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3월 17

차이는 남성과 여성의 두뇌와 데이트 성공을위한 하나의 기본 레슨 있음

남자와 여자는 정말 다르다. 그래서 그들은 거의 서로 다른 종이라 할 수있다. 글쎄, 아마 나는 과장입니다. 하지만, 뇌의 구조와 형성 대 소년 소녀에서 근본적인 차이가있다.

둘 다 남성과 여성의 기본 "여성의 뇌"를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두뇌의 "커뮤니케이션 센터는"8 주간의 화상에있는 테스토 스 테론 증가는 거의 아무것도 성장하면서 섹션에 섹스와 침략 지배 spurring. 공중제비를하고 주위를 실행하는 동안 아이가 원하는 결과적으로, 여자가 더 게임과 커뮤니케이 션을 육성에 관심이있습니다.

남자 아기는 쉽게 휘감기다 및 기계적 개체에 더 초점이 뇌의 차이는 얼굴의 아기가 여자를 더 엄수합니다. 한 여성의 얼굴 표정을 이해하는 눈을 계속 추구하고있다. 결과적으로 그녀가 죽기 전에도 지능적으로 얘기할 수있는 능력은 그녀와 관심 (행복 / 분노) 어떻게 커뮤니케이 션을하는 여자에게 오는 사람을 향한 관심을 인식합니다. 다른 관찰에서 그녀의 능력, 자신의 어머니 / 사회 환경 무엇을 표현하는 고도로 발달한 알고있습니다. 반면에 남자들은 그렇게 사회적으로 구분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얼굴 표정이나 목소리의 어조 여자도 그들과 같은 방식으로 그 여자는 것이 사회적 수용 할 수있는 방법을 추구하지 따위의 미묘한 차이의 통지를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여자가 더 잘 이해할 수있다는 아이의 언어로 된 조직 및 기계적 물건 더 나은 공간입니다. 이것은 여성의 사회적 환경을 어디에 연결된 대부분의 친구 그룹에 생성 그녀 그룹의 사회 협약을 따른다면, 본문의 언어와 자주, 구두 조작에 전문가입니다. 예를 들어 어린 소년 소녀는 언어를 사용하고있는 사람을 지배하는 싸움이있습니다 그들은이기적이라고 생각하는 -은 다른 수단을 통해 그들의 방법을 받고있다.

이 모든 수단을 각 성별 특정 뇌 기능을 가진 프로그램입니다과 인생에 대한 그 방법이 뭐가 아니야, 그냥 이것은 장점과 단점은 각각의 섹스는 테이블을 의미합니다. 뇌의 가소성 연구 주위의 환경에 따라, 새로운 기술을 배울 수있는 새로운 성장 두뇌 연결 뇌의 적응 보여 주며 그들이 감소하고있다면, 필요하지 개발된 이론이다. 다른 말로하면, 당신의 두뇌에서 당신의 전 생애에 걸쳐 계속 변하고있다. 오래된 믿음이 당신의 전 생애에 걸쳐 disproved왔다 뇌의 편도 머물렀다.

여성 (옛 컴퓨터 게임)을 통해 10 주 테트리스 공간적 재생 능력이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남자가되는 지점을하려면 어디로 많은 여성으로, 그녀는 쉽게 자신의 자연 "공간적 조직"에서 그를 이길 수있는 능력을 연습하지 않습니다. 남자도 언어, 의사 소통 및 이해의 신체 언어에 대한 따위의 미묘한 차이를 개발할 수있습니다.

성공을위한 하나의 당신이 취할 수에서 매우 중요한 교훈이다 데이트.

Online Dating: Non Attendere un segno di interesse

일요일, 3월 15

더 많은 노인 데이트 게임 플레이

제시카 YADEGARAN 콘트라 코스타 타임스

베스 Cation의 딸, 그녀가 "인간 자석 통화"하고 이유를 쉽게 알.

베쓰 76 때 남편을 잃은 그녀는 50 세기의했다. 9 개월 후, 그녀는 테드, 누가 춤의 매력적인 그녀의 사랑을 공유하는 동료와 데이트를 시작했다. 그는 그녀의 손가락에있는 반지를 놓고 그들이 10 년을 함께 멋진 테드 전에 대장암으로 사망했다.

곧 이어, 그녀는 에릭 만났다. 베스와 마찬가지로, 에릭 라인 댄스와 여행을 사랑합니다. 그들은 에릭은 6 개월 전에도 물어 보니까 일자. 이들 부부는 최근 미국 하와이, 어디에서 돌아온 그들은 5 주년을 맞았다.

"언제 퇴직에있어, 당신은 시간 낭비하지 말고,"베쓰, 지금은 92과 Rossmoor에 살고있다. "이 좋은 교제가있다."

갑자기 이혼 여부에 따라, 년 동안 현장을 재생하거나 단일 막 교제를 찾고, 14500000 노인 65 세 이상 독신 단체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twentysomethings 붉은악마가없습니다.

4 년 동안, 코니 Acton, "70 주위에있다"고 그녀는 컴퓨터를 가르치는 수업에서 만난 남자와 데이트하고있다. 그 전에는, 그러나, 그녀는 야후 사귀기에 많은 데이트를 발견했다.

그녀의 온라인 경험을 모두 안타를 그리워했다.

"한 (남자) 절대적 예쁘더와 꽃의 armloads와 함께 나타나"Acton, 월넛 크릭, 캘리포니아의 리콜

그들은 몇 개월 동안 데이트를 할 때 그로부터 소리를 못들었 Acton, 그녀를 옮겼습니다. 그녀는 커피를 마시는 사람과 결혼하길 원한다고 그는 바로 다른 남자를 만났다.

"그는 홀아비와 기본적으로 가정부를 찾고 있었다"Acton, 누가 기쁨 힐 (미 캘리 포니 아주) 시니어 센터에서 인터넷 데이트 수업을 가르치고있다.

다음에 또 표준 온라인 도움말 - 최근 사진을 게시하는 화면이 이름을 사용하고 정직한 네 나이에 관한 것이 - 노인 전자의 처음 몇 주 이내에 만날 준비를해야한다 - 메일링 누군가, Acton 말한다.

"그렇지 않다면, 당신은 사람과 만날 때 무슨 생각이 개발의 특정 환상거야, 그게 당신이 그걸 알았는데,"그녀는 말한다되지 않습니다.

또한, 열려 있어야 - 마음 - 심지어보다 오프라인 될 수도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장애인 또는 아무것도 있어요 "자신을 배제하지 마십시오. 난 휠체어에 앉아 있던 사람이 데이트를했다. 그리고 그는 멋졌지. 넌 그냥 정직해야한다."

우정과 우애 들어, 노인 Shipmates에서, 라파예트의 60 -와 - 이전 단식 그룹 - Orinda 장로 교회 Lamorinda, 캘리 포니 아주 200 명 이상의 회원과 함께, Shipmates 30에 대한 교회의 단식 그룹보다 큽니다 - 40 - 모이죠 , 그리고 fiftysomethings.

하지 않을 경우 더 "를 보여주는 사람은 모두 친구를 찾고있다"키얼스틴 젠슨 - 혼과, 단식 통상부의 이사 LOPC 말한다. "좋은 Shipmates 서로 돌보는 일을하고 있어요."

톰 Pinder의 아내를 멀리 할 때 2000 년, 그의 아들과 딸을 -에서 - 법률 그를 Shipmates 참여하도록 권장을 통과시켰다.

"당신은 같은 상황의 사람들을 만나,"Pinder, 80, 기쁨의 언덕, 캘리포니아는 "그 사람이 혼자가 힘들 었어. 그럼 우리가 서로에 우리가 아직 살아 있는지 확인하라. 그것은 앞으로도 힘들 단계로 갈 때 사람들이 다시 참여했다. 내가 46 년간 결혼을했다. "

쉽지는 Shipmates 거의 매일, 라파예트 저수지와 책을 토론 및 심포니 공연 영화 밤 산책에서 활동을 제공하여 확인합니다.

더욱이, 단식 그룹에 친구를 만들 수있는 최상의 장소, 또는 귀하의 사회 동그라미 성장할 수있습니다.

엘리 I'nnocente 뉴 키즈의 블록, 단식을 위해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태어난 그룹에 따르면, 여성의 우정, 특히 만일 당신 관계에서 귀하의 인생을 보내 왔어요 귀중한하고있다 만들 시간이 없었 새 우정.

연애에 관해서는? 너무 많은 수하물, 그녀는 말한다.

"가족, 건강, 아이, 손자, 경험 이전 결혼에서,"I'nnocente, 71 말한다.

노인 부담되고 싶지 않아, 톰 블레 이크, 연애 칼럼니스트 및 찾기 사랑 후 50 "와 60 후 출간"찾는 사랑 "의 저자,"내년에 출시될 말한다. 붐 세대가 올해 60 터닝의 물결로, 블레이 크의 전문성 요구에있다 : 2005 년 10 월 있음, 빌 클린턴과 댄 래더, 블레이 크의 수석 수천 국립 AARP 애너하임에서 열린 대회 데이트의 주제에 대해 연설할 예정 샌드위치.

"당신, 그 바람직한 파트너 ()에 등장할 자질 친절하고, 사려 깊고 따뜻한 든,"블레 이크, 누가 오렌지 카운티 등록에 대한 글을 말한다. "또한 안정성. 마지막 것은 오래된 단일 누가 부채에있어 누군가와 연결하고, 원하는에와 첫 데이트에서 방세를 이동해야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가능한 한 쉽게되고 싶어요."

건강도 뜨거운 - 버튼 문제입니다. "그들은 건강,"라고 그는 말합니다 시작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만약 그들이 얻을, 그럼 당신이 그들에 의해 막대기 아마두요 아픈거야."

블레 이크, 100 - 일주일에 그의 칼럼과 국가 전자 뉴스 레터에 메일을 받으면, 피드백의 많은 사람들이 황금 년만에 데이트하는 기분 disenchanted 세 여성이다.

"그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 숫자 혼자 여성 단지로,"블레이 크가있다. 미국 인구 통계국에 따르면, 같은 나이의 모든 100 싱글 여성을위한 33 세 이상 65 세 미혼 남성입니다. 왜? 여성의 평균 수명이 있기 때문에 더 높은, 블레이 크가있다.

"그리고이 모든 사람들은 그 관계를 소재 수영장에 없다"라고 말합니다. "그들은, 그들은 날짜와 모양에없는 젊은 여성들은 속물들이 codgers 때문에 옛날 방식으로 설정되어있습니다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소식은, 블레 이크, 말한다는 나이 많은 여자들의 삶을 풍요롭게, 수, 새로운 취미 생활이나 여행을가는 학교를 다시 발견하는 그들의 둘만의 시간을 사용하고있습니다.

그리고는, 그 사람을 만날 수있는 최상의 방법이다. 어떤 나이에.

"당신이 나가서 당신의 삶을 풍요롭게,"블레이 크가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도 그 길을 따라 더 나은 사람을 만날."

데이트 팁

인터넷에서 : 동안 Eharmony.com, Match.com에 제공하고, 야후 사귀기, Seniormatch.com 등 틈새 Seniorfriendfinder.com과 노인을위한 사이트, 데이트하는 간부 수천있다. True.com는 회원에있는 선배를 먹이로 자주 로맨스 사기꾼, 피하기 위해 배경 수표 않습니다.

저자 및 칼럼니스트 톰 블레이 크가 거기서 벗어나려 데이트에 대한 조언을 제공합니다 :

• 항상, 잠재적인 날짜를 연락하는 쉬운 방법을주는 이름 카드를 수행한다. 정가에만 첫 이름, 휴대 전화 또는 자동 응답 서비스를 참조하거나, 또는 전자가 귀하의 마지막 이름은 포함되지 않습니다 - 메일 주소를 입력합니다.

• 사람을 만날 기회를 잡아라.

• 공격적하지 독단적이어야합니다.

• 긍정적인 행복과 친절. 미소.

• 소파에서, 집 밖을 나가과 재미를 가지고있다.

• 당신이 즐기는 활동에 참여했다.

• 클럽에 가입했다.

• 사회화 두 남녀의 친구와 함께.

• 기대하고 나가지 마 또는 짝을 만날 기대. 을 밖으로 이동하여 삶을 풍요롭게합니다.

• 멋진 외모, 회사들을 가지고와 모양으로 타요.

• 거부 개인적으로 받아들이지 마라.

• 직감을 믿으십시오.

• 피하 실패자, 사기꾼과 은애.

• 네트워크의 친구, 친척, 직장 동료와 함께합니다. 그들의 한 지인에게 소개하고 그들이 반복적으로 생각나게 해요.

• 여러분의 자산을 보호합니다.

노인을위한 데이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

수석 데이트 장면 : A부터 가이드 수석 사별이나 이혼 인 뉴위한 데이트 장면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