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26

작은 알려진 10의 결혼의 장점

아이가 죽을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중 50 %를 초기 단계의 경우 1 순위에서 태어났다. 이상한 소리와 오래된 - 학교, 그러나 통계가 그것을 지원합니다.

교육의 수준을 그 자체, 결혼의 성공을 향상 비례합니다. 즉, 더 많은 교육이 높을수록보다 효과적으로 당신의 결혼이 마지막으로합니다.

결혼을하는 경우 이후 25 일 이혼의 기회도는 24 % 감소합니다. 그래서 서두르지 말고합니다.

그랜드 5만달러 이상하면, 당신의 기회를 낮춘 이혼은 약 3 분의합니다. 요즘은 60 % 이상의 모든 커플들이 결혼을하기 전에 동거를 시작합니다. 결혼을 한 주제에 대해 숫자의 모든 분쟁은 돈이합니다. 숫자 2는 아이합니다.

결혼한 사람들은 더 이상합니다. 이 중 70 %가 만성적인 문제를 마시는 이혼이나 별거, 그리고에서만 15 %가 결혼을합니다. 미혼 2 배나 많은 시간을 보내는 사람들이 병원으로 환자들이 그들의 결혼 생활로 동료와 활동이 낮은 수준을합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결혼하지 않았과 비교, 결혼 개인 먹고 더 나은, 좀 더 자기의 모습, 그리고 인생을보다 안정, 안전 및 예약된 라이프 스타일합니다.

목요일, 4월 24

판사 결혼하는 사람, 그럼 그에게 18 개월을 감옥 문장

잭슨빌 - - 신랑 양복을 입고 법정에서 그의 결혼을 여기에,하지만 그는 감옥 될 교복을 입은 다음 18 개월합니다.

잭슨 nitisha 후 남편과 아내와 발음이 어니스트 stroming 화요일, 판사가 그의 문장을 발음 : 18 개월 동안 약물 소지를 막기 위해 경찰합니다. stroming, 28, 말한 판사는 잭슨과 결혼하고 싶었 그는, 25, 그의 노력의 일환으로 교도소로 이동하기 전에 그의 삶 아웃을 교정합니다.

`` 나는 당신의 용기에 박수, 선생님. 그리고 난 박수를, 부인에 대한 당신의 믿음이있다면, '' 서킷 판사 존 merretts 커플 얘기를합니다.

3 년 동안 그 쌍을 서로를 알고 있으며 12 월에 아기를 기대하고있습니다. 잭슨 stroming 감옥에 있었을 호출하는 동안 그 일부에 대해 그녀는 결혼을하는지 확인합니다.

`` 나는 나를 결혼을하기 위해 전화를 다시 물어보고, '' 잭슨이 말하는 그녀의 남편 소환합니다. 그는 그녀에게 그녀의 대답을 듣는 다른 수감자들이 기다리고있습니다. 때 그녀는 네, 그는 그녀의 대답을 질러 응원을하고 감옥에가 말했다.

이 화요일, 부부 웨딩 케이크와 알콜 - 무료 샴페인을 먹었을 기증은 법원의 배심원 방지만, 어떤 신혼 여행은 기다려야합니다.

19 - 세기 어린이의 출판물 발견 골동품 딜러가 휴지통으로 향하고

Plus d'informations sur les m�les et femelles cerveau diff�rences et comment ils affectent la dat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