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5월 8

온라인 데이트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을 쉽게 제작

ST. 루이 - 의견이 온라인 데이트에 대해 어떤 상관없이, 더 많은 결혼은 온라인 연결이 함께 시작됩니다. FOX 네?의 리치 Demuro는 둘 애플 리케이션이 회의 사람들이 쉽게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다섯 관계에 대해서도 이제 온라인으로 밖으로 시작되며, 기회는 당신도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만난 커플을 알고있다. 누군가가 온라인을 만나 어떤 단점이 있긴 했지. 그러나 숫자는 거짓말을하지 않습니다.

"20 % 이상이 사람들이 어떤 방식으로 온라인에서 자신의 배우자를 만난"eHarmony 선임 연구 과학자 기안 Gonzaga는 말했다.

새 학년이 온라인과 사랑에 대한 모습을 머리에 완벽한 시간이있을 의미합니다.

"500와 평균 사십이명 하루는 꽤 놀라운 eHarmony, 대한 회의 후 결혼"Gonzaga 고 말했다. "우리는 실제로 우리의 시스템에서 호환임을 결정하는 사​​람들과 당신을 일치합니다. 당신은 좋은 장기적인 관계를 만드는 좋은 기회가. "

이 회사는 최근 새로운 iPad 애플 리케이션을 출시했다. 그것은 휴식과 fun.The 애플 리케이션 일종의 중매 당신이 새로운 사람에 따라 일치하는 항목을 주선 수 있으며 당신에게 사이트에있는 모든 사람이 성격 테스트를 걸리므 몇 가지 기본 details.And와 함께 폴라로이드를 제공합니다, 당신도 자신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려면 . "우리는 그 '당신의 책'라​​고합니다. 그리고이 agreeableness, 개방, 정서적 안정성, conscientiousness과 외전의 큰 다섯 원소로 분해하여 개성이다 "제품의 eHarmony 수석 이사, Arvind Mishra 말했다.

다른 사람들이 배우자를 만나는 방법에 대해 생각 나든간에, 사랑은 공기와 온라인에 없습니다.

"나는 그것이 경험이라고 생각하고 그 경험 따뜻한 격려, 실제 정통되고 싶어요. 그리고 마지막으로, 당신은 그것이 프리미엄 옳을까요? 그리고 이것이 그것을 캡슐 생각한다 "Gonzaga 고 말했다.

누구든 사랑을 의외로하지 않았다 것은 옳았다. 큰 데이트 사이트에 회원이 60달러 한달에 당신을 실행할 수 있습니다.

네 친구의 전 데이트를위한 규칙

매력 정말 무엇에 대해 자신을 그릴

친구의 전 남자 친구와 사귀는 것은 불장난 아니다 - 그것은 전체 사회 원을 폭발 수있는 폭탄입니다. 의 우정은 살아남지 못할 있을지도 모르는데, 그것은 동일하지 않습니다. "그게 그렇게 불길한 들리겠지만 일상 역동적이며 서로 만약 당신이 공유의 문맥이 다를 것이다"데이트 전문가 나타샤 버튼, 빅 레드 플래그의 리틀 블랙 북의 공동 저자는 말합니다. 당신이 금단의 열매를 따버릴의 흥분에 그려진 건가 자문해 "나는 여성들의 우정의 주식을 가지고 '가치가 정말이 사람인가?'묻고주의 것"? 아니면 끝까지 가려 볼 수있는 본격적인 관계가 있지? "결국 그 실패하다 것이기 때문에 드라마의 스릴 이상이있을,"리사 파스 박사, 마이애미의 결혼, 가족과 섹스 치료사는 말합니다.

자신이 궁금하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자네와 미스터 엑스는 관계가 같은 방향으로가는 그의 동기는 입에있다는 것을 알 모두 확인, 우정을 희생 가치가 궁극적으로 섹스를하지 않는 짜릿한. 그 친구의 대학 화염면 결국, 그것도 한 가지 당신은 라자냐 이상의 이탈리아 요리 교실과 채권에서 10 년 후 그에게 우연히. 그가 마지막 주말을 버린다면 싸우는이고, 지금 당신을 만나러 싶어. "남자가 그가 가장 친한 친구와 헤어진 직후 그들은 진심이라고, 특히면, 데이트를 원한다면 그것은 붉은 깃발 이잖아"버튼이 경고합니다. "그는 몇 주 나중에 놀아 나게된다면, 그녀가 졸도하고 그는 당신에 진정한 관심을보다 출입 금지, 될 줄은 상상도 여자를 얻을 수있다는 걸 보여주기 아마도 더."

천천히!

당신의 양심이 당신에게 씨 예를 추구하기 위해 녹색 조명을 얻는다면 여전히 더 느리게 평소 다른 남자와 수도보다 상황이 천천히. 유혹은 매우 강해질 것입니다 있지만, "이 남자와 침대에 바로 뛰어 내리지 않는다"영국의 데이트 전문가 헤일리 퀸는 조언. "낮에 활동, 커피 날짜, 점심으로보다 공개 방식으로 관계를 빌드합니다. 당신은 흥분하고 침대에서 끝날 확률이 적은이 아니라서 더 안전해. 천천히가는 것은 또한 당신에게 그것이 어디 도망가는 것도 아닌데 같은데 있으면 종료하는 시간을 준다. "(그리고 퀸 노트, 관계가있다면 비 스타터, 당신은 쉽게 몇 커피와 점심을 멀리 설명할 수 있고 아무 요구도 모르는하기 그것에 대해서 것).

'친구의 빠른에게 자백

선생님 옛 남자 친구와 특별한 뭔가가있을 수있다면, 친구는 알아야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당신에게서 그 소식을 듣고 필요합니다. 데이트 전문가들은 이야기 할 때 다릅니다. 버튼이 첫 접촉에서 전체 공개 미만 에선 아무 기타보고 뭔가가 존재 대기 단위라고 "기발한."이라고 여겨질 수있다 생각 해요. "일단 첫 키스했던 것하고 관계 같은 느낌이 캐주얼보다 더 될 수도, 그때 당신은 말할 필요하고, 이미 침대에 가본 적이있다면 반드시,"로스 앤젤레스 관계와 연애 전문가 줄리 Spira, 설립자의 말한다 Cyber​​datingexpert.com. 당신의 감정을 다치게하고 싶지 않아하지만 나도 당신에게이 사실을 숨기려하지 않으 : 이것은, 가지고가, 짧은 단순하고 정직하게 유지하는 쾌적한, 심지어 쉽게 대화가 될 것입있는 어떤 우주가 없으므로 . 씨를 옛 남자 친구와 사귀어 왔어요.

반발을위한 준비

친구를 말하고있다면 당신은 그녀의 전부를 다시 만나고있다는 것이 힘들었다,이 다음 부분은 어렵게 될 수도 있습니다. 모든 개방에있어되면 입 다물고 가만히 앉아 및 정서적 반발은 감수해야 해요. 소파 On 및 Off 참고 : "매우 화가, 질투 응답을 기대"야후의 정신 건강 전문가 롭 Dobrenski 박사, 미친의 저자는 예측하고있다. "당신의 친구에게 말하는 그 때문에 당신이 뭘했는지 방어의 아이디어에 가지 마라 '당신은 지금 당신이 어떻게 느끼는 지 느낄 수가 없어.' 네 친구가 어머니에게 무슨 말을해야 해 준다면, 그녀는 어느 순간 돌아올 수 있습니다. "

친구의 리드를 따라

이러한 상황에서 부상당한 당사자 자네 친구는 (그녀가 하나 남아있는 경우) 그녀가 아직 너랑 같이 있고 싶어 얼마나 친화를위한 ... 그리고 얼마나 많은 여자가 커플로 당신에 대해보고 듣고 원하는 음색을 설정할수록. "이 금기를 깨는한다면, 당신의 우정을 얻기 위해서 노력하는 친구의 안락 수준으로 동의하는 것을해야 할거야"파스는 말합니다. 그게 당신이 여전히 친구가되고 싶지는 것을 보여줄 수있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녀 일대일로 시간을 보내고 그녀의 단체 모임에 그녀의 전남편, 새 보가도있을 것입 경우에도 포함하도록 계속하는 것입니다 말했다. "그녀는 항상 불편할 경우에 그녀가 바쁜하지만 적어도 당신이 그녀를 초대하여 옳은 일을 말할 수있다"Spira는 말합니다. "나는 너무 많은 여성들이 남성 친구를 처리하고 그 관계가 종료하면 다음, 그들은 친구를 잃었군요."

친구를 잃었 수 있도록 준비

당신은 친구의 전 날짜를 기입하면, 그녀에게서 손 씻는 것을 그녀를 위해 준비합니다. "당신은 슬픈 감정 이었지만, 그냥 받아들여야만 할거야"Dobrenski는 설명합니다. 아직도, 그것은 조금 시간이 지난 후, 당신은 리프트를 치유할 수있을 수도 있습니다. "나. 먼지가 가라앉을 후 친구, 때로는 주, 때로 년,와 다시 연결 됐답 고객을 했어요"그러나 당신이 기다려야만 할 겁니다. "그것을 누르지 마십시오. 그런 그녀의 전남편과 모두를 잃었어요 친구 한테 이중 부정 "이라고 말했다.

페이스 북에 대한 소식을 전파하지 마십시오

당연히, 당신은 모든 사람에게 새로운 관계 현황 말하고 싶어하지만, 페이스 북에 저항하고, Dobrenski는주의. 그래도 친구와 페이 스북 친구 들이야 가정할 때, 당신은 잠재적으로 그녀의 감정을 다치게 할 수도 업데이트 및 사진 게시에 대해 특히 민감한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누구 네 벽에 약간 불쾌한 포스팅으로 이어질 수 있고 볼 수 있습니다 모르겠어요,"라고 말합니다. 대신, 개인적으로 몇몇 가까운 친구에게 다음 grapevine는 작업을 해 보자. "당신의 친구가 뉴스에 반응하는 방법에 따라, 나는 6 개월에서 1 년 동안 페이스 북에서 너희 둘 중 아무 게시 사진을 말하지 것"파스는 말합니다. "당신의 친구가 아니라 여자 친구로서의 새로운 입장을 주장하는 것보다 훨씬 우려되는 높은 도로 가져가라."

부부로 사회 생활에 용이

새 사람이 몇 가지 섬세한 책략을 필요로 귀하와 같은 사회적 원으로 여자 친구 행동은 그녀의 전 남자 친구를 제시합니다. "팩 정신이 이상 걸리기 때문에 관중의 반응은 훨씬 더 적대적이 될 수있다"퀸는 설명합니다. "당신이 vehemently 새로운 관계에 반대하는 거라고하던 솔직한 친구가있다면, 그녀는 그룹의 다른 사람들은 그들이 그걸로 좋은 것이 아닌가하는 경우에도 반응하는 방법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당신의 계획이있다면 당신은 더 나은 (이하 비판적) 수신받을 수 있습니다 작은 시간에 몇 친구들과 모임을. "당신의 잔디에서 여러분의 장소에서 그것을 수행, 그리고 그룹에 새 상태를 강요하는 것 그것이 느끼지 않을 것이다"파스는 말합니다. 누르지 마 관중 가능성이 시간대에 돌려 맞이합니다. 하지만 당신이 밖으로 냉동 느낌을 계속한다면, 당신을 지원하는 친구들과 함께 시간을 보내고하고 backstory 모르는 새로운 친구를 찾고 있습니다.

그녀와 관계 세부 사항을 공유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이상한 방식에서 데이트 마지막 사람이 그 사람이 당신에게 야생 몰고 자신의 엉덩이와 함께 한 그 일은 자신의 음식을 씹어 먹었다하여 여자의 친구와의 과거 관계의 사소한 점을 공유했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그것은 성적이 아니라 두 문제를 그녀의 전남편, 침묵에 관해서는 정말로 황금이다. "비록 당신이 친구의 축복을 얻는 가장 좋은 시나리오에서 공유할 얼마나에 정말 가벼운 제재,"파스라고 조언합니다. "우리가 누군가 난리야하더라도 그녀가 정말 아플 수 없습니다 본적한다면 그의 어머니와 함께 잘 받고로서, 우리는 여전히 마이너로 작은 영토와 경쟁, 그래서 무언가가 될 수 있습니다."

그녀와 함께 그의 과거에 대해 모르는 척

친구의 옛 남자와 데이트를하면 여러분이 방금 만난 사람을했을보다는 그에 대해 더 많은 지식을 가진 친밀한 관계를가는 것을 의미합니다. 그 내부자 정보가 당신에게 그를 움직이게 만드는 어떤까지 다리를 줄 수 있지만, 그것은 또한 자신의 상처를 감정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당신이 그의 과거 관계에 대해 알고있는 인벤토리, 그리고 너희가 그 친구와 함께 한 들었 침대에서 일을하지 않는 이유를 물어 보지 않도록 자기 통제를 많이 걸립니다,"파스는 말합니다. "비교 그만한 단지 잃게 잃게 상황입니다."

조금만 참으

이런 상황에서는 시간이 정말 당신 편이있다. 친구의 전남편과의 관계가 시작될 수 있지만 당신이 우아하게하고 정직하게 행동하고 관계가 강하게 남아있는 경우 울퉁 불퉁한 작은, 당신의 사람은 결국 당신의 남자 친구가 아닌 네 친구의 전이라고도 할 것이다. "당신의 관계가 더 심각되는대로 이러한 일들은 잊고받을 '퀸는 말합니다. "사람은 결국 이것이 그냥 별거 아니었보고, 그리고 올바른 선택을 한 것이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