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16

그것은 연애에 관해서라면, 우리 모두가 중고차이야

데이비드 Wygant으로

당신은 밖으로 나와서 및 중고차를 구입한 나는 거의 모든 확신 해요. 제가 중고차를 구입에 대한 놀라운 발견 한 가지가 있습니다 : 당신이 전화를 모든 사람이나 이메일들은 차가 절대적으로 완벽하고 어떤 종류의 작업을 필요로 당신을 알려줍니다 팔고있는 차에 대해서 물으 셨습니다.

그게 사실이야 - 모든 차. 나는 특히 자동차 문제와 문제들이 해결하고 싶지 않아했기 때문에 자동차를 판매하는 사람의 75 %가 판매하는 것을 고려하고, 아주 열심히 믿는 것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모든 서비스 기록을 가지고있다면 당신이 그들에게 물어 갔을 때, 그들은 항상 자동차가 되었기 때문에 그들은 아무것도 없다고 말해 "유지 상이."그들은 당신을 말해 그들은 자동차가 절대적으로 완벽 즉, 아니 기록을 가지고 있긴하지만.

자, 내가 중고차를 구입에 대해 배운 트릭이 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모델을 원하기 때문에 그들이 또는 그것의 아픈 것 밖에 있기 때문에 자동차를 판매하는 거기 밖으로 사람들이 실제로있다.

내가 항상 사람들에게 정말 정직하고 서비스 기록을 포함한 서류를 모두 가지고있는 판매 인을 찾는 것입니다. 실제로 자동차를 씻어 판매자 찾습니다.

판매자가 자신의 광고가 작성하는 방법으로 이러한 정직한 판매자 중 하나를하는 경우도 알 수 있습니다. 정직한 판매자의 광고는 열정의 많은 기록됩니다. 그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뭔가 새로운 것을 원한다하더라도, 차 놓치겠다.

그럼 데이트하는 데 사용되는 자동차를 구입에 관한 모든 이야기가 관련이 있습니까? 우리는 모두 중고차이야. 우리 모두.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 해봤어요? 모두 온라인으로 그들은 자신을 설명하는 방법과 자신의 프로필에 따라 최적입니다. 모두들 정말 멋진 흥미로운 인생을 미쳤습니다. 당신은 그들과 함께 데이트를 나갈 때,하지만 당신은 그들의 균열과 결함을보고 시작합니다.

무슨 실현하기 위해 필요한 세 우리는 더욱 우리가 될 결함, 얻을 것입니다. 취약성 아무 이상 없어요. 단점은 당신이 누군지의 일부입니다. 그들 채택 학습 귀하의 단점은,,, 당신의 약점은 치료하러 가끔 기계공로 이동하고 그들에게 일할 수있는 실천 계획을 가지고 정말 중요합니다.

당신은 너무 뒤에 쫓는과 완벽을 찾고 그만, 완벽한 건 아니 잖아. 그래서 많은 사람들이 하나의 완벽한 찾고 그리고 그들은 누군가가 완벽 찾을 필요가 있다고 생각하는 그들의 시간을 보내고.

그들은 그들이 원하는 모든 일들의 목록을 갖습니다. 목록은 사람이 그들이, 그리고 이것을해야한다고해야 찾고있는 그 사람이 그때 그 일을하지 않으면 그들은 거기서 왔다고했다.

당신은 완벽한 건 아니 잖아. 당신, 당신은 혹시 AutoTrader에서 검토한 매일 자동차로 결함이있어. 그래서 그 결점을 받아들인다. 당신이 뭔가를 알고 않을 때는 솔직 해져. 당신은 당신이 누구인지, 어떻게 만나 인생이 진행에 놀랄거야.

당신은 자신을 좀 더 대신 AutoTrader에 게시되어 모든 사람은 자동차처럼 들릴지도 진짜 소리 제작,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중 하나에 분류된 광고를 게재하는 이번 주에하려고 계획한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