소재와 감추고을 왜곡, 자신의 프로필을 볼 수의 필터를 설정하는대로 컨트롤을 발휘시키는하여 주류 어필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안전 문제를 해결하려고합니다.

미스 왕은 메시지 교환과 잡초의 아웃 undesirables 쉽게했다. 그녀는 OkCupid 현지인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만났던 남자들이 그녀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만났고 이들과 같은 배경다고 말했다. "아무것도 traumatizing 역시에서 일어난 것입니다"고 말했다.

톰 Critchlow, 28 일, 뉴욕에서 살고 OkCupid 주민의 자주 사용자는 온라인 마케팅 담당자는 단점이 있다고했다 "너무 금방이고, 그것은 사람들이 오직 섹스에 부합하려는 내포을 줄 수 있습니다" 무언가 그는 불안 발견. "그것은 소름으로 떨어져 올 수 있기 때문에, 그들은 그 주위에 가야."서비스가 성공할 경우 그는 추가

그는 음료 또는 저녁에 애플 리케이션을 통해 성공적인 회의에게 친절한 여자를 가지고있다면서 그것이 프로필 사진을 스캔에 대한 야비한 일이 가장 가까운 사람에 따라 거기에 선정 것을 개념을 흔들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Match.com과 eHarmony와 같은 이전 데이트 사이트는 로컬 - 날짜 경기에서 기회를 참조하십시오. Match.com은 2 월에 OkCupid 구입하고, eHarmony 위치에 민감한 모바일 어플 리케이션으로 재미있었 잖아라는 8 월에 서비스를 발표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이후 이상 250,000 회 다운로드되었음을 말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Match.com은 사람들이 장기적인 파트너를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노력 주요 서비스로 위치 기능을 추가할 계획이 없다고 말합니다.

"그들의 20 대 및 30 대 사람들은 매우 다르게 최신,"맨디 진스 버그, 사이트의 회장은 말했다. "우리 사용자의 평균 연령은 30 대 후반과 40 대이고, 또는 아이를 갖기도 전에 50 %가 결혼을했습니다. 그래서 요청에 오지 않았습니다. "

샌프란 시스코에 살고과 마케팅에서 근무 마이클 Bolognino, 32은, 자신이 행동하고 Grindr 및 OkCupid에 다른 아무것도 찾는 사람이 자신의 몫을 발생했다.

그리고 그가 Grindr에 년간 일자 ​​이전 - 그렇다하더라도, 그는 OkCupid 현지인을 사용하여 2 개월의 현재 남자 친구를 만날 수 있었다. 그는 이러한 서비스와 관련 노력의 낮은 수준은 실제로 보너스 것이라고 주장하고있다.

"당신은 단지 빠른 상호 작용에 대한 회의와 분위기지기 때문입니다 방식으로 그것이 덜 위험한 느낀다"고 말했다.

이러한 서비스의 상용 브라우저는 데이트 검색 요소로 근접를 사용하는 다른 단점이있다 말한다.

"나 집에 왔어 그리고 그것을 확인하면 동일한 다섯명 항상 나타나서"덴버에 살고과 웨딩 사진 작가로서 그리고 애플 스토어에서 작동 Shana Hensley, 29, 말했다.

그러나 양 Hensley, 편의 소중하다 학사의 얕은 수영장입니다.

"시간이 큰 요인이다"고 말했다. "나는 점심이나 가벼운 레일 시내를 타고 그것을 확인하고 일 끝나고 술 한 잔 무료로 사람이있다면 볼 수 있습니다."

마이클 나 노턴,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상호 작용하는 방법을 연구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 교수는 사람들이 항상 가까이에 사랑을 찾아 다 녔다고 말했다. 예를 들어, 그는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제일 좋아하는 밴드 또는 저자를 좋아해요 회의 누군가의 희망에서 같은 콘서트와 서점에 가서."

"노년층에게,"그는 계속해서, "이러한 서비스가 더 관입 느끼지만 젊은 사람들은 웹에 사용됩니다. 어떤 시점에서, 상호 작용의이 종류는 기본이 될 수 있습니다. "

목요일, 3월 22

젊은 성인 데이트 동향은 결혼을 위해 도로를 느리게

폴라 Rogo으로

젊은 성인은 "stayover 관계,"그들이 함께 살고 않고 책임감있는 관계, 새로운 연구 쇼를 즐길 수있는 데이트 동향과 결혼에 도로를 줄이고있다.

미주리 - 컬럼비아 대학에서 연구가 완전히 cohabiting 커플의 대안으로 일주일에 함께 박 이상 세 가지를 지출하고 여전히 사람들이 나중에 결혼하는 의미 최근 미국 인구 조사 데이터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될 자신의 가정을 유지하고 있는지 밝혀 .

"대신에 구애부터 결혼에 명확한 경로를 따르는, 개인들이 자신의 조건에 대한 낭만적인 관계에 종사하기 위해 선택하고있는 - 사회적 규범의지도 않고,"타일러 재미슨, 인간 발달 및 가족 연구 대학의학과 연구자는 말했다 .

"우리가 젊은 성인의 데이트 행동에 대해선 잘 모르겠하는 동안 십대와 성인 사이에는 큰 차이가있다. Stayovers는 신흥 어른들이 관계에서 뭘하고있는 대한 독특한 해답이다. "

사회와 인간 관계의 저널에 출판되는 연구 결과는, 책임감있는 관계에있는 대학 교육을 어른 들과의 인터뷰를 기반으로합니다.

재미 슨과 연구 로렌스 Ganong의 공동 저자는 편안함과 편리함을 그들이 그들의 관계와 그들의 소유물의 속도 통한 제어의 형태를 유지하도록 젊은 성인들 사이 stayover 관계의 가장 큰 명소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이 함께 예닐곱 밤​​을 보낸 경우에도 "그들 중 아무도 cohabiters로 자신을 보지 못했다"슨은 설명했다. "그것은 그들이 다른 사람의 자리에 손님처럼 행동할 것입니다 지점으로 생활 준비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는지 별도 흥미롭습니다."

관계의 속도를 제어하기위한 필요성이 거의없는 장기적인 약속을 만드는 그들의 삶의 시점에서 많은 젊은 성인과 타이밍에 따라 달라집니다. stayovers는 캐주얼 데이트 및 장기 약속 사이에 임시 변통 측정 역할을합니다.

"이것은 다른 관계 양식 아니다"슨은 말했다. "그것은 데이트 중에 사람들이하는 일이 한 가지입니다."

수요일, 3월 21

데이트를위한 Google +는 어떤가요?

에릭 말대꾸으로

당신이받을 행운과 행복 중에서 몇 가지가있다면 구글 + 초대, 당신이 여성보다 더 많은 사람과 함께 구글의 아닌 - 소셜 네트워크의 발음 성별 불균형을 발견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의 상상 아니었다 : 그것은 구글 + 회원의 88 %가 여성의 10 %, 2 %로 비교하여 Google Analytics에 따르면, 남자는 것을 밝혀 "기타."

즉, 구글 +는 적어도 지금까지 총 소시지-페스트입니다. 그것은 초기 초대장은 Y 염색체가 빠르게 전파되는 실행 nerdlicious 테크에서 빙빙 순환 것을 생각하면 참으로 놀라운 일이 아니에요. 주류가는 즉, - 그것은 또한 낮은 기술에 정통한 남자와 여자가​​ 더 큰 숫자로 확산하기 전에 남성 얼리 어댑터의 상대적으로 소수에 초기 매력을 발휘하는 것 몇 가지 다른 기술 제품에 대한 채택 곡선 유사합니다.

그럼 진짜 문제는 얼마나 구글 + 시간과 같은 성별 균형 변화는 계속된다 : 구글 +는 뜨거운 새로운 사회 네트워크로 잡으면 아마도 성별 균형됩니다 서서히 오른쪽 자체의 대략 51% -49 % 여성 남성 비율이 주변을 안정화하기 전에 일반 인구. 구글 +가에 잡으려고 못하더라도 사용자의 전체적인 숫자와 작은 유지하는 여성 사용자의 비율이 확대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이건 모두 웃기는 질문 : 구글 +는 데이트에 대해 어떻게 생각 하나? 이것은 사소한이나 경박한 우려처럼 들리겠지만, 내 겸손을 찍기 공학에서 실제로 어떠한 범용 소셜 네트워크에 대한 주요 문제입니다. 페이스 북 등등, 전문 네트워크로, 친구들과 공유 그림, 친척과 함께 오래도록에서 인간 삶의 거의 모든 주요 영역과 관련있는 (그것이 주장하는) 기능과 기능을 제공하여 성공했습니다. 그리고 가장 인기있는 용도 중 하나 여부 보급 또는 데이트로 사람을 만날 수 없습니다.

헌신적인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의 숫자가 있지만 페이스 북은 여러 가지 이유로 낭만적인 조업을 위해 자신을 권장합니다 : 그것은 무료입니다, 당신이 프로필의 끝없는 숫자를 볼 수 있으며, 양쪽 성별에 대한 잠재적인 파트너의 수영장이 엄청나게 커요, 당신은 밖으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사진, 흥미, 장래의 파트너 (생활, 맞춤법 능력의 관점)에 중요할 수있는 다른 자질, 그리고 아마도 캐릭터 추천 일종의 수여 상호 친구 및 지인을 통해 연결을 추적하고, 또한 당신에게 이야기 할 무언가를 제공 수 간지 등에 관한. 그들의 현재 관계에있는 것들은 부패 돌리면 페이스 북은 대체로서 항상 거기에있다, 또는 그들이 얻을 결정 : 저는 페이스 북의 온라인 데이트 기능에도 관계가있다 또는 "시장에서"로 자신을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을 위해 중요하다고 생각 거슬러 올라가는로.

소셜 네트워크를위한 온라인 데이트의 중요성에 비추어, 구글은 + 어떻게 최대 스택 무엇입니까? 이것은 특히 구글이 의도적으로 Google에 위치했음을 고려 + 페이스 북에 더 조용한 대안으로, 일부러 당신이 모르는 사람들의 프로파일을 검색 및 컨텐트에 덜 액세스 (예 : 사진)에 대해 더 적은 기회가있을 수 있습니다 제안, 좋은 질문입니다 사람들이 온라인 데이트에 대해 조사하고 경우를 찾습니다. 기본적으로 구글입니다 + 핫 낯선 사람을 체크 아웃하고 그들과 연락을 받고 대한 좋은?

일요일, 3월 18

무료 저녁 식사를 위해 데이트

사업 내부자 그녀 1,200달러 근사한 식사의 달 골을위한 '돈만 밝히는'를 부르고, 제시카 스포티, 무료 저녁 식사를 위해서만 데이트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 Match.com을 사용 섹시한 23 세 소녀에 대해 어제 이야기가 부러 졌어요. 온라인 데이트 전문가, 브랜든 웨이드, 그는 제시카 스포티의 행동을 변호하고 있습니다 오늘 발표했다.

사업 내부자에 따르면, 제시카는 그녀의 맨하탄 라이프 스타일을 따라잡으려고 그녀의 저축을 사용하여 지겨워했습니다. 사실, 그녀의 4만5천달러은 일년 연봉 그녀의 임대료 또는 신용 카드 요금을 지불할 거의 충분했다. 그녀의 재정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그녀는 데이트에 그녀를 데리고 나가 저녁 식사와 음료에 대해 지불하고자하는 사람을 찾기 위해 가입 요금이 $ 50 한달에 지불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에 합류했습니다. 곧, 그녀는 음모로 그녀의 룸메이트를 모집. 모두 과학 전체 프로세스를했다. 그들은 남성들이 집에서 그들을 데리러 오직 공공 장소에서 그들을 만나고 싶어 허용하지 않을 거요. 그들은 스프레드 시트에 보관 부하 목록에서 회전, 날짜에게 요일을 예약할 것이다. 그들은 너무 감정적으로 누구에 붙어 살게하지 않도록 모두 남자와 개 이상 날짜를 가질 절대로 다른 규칙을했다.

그녀의 행동은 독자 분노한 수천을 가지고 있지만, 그것은 정말 잘못된 또는 비도덕적인가?

"무료 저녁 식사 데이트를하는 것은 비윤리적인 또는 잘못된 아니라, 아무도 그 과정에서 속일 수 없습니다으로부터 누군가가 선행 그들의 의도에 대해 정직만큼,"브랜든 웨이드, 온라인 데이트 웹사이트 WhatsYourPrice.com의 온라인 데이트 전문가와 설립자는 말합니다 관대한 회원 우선 데이트 가지 매력적인 멤버를 지불 어디. "그러나, Match.com은 정말 무료로 저녁 식사를 위해 현재까지 가장 좋은 장소가 아닙니다. 그들이 대신 WhatsYourPrice.com에서 계정에 가입했다면 제시카 스포티와 그녀의 룸메이트가 훨씬 넘는 한달에 1200 달러씩받은 것 "이라고 덧붙였다.

분명히, 어떤 제시카 스포티 저녁함으로써 단순한 한달에 1200 달러씩 적립하는 것은 데이트 웹 사이트를 통해 마지막 첫 데이트에서 1,000 달러를받은 WhatsYourPrice.com 회원에 의하면, 매주 어려운 작업이다 월요일 통해서 금요일 날짜 : "나는 돈 그녀는 매일 밤 다른 남자를 만나고 및 무료 식사에 대한 매력에 넣어 에너지를 얻을 곳이겠다. 그녀는 속이해야 모든 성적 접근을 상상에만 있습니다. 생각일지도 모르지만 제 공차는 번거로움을위한 요즘은 일년에 의해 감소​​된다. "

올해 초 WhatsYourPrice.com 실시한 설문 조사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를 사용하는 모든 남성의 60 % 이상에만 캐주얼 hookups 관심 시리얼 daters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남자들이 많은 사랑의 거짓 약속과 성관계 미끼로 여성에 대한 온라인 데이트 웹 사이트를 사용하여,"MIT에서 학사와 MBA 학위를 취득 웨이드는 말합니다. "아이러니하게도 많은 사람들이 그녀가 섹스의 유혹 그녀에게 무료 식사를 제공으로 유혹하고 남성에 의해 주위에 테이블을 선회에 성공해서 제시카 스포티의 행동은 불쾌감을 찾는 이유입니다."

Sitio vegetariano Contactos golpeó