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26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팁

열정과 지속적인 관계, 공유하는 사이 누군가에게 무엇을 대부분의 남성과 새 천년을 원하는 여성입니다. 인류 사회 동물과 고독한 삶이 무엇을 그가 지구에되지 않습니다. 에 sizzles 셀룰로이드, 첫눈에 반한 사랑, 잘생긴 남자와 여자가 손을 잡고 함께 목가적인 해가 항상 인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상 생활에서 훨씬 다른 "사랑과 로맨스"입니다. 신뢰와 우정을 바탕으로 그 꽃을 존중합니다.

채권 공통의 관심사와 즐거움 중 하나는 다른 회사와 함께 성장합니다. 개념을 없애거나 아저씨 애인 이상적 안개 밖으로 실현된다 그리워 해. 주위 대기를 종료하고 귀하의 이상을 찾는 전략을 만듭니다. 만약 당신이 "일반적인 경로는"온라인 데이트를 시도 진절머리가있습니다. 누가 데이트 사이트에 등록할 사람들이 귀신이나 괴물은되지 않습니다. 대부분의 일상적인 남성과 여성입니다. 통계에 의하면 다수의 교육 및 전문가 공개. 그래서 데이트 사이트 방문 결정을 온라인으로 가져가라. 알아봐 그들이 어떻게 작동. 자신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의 성공을 만들 수있습니다 :

1. 그건 진짜 당신의 온라인 프로필 만들기. 빠른 결과를 얻으려면 좋은 아첨하는 자연의 사진을 제출할 수있습니다. 당신의 긍정적인 특성을 무엇인지 그리고 이들을 포함 친구로부터 알아보십시오. 프로필을 작성해 단어 진정한 당신의 프로젝트.

2. 당신이 원하는 파트너에 대한 자세한 목록을 준비하세요. 당신과 어떤 무슨 싫어한다. 만약 당신이 요구 사항은 다음 사이트를 정확하게 당신이 무작위로 선택하는 것은 아니지만 고객의 요구 사항에 가까운 경기를 보낼 수있을 것입니다 기입하여주십시오. , 직업, 연령, 위치, 높이, 물리적 특성, 별자리처럼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검색 옵션 / 출산 표지판을 알아와 취미.

3. 어떻게 나쁜 놈들을 없애기 위해 가능한 날짜를 인식 방법을 알아 봅니다. 반드시 준수하시기 전에 모든 ""규칙 데이트를 보호합니다.

4. 일단 당신이 짧은가 - 몇 가지 가능한 날짜가 기입된 이메일로 일치, 당신은 몇 번의 데이트 대화방을 사용하여 채팅을합니다.

5. 개방과 소통. 성공의 열쇠뿐만 아니라 감정을 명확하게 생각을 전달하고 흥미로운 방법입니다. 하지만 과거의 관계를 피하 또는 자녀에 대한 강박 관념에 사로잡힌되고. 당신이 의식적인 노력 과거를 뒤로하도록 날짜를 결정합니다.

6. 수천 명의 사람들이 프로필을 제출할 수있습니다. 그럼, 어떻게 당신의 흥미와 다른 만드는 방법을 알아 봅니다. 만약 가능한 날짜가 흥미와 상쾌한 헤드 라인을 작성해야합니다 연락하고, 그 공장이 실행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사진을 제출하고 싶다면 그 지루하지 프로필을 작성 - 그것을 표현하거나 이야기를 말해!

목요일, 9월 24

먼저 올바른 질문

확인을 누릅니다. 당신이 데이트 서비스 및 살인범 프로파일 작성의 몇 가지에 합류했다. 당신과 좋은 사진을 업로드했습니다 지금은 연락처와 채팅을 할거야. 왜 지금? 어떻게 그 누가 진정한 잠재력을 갖고있어 사람들을 전혀 가능성이 없어 분리 시작합니까? 당신이 낯선 여자가 진짜로하고 그저 그녀는 그녀가 믿고 싶어하는 사람없는 지에 대해 뭔가를 알아내야합니다. 만약 여성이 같은 레이블을 입고있다면 좋을 것이다 "돈에 환장한"또는 "아빠의 여자가"....하지만 그들은 그렇게하지 그것이 당신에게 이러한 것들을 알아내지 최대의 그리고 당신은 직접적인 질문을 물어볼 수없습니다. 당신이 만들고 피할 수있다면 당신이 원하는 결정이 여자가 감동하는 방법에 어떤 실수를 알 필요 해요.

후 초기의 작은 이야기, 그녀에게 과거의 경우, "무슨 큰 실수들 온라인 데이트?하다"조심스럽게 그녀의 대답을 들어 봐요. 그녀는 당신 자신과 일반적으로 남성에 대한 그녀의 견해에 대해 많은 이야기를하는거야.

다음 당신은 그녀를 부탁한다 "정말 무슨 생각해 온라인 데이트?"만약 그녀가 어떤 나쁜 경험이 O를 온라인 데이트를했다 당신 같은 일이 잘못하고 방지하는 데 도움 이제 그녀는 당신을 말할 것이다 당신.

이제 모든 중요한 하나 ... ... "무슨 휴식 당신의 마지막 관계에 발생한?"만약 그녀가 남자에 대한 모든 책임을 먹였는데, 아마 당신의 옆에있는 유망주로 이동해야합니다. 만약 그녀가 모든 책임을 자신 걸립니다, 당신은 아마도 동일한 작업을 수행합니다. 만약 그녀가 이별 상호 동의에 의해 아니면 그 관계가 단지 그들 중 맞지 위해, 당신은 바로 대답을 들었다고. 하지만 앞으로는 항상주의로 이동합니다.

당신은 통찰력과 좀 더 때 처음으로 여자를 만나 자신감을 만들어 줄 것입니다 제대로된 질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