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요일, 11월 2

이러한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 위치에 대한 모두

샨 리로

다저 스타디움에서 관중석에 앉아, 스티브 Bergmann 그가 맞을지도 몰라 가까운 여성을 체크 아웃하기 시작했다. 그러나 그의 눈은 자리를 스캔되지 않은 - 그들은 자신의 스마트폰에 고정되었습니다.

Bergmann은 근처에 미래의 날짜를 찾을 GPS를 사용하는 응용 프로그램에 접속. 한 젊은 여성이 나서 그녀에게 인스턴트 메시지를 쏜 그의 눈을 사로잡은까지 그는 사진 및 프로필을 통해 스크롤. 반시 간 후에, Bergmann과 멕 Riely 모두 25 매점에서 함께 맥주를 홀짝되었습니다.

"그녀는 내 주변의 가장 가까운 여자 중 하나, 그녀의 그림이 꽤 귀엽다했다"Bergmann, 개인 자산 관리는 말했다. "그래서 난 그녀에게 게임에 대한 메시지를 보내 기본적으로 제가 할 수있는만큼 매력적 했어요."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및 그들의 과학적인 성격 테스트를 잊어 버려요. 이것은 사진과 근접에 의해 주로 주도 스마트폰 시대에 구애 있습니다.

열댓명이요 스마트폰 애플 리케이션은 사람들이 같은 위치 기반 진행이나 ​​가게에서 청바지에 판매가 여부는 과거 산책하는 교통 체증에 대해 알려주 기술을 사용하여, 스포츠 행사, 쇼핑몰 및 기타 공공 장소에 연결할 수 있습니다.

어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지지자는 단순히 오래된 질문에 대한 대답 현대 있다고?

"요점은 실제 회의를 촉진하는 것입니다,"기독교 Wiklund, Skout 주식 회사, Bergmann과 Riely 사용하는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을 만드는 샌프란 시스코 회사의 설립자이자 최고 경영자 (CEO)는 말했다. "그것은 단지 사람을 걸어 많은 용기가 걸립니다. 이들은 좋은 사공있다 "고 말했다.

위치 기반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의 가장 큰 Skout은 5 백만 가입자를 주장하고 사용자의 평균 연령은 26입니다 말합니다. 동성 애자 시장을 겨냥한 Grindr은, 그것이 1,800,000 가입자를했다고 밝혔다.

이러한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의 대부분은 동일한 방법에 대한 무료이며 작업입니다. 사람들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여 자신의 사진, 자신의 관심과 그들이 만나기로 찾고있는 사람의 유형을 포함하는 프로필을 설정합니다.

애플 리케이션은 광고를 지원하고 있으며 유료 부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가입자는 귀하가 관심이 있습니까? 자신의 프로필을 탐색 상대 찾기 위해 $ 1.99 매달 지불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가능한 구혼자 꼬시려고 강아지 또는 큐피드 화살의 사진을 (각 비용 99 센트)로 보낼 수 있습니다.

디지털 놓은 보릿자루 마냥 들어, Skout은 선택한 모든 가입자에게 근처 픽업 라인을 보내 "윙크 폭탄"을 제공합니다. 샘플 : "당신이 모두를 통해 서면으로 벌금 때문에 당신은 주차 위반 딱지있다"고 말했다.

이러한 Match.com 및 EHarmony 등 옛날 학교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도 이제 애플 리케이션을 제공하지만, 위치 기반 구성 요소를하지 않고 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의 화장을하지 않고 식료품 저장소에 접근되는 아이디어를 좋아하지 않는다"누구의 가입자들은 30 세 이상의 경향 맨디 진스 버그, 경기 사장은 말했다.

사용자는 추잡한 요소가있을 수 있습니다 말한다. 낯선 사람으로부터 원유 인스턴트 메시지는 항상 성가신 있지만, 그들은 명백히 그 낯선이 근처에 숨어 때 부담스러워하실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사회적으로 난처한있다.

로스 앤젤레스의 Thea 밀러, 25, Skout를 통해 그녀에게 연락하는 남자의 90 %가 "drippy와 소름"하고 말했다 "아마 어딘가에 지하에 살고 있습니다."

밀러는 주위 사람 가득한, 그러한 콘서트 또는 레이커스 게임 등 대규모 행사에서 응용 프로그램을 열어주의 걸립니다.

"당신은 단지 영리하고 밤에는 어두운 주차장에서 아무도 만족하지 않았다"고 말했다.

일부 위해서는 우리 장애자 개인 정보 하나 더 예를 들어 있어요. 디지털 기록은 이미 어디에 우리가 어디로 우리가 구입하고 어떤 상점 - 우리가 날짜에 대한 사냥 위치 데이터베이스가 지금.

"이러한 애플 리케이션이 정보가 자신의 동의 또는 지식없이 사람들에 대해 수집 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입니다,"릴리 코니, 전자 프라이버시 정보 센터의 연관 이사는 말했다. "이 애플 리케이션 그 저는 미혼 여성 내 나이 범위에 좋은 단일 사람을 찾고 알고있다면, 그 정보는 제삼자에게 판매하고 나를 광고를 타겟팅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지 페레즈, 22, 그리고 어니 가르시아, 30, 데이트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의 장점은 단점을 가려. 그는 가르시아에서 Grindr 통해 메시지를받은 경우, 페레즈는 애너하임, 캘리포니아의 월마트에서 일하고 있었다. 응용 프로그램 가르시아는 2,000 피트 떨어진다고 페레즈 말했다.

상호 관심사에 대해 시시 덕 거리는 채팅 후, 두 사람은 디즈니랜드 그날 밤 데이트를 했어.

"나는 hookups로하지 않을거야, 파티,"페레즈는 "백만 하나 내 수준에서 사람을 찾으려면."현재 롱 비치, 캘리포니아에서 공유 홈 것들 말했다

로스 앤젤레스에 위치한이 회사는 $ 2.99 한달 동안 사용자가 지역 200 사용자까지 감지할 수있는 프리미엄 서비스 Grindr Xtra을 제공합니다. 무료 서비스는 100로 제한합니다.

마크 브룩스, 온라인 데이트 서비스 컨설턴트는 프리미엄 수준은 결국 애플 리케이션에 대한 수입의 상당한 원천이 될 수 있다고 말했다. 지금, 그는 "그들은 사용자의 중요한 질량에 도달했기 때문에 그들은 회원을위한 많은 무료 수 없습니다."

스마트폰 데이트 애플 리케이션은 종종 간단한 놀아나는 그들을 사용 lovelorn의 일부를 억제 수도 있습니다 특징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그것에 대해 오명이있다"브라이언 Gettleman, 33, 맨하탄에 수술 장치의 세일즈맨은 인정했다. "당신이 그들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낮은 구경있을 거라 생각한다"고 말했다.

삼 년 전에, Gettleman 그가 Skout 애플 리케이션 켜져 있는지 그리고 Aisha Ballie, 2 층 아래 휴고 보스 매장에서 일하는 판매원을 발견 미드타운에있는 타임 워너 센터에서 커피를 마시는했다.

"야, 어떻게하고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대답으로, "헤이, 당신은 귀엽. 어떻게 당신은? "

지난 월, Gettleman 파리로 Ballie, 25, 날아와 그의 할머니 반지와 함께 제안했다. 두 계획은 웨스트 체스터, NY이 October 수요일에

"우리는 우리가 어떻게 만났는지 이야기하면, 우리가 얻을 감상"Ballie 고 말했다.

그러나 많은 응용 프로그램 사용자는 더스틴 로버트슨, 35 세의 뮤직 비디오 편집기 및 개인 트레이너와 같다. 웨스트 할리우드에있는 수도원 푸드 & 바에서 최근 밤, 그는 새로운 친구를 회의의 희망 그의 Grindr 애플 리케이션이 켜져. 지금.

"모두가 지금은 모든 것을 원한다"로버트슨은 "기술은 순간되고, 이제 모든 때문"고 말했다.

저작 권자 (c) 로스 앤젤레스 타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