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2월 23

스페인어 여자는 세계에서 가장 들떠있어

데이트 웹사이트에서 출시된 온라인으로 연구는 스페인 여성이 세계에서 가장 들떠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스페인어 여성은 '희롱의 행동'공부 Badoo.com,에 따르면, 대부분의 남자와 '가장 먼저 움직이면'가능성 것으로 판명되었습니다 한달에 자사의 사이트에 만든 90000000 낭만적인 접촉을 기반으로.

분석 결과 각 나라의 여성에 의해 시작 남자와 연락처의 숫자로 20 개국을 선정 '세계 희롱 리그', News.com.au. 보고서

스페인의 보수적인 카톨릭 전통을 잊어버려 : 분석 보여 평균 스페인어 여자 시작 달에 거의 두 영국에서 여성 (0.78), 프랑스 (0.69)이나 미국 (0.63)에 대한 그림을 더블 당 남자와 1.33 주소록합니다.

그냥 뒤에 폴란드, 도미니카 공화국, 이탈리아, 아르헨티나는 라틴 국가, 그 스페인어, 이탈리아어, 말하기 또는 포르투갈어, 상위 10 곳 중 8 들고 왔어요.

캐나다는 상위 10에서 유일하게 비 가톨릭 국가와, 아홉째 장소에서, 최고 순위 영어권 국가했습니다.

독일은 유럽, 라틴 아메리카 등에서 일부 80000000 등록된 사용자를 주장 Badoo에 따르면, 지난에서 테이블에 영국 14, 프랑스 및 미국 열일곱번째 미천한 초 12 위를 차지했다.

전반적으로, Badoo 스페인 모두에서와 다른, 남자는 여전히 훨씬 더 여성들이 먼저 공격을 할 가능성이보다 것으로 나타났다.

및 스페인어로 여성은 세계 최대의 flirts이있다면, 연구 저자들은 제안, 그때 그들의 다른 반쪽은 또한 명예 제목에서 우승하는 '세계의 행운아'부하.

어떻게 건강한 데이트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바로 사람과 - 데이트는 재미에 대한 지식뿐만 아니라 풍요로운 될 수 있습니다. 우리가 개인적으로 성장할 수있는 데이트 지원뿐만 아니라 충돌 명뿐만 아니라 충돌 아이디어를 우리가 표시됩니다. 그러나, 우리가주의하지되었을 경우 그들은 데이트 혼란에 우리를 당길 수있다뿐만 아니라 독성이 사람들이 밖으로있다.

우리가, 우리는 교육을 할 수있는 위해서 그렇게 행동해야하는 붉은 깃발 우리가 누구와 상호 작용 명 당 의사 결정을 상쇄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뿐만 아니라 언제 보석 - 우리가 같이 놀아주고 언제 알다시피 그것은 같은 장기 속성 데이트 건강 가득을 가지고 그렇게 만만치 않습니다.

이들은 우리가 데이트 재해 향하고 수있는 작은 습관 단서가되어 있지만, 실질적으로 닷지의 대체를 타야만하는 그것을 우리가 논의 "레드 플래그"의 수백이있다.

1. 데이트 우리가 또는 협상도 많은 인터럽트.

우리가 끝과 끝을 맞대고에서 단어를 얻을 수는 없지만, 우리가, 보통 데이트하는 거 다 알아요. 우리가 얘기하기 시작하면, 우리는 데이트 그것을 우리는 몇 가지 - 자기 자신에 대해 자세히 논의할 수있는 있도록 중단되었습니다. 이 회장이 당신에 대해 아무것도 아는 분은 없나요? 대답은 "아니오", 나중에 피어스 경우.

2. 당신의 데이트 눈 접촉을하지 않습니다.

전적으로 당신 - 당신의 데이트 그들 주위의 모든 동안 보인다. 그들은 눈 접촉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뭔가를 훔치는 것으로 예상되어, 또는 그들은 요한 계시록 우리가 진실되지 않습니다. 데이트 자신의 눈으로 수줍음이있다면, 그들이 정직과 부끄러워 예상됩니다.

3. 데이트 잘 초기뿐만 아니라 중요한 접근 방법으로 접근을 가져옵니다.

데이트 끝내준에 - 우리가있는 방 - 물론 이것은 초기 데이트 때문입니다. 무서운. 그들은 명백하게도 일찍 명백하게 중요되면, 당치, 또는 거드름 부리는 속성에 대해 결혼을 또렷하게 표현할 수있는, 우리는 조심한다. 당신은 남에게 의존하는, 가난한 수행 괴물 향하고 수 있습니다. 그래도뿐만 아니라 당신에 대해 자신의 행동을 유지만큼 똑똑해지고,뿐만 아니라 들어올렸다 얻을로서 영광 쉽습니다. 로맨스에 개최하지 마세요, 그것은 명백하게 진짜가 아니 예정입니다.

4. 데이트 나쁜 버릇이 있습니다.

당신의 날짜가 같은 사람을 방해하고 나중에 그들은 멋진 데이트 자료되지 않을 수도 내려 우리가 자신의 손이나 회담과 이외의 손가락으로 음식을 조리, 당신의 발 앞으로시, 말하는 반면 같은 나쁜 버릇이있다면. 그것은 우리가 관계에 따라 입력하면, 그것은 일반적으로 악화될 것입 개선하지 않습니다.

5. 데이트는 날짜에 대해 합리적으로 갈 준비가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시적 황혼을 계획했습니다. 당신뿐만 아니라 당신의 날짜가 훌륭한 레스토랑, 교향곡 중 나중에 황혼 동안 요리를 겪게됩니다. 하지만 당신의 날짜, 청바지뿐만 아니라 t - 셔츠에 훌륭한 식당이 주파수뿐만 아니라 화합 물질을 보여줍니다. 속성 수단을 데이트 건강의 명백하게 이상 동안 전체가로 우리에게 자신을 적용할뿐만 아니라 하느님 운반뿐만 아니라 깨끗하고 깔끔합니다.

6. 당신의 날짜가 굵게 또는 탐욕 직원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데이트 너무 멋져 보이는 데요 - 웨이트리스가 주문을 데리고 올때까지. 그런 다음 "좋은"날짜 열차 소년 동안 갉아 대던, 웨이트리스로 명료하게 말할 수, 해군 사관 학교 생도, 교만 돼지에 변합니다. 이것은 터무니 붉은 깃발입니다. 당신의 날짜가 굵게 또는 탐욕 그들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 다운 태도로 교만되었습니다 상징입니다 직원을 사용하는 경우. 우리는 그들이 다른 사람보다 향상되었습니다 생각하는 사람과 함께 있고 싶어, 명백하게도하나요?

7. 데이트 잘 일찍 열정적인 접근법을 가져옵니다.

당신의 날짜가 어셈블리 우리의 분 안에 귀하의 트위스트 그립 아래로 자신의 혀를 뭔지 몰라 곤혹 않거나 그들이 당신과 비슷한 일을하는 것이 골수가있는 항목에 우리가 알, 이것이 위에 다가 일반적으로면, 뒤에 떨어져 시간이있을 (혹은 둘째) 날짜 초기. 만약 우리가 지출하여 전체 황혼뿐 아니라 날로부터 공개 의견을 groping에서 지키는, 우리는 그들을 덤프해야합니다. 이 회장은 자신의 몸, 마치 당신을하지뿐만 아니라 일반적으로 하나의 사건에서 억압하기 때문입니다.

8. 데이트는 명백하게도 부정적이다.

데이트는 황혼의 창조는 사람, 여자, 그룹 또는 것도 유입에 대한 일반화를 확장 보낸다. 인생, 모두들뿐만 아니라 운명이 황량한대로 그들을 충돌하는 그들을위한 가증스러운 것입니다. 이 회장은 우리에 대한 정품 바르 비 투르 산염뿐만 아니라 그들은 아래에 그들과 그들의 권태가 우리쪽으로 그릴 것이다 미래 것입니다. 결국, 배에 실린 수많은 노예가 회사를 사랑한다.

9. 데이트 망상이다.

그들은 감독뿐만 아니라 각각의 전화 듣는대로 모든 사람의 이메일을 읽습니다 아는 어떤 데이트가 우리에게 보여준다. 빅 브라더가 시험뿐만 아니라 중요한 기업 나누 컨트롤과 함께 소비자들이 활용되어 있습니다. 이 회장은 보통 모든 것에 대한 사기 추측이 있습니다. 도랑이 회장이 아니면 우리가 정기적으로 당신의 어깨 너머로 추구 될 것이다.

10. 데이트는 불평이나 과거의 관계를 통해 obsesses.

시계가 과거를 놓지 않을 수 회장 나쁜 속성이 이야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이 회장은 GRUB에 곡괭이를 가지고뿐만 아니라 왜, 자신의 목록에 연속되어 충돌하는 섹스뿐만 아니라 이론으로 문제가 예상. 금주 모임 밖에 특질 사람들이 있었을이 회장을 밝히기 위해서 단일 감정의 함정에 공중제비하지 마십시오. 다른 속성을 데이트 건강의 전체시 추격 반면 우리에게 다른 사람의 농도가 어느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