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12

왜 당신은 매력적인 여자가 어려워서가 있어야하지 않나요

그러나, 실제 이유가없는 사람은 아주 아름다운 여인에게 협박해야 이해 같은 느낌을 없애의 매우 효과적인 방법임을 입증하고있다.

그래서, 여기에 세 가지 주요 이유 당신은 아름다운 여성의 이야기를 두려워 해선 안돼 위치 :

1. 하지만 분명한 사실은 종종 간과 그 매력적인 여성이되지 않습니다는 희귀 또는 드문. 어떤 클럽이나 술집에 가서 당신은 매우 매력적인 여성의 수십개 발견하고 쉽게 모델이나 배우로서 자격이있다. 그래서 ... 아름다운 여성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어떤 아름다운 여성과 동등하게 아름다운 인격 부족이다.

2. 기억 - 왜 당신은 여자의 아름다움 겁을 먹으하지만 그녀의 태도가 아니다. 자신을 태운의 여자의 고급스런 방법, 눈 연락을 피하고, 머리 높이와 함께 산책을 어떤 여자로서, 불행, 그리고 다른 접근하기 어려운 형편에 걸쳐 올 수있다.

3. 만약 당신이 몇 아름다운 여성을 만난 적이, 그리고 그 가능성은 그 자신의 성격과 일치들은 아름다움을 알고 매우 낮습니다. 사실, 이러한 여성의 경우 가장 많은, 그리고 기타와 함께 시간을 보내는의 고결 얕은, 높은 유지 보수 재미가없습니다. 그리고이 두 남녀의 사실이다.

이게 중요한 이유는? 글쎄요, 그들이이 여성의 경건한 생물 그리고 그들이 경건한, 우수한 문자가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그 이유중 하나는 아름다운 여성에게 협박하는 사람 중 하나입니다. 하지만 이것은 보통 사건이 아니에요.

4. 많은 사람들이이 아름다운 여성이 "자신의 능력을 벗어난 믿습니다." 이 믿음을 실제 생활에 기초하고있다. 그리 오래 걸리지 않습니다 둘러 통보 날짜와 실제로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여자와 달리 남자와 관계를 맺고, 무난있다. 그래서 ... "내 리그"는 주장을 단지 변명하지 조치를 취할 수이며, 하나는 버려야한다.

그럼, 언제든지, 현실적으로 위의 점을 기억하고, 그리고 그녀가 모든 것을 재미있는 일이 아니다있을 때까지하고 아름다운 가정을 증명하지 않는 한 그녀는 다른 여자가 당신이 원하는 방식으로 볼 수있다. 그리고 그녀의 접근이 정도의 공포를 제거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