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2

새로운 학문 - 아이를 여자를 얻기 위하여 사랑하는 것을 얻었다

그들은 영국 과학 잡지에 있는 수요일 간행된 대학생의 학문의 발견 중 이다.

"여자가 아버지 질과 아마 관련있는 얼굴 큐에,"는 말했다는 것을 제임스 Roney 의 학문의 산타바바라 심리학자 그리고 수석 저자에 가주 대학을 픽업하고 있다는 것을 이 학문 건의한다. "그들이 아이 감지하면 좀더, 아마 좋아하기로 남자를 수 있었다 훨씬 장기간 관계가 있는 것을 볼."

전문가는 발전이 명백하게 여자를 가족을 양육해서 종 전파에 흥미있을 지도 모른 남자를 인식하는 프로그램했다는 것을 말했다.

학문은 아래로 침전 관심있지 않은 남자를 위한 모든 나쁜 소식이 아니었다. 가장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준이 있다 그들중 누가가 여자가 남자의 얼굴을 보고 파악할 다는 것을 것을이 발견했다. 그 남자 -- 여자 에의한 남성을 평가했다 -- 그들이 fling를 위해 원할 녀석 것과 같은 일 것이다 집합.

"여자 남자의 얼굴에게서 얻는 어떤 정보든지의 아주 표준 어법을,"는 만든다 공동 저자 Dario Maestripieri를 시카고 대학에 비교 인간 발달의 부교수 말했다. "원하는, 그리고 어디에 그들의 생활 있는 무슨을에 따라서, 다르게 사용한다 이 정보를."

왕 사회 B의 절차에서 간행되는 학문에서는: 생물학, 연구원은 시카고 대학을 39 남자의 그룹, 나이 18 에 33를, 봤다. 각 남자는 사진과 실루엣의 10 쌍, 성인의 것 유아의 다른 사람을 보이고, 그들의 특혜를 평가하도록 요청받았다. 그 사이에, 그들의 침은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결정하기 위하여 시험되었다.

남자의 얼굴의 사진은 29명의 여자, 산타바바라에서 가주 대학에 나이 18 에 20에게 그 때, 보였다.

여자는 4개의 질에 남자를 평가하도록 요청받았다: "아이들," "남성," "육체적으로" 매력과 "종류"를 좋아한다. 그 때 그들은 얼마나 매력 단기 및 장기 로망스어를 위한 각 남자를 찾아낸지 평가하기 위하여 요청받았다.

학문은 아기에 있는 그들의 관심사에 등급 남자에 여자를 잘 했다 찾아내고, 그들 다른 사람 보다는 남성 일반적으로 있던 더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평가했다.

예를 들면, 나타낸 남자는 아이들을 좋아하기에 있는 평균의 위 것과 같이 29명의 여자의 20에 의해 아이들을 좋아했다는 것을 가장 평가되었다. 아이들에 있는 아무 관심사도 보여주지 않은 남자는 여자의 19에 의해 저 종류에 있는 평균의 밑에 것과 같이 정확하게 평가되었다.

높이 여자가 남성을 위한 남자를 평가하면, 높이 잠재적인 단기적인 낭만주의 협동자로 평가되었다. 높이 그들이 아이들에 있는 그들의 관심사를 위한 남자를 평가하면, 더 높았다 장기 로망스어를 위해 정격.

연구가 건의한 특징은 높은 테스토스테론 수준을 포함한다 저명한 턱 및 무거운 수염을 표시한다.

발견은 인간 행동 공부의 사업에서 그들에 놀람으로 왔다 -- 그리고 사랑.

"이 학문이 설명하는 무엇을 남자의 호르몬에 그들의 반응을 큐를 보내고 있는 여자에 있는 호르몬이," 말했기 다니엘 Alkon 박사, Morgantown에 있는 Blanchette Rockefeller 신경과학 학회의 과학적인 지도자, W.Va., 및 워싱톤을 있기 때문에 종의 생존을 증가하는 유전 프로그램이 있다 인지.

또는 Kristin 켈리로,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서비스 Match.com를 위한 여성 대변인은, 그것을 뒀다: "그들은 그것을 "이유를 위한 사랑이라고" 첫눈에 칭한다. 그들은 말하지 않는다 "첫번째 문장에 사랑"를, "첫번째 낱말에 사랑""

그것은 아이들에 있는 그들의 관심사 대략 떨어져 여자를 기울인 남자의 얼굴 은 어떨까요가 불분명한 정당하다. Maestripieri는 짐작하는 동안 "돌린 얼굴 하고 어떤 관계가 있을지도 모르다, 응답이 남자의 얼굴에 표정에서 찾아낼지도 모르다는 것을 더 온후한 얼굴은," Roney 밝혔다.

그는 학문이 완료된 후에, 5명의 대학원 학생은 남자는 성나나 행복하게 봤다는 것을 1에서 7의 척도로 평가하도록다는 것을 요청받았다는 것을 설명했다. 사진을 찍을 경우, 명백하게 다른 사람 보다는 더 행복하게 보인 어떤 남자가 그들의 얼굴에 중립 보더라도 것을 지시했더라도.

"시험은 그들의 얼굴에 더 행복하거나 만족한 더" 보았다 에서 유아를 더, 그 말했다 뽑은 남자 보였다.

AP

Le mariage au loin apr�s ont toilett� le fourgon, possessions descendues
Computer Software Student Discou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