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2월 28

Introverts 데이트

캐리 영어 기준

우리 엄마는 일단 내가 집에 머물하여 사람을 만나 않을 거라고 말해 줬어.

이 공고에 대한 내 대답은 내가 이대로 내 아파트에 발생할 수있는 가능한 모든 사람의 목록을 만드는 것이었다. 배관공. 풍수 전문가. 개인 요리사. Exorcists. 나는 4 분 아래에서 내 문앞에 소방관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는 내 화재 가짜 본질을 알게되면, 나는 또한 경찰관들을 만날 기회를 가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엄마가 무슨 뜻인지 알고 : 어느날 확률은 문에 노크를 청각 및 휴 Dancy를 찾아 그것을 여는 흡사 일부 점퍼 케이블을 잡고 그가 트라이 애슬론에 늦을 전에 그의 차를 시작 도울 수 있는지 여부를 묻는 그는 소아 암 연구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개최하였습니다 슬림입니다. 나는 모든 사람들이 휴대폰을 가지고 요즘 말야.

그것은이 지적 알 하나입니다. 그것은 기꺼이이 자신을 몰아 싸우는입니다. (우리는 숲에 있었고, 그것도 상당히 아니에요.)

항상 소녀의 몸으로 돌아 앤 기다 친절 아니었어요. 저는 훨씬 훨씬 나빠질 것으로 사용됩니다.

6 학년, 내 최초의 학교 댄스 파티에서, 내가 가진 아이는 내가 8 그와 함께 춤을 추자고 때부터 위해 비밀 열정을 무엇인가를. 내가 그렇게 나는 들었지 않았 척하는 불안 (사람들이 뭐라고 하겠냐?)로 전신 마비가되었습니다 점을 제외하고, 디즈니 채널 영화의 마지막 같았어요. 두번.

난 내가 고등학교를 시작했을 때 내 두려움을 통해 가지고 있지만, 제 반함 "로 실행"할 기회를 추구 하기보다는, 내가 그들을 피하기 위해 내 노선을 계획 할 수만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제가 새디 호킨스 댄스 파티에 초대할 것을 신경을 흥분 때, 사전에 스크립트를 썼습니다 (제가 초대를 자신의 가능한 응답의 각 말하는 게 포함한 선택 - 당신 - 자신 - 모험의 일종)와 시연.

결국, 나는 갑자기 내가 좋아하는 남자에게 말할 용기를 떨고 있거든, 데이트 시작되지 않았지만, 내가 배운해서 나에게 얘기하는 용기를 일한 사람들을 무시하지 마라. 다행히도, 그들의 대부분은, 귀엽고 멋진, 그리고 재미 있었다.

그러나에도 불구하고 - 혹은 때문에 -? 그가 내안에 낭만적인 관심을 표명하기 전에 이러한 성공, 전라도 제가 호감을 가지고 있었다 사람, 또는 함께 대화를 데이트하지 않고 학교를 마치고 통해 먼길을했다. 내 은유 자동차 비유적으로 무너뜨리는 댄다는 조금도 의도하지 않고, 비유 내 문을 노크하는 사람을 기다려야 계속했다. (그리고 그것을 안다해도, 나는 은유 AAA했다.)

그리고 귀여운 사서왔다. 제가 석사 과정을 수료하고 교외에서 내 어린 시절의 가정에 머무를의 우울한 상황에있었습니다, 그래서 공공 건물에 전시 자격 (straight!) 사람이있다는 사실은 정말 뜻밖의 특권을 없애고했습니다. (그는 플로피 머리, 발그레한 뺨, 그리고 안경을 가지고 특히 이후 -. 나의 3 약점) 나조차도 그런 기회를 낭비을 이해할 수 없었다. 난 내 이빨을 gritted 매일 도서관에 갔다가 낯선 사람에 인상 쓰는 위해 자연 보스턴 본능을 억제하는 자신을 강제로. 대신, 나는 그를보고 미소를 지었다. 하드. 그리고 광고 nauseam. 결국,이 사건은 (헐떡거림) 유혹에, 작은 이야기에 내 방식대로 일을했다. 어느 날, 도서관 도서 판매를했다, 나는 것의 견디기 어려웠어 밝음의 사본과 그의 전화 번호를 작성하는 그에게 물었다.

좋아요, 우리 열렬히 사랑에 빠졌다가 우리 결혼식에서 듀이 진수를 테마로 케이크가 없었어요. 그러나 우리는 수동성 자신의 운명을 책임져야 겠다는, 쉬울 수도 있지만 훨씬 더 재미 있다고 설득하는 데 오래 함께 머물렀습.

그 이후, 난 매력적인 낯선 사람에게 자신을 소개 객실 넘어 섰어 요청을받지 않고 내 전화 번호를 자발적으로, 심지어 경시에 내 입술을 심어 - 난 claustrophobe의와 파에 대한 업적으로 간주되는 모든 밤을 보내는 광산 갱도의 트렁크 속에 잠겨 있습니다.

그리고 운명 그것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나는 결국 내 아파트에서 사람을 만나니까, (그것은 화재에 장소를 설정 사이의 휴식 시간 동안 파티를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밝혀졌), 나는 그를 데려가거나 떠날 수있다는 건 알아요 그를 - 나는 그를 필요가 없었을 텐데요. 더 이상 남자가 내 문을 두드리는 소리 온 없다면, 나는 항상 그들의 일에 똑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난 것입니다. 마찬가지로 빨리 휴 Dancy의 주소를 알아내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