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9

ABC 방송 가이드는 대학에 지어진

대학은, 학습 성장 그리고 당신이 진정 누구인지 발견하기위한 시간입니다. 그것은 또한 날짜와 이성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기 좋은 시간이야. 15 시간, 파트타임 직업도 있고 여자 친구 혹은 남자 친구가 힘들 수 있습니다 저글링,하지만 여전히 관리하고 재미와 함께 '네 인생의 최고의 사년'을 공유하는 사람이 있습니다. 그럼, 거기서 나가 용감하게,하지만 무엇보다도 재미 있어요! 여기에 ABC의를 대학 데이트 위치 :

밖으로 물어 그들을

그것은 데이트 대학에 오면, 당신은 때때로 당신에게 호감을 데이트 신청을 가장 먼저 한된다는 것을 의미하고 용감 해요. 대학은 위험을 감수하고 데이트에 대한 완벽한 세팅하게 신뢰를 구축 시간입니다.

경계

경계를 갖는 거의 아무것도 파리 대학과의 관계에 중요합니다. 개인 경계에 따라, 당신은 결혼, 부정직하기 전에 섹스를하거나 의지와 상관없이 아무것도 안하고있는 라인을 그릴 수 있습니다. 경계는 지지했다 때, 당신은보다 만족과 건강한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피임

자기 몫을 톡톡히 할 거라면, 당신은 더 나은 귀하의 건강에 대한 보호 기능을 사용하십시오 임신을 방지하기 위해. 피임의 다른 형태는 대학 보건 진료소 및 지역 보건 의료 서비스 공급자를 통해 학생들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날짜

아니 많은 관계는 첫 데이트 시작하기 때문에 데이트는, 대학에서 사용되는 상대적인 용어이다. 돈, 그리고 대학에서 지는데 당신은 맥도날드의 달러 메뉴의 뜯고 싶지 않다면, 우선 날짜 맥주와 영화를 통해 일반적입니다.

약혼

당신은 잠시 동안 사람을 사귀어 왔고면 당신은 졸업에 접근하고, 사람들은 당신이 약혼 때 물어 것으로 기대합니다. 대학의 약혼 곧바로 밖으로 얻기로 예전처럼, 사람들은 여전히 그들은 당신의 가까운 미래에 결혼 종소리를들을 것을 주장합니다 인기되지 않습니다.

발길질

데이트 대학 놀아나는 많이하거나, 단기적인 관계를 포함한다. 부부는 호환되지 않기 때문에 또는 그들이 잘 지내지 못한다 다른 지름길 반면 일부 놀아나는는 엄격하게 성적 아무 조건 아르 -의 현실을 직시하자.

클래스로 이동

당신은, 분명한 이유 때문에 수업에 가야 거기있는 동안 잠재적인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를 찾아 갈 이유. 클래스에서 데이트 누군가가 (이 아니라 교수)으로 어렵거나 전례가 필요할 것 같습니다으로의 것이 아니다. 같은 클래스에 무슨 일이 있기 때문에, 당신은 이미 공통점이있다. 당신은 간지로 숙제 또는 곧 테스트를 사용할 수 있으며, 그것은 거기에서 어디로 가는지를 참조하십시오.

심통

상심 거리, 거짓말, 신뢰 문제 및 기타 문제의 다수에 의해 찢어진 일부 대학 관계를 피할 수있다. 대학 여유로운, 대부분 학생들의 인생에서 즐거운 시간이다하더라도, 관계는 여전히 힘든 그들은 밖으로 작동하지 않는 경우 그럴수 있습니다.

영향을 미치는

대학 년 주위 사람들은 당신의 행동과 모두 좋고 나쁜 방식으로의 사고 방식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가장 감수성이 예민한 번 중 일부입니다. 당신에게 가장 가까운 사람, 특히 남자 친구 혹은 여자 친구가, 당신은 당신이 생각지도 못했던 것들을 할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그것은 자신에게 솔직 중요하고 위험에서 당신을두고 뭔가에 휘말리지 않았.

비판적

어떤 사람들은 관계를 시작하기 전에 한 동안 판단을 통과 빠른 있습니다. 당신은하지만 데이트를 고려할 것이 아니라 그들에게 기회를주고, 당신이 소문에 따라 그들을 판단할 수 있습니다 사람에 대한 몇 가지 그리 긍정적인 것들을 들었을 수도 있습니다. 인간 관계에서도, 남자 친구들과 여자 친구들은 친구의 과거 관계, 라이프 스타일 선택 또는 신념을 향한 비판적 수 있습니다.

키스

대학 캠퍼스 커플 온통 키스 볼 수 있습니다. 그들은 부모의 감시의 눈에서 멀리 있기 때문에 또는 그들은 서로 사랑에 발뒤꿈치 위에 머리를하고 이건간에, 대학 커플은 공공 장소에서 키스부터 다시 보유하지 않습니다.

사랑

대학 관계는 다른 사람보다 사랑의 다른 종류가 발생합니다. 하지만, 그 욕망이나 신혼 여행 기간 호출 대학 관계가 가까운 채권, 비슷한 관심사를 서로 함께 보낸 시간의 양에 의해 강화됩니다.

추억 만들기

대학은, 아무것도에 대한 '네 인생의 최고의 4 년간'이라는 아니므로 무엇을 사랑하는 사람보다 그 년을 보내고 더 좋은 방법. 그것은 영원하든 대학 졸업 후 종료, 당신은 대학에서 데이트하는 사람과 함께 오랫동안 기억을해야합니다.

세계주의 아니

대학에서 데이트 많은 재미이다. 대부분의 학생, 대학은 다른 사람과 즐겁게 보낼 수있는 아주 평온한 시간입니다. 당신은 일반적으로 적게 스트레스 때문에 당신에게 불리하게 작동 적은 요인을 가지고이 여유로운 환경이 데이트에 안성맞춤입니다.

개방형 통신

열린 의사 소통을하는 데 심지어 대학에서 어떤 것들 관계에 매우 중요합니다. 어떤 학생이 그들이 생애 처음으로 진정한 관계이며 그들이 무슨 시간을 반으로 말을해야할지 모르겠어. 관계가 진행되는 동안, 그것은 개방과 공유의 감정을 함께 상당한 다른, 그래서 당신은 문제를 통해 작품 수와 서로 솔직하게 중요합니다.

파티

대학 파티는 잠재적인 짝을 만날 수있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대학 바와 달리, 당신은 집 파티에서 누군가와 대화를 계속 지속될 수 주위에 친구와 설정을 더 그룹에 편안하게 느낄 수 있습니다.

싸움

대학 관계와 열띤 논쟁은 종종 손으로에 직접 가서. 근접 등분 생활, 대학에 과도한 음주로 질투에서 싸움이 커플은 그들이 얘기하지 않는 것이 풀리지 않은 문제가있을 때 발생에 바인딩됩니다.

책임

당신 관계에있는 경우 귀하의 책임이 그들에게 대학에 증가를 변경합니다. 당신은 밤새도록 당신의 중요한 다른 호출을 무시할 수 없거나 당신이 사람과 함께있을려고하는 경우 당신은 계획이 있었을 때 그들을 막아 버려. 마지막 시험을 준비하는 동안, 다른 사람을 위해 시간을 만들지 않을 수있는 모든 사람은 능력이 그 힘든 노력합니다.

Sleepovers

대학 커플은 특히 서로의 장소에서 밤을 보내고, 시간을 함께 좋은 거래를 보냅니다. 엄마 아빠의 지붕 아래가 아니라 자유, 커플 sleepovers 더 어른 같은 관계를 가질 수 있습니다. 함께이 1 대 한 시간으로, 부부는 종종 가까이 성장하고 더 심각한됩니다.

신탁

어떤 진지한 관계처럼, 그것이 작동되도록하려면 대학 관계에 신뢰가있을 필요합니다. 역시 같은 기숙사에 살고하거나 장거리 관계를 맺고 둘다 커플들이 짝을를 신뢰합니다. 당신이 완전히 당신을 믿어 당신의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를 원한다면 정직은 최선의 정책이다.

이해

대학 관계의 주요 구성 요소는 서로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진정으로 서로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시간과 다른 관점, 신념, 목표 및 당신은 동의하지 않을 수 이익에 동의 함께 제공됩니다. 당신은 또한 관계에서 자신의 요구, 혼자와 같은 시간, 친구들과 시간과 자신의 우선순위를 존중의 이해되어야한다.

종류

대학에까지 사람들의 다양한, 그리고 규칙이나 stigmas 대학에서 번역하지 고등학교에 데이트가 있습니다. 당신은 사람이 나이가 있거나, 다른 사람보다 젊은 다른 정치적 또는 종교적 신념과 데이트 수있는 아무 상관 것입니다. 그것은 대학에서 연애에 관해서라면 옵션은 무한합니다.

그냥 졸업을위한 시간이되면, 커플들이 그들의 작품과 관계에 대해 심각한 결정을 내릴 수있다. 대학 커플 때로는 자신의 경력과 theirrelationship 두 가지 요인이 더 이상 혼합 사이에서 선택할 수있다.

엑스 - 남자 친구 또는 여자 친구

전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는 대학에 피하기 힘들 수 있습니다. 당신은 서로 친구가 일어날 경우, 같은 건물에서 수업을하거나 같은 커피 하우스로 이동, 가능성이 그를 또는 그녀를 어느 시점에 실행하겠습니다 있습니다. 관계, 비용과 어색한 실행 기능을 극복하고 현재의 여자 친구 또는 남자 친구를 행복하게하는 가장 좋은 방법 민사 중입니다, 순조롭게 끝났다하더라도.

젊은

당신이 대학에 생각할 수도로서 오랜로서, 당신은 아직 어린애야. 많은 심각한 커플들을위한 파티, 약혼 다음 큰 단계이다,하지만 그들은 재정적으로 또는 정신적으로 결혼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너무 빨리 너무 진지한 아니라 서로의 회사 즐길 것들이 대학에서 천천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제로

대학에서, 그것은 당신이 여기 저기 좀 0 날짜 거라고 거의 피할 수 있어요. 만약 당신이 "제로와 영웅 얻을 도랑"바로되지 않을 수 있지만 각 실패한 관계로 새로운 것을 배울거야, 그리고 당신이 정말로 크게 다른 필요한 걸 알아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Egli � l'uomo giust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