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5월 20

인터넷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로 앤 Landi

처음 15 년 결혼 생활의 붕괴 이후 1990 년대 중반에서 데이트를 다시 시작하면 경기장이 약간 달랐다. 뉴욕 잡지의 뒤쪽 페이지 sheepishly에 대한 푸른 목장을 궁금해하고, (모든 사람 아니?) 법적인 동안에도, 가끔 몰래 공부 사생활 광고로 가득했습니다. 그러나 구인 광고를 데려간 남자와 내 첫 경험은 아무것도했지만이 화창한 초원으로 뛰어다니다. 톰 브로커처럼 보이 주장 (그리고 그는 그렇게했다) 그의 가장 최근의 균열을 설명 후 저녁 식사 내내 울었 한 사람. 누가 (그는 안) 해리슨 포드처럼 주장 또, 그는 자신의 전처와 함께 자신의 성생활 (에 expounded로 레스토랑의 맨 구석에 지닌 목소리를 가졌었는데 "어느 날 밤 그녀를 위해, 하룻밤 날이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는 우리 모두에게었다. "몇년을 나중에, 난 여전히 대해 궁금 해서요.)

누가 적어도 멋진 포르쉐 레드, 내가 전화로 날 집으로 운전 초과의 데이트 후에 내 대해서 - 그의 음성 메​​일에 전 남편과 배출 나의 분노 수 : "동안 일어난 모든 엉터리 같은 일들의 우리 결혼 물론, 이건 최악의 먼 것입니다. 내가 전부 다시 데이트의이 godawful 지옥까지 갈 필요는 믿을 수가 없어. "

그럼에도 불구하고 나는 결국 멋진 -만큼 사람과 4 년제 관계​​에 있지만이 세기말의 돌아봐, 끝난 시간에 정착 한, 방법이있는 낭만적인 잠재 고객들이 여부는 바다의 변화를 갔거 광고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 중매 사이트는 봄에 토끼의 사나운과 번식하기 시작 했죠, 그리고 하나는 합리적으로 그녀의 40 대 여성에서 기대할 수 있어야보다 더 이슬 맺힌 눈으로 순결과 데이트의이 용감한 새로운 세계를 입력했습니다. 난 희망 싱글을위한 여전히 다음과 아마, Match.com으로 가장 큰 고기 시장을 체결하고 자신의 사진뿐만 아니라, 쓰기까지에 대한 모든 나의 멋진 자질을 가져오는 몇 게시.

짧은 순서 내에서 나는 그가 뉴욕으로 자주 방문을 만든다고 바베이도스에서 한 남자와 대응했다. 겨울이 빠르게 다가오고했다. 카리브해에있는 남자와 장거리 연애 꽤 매력적인 것 같던데. 그는 온라인 비즈니스 잡지의 발행인으로서, 다소 신비, 자신을 설명했다. (필자는 아직 충분히 링크달라고 영리하지 못했거 든요.) 그는 그의 사진 광과 건강을 보았다, 그는 문법의 모든 규칙을 작가로 사랑스럽고 품질의 대부분을하지 않는 경우 관찰, 어떻게 완전한 문장으로 작성하는 알았어. 우리는 아주 수다스러운되었다 - 그것의 모든 이메일에 - 출판, 인쇄 대 웹의 미래에 대해.

난 12 월 초의 메트로 일 토요일 오후에 호프만의 이야기를보고 티켓을했다 그리고 그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오페라 중 하나 바베이도스 가이 말했다. 그는 내가 입을 계획인지 알고 싶었어요. 이것은, 무해한 정도의 요청을 보였다 그래서 내가 말했 : 높은 굽 블랙 부츠, 옷차림이 맵시있는 스웨터와 긴 검은 치마, 골드 버튼 더블 브레스트 울 코트. 그는 속옷 같은 천박한 또는 친밀한 자세한 내용은 요구하지 않았다. 루스 앤 Swenson과 Terfel 브린과 생산, 최상급했다. 나는 행복 "엘을 fuit, 라 torturella."어쩌면 바베이도스 가이도 오페라 좋아한다면 ​​어떻게 시원한 그것은, 내가 생각 될 허밍 집에 걸어. 우리는 그의 수영장에서 술을 마실 수도 플레밍과 도밍고에있는 볼륨을 크랭크.

내가 집에 돌아왔을 때받은 편지에서 그를 보낸 이메일을 찾을 수 기쁘게했다. 아마 내 마음을 읽었어요. "용서"고 밝혔다. "하지만 난 당신의 높은 굽 부츠와 긴 검은 코트를 입은 당신을 생각하면, 내 컴퓨터에 온통왔다."

내 첫번째 생각은, 우, 지독했다. 나의 두번째는 자신의 키보드를 튀김없이 그런 일을 할 수있는 방법, 어땠어?

와 카리브해에서 겨울 휴가의 모든 생각을 거기에 갔어.

이러한 적의 봉우리와 계곡을 이후로왔다 인터넷 데이트, 내 소개했다. 난 몇 가지 배운 몇 가지 무서운 조우를했다, 심지어 온라인 중매를 통해 보람 관계의 몇 즐겁게 (하지만 아무도, 아아, 아직 제단에 두 번째 여행시켜 왔습니다.) 누구나 거대한 도전에 직면, 어느 시점에서 웹에 나중엔 죄다 바람 데이트 중년기의 postmarital 영역으로 향한. 내가 아니면 내 pratfalls 및 하드 원의 경험은 몇 가이드를 제공합니다 적어도 몇 가지 재미있는 이야기주의 바랍니다.

Regole per la datazione un uomo più vecchi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