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1월 3

왜 전화하지 않았나요?

이제까지 설명없이 차였다?

멜버른 여자 오드리 Melnik 1 월 24 일에 발사 한 새로운 데이트 앱 WotWentWrong은 어떤 빛을 발산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고전적인 딜레마를 해결하기위한 응용 프로그램을 설계 제약 거대한 화이자와 옐로우 페이지를 포함하여 고객을 위해 온라인 사업을 구축 한 사람, 35 세가 "그 또는 그녀가 전화하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첫 데이트는 끝내라고 생각하거나 사람들이 흔적을 아무 관계가 자신을 의심해 할 수있는 문제가 없었 보았다"WotWentWrong 보도 자료는 말합니다. "그것은 다른 사람의 자부심과 미래의 관계에 지속적인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폐쇄 자신을 찾기 위해 열심히 할 수 있습니다. "

다음은 WotWentWrong 도움이하려고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웹 사이트는 이메일이나 문자 메시지를 통해 "폐기장"에 대한 통찰력을위한 유기 당사자의 요청을 보냅니다. 폐기장이 갑자기 사라졌다 왜 주소 사전 설정 범주는 쉽게 대답합니다.

등록 된 이유는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은 텍스트 대신 호출", "당신은 이기적이야"와 Dumpers는 광고 - 해방 운동 기꺼이 약간의 피드백에 별도의 공간에서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나갈 때 저녁 식사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양식.

모든 폐기장 피드백 밸런싱하기위한 것입니다. 그래서, 양식은 피해자의 매력적인 특징을 설명 할 수있는 폐기장을위한 공간이 있습니다. 친절한 폐기장 예를 들어, 말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긍정적입니다." "당신은 통찰력이다" "당신은 좋은 몸을 수 있습니다.".

폐기장은 또한 보도 자료는 미래에 그것을 듯, 더 매력적으로 더 나은 "데이트 선 (禅)"가하는 방법에 대한 건설적인 조언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폐기장은 overeager 나타나는, "dumpee은"너무 빨리 이동하는 방법 강조 할 수 있습니다.

왜 폐기장은 설명 짓을 했지? 한 유혹은 dumpee 다른 것들 사이 키스, 옷장과 이야기를 같이 폐기장을 발견하는 방법 매력에 대한 질문에 대한 설문 조사 결과의 약속입니다.

또 다른 유혹과 같은 하는거 진술이다 : "나는 우리가 데이트 논의 무언가에 대해 잘못 알고 - 당신은 내가 무슨 말인지 알 겠어?"

폐기장이 공동 운영을 통해 알게 - dumpee가 이동해야하는 피드백을 제공.

서비스가 자체 도움말 책이나 조언을 열보다 더로 등판되어 그 키를 사용자의 데이트 역사에 때문입니다. WotWentWrong 다른 사람을 떠오르게에 처한 인기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 - 페이스 북 기반의 이별 알리미 - 단 WotWentWrong는 더 복잡합니다.

WotWentWrong 전에 설립자 Melnik은 뉴욕시에서 살았습니다. 가, 그녀는 말한다, 그녀는 섹스의 일부 도시 스타일의 데이트 장면과 도시의 허밍 기술 커뮤니티했습니다.

그녀는 웹의 비 대립 유연성이 공개에 전 데이트 파트너를 동축 케이블에 적용 할 수있는 통찰력 때문 WotWentWrong을위한 스파크로 뉴욕시 (New York City)의 신용을.

Melnik의 개인 평은 다음 잘자요 키스에 대한 그의 집으로 그녀를 초대 음료와 저녁 식사를 시작 구혼자으로 이어 첫 데이트의 기억입니다. 후, 그는 Melnik의 장애에 이르기까지 사라졌습니다.

그는 관심이 아니었다면 왜 그의 집에 초대? 문제가 여자가 그면 그녀는 생각했다.

어쨌든, 그녀는 알아내는 더 사회적으로 인정 된 방법을 알고하지 않습니다. 전화 및 설명을 요청하면 그녀는 스토커 비슷한 보이게 될 것입니다. 이메일을 전달하고 농담으로 그녀를 돌려 수 있습니다.

그래서, Melnik는 - 모나 쉬 대학 사업 학위 장학금 보유자 - "stalkery"를 보지 않고 진리를 배우는 모두에게 webby 방법을 고안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그녀는 마침내 자신의 돈의 뒷면에 사업을 부트 스트랩.

브레이크 업 앱이 지금 무료입니다. 그러나, 그것을 통해, Melnik는 사용자의 특성을 반영 제품을 판매 할 계획이다. 누군가가 지각하는 경향이 그렇게 말하는 경우 예를 들어, WotWentWrong는 안됩니다 하순 다시 책을 제시합니다 : Punctually 도전 7 치료를 Melnik는 말합니다.

그녀의 가장 큰 장애물은 바로 창조적 인 입력을 찾는되었습니다. 현재 웹 사이트 디자인은 세 번째 디자이너에서 세 번째 반복입니다. 이전 디자인이 잘못 보였다.

"당신이 새로운 웹 사이트가있는 경우, 당신은 가장 환상적인 기능을 가질 수 있지만, 좋아하지 않는 경우,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려는하지 않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가끔, 당신이 잘못된 대여 한하고 투자 돈이 침몰 비용이라는 사실과 조건에 와서해야 것을 알게"라고 추가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또 다시 그 돈을 지출해야합니다 - 그리고 더 많은 - 당신이 원하는 결과를 얻을."

- 시드니 모닝 헤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