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0월 6

중년의 캐주얼 데이트

쉐리 Burbach 별

단어 캐주얼 데이트 및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 첫 번째 것은 섹스를 해. 그러나 물리적 관계는 캐주얼 데이트와는 아무 상관이 없습니다. (캐쥬얼 성별, 반면에 ... 잘 이것은 다른 이야기입니다.)

캐주얼 데이트의 정의

캐주얼 데이트가 성적 관계없이 서로를 알아가는에 초점을 둡니다. 당신 날짜,하지만 육체적 인 접촉을 6 개월, 적어도 말에 대한 해제 삽입됩니다. 당신은 중년 dater하고,하지만 시간의 기간에 발생하면 바로 침대에서 뛰어했으면보다 크게 다른 때 영원 같 수도.

캐주얼 데이트는 또한 여러 가지 다른 사람들과 데이트를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더 육체적 관계가 없기 때문에, 독점 필요가 없습니다. 날짜는 플라톤하고 섹스는 방정식에 입력하지 않을되어 있기 때문에, 속도는 더 편안합니다. 귀하의 진정한 성격은 통과가 허용됩니다.

사람들의 다양한 데이트를하면 당신이 더 진짜 수준에와 클릭이 누군지 알아내는 데 도움이됩니다. 당신은 가장 중요한 사람의 배경, 자신의 쿼크와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그들은 정말이지 어떻게 느낍니다.

캐주얼 섹스는 진정한 사랑을 가져하지 않습니다 왜

중년 daters는 때때로 그들은 다른 사람의 허가를 요청하지 않고 사람과 사랑을 나누는 할 수있는 권리를 적립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 말은 당신이 당신이 감정에 대해 냉정을 유지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당신의 생물학 당신에게 작동를 제외하고 사실 당신이 다른 사람과 잠자리 한 후 거품이 들어.

우리의 몸은 우리가 섹스를 할때는 사랑을 느낄 수 있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유일한 문제? 당신은 그것들이 있는지 확인 할 수있을만큼 사람을 모르는 경우, 실제로 당신을 위해 오른쪽 하나는 사랑의 감정은 사라질 것이다 및 시간이 사라집니다. 이것에 대한 더 나은 이름은 정욕입니다. 그리고 거기에 기분이 잘못 아무것도 동안 당신이 그것을들을 경우, 당신은 진정으로 강한 이행 관계에 대한 기회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진실 된 사랑이 다른, 당신은 웰빙에 대한 관심이 귀하의 모서리에있는 사람이있어 그 진실 감정입니다. 대조적으로, 진정한 사랑은 시간이 자랍니다. 또 다른 방법을 넣으려면, 5 년 당신이 데이트 때 당신이 한 짓보다 사랑과 애정의 더 강해 감각과 파트너 보겠습니다. 당신은 캐주얼 섹스 만남에 따라 사람에 대한 사랑을 느낀다면, 플립 측면에서, 당신은 아마 "내가 당신에 대해 무엇을 본거야?"처럼 5 년들 좀 봐 것입니다

플라톤 학파의 사랑의 오명

많은 midlifers이 '구애'접근 방식에 대해 당황 듯이 얘기 한, 아직 그들은 또한 그들이 진정한 사랑을 찾고자하는 것을 인정한다. 아직도 다른 사람은 중년하게 할 때 한때의 감정에 "낭비 할 년"이하지 않는 생각합니다. 실제로 훨씬 더 그냥 자루에 의지 점프보다, 당신은 사람들의 다양한 데이트를하면서 섹스를 위해 몇 달을 기다리는 것은 사회 달력을 활성화하고 느낌은 "원". 그것보다 더, 당신은 결과에 강하고, 긍정적 인 관계를 맺고 있습니다.

당신은 한때 사랑은 옛날 생각이 수도 있지만 그게 잘못된 것은 아닙니다. 사실, 과학은 섹스없이 데이트하는 당신이 진짜 사랑을 찾아하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개념을 백업 할 것 같습니다. 질문은 당신의 영적인 필요를 육성하기 위해 물리적 욕망을 집어 넣으 려 수 있습니까?

수요일, 10월 3

프로필 이미지의 시대에 데이트

온라인 데이트는 진짜라고. 항목 장벽은 0입니다. 평균 사람의 소셜 미디어 활용은 온라인 데이트 이해할을 할 충분합니다. 여성과 남성은 프로필을보고하고, 어쩌면 심지어 바에서 사람들 중 하나를 충족의 위험이 낮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명성이나 재산 혹은 행복, 성별에 날짜 또는 모르는 사람에게 만족의 아이디어를 달성하기 위해 지속적으로 실패 악화 경제의 몇 작업을 위해 경쟁 세계 이동 뿌리없는 20 somethings의 맥락에서 점점 더 허용됩니다 .

이 기술은 몇 년 동안 존재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데이트 웹 사이트는 익명 상호 작용을 장려하기위한 마이 스페이스 (MySpace)의 원시적 인 버전입니다. 일찍 "핫 여부 '스타일 프로젝트의 모드에서 이미지 중심입니다. 프로필이 생성되면, 사용자는 고려해야 할 사람들의 거의 무한대의 스트림이 있습니다. 이러한 잠재적 인 일치하는 항목이 정렬 된 어떠한 방식으로 필터링 할 수 있습니다. 더 중요한 것은, 당신은 자신을 표현하는 사람이 같은 비판적으로 변경 될 수 있습니다. 많은 웹 사이트에서 사진을 (페이스 북 실제 이름을 필요로하는 것과 같은 주장이있는 -는 통신 진리의 이상적인 값으로 기업의 사명입니다)이 필요하지만, 사용자가 추가 다른 정보는 반드시 정확하지 않아도됩니다.

사실, 데이트 사이트에서 실제 사람가되는 점은 무엇입니까? 이 바람직한다면 어떻게 정직도, 달성 될까요? 사람은 프로필과 동일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절차 : 유형으로 이어질 신호의 순서 선명의 일종. "나는 웃음을 좋아." "읽기, 차, 조깅", "쉬운 것 여자를."대부분의 사람들은 인정 양식에 부합하기 위해 데이트 프로필을 주문 :. 캘리포니아 학문에 열중하는 전문에서 부담 - 데이트 대학 학생하려는 오랜를 용어 파트너, 고객들을 찾아 섹스 노동자.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카테고리는 무의미 인기 응답도 흐름을 권장합니다. 적어도 진짜 - 이러한 프로파일 유형 중 어느 사람을 설명하지 않습니다. 이 우리에게 욕망에 대해 뭔가를 가르쳐 설명입니다. 그들은 욕망이 짧음과 정보의 부족을 필요로하는 알려주세요. 디지털 욕망은 특히 성적 이미지를 완전히 추상적 인 갈망에 가까운 무언가를 필요로합니다.

이미지 - 특히 기본 프로필의 -이 유용한 속임수의 중심입니다. 프로필 이미지가 접촉의 첫 지점입니다. 이미지 자체 프로모션의 목소리로 말을합니다. 요즘, 모든 사람들이 광고를 이해한다. 이미지의 만행이 허용됩니다. 인간 양식의 도착 - 포토샵이나 간단한 자르기로는 - 필요합니다.

욕망은 먼저 이러한 이미지에서 비롯됩니다. 이러한 사이트의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의해 욕망을 표출하고 있습니다. 우리가 이미지를 원하는 때, 우리는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녀를 메시지! 별 다섯개의 그를 평가! 윙크! 찔러! 유도 문안 (call to action) 버튼 성적 코드입니다. 그들은 오프라인 관계의 온라인 이미지를 조정하기 위해 욕망을 집중하기 위해 인간의 상호 작용을 변경하기 시작합니다. 이 사이트가 우리의 삶을 설계하기 때문에 우리는 인터넷에서 사람을 만날에 익숙해됩니다.

이러한 새로운 형태의에 참여하지 않는 사람 (이 데이트 사이트 행동)은 인간의 관심을 끌기 위해 시장에 나가 누락의 위험을 실행합니다. 사람들과 연결하기위한 새로운 도구를 배우는 것은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에 대한 일반적인 사용을 넘어 것은 해킹 인간의 욕망 인 것 같아요. 전형적인 양식은 필요한 어휘 있습니다 - 희귀 첨단 코드는 인간의 상호 작용을위한 새로운 국경이다.

완벽한 데이트 프로필을 작성 상상해보십시오. 영상은 완벽한 짝의 눈을 사로 잡는 - 의미에서, 사회 행복의 열쇠를 잠금 해제. 이러한 놀라운 기회입니다. 이 확실하지 않습니다. 이 웹 사이트에 대한 판매 지점입니다. 이것은 웹의 가능성의 인기 이해에 의해 개설 가능성이다. 그것은 인간의 경험에 기초 것이 아닙니다. 이 새로운 기능입니다. 이러한 온라인 데이트는 주류되기 전에 존재하지 않았다 hypermodern 계획이다.

'진정한 사랑은'거의 실질이없는과 코카콜라의 산타 클로스와 같은 강력한으로 미디어의 세기에 의해 강화 양식 귀족의 구애 의식의 건설,이었다. 어떤 문제는 남죠이 새로운 인터넷 사랑이란 무엇인가? 누가 만든거야?

우리는 취하거나 파티에가는 사용하거나 결혼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빚을 빚을 바탕으로 근접에 따라, 가족의 유대를 기반으로 관계를 맺었습니다.

우리가 사랑에서이 디지털 기회, 누가 빚을 어떻게해야합니까? 어떻게 우리는이를 적립 거죠? 그건 본래의 것이 아니야하지만, 또한 거대한 기회, 우리가 놓치지 여유가 없어이있을 수도 있습니다.

새로운 데이트 규칙

당신은 데이트 1.52 일 후 두 번째 데이트를 주선하는 텍스트, 전화 또는 이메일도 확보하지 못했어요?

사랑 간구 죄송 욕망의 대상은 당신으로하지 않습니다.

현대 기술은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Match.com은보고, 많은 남성과 여성을 bedeviled 한 질문의 규칙을 변경하고 심지어 기회가 이전에 많은 관계를 종료했습니다 어떻게 금방 따라합니까?

관계로 휴대폰, 이메일 등의 침공은 분명 하나가 반으로 기다리는 시간의 전통적인 "사흘 규칙"을 삭감했다.

토요일 저녁에 첫 데이트 이후, 대부분의 daters는 11시 48분으로 연락을드립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이트의 새로운 LoveGeist 조사 따라서 1.52 일 현재이 메시지를 따라 기다리는 동안 평균 시간입니다, 전화 또는 문자로 월요일에 오전.

"우리가 가진 모든 일반 전화 때 3 일간의 규칙 일 수도 있지만, 기술이 우리가 최신 방법을 혁명있다"Match.com 관계 전문가 케이트​​ 테일러는 데일리 메일 말했다. "모두 연락 3 일을 기다리고, 어디서나 자신의 휴대폰을 데려왔을 때 당신이 신용이 부족 한 것은, 무뚝뚝한 찾거나, 더합니다."

기술은 전화 끝에 일 동안 전화를 기다려 할 필요가 변경되었을 수 있지만, 전화 기다리는 것과 소녀의 이미지는하지 않았습니다.

설문 조사는 사람들의 단 5 %가 만날 사람이 후에 전화를 기다리는 동안 여성의 22 %가 날짜 이후에 처음으로 접촉을 할 기다리 발견했다.

더 나은 행동을 빨리 수행하거나 잃고 않는 사람. 여자의 조바심는 휴대 전화, iPads과 이메일이 변경되지 않았 음을 또 다른 요소입니다.

LoveGeist 조사에서 여성의 28 %가 그들의 낭만적 인 관심에서 주변을 처음 듣고하지 않은 경우는 연락을 끊을 것이라고 말했다.

테일러의 조언, 다음 모든 성별은? 간단하게.

"당신이 사람을 좋아하고 다른 날짜를 원하는 경우 수행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사람들이 다시 만나고하거나 전화 해 묻는 간단한, 매력적인 텍스트를 보낼 수있다"고 말했다. "는 짧고 아주 사랑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