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5월 21

왜 남자와 시시 덕을

친애하는 데이트 의사 :

내 질문에, 오히려 문제를, 이것합니다. 합니다. 합니다. 그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친구의 남편이나 남자 친구가 항상 그들의 뒷 뒤에 거는합니다. 나는 아무것도하지 마세요 증진에 기여하거나이 문제는, 그래서 일어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미란다

친애하는 미란다 :

귀하의 패드 또는 무릎 위에 내려 위쪽과에는 몇주의합니다. 첫째, 이들은 완전히 부정 직한 그리고 그들이 찾을 수 있을지 꼬시 같은 느낌을해야합니다. 비록 당신이 표현은 "에 기여하는 문제를 위해 아무것도하지 않고,"그들은 분명 같은 느낌을 창출하고 이동만으로도 충분히 확보합니다. 그들은 분명 공포가 다시이 없다 "전력을 올려"또는 그들이 그렇게 취한 당신이 그들이 단순히 치료하지 않으면합니다.

두 번째 이유로 당신은 당신이 타격을받을 구할 수 있고, 그들은 안합니다. 무엇보다도 어떻게 세계에서 남자들이 원하는가? 그 어떤 그들이 가질 수 없다. 자질과 특성을 배울 수있습니다 그들의 배우자 또는 현저한 결여는 다른 사람합니다.

죽음에의 열정은 사라하거나 현재 어떤 종류의 관계와 발화 수있습니다 "의 감정이나 열정"그들을합니다. 당신이 어떤 사람이 어느 정도 호응을 사용할 수있습니다 "만약 그들이 아직도 그것"(만약 그들이 갖고 있던 "그것"의 1 위!). 아무것도 남성보다 더 강한 자아의 점프 스타트가 필요합니다.

이 자들이 건강에 해롭습니다 관계와 중지에있을 수있습니다,하지만 적절한 방법을 찾을 수없습니다 "탈출"또는 그들의 손상된 관계를 복구합니다. 전시 징후가 나타날 수있습니다 (고의 또는 무의식적)가 당신이 그들의 진보를 수용합니다. 그것은 자연적인 인간의 반응을 칭찬하는가에 관심이되면 사람을 보여줍니다. 매력적인이 남자를 과도하게 눈 연락처, 미소 짓는 또는 농담 수있습니다주고 그들을 모두의 희망이 필요합니다.

이 사람은 언제 어디에서 대화를하지 않고 그들의 파트너 선물? 확률은 더 많이 늘릴 수 있도록하여 자신을 혼자이 일어나고 그들과 함께 하시어,이 크면 클수록 기회가 일어날 것입니다.

도 모르고, 정말이 말을하는 젊은 벤처, 매력적이고, 송신, 따뜻하고 자상한 여자 - 모든 자질 같은 남자가 유치합니다. 나는 추정하는 많은 이들은 또한 흔들어 대 젊은 나이에 남성과 결혼이나 약속은 지금 불안합니다. 기억하고있어, 만약 확률은 남자가 여자를 속이는은 매우 바람직한를 다시하겠다고의 동작을 반복합니다.

귀하의 의미를 더 많은 시간을 할애 기타 (해당되는 경우.하지 않을 경우이 문제의 일부가 될 것!). 진정으로 행동하는 경우를 중단하고, 그들을 그들에게 확실히 진보는 반갑지 않은 손님, 당신이 그들을 전혀 관심이 없다, 그리고 그들이이 드나 수를 줄일 수있습니다 당신과 기회를합니다. 만약 아니라면,이 목록을 만들어 준비를 - 작업 멘트 역사상 최악의 선택합니다.

http://www.datingdoctor.com

만드는 인간 관계 문제 : 9 방법이 생명 유지에 대한 사랑에 빠진

일요일, 5월 18

부부의 결혼식 강도가 현금을 벗어 준다

가든 그로브, 캘리포니아 - 좌측의 프로 리다 앤서니 스미스와 제니퍼 이달 신혼 여행을 거라고 생각하고 많은 양의 현금을했다면 그들의 여행을 마치고 선물을 계산합니다.

그러나, 신혼 부부 반환, 일부 나쁜 소식이 기다리고 : 대부분의 결혼식 - 유괴 도둑 돈 봉투를 도난당한 사람은 그들의 리셉션 추락 아무도 주목하지 않고있습니다.

"당신은 절대 일어날 것, 알다시피를,"앤서니 스미스는 화요일에 초보 굿모닝 아메리카합니다. "당신은 기념, 좋은 시간을 보내고, 그리고 당신은 당신의 신혼 여행을 알아내 어서 어떤 사람이 방금 다 가져가을 결정해야 할 것 같습니다."

- 옷을 입고 우물을 한 사람이 믿는만큼 따로 천오백달러의 현금과 선물, 경찰이 밝혔다.

그는 감시 카메라 테이프에 녹음을 포함 선물 상자를 봉투에 접근하고 스미스 '8월 17일 피로연합니다. 그는 먼저 자신의 봉투에있는 상자에 접근,하지만 대신에 넣어, 그 가버합니다. 그리고 그는 상자의 봉투를 부여잡고 반환하고있습니다.

"그는 곧장 돈,"제니퍼 스미스 말했다.

그 도둑도 알고 복장을 착용하는 파란색과 부르고뉴 - 마치 결혼식 장에서 회원의 옷을 착용 파티, 그녀는 말했다.

"어쩌면 그에서 찾은 게스트?" 그녀는 말했다. "우리는 정확히 확인합니다."

Controlling with Questions
Discount Anti Virus Software Kaspersk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