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1

톱 15 데이트 실수 친구들 만들기

좋아 친구들, 여자는 너를 위해 그것을 직접 해 - 당신은 우리의 마음에 실신를 만들기 위해 많은 것들을 해. 당신은 주도권을 복용하여 저녁 식사에 우리를 초대합니다 - 우리가 어디로 의심할 여지없이 시간 동안, 이야기, 숟가락 서로 명인 brulee 먹이 - 잠시 만요, 촛불로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것입니다 우릴 놀라게 해당 대학에서 친구에 대해 함께 앉아 있습니다 우리? 그리고 당신은 왜 우리가 미친 나중에 있을까. 말할 필요도없이, 심지어 그것을 실현하지 않고 여자와 남자 때때로 여행을 자신의 게임을 말할 수 있습니다. 여기에 가장 일반적인 데이트 실수들 목록을 만들거야 - 당신은 검사에서 게임을 계속하실 수 있습니다.

사람을 멀리 윌 부담 스럽다 7 아파트에서 당신 것들

1. 지나치게 소유욕

그만 해요. 그냥, 그만해. 소녀, 그녀는 분명 당신과 함께 바보 멍청아되고 싶어 당신이 데이트하는 경우 - 필요가 없습니다 그녀에게 극단적인 PDA로 매 시간마다 리조트 전화를 그녀는 당신, 이제 세계를 보여주거나 그녀를 다시 그녀의 남자 친구에 대해 항상있을거야. , 그것은 숨죄이고의 그것은 달콤한 아니라, 아무도 지금까지 그 같은 사람 원해. 우리가 추측 황혼 그 병아리를 제외하고 - 거기서 여기에 몇 가지 그리고 그 전체 creepily 소유욕, 질식, 슈퍼 질투 거래로됩니다.

2. 천한 생활 공간

그것은 더러운 될 수 있도록 기숙사 방, 아파트, 주택, 콘도, 부모의 지하 - 당신은 살 때마다, 거기 변명. 아니, 그럴 리 - 수지 주부는 "깨끗한이 없습니다,하지만 그녀는 어제 3 월 미치 파티에서 나쵸 과자 부스러기를 아실 겁니다, 빈 맥주 캔, 그리고 지칠대로 지친 더러운 양말 바닥에 넘쳐. 당신의 여자 친구가 전적으로 귀하의 거주 공간, 상당히 깨끗한 방에 따라 당신이 데이트하지 않아야하는 동안에만 몸,하지만 알아서 아니라 노력은 그녀가 가정에서 편안하게 넣어 그녀를 보여줍니다.

3. 터프가이처럼 행동

오, 당신은 근육과 테스토 스 테론 있나요? 우리는 몰랐는데. 아니, 정말 어이 남자 - 여자 알아요, 당신은 그것을 알고있는 다른 사람들이 그것을 알아. 당신은 남자, grrrrrr이야. 어떤 녀석은 바보, 불필요한 scuffles를 (시작 그럼 왜합니까 - 내 동생아에서 ") 자? 뉴스 플래시 - 시합을 단지 우리가, 감동 안 무서워합니다. 그래서 그냥 시원한 모두에게 스트레스를 저장 재생할 수 있습니다.

어떻게 판결을 식품에 살아남을 공항

네. 친구 대행 다르게 주위에

친구의 두 세상의 합병과 GF는 섬세한 작업 (1 대부분의 남자 폭탄 것)입니다. 기본 쥐어 짜기와 마찬가지로 뜨거운 병아리 당신 전부 대학생 지난 주말 친구와 함께 엮은에 대해 411 원하는 것이 아니라, 같은 당신의 형제에 대한 최신 antiquing 여행에 대해 듣고 싶지 않을갑니다. 괜찮아, 대화가 중립 유지, 그리고 재생 친구들이 너의 새 여자만큼 맘에 들어 줄 래요 (물론 잘하면되지만큼).

5. 그들은을 통해 다음과 같이가 XYZ을 다하겠 다는건

누구나 휴대폰을 가지고 요즘. 당신이있다면 진심으로, 21 세기 시류에 아직 그때는 아마 이걸 읽고되지 않습니다하며 뛰어 아니라 더 많은 가능성이 산에 맨손과 레슬링 곰과 물고기 잡기에 숨어. 포인트의 사례 - 우리는 당신을 보겠다고 전화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변명을하고 중지 여자 친구가 당신은한다 '라고 불러.

일반적인 운동 변명과 이유는 그들이 틀렸다

6. / 다른 여자를 체크 아웃 작업 한다구요

대부분의 여성 녹색 외눈박이 괴물의 약간의 사건을 가지고 "하지만 그것은 상대적으로 쉽게 궁지에 야수를 유지하는 - 주어진 정당한 명분을하지 않는 한. 웨이트리스 '차 - chas에서 본 그 순간적으로? 지나치게 당신의 녹아웃의 동료와 함께 친절? 너무 많이 메간 폭스에 대해 좀 얘기하는 거죠? 그래, 그녀는 알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호르몬을 가지고 - 우리는 우리가 신뢰를,도 (좀 특히 그의 마지막 이름입니다 Badgley 사람, 브래드 피트, 또는 데몬에 관해서) - 자신에게 부탁을하고 우리 주변 통제하에, 그들을 유지하거나 질투 후방 것입니다 그 머리. 그리고 그래, 그것은 추한 것이다.

7. 침대에서 아기 이야기

도시로 사전 - cutesy 횡설수설 1로 대응 아기 얘기를 정의합니다. 아기와 2. 성인 동물과 아기에게 말하기. "그것은 정말 이상한 현상 때, 성장 성인 귀여운에 바보 으음 차례로 그들의 애완 동물의 얼굴. 그것은 강아지와 토끼로 사랑스럽고 동안 그게, 여자처럼 얘기되고 싶지 않아 말했다 - 침실 특히합니다.

8. 그녀의 엄마처럼 행동하는 오기로

특보 - 여성은 생물을 양성하고 있습니다. 가끔 남자에게 학대들의 친선을 시도하고 여자 친구보다 더 어머니처럼 그들을 대접해 - 동서 시나리오 특히합니다. 결국, 그녀가 저기 엄마 교체하지 않을거야 - 당신 뒤처리를하거나 드라이 클리닝을 받아 - 잘 만든다고 샌드위치 "(이 성차별 코멘트를 이끌어 주셔서 감사 10 대 소년들은 사방). 짧은, 친구 엄마의 아들까지 있음과 행동이 함께.

9. 친구에게 주는것이 네 인생을 결정할

신사 숙녀 가져가 - 네 형제를 brahs, wingmen, 친구들, 친구 등 정말 중요합니다. 여자들이 진짜로 악화 그러나, 찾을 때 친구들이 너의 인생을 지시하게됩니다. - 그녀를 돌아오게 그녀를 질투하게 같은 적 친구의 충고를 찍은? "우와, 좋은 한 사람 - 그녀는 단지 당신과 헤어. 봐, 동시에 그들의 의도가 잘있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전문가가 아니에요, 그리고 여자들이 당신이 그들을 대신하여 관계 문제를 논의 선호하는 것입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변화 남자가 당신 함께합니다

10. 그녀의 직업 위협

최선의 방법은 사람의 의지를 시험 때 그의 중요한 다른 하나는 아래로 덤프에 있습니다 - 모든 후에 자신의 반응을 측정하지 않습니다 것처럼 가끔 보이는 사람과 빌린 영화 아이스크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오히려 얼굴에 자신의 반응을 측정 성공. BF 그의 GF에 너무 기뻤습있다면, 그는 확실히 지키는 사람입니다. 그러나 너무 자주, 남자는 여자의 성공에 의해 위협 - 두 단어들 - 멋진 없습니다.

11. 위선적 기준

아무도 위선자를 좋아해요. 저 짜증나는 - 내가, 내가 뭘 "정신의 장점을 빨리 잃는하지 말 한대로 - 특히 당신의 관계로 해석됩니다. 어느 쪽이든 당신이 그녀에 의해, 이동 또는 제어으로 빼야지의 위험을 실행 기준을 준수.

12. 그녀에게서 자신의 생명조차도 파악하지 못하고

과학적, 도파민과 세로토닌 수준 피크 데이트의 첫 6 개월 동안, 당신의 중요한 다른 사람과 집착의 한 형태를 만드는 말하기. 밖으로이 단계의 전환이 완료되면, 당신은 귀하의 파트너에 연결된 깊이, 느낌하지만 종종 중도에서 추락 이익을 추구하기 시작합니다. 단지 당신이 다른 이익을 추구하는 시작 단계를 잊지 마세요. 아무도 가난한 사람을 좋아해요.

봄 화장 : 10 방법 귀하의 아파트 최대 스프루스

13. 이전의 관계를 잘 생각해보면

전직 많은 관해 말하기 - 여부를 긍정적인 조명으로 상황과 평화 - 전에 완전히에서 제외 빛 "또는에 - 즉 - 난 내가 우 - -"보냅니다 일자 믿을 수 없어 하나 매우 부담스러워 명확한 메시지 - 그는 그의 전 안 끝났어요. 과거의 여자 친구를 잘 생각해보면 싸움에서 탄약으로 사용할 안돼는 소리입니다 - 당신이 WWIII을 시작하고 싶다고 떠나셨. 당신은 그녀의 존재를 무시할 수 없어,하지만 당신은 또한 모든 convo 그녀의 이름을 표시하지 않아도 마찬가 지야.

14. 다른 사람들을 가난하게 처리

언제 남자가 먼저 부담없이 누군가와 데이트하고 그들을 보이려고 한 주요 붉은 깃발을 때 그들은 사람을 제대로 취급하고있다. 우리가 진심으로 잡고 놓지 멍청이 웨이터을 집어하는대로 멀리 가지 않을거야, 그냥 택시 운전사에게 무례하거나 직원들과 현장을 제작하는 희망 동안 아가씨들은 자기애적 정신 나간 데이트 수 있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오.

15. 비정상적 자존심

그럴 때 큰 자아를 = 큰 돌려 오프 데이트에 온다. 아무도 좋아하는 아는 바와 같고 자기의 모든 감각 비정상적으로 증가합니다. 때 사람들은 큰 게임이나 과거의 삶에 대해 자랑을 이야기하면 그건 여자들이 과잉 보상을 - 그리고 확률이 그들의 관계를 오랫동안보세요 체류하지 않을거야 궁금합니다.

일요일, 4월 25

안전한 속도 데이트

"보통, 나 혼자 모든 댄스 플로어를 가지고"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하지만이 목요일 밤, 나이트 클럽 - 레스토랑 대부분은 오래 단식을 어울 가득

35-55.

46 세의 회계 이혼하고 24 어머니 - 그리고 26 살된 딸들이 특히 속도가 자 산 로렌조 기반 윙 Daters으로 던져질 싱글 데이트를 위해 제공된 두 번째 목요일 매월 개최.

남자와 여자의 10 개 테이블이 옆으로 떨어져 chatted으로 무대엔, Commodores, 이글스의 포스터 아래에, 지구, 바람 및 화재 sparkled.

매트 Delima는 Daters 공동 소유자를 벽면, DJ의 마이크를 통해 속도 데이트 스위치를 호출합니다.

"나를 밖으로 오게하지 마"라고 말합니다.

$ 5의 입장료의 경우 싱글에 이동하기 전에 각 5 ~ 10 분 동안 서로를 알아가는. 모든 참가자는 또한 레스토랑 선물 증명서 또는 데이 스파에 대한 쿠폰 등 상금을, 이긴다.

파티는 한 많은 서비스, 2004 년 산 로렌조 주민 Delima, 28, 저스틴 왕, 29, 칼 주 이스트 베이 졸업생과 친구 중학교 때부터 시작한 Daters을 윙에서 제공합니다. Delima는 주인의 비즈니스 커뮤니케이 션과 왕가위에서 학사 학위를했다.

2 년 동안 그들은, 그것은 성장과 스타일을 데이트 모든 유형을위한 원스톱 샵으로 다양한 사업을 시작한 이후. 그들은 "wingmen"및 "wingwomen"â € "파트너와 함께 시작 누구를 만나고 싶어하는 방법과 낯선 사람과 얼음을 깰에 기법에 forone 저녁, 코치 클라이언트.

"이것은 무서운 경험이다"웡 고 말했다. "그것은 누군가 밤새 날려 버릴 수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을 접근하고 당신이 뭔가를 말했다면 좋았 을텐데."

시간의 90 %, wingwoman 한 남자를 도와줍니다.

"여성은 단지 더 나가는하고있다"Delima 고 말했다. "그들은 더 많은 주도권을 쥐고 있고."

WingA Daters을 실행하고 자신의 강점에 동적 페어 플레이. 웡, 금융 서비스에 샌프란 시스코에서 풀타임 효과, 운영 측면을 처리합니다. 그는 웹 사이트에 변경 사항을 설계 계약 및 필드 전자 메일을 유지합니다.

그는 또한 정보 싱글 행사에서 모은 이상 5,000 단식의 상세한 데이터베이스를 유지합니다.

는 닷컴 붐과 미국 기업과 실패 점 겪고 후, 왕가위는 "우리는 오히려 자신을 위해 일할 줄"고 말했다.

Delima은 클리어 채널 라디오에 대한 광고 판매에 근무하지만 중단 3 개월 전 자신에게 모든 시간을 할애하는 Daters을 윙으로, 비즈니스 연락처를 수립하고 있으며 지금도 소개팅을 주선합니다.

여러 개의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하려면서, Annemarie 하우스, 38, ShBoom에 소개팅 2 일 이전에, Delima로 설정 일이 후에되었습니다.

"나는 목록을 보려면,"춤 선생님이 때, 그녀가 뭘위한 파트너로 찾고 있습니다 부탁했다. "나는 좀 더 개인적인 터치와 함께 생각하고, 그가 (Delima)가. 그는 내 말에 귀를 기울인 맞지 않는 사람과 나를 넣어되지 않았습니다."

하우스는 10 년 동안 결혼했고 지금은 자신의 두 아이를 제기하고있다.

거의 함께 그녀의 손가락을 곤란하게, 그녀는 덧붙였다, "나는 시간을 속일 필요가 없습니다."

희망하고 50 질문 프로필을 작성 데이트 그들은 저녁 식사에 가서 결정하기 전에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만나십시오.

하우스의 가장 최근 날짜가 팀 모레노, 50, 또한 목요일 파티에 갔었어요 같이 있던 그들은 전화 번호를 교환했다.

"그것은 매우 로컬 집중되어 있습니다. 기타 서비스는 멀리 사람을 만나고,"모레노, 뭘 Daters을 윙 그에게 매력을 설명했다.

이혼은 12 년 동안, 그는 부득 이한 경우에만 밖으로 사람들을 만나는로 이동합니다.

"우연히 식료품 가게에서 사람들을 만나려면, 당신은 공격적인 접근을해야한다"고 말했다. "이 지역에 많은 사람들이 있고 내가 그들을 만나고 싶어요. 난 좋은 시간 회의를 좋은 품질, 사람들이 생긴거야."

벤 우리 남편들은 마누라, 나이트 클럽 DJ가 20 년 동안, ShBoom에서 음악과 함께 1970 년대부터 오늘에 에너지를 유지.

"ShBoom는 어른을위한 구식 재미를 대상으로있다"고 말했다. "이것은 좋은 여기에 weeknight에 일어나고보다는 주말까지 기다리지 뭔가 재미를 얻을 수 있습니다."

클럽은 Pleasanton, 샌프란 시스코, 또한 Daters을 윙과 제휴하고있는 다른 핫스팟와 제휴합니다.

지난 4 개월 동안 Delima과 왕은 150 회원 카드를 판매하고있다. 50 달러 각각의 카드가 자체 클럽에서 무료로 싱글 커버 혐의를 받고에 의해뿐만 아니라 할인을 25 개 이상의 현지 기업에 지급합니다.

"우리는 각각의 장소를 확인하고 그것이 우호적인 분위기를 볼 수있다"Delima 고 말했다. "많은 사람들이 '어디로 갈 수있는 우리를 부르고있어?"

이러한 낮은 열쇠로이 데이트를 지향하는 기업, 좋은 음식과 조용한 분위기와 가족 소유 레스토랑 충분히 얘기하거나 사람들이 데이트 준비를 할 수 살롱. 기업가 날개 Daters 웹 사이트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Delima과 왕가위는 또한 웹 사이트를하지 않고 사업을 도와 하나를 빌드합니다.

로레타 브라운, 48, 리버 모어의 속도가 온라인 그룹으로 부정직과 좌절 후 데이트를 위해 왔어.

"당신은 1 대 1이 있고 당신은 눈 접촉을 가지고 당신이 화학가있다면 알아낼 수있다"고 말했다. 그는 "많은 사람들이 우리 또래 사람들이 찾고 있습니다. 이것은 훌륭합니다."

Daters 파티 윙 일반적으로 약 200 싱글을 그립니다. 이 서비스는 연령 또는 성적 취향에 의해 차별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결국 게이 속도 데이트 파티를 계획하고있다.

"그래, 난 편대와 함께 준비 할게"Delima 고 말했다. "내가 할게 후크 사람까지."

Speed Dating pro zem?d?lc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