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8월 21

긱 데이트 할 수있는 긱 가이드

내가 16 살 때부터 직접 신원을 밝힌 쟤에 비하면 있었고,하지만 난 항상 내 신분에서 데이트를하지 않았다. 나는 모든 종류의 일자. Hipsters. 음악가. 워너비 hipsters. 나쁜 음악가. 현재 남자 친구도 총 쟤에 비하면이지만, 그는 조지 Orwell의 1984를 읽을하지 않았기 때문에 거의 우리의 첫 데이트 후 우리의 관계에 포기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자신의 이메일에 느낌표를 과도하게 사용했습니다.)

5 년 후, 나는 사랑의 방법으로 dystopian 소설 및 구두점 스탠드 허락하지 않았어 너무 행복 해요. 다음은 괴짜 데이트 5 규칙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자신의 fandom하여 괴짜을 판단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트랙 고정 팬이지만, 당신이 데이트하고있는 얼간이에도 즉시 갑작스러운 너터 웃음 YouTube에서 스타 트렉의 클립을하지 않는 보지 것을 발견합니다. 당신이없이 생활을 상상할 수 때문에, 첫 번째 반응합니다. 대신,이 사람에게 자신의 모습을 보여 그들과 정보를 공유 할 수있는 기회로 이것 좀 봐.

2. 사람들이 이해를하지 않는 경우, 놀라지하지 않습니다. 내 남자 친구는 정말 왕좌의 게임 내 집착을하지 않습니다. 그는에뿐 아니라 내가 그를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결과, 우리가 함께 할 수없는 일입니다. 결국, 우리가 우리 자신의 이익을 가지고 감사드립니다. 네, 함​​께 단점의 의상을 조정에 옷을 재미이지만, 코스프레보다 생활에 더 많이도 있습니다. 당신은 매주 cosplaying 아니라면, 내가 그 위에 관계를 기준 않습니다.

3. 당신의 열정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지식 서로 시도하고 한 괴짜들이 경향이 있어요. 이 사소한 대회, 커피 숍 대화와 코멘트 섹션에서 제공됩니다. 호텔은 현대적인 일 셜록 홈즈의 유효 기간 동안 스 카스 데일에서 시작하는 정말 쉽게 할 수 있지만, 서로 경쟁 공유 열정를 사용하지 않습니다. 대신 가까이 공유 경험을 성장하고 새로운 것을 발견하는 사용합니다.

4. 자신에 투자하고 있습니다. 괴짜는 컬렉션에 투자하는 걸 좋아해요. 만화 책, LEGO 세트와 액션 피규어는 모든 재정 자원과 시간을 모두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 결과, 많은 괴짜 자신을 개선 시간이나 많은 돈을 지출하지 않습니다. Threadless에서 아니며, 자신있게 걸어 청바지의 좋은 쌍과 상단을 구입 이동합니다. 그런 다음, 당신의 최선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발을. 당신은 당신이 보는 방법에 대한 좋은 느낌이 귀하의 하루 이동 한 첫 번째 일이 발생하고 때마다 더 많은 자신감을합니다. (만약 겉 모양은 중요하지하는 방법을 바깥쪽으로에 대한 코멘트 섹션에 맛이 갈 전에, 당신은 면접 또는 부적절하게 옷을 입고 사정에 표시되지 것이라고 자신을 생각 나게 해요. 날짜가 다르지 할 수 없습니다.)

5. 열린하십시오. 이 규칙 번호 1 손에 손을갑니다,하지만 난 다른 이유로 다시 불러 싶었어요. 호환성 문제에, 우리는 매우 대신 호환되는 개성이있는 사람의 공유 이익을 가진 사람을 찾는에 중점을받을 수 있습니다. 그 결과, 우리는 종종 사람들이 많은 당신과 호빗 사랑하지 단순히 때문에 우리를 기쁘게하는 사람들의 전경을 조망하실 수 있습니다. 나는 캐논를 통해 때마다 웃음을 선택 할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