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10

3 개월 데이트 트랩을 탈출

조지 포겔스으로

그것은 두이나 석 달 동안 큰 이동 후, 시계처럼, 내가 흥미를 잃게 내가 물건 개입 모든 관계처럼 보인다. 그것은 이상한 패턴의 난 그 배후가 무엇인지 생각해보는 중이다. 난 정말 사람을 좋아하지만, 다음, 즉시 상황이 심각로 그 사람의 결함을보고 시작하고 그것은 나를 끕니다. 제 문제는 무엇입니까? 난 그냥 피상적 사람이거나 당신은 내가 아마 사람들에게 너무 가까이지고의 공포를 생각하십니까?

나의 거리를 유지

유지 사랑 :이 패턴에서 혼자가 아니에요. 내가 자주 봤어요. 그것에 대한 두 개 또는 3 개월 마르크에서 말씀으로 일어날 것으로 보인다. 상황이 chuggin '멋지게 따라 있으며, 섹스가 환상적이며, 칫솔은 자신있게 각자의 가정에 남아 있습니다. 아마도 당신은 심지어 "L"단어를 선포했습니다. 당신은 가장 확실 친구와 함께 그것을 암시했습니다. 그렇다면 발생합니다.

제가 "인수 인계"라고 - 그 어색하게, 무섭게하고 혼란스러운 점은 "오, 맙소사에"그는 아무 잘못도 할 수없는, 그는 완벽한 '단계에서 이동해야 관계에, 내가 완전히 착각이다 자신? 나는 그가 다르다고 생각하지만, 그는 단지 그들의 나머지 부분 "단계 같아요. 물론, 이것은 종종에 dovetails "내가 왜 관계 작업을 할 수 없습니다, 맙소사? 내가 뭘 잘못 한걸까? "자기 연민의 단계.

거의 충격적인 속도로, 여러분이 개발 인줄 알았 멋지고 행복한 관계는 부서입니다. 신혼 여행은 끝났어 그리고 그것은 수하물을 풀고 시작하는 시간이다. 이것은 만들거나 내가 아는한 그것을 나누기 단계입니다. 당신은 서로의 부드러운 흰 급소를 탐험하기 시작하면. 당신이 발견하면 당신은 모두 당신이 이해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필요 당신이 좋아하는 않을 수도 불안 있고, 당신은 모든 이전의 관계에서로 소환했습니다 쓰레기의 쏘라고하게 정렬해야합니다. 여기에 하나의 잘못된 행동은 공황 상태에 쌍방을 보내 질문에 전체 관계를 던질 수 있습니다. 이 패턴을 깰 원한다면, 그것은 사람에 대해 뭔가를 좋아하지 않는 것은 자동으로이 사람이 당신을 위해 옳지 않은 것은 아닙니다 학습이 필요합니다. 인수 인계 기간 동안 불확실성은 정상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생존이나 관계의 몰락하는 데있어 매우 중요합니다이 불확실성을 처리하는 방법입니다. , 그래,이 휘발성 단계 (그리고 솔직히 말해서 관계의 모든 단계에서)에서, 자신을 표현하고 정직하게하는 것이 중요하지만, 그것은 모든 두려움을 해버 린되는 초기 필요성을 다시 잡고 상처받는하는 것이 좋습니다 할지 무슨 일이 벌어지는 건지하고 서로의 버튼을 추진하지 않고 의사 소통을하는 방법을, 또는 멀리있는 사람을 밀어 조사해보는 시간. 사실 관계 - 당신은 전환 단계에서 살아남을 수있다면, 우리 모두가 잃는 게 몹시 두려워하는 불안 정한 신혼 무대보다 더욱 새로운 단계가 있기 때문. 무대가 조금 쉴 수있는 모든 갈등이나 문제가 당신이 전체의 관계에 의문을 제기하지 않을 때. 당신이 이상한 비트를 알고 있고 당신은 아직도 사람을 좋아 할때. 그리고 당신은 애무 서로의 부드러운 급소를하실 수 있습니다.

0 개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