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9월 12

잡초 데이트

그가 지난 일요일 오후 Tunbridge 힐 농장에 취임 싱글 이벤트 동북 유기 농업 협회 버몬트에 의해 호스팅의 시작을 기다리고 서로서 Tunbridge이 - 벤 울프 조금 긴장한 그는 시인였다

35 세의 북한 Tunbridge 상주는하지만, 사실은 "대마초가 데이트"행사로 안심 살이 그냥 서로를 확인 싱글보다 더했다.

스피드 데이트에서이 버몬트에서 태어난 스핀에서 참가자들은 쌍으로 7 분 초과 기간에 대한 그들의 다음 페어링로 이동하기 전에 만나고 싶어. 그러나 이러한 간단한 발생이 테이블을 가로질러 어두운 술집이나 레스토랑에로 그들은 것이 담배 파, 그들은 chatted 행 일반적으로 않지만, 대신에 걸쳐 스피드 데이트 장소를받지 않을 것 같습니다.

"정말 여기에 여자를 만나 깔끔한 줄,"울프는 말했다. "하지만 나 자신을 강요하지 않을거야. 난 단지 당신이, 경작 현지 농장을 도와 동안들을 만나 것 같아요. 그것은 그들이 이런 일을하고 싶은 사람에 대해 뭔가를 말합니다. 그것은 영화처럼 아니에요. 더 인터랙티브입니다. "

"속도는 데이트"아이디어 농작물 폭도를 충족 진과 웬디 Palthey, Tunbridge 18 년 동안 농장도의 발명품했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위해 작품이 한 젊은 남자가,"진 Palthey는 설명 "그는 싱글과 첼시에 살고이고, 우리는 거기있을 텐데 주변에 농담을주고 받았는데 젊은, 주위에 하나의 사람들이 여기에, 그래서 우리가 생각해낸 이런 생각이야. "

불행히도, 그들의 직원이 취임식 행사의 날짜와 자동차 문제가되었다 그것을 만들 수 없습니다.

모임과 경작의 특권에 대한 그것은 - 그리고 비 NOFA - 버몬트 - 회원을위한 $ 10 (또는 $ 15 지불 한거죠 아홉 참가자) - 멀리 매사 추세츠 주 서부와 Brattleboro과 오웰 등 버몬트의 여러 마을에서로부터 trekked . 그들은 50의 20 대 초반의 나이부터 틀었다. 각 weeder 그냥 자신의 이름과 자신이 좋아하는 과일이나 채소, 그들의 대마초 - 데이트 성 된의 이름으로 이름표를 입고.

NOFA - 버몬트 직원은 영혼에 컸어. 그들은 필드에 그룹을 shepherded으로, 이벤트의 공동 주최 사라 "케일"Heusner와 Jean "껍질 체리"해밀턴들은 올해는 주 전역에 걸쳐 다른 기꺼이 농장에 밖으로 굴러 예측 이벤트에 대해 그들의 광범위한 목표를 설명했다.

"그것은 놀라운 여기에 흥분과 음식 운동에 대한 지원을 반가워요,"Heusner 고 말했다. 이렇게 "비록 작은 모임. 우리는 커뮤니티에 강해 경우에도 사랑은 일치 만들어집니다 만들어 줄게. "

경작 그리고 연결

소개의 원형과 빠른 경작 농부에서 튜토리얼 후, Heusner은 참가자들에게 되풀이했다 : "그것은 사랑과 연애에 대해서만이 아니라, 그것은 또한에 대해 친구들과 커뮤니티를 만들고있어."

퉁명스러운 양파의 행과 가벼운 바람 일으켰습 옥수수의 무대 외에도 그룹은 아래 경작과 연결하는 사업에있어.

뽑아 잡초는 파 사이에 쌓여으로 대화의 미리보기가에서 떠내려 휘어 companionably 가까운 곳에 머리. 그들은 표준에서 - "어디 컷니 틀었다? 학교로 가서? 당신은 뭘해서 먹고 사나요? "- 원예 및 농업에 대한 논의로, 음식은 에너지 정책과 bartering에서 세계를 위해 더 나은 경제 모델로 바깥에 대한 자녀 교육.

7 - 또는 - 그래서 분 간격으로, 작은 염소의 종소리가 울렸다, 모두가 일어나서, 진흙 투성이의 손을 저으면서 새로운 경작 동반자를 통해 행을 옮겼습니다.

경작 사람에게 새로운 그룹은 아니었지만 스타일이 다릅니다; 일부 무릎을 꿇고 다른 굴복 하질 동안, 일부는 맨발 등 무거운 작업 부츠있었습니다. 몇몇 참가자들은 농업에서 소득의 적어도 부분을 확인했다. 또한, 엔지니어, 교사, 예술가와 라디오 쇼 호스트되었습니다.

케이 틀린 Henzler, 22, 한 그녀가 그녀가 체스터 필드, 매사 추세츠에서 도제 농부로 일하 파트너를 경작의 설명 "나는 전자에 대해 메일을보고 그것은 최고의 아이디어 였어요 생각"이라고 말했다. "나는 지난 한달 반 동안 경작 봤는데, 내가 왜 경작에서 시간을 보내고 싶어 궁금 하리라 생각됩니다. 하지만, '왜 안 줄 알았어요? "

만약 Henzler가 정교 난 사람과 마리화나를 마치 자기가 옆에 경작 파트너 "와 함께있는 걸 생각으로 마무리. 사람들은 항상 무언가를 공유하고있다. "

Henzler는 친구, 트레이시 Husson, 23, 노샘프턴, 매사 추세츠의와 도로 - 버몬트에 걸려 있었 NOFA - 버몬트의 전자 메일 목록을 통해 이벤트에 대한 들었었다. "난 파트너에 매우 구체적인 것은 (용), 그리고 농업 공동체가 찾고있어 어디서 그런"고 말했다 Henzler 찾을 것이다. 그는 "밖으로 젊은 농부가 많이 있지만, 농민 그렇게 자주, 그들은 그들의 농장에있어 나갈 수가 없어."

잡초가 Henzler에 다른 이유로 호소 데이트, 그녀는 말했다 : "그것은 중요 때 만나 뭔가 일을 할거야."

조쉬 Schlossberg은 31 일 이스트 몬트 필 리어의 Henzler과 라운드 경작되었다 동의했다. "그것은 더 이상 관심을 공유하는 사람을 만나고 물리적으로 일을이다"고 말했다. "나는 온라인 데이트했던,하지만 이건 내가 좋아하는 뭔가 일을 처음 이곳이 당신이 여러 사람을 만나. 스피드 데이트 너무 뻔뻔스러운입니다. 이것은 실용적입니다. "

최종 염소 종, 그리고 누구나 알고로서 첫 번째 (가능한 멀리) 대마초 - 이벤트 데이트 적이 tinkled 끝났습니다. "아직은 안돼!"Schlossberg, 그가 경작 였읍니다 파의 행을 아래를 내려다 보면서 항의. 그는 "아직 할 일이 더있어."

잡초 노트

진흙 - encrusted 그룹은 야채 생산에 에이커의 짧은 투어에 대한 필드 주위에 모든 사람들이 좀 가벼운 다과의 헛간으로 출발하기 전에, 그리고 살사 Palthey 절임을 갖춘 그녀의 생산에서 만들었 농부 진 Palthey시기 바랍니다.

다음 단계는, Heusner 설명, 사람에게 더 많은 이야기와 관심을 가질만한 "대마초 메모"를 작성했다. NOFA - 버몬트 직원은 다음 노트를 정렬 것이며 감각은 상호라면 자신의받는 사람에게 응답을 제공합니다. "종류의 초등 학교의 발렌타인처럼,"Heusner은 놀리고.

다들 먹고 마시는 그들의 대화를 지속적으로이 가공된. 방이 불편하면 한 쌍이, 대마초 메일 옵션을 건너뛰는, 조용한 뛰어 교환 전화 번호로 바로.

대부분의 그룹은 조금 최적의보다 작은 수 있었지만, 그것 가치가 있었다 동의했다. 발 McGettigan은 42, 웨스트 민스터의 윈드햄 카운티, 그녀는 지역의 지속 가능한 푸드 그룹 그레이트 폴스 식품 허브라는 사건과 관련된 아이디어를 집으로 데리고 기대. 또 다른 참가자, 엘리자베스 프랭크, 50, 그녀의 이글의 운항 농장 오웰의 잡초 - 데이트 세션을 호스팅 제공.

"나는 무엇을 기대하는지 몰랐어요,"칼 Etnier은 47, 동 몬트 필 리어 말했다. "하지만 난 필드에 나가지고, 진흙에 우리 손에을 받고, 농업 주변 문화를 구축하는 재미 있었다. 내가 추측이었잖나 우리가 글로벌 식량 체제에 따라 지킬 수없는 주위에 내 목숨을 짓고 있어요, 그래서 난 내 진흙에서 일하기 위해 기꺼이 자신과 다른 사람을위한 음식을 성장의 파트너를 찾고 있어요. "

"나는 한번 스피드 데이트 했어"Etnier 계속. "그것은 재미있는 사람 이었어요하지만 그것은 큰 소리로 벌링턴에서 제대로 조명 술집에있었습니다. 당신은 각각의 여성과 5 분 표시를하고 다음에, 음악을 통해 외치는 이동합니다. 나는 우연히 한 여자를 사귀고 결국어요. 하지만 이것은 더했다. 뭔가 즐길 수있는 자체 술 단지 "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