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30

컴퓨터가 좋다고. 하지만 클릭됩니까?

외로운 마음이 광고는 당시를 가지고 : 지금 알고리즘은 우리가 우리의 삶을 보내고 누가 결정합니다. 그러나 컴퓨터는 실제로 심장의 사정에 신뢰할 수있는가? eHarmony의 온라인 중매 서비스 booms로서, 엠마 요한은 그녀의 완벽한 사람을 찾습니다.

나는 최근에 그녀의 배우자를 온라인으로 만났던 친구의 결혼식 장에 갔다. 나는 사실 그것은 천막에 당황의 고통을 일으킬 것입니다, 다시 언급하지 않는 최고의 남자의 연설에서, obliquely,라고 예상. 그러나 장소 그걸로 윙윙했습니다, 그리고 너무 크게 - 뒤로 - 손으로 방식으로하지만, 탐구의 정신 인치 그들은 어떤 사이트를 이용했다? 그리고는 얼마나요?

인터넷 데이트는 옷장 밖으로 나왔습니다. 몇 년 전, 나는 내 온라인 만났던 사람을 회의에있는 친구에게 얘기해도, 그들은 얼어붙은 미소를 채택하고 빠르게 제목을 변경, 조심하라고. 오늘은 성공 사례의 배터리 blitzed 될 가능성이 있어요. parship.co.uk하여 설문 조사에 의하면, 영국의 독신의 3 분의 2는 지금 온라인 데이트를 시도 있고, 그것은 데이트 사이트에 대해 도덕 동그라미 - 거기서 더 성공 사례는 더 많은 "정상"이되고, 더 아르 사람들이 가입.

영국 시장을 주장 jostling 주요 선수 중에는 인터넷 데이트의 선두에 남아있는 미국에서 숫자가 있습니다. 달라스, 텍사스 시작 Match.com은, 칠백만 사용자와, 영국 최대의 데이트 사이트입니다; 월 현재 출시 Zoosk은 그 영국의 마케팅 캠페인에 £ 2m를 따르고있다. 국가 이혼 비율을 낮은 :하지만 둘 다 거대한 야망과 함께 영국에 도착했다 eHarmony의 주장은 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짧은 조우 관심이없고, psychometric 테스트를 기반으로 자신의 시스템은, 가장 호환 장기 파트너 당신을 쌍으로해야합니다. 개념 Orwellian 소리면, 그 결과는 유토피아 것 같습니다. 그것이 전세계적으로 천만 회 이상 사용자를 가지고 있지만, eHarmony는 결혼을 통해 만들어 숫자에 성공을 평가하기 좋아하는, 미국 작년에 그들은 하루 271 결혼식을 주장할 수있다 : 그것에 발생한 모든 결혼의 4.77 %의 나라. 더욱 인상적인 이혼 비율입니다. 500 커플의 설문 조사를 바탕으로, eHarmony은 그들이 함께 가져 줄 사람은 평균보다 이혼 66 % 적게 가능성이 있다고 자랑 수 있습니다.

이 회사는 2 년 전에 영국 사이트를 소프트 출시 있지만 미국 adverts - 치아와 함께 해변을 따라 실행 뜨는 의상을 번쩍 이는 아름다운 커플 - 정통한, 회의 영국 고객과 차임하지 않았다. 지금 eHarmony는 regrouped 있으며, 지난 달, 특히 30 플러스 인구 목표로 활발한 마케팅 캠페인, 전통 전에 데이트 사이트로 그려되지 않은 자들을 시작했다. 계획은, 숀 Cornwell, 국제 시장에 대한 부사장은 말합니다, 좋은 영국 데이트의 얼굴을 변경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둘 사이에 서비스의 더 많은 것"그가 내게 말하길 "하고 우리가 입력되기 전에 거기 있었는지 매우 달라. 저희는 귀하의 soulmate를 찾는되는 우리에 대해 뭘 숨기려하지 않는다 "고 말했다.

사랑을 찾는 분들을 위해, 선반은 제품과 함께 포장됩니다. 브랜드의 수백은 런던 전문가 (lovestruck.com), 정원사 (lovegarden.co.uk) 또는 빨간머리 (dateginger.co.uk)의 여부, 점점 더 틈새 시장에서 loveseekers의 모든 종류를 수용. 이 상어들이 득실거리는 바다에서 그녀의 발가락을 담근 아직도 그대로 그녀의 모든 팔다리와 함께 등장 누가 32 살, 난 몇 가지를 잘 안다고 생각하는 것. 하나는 정말 선택하는 사이트의 상관 것입니다. 유치 어느쪽에 관한 기존의보고를 잊으 : 온라인 세계에서 같은과 같은 매력,​​ 당신은 훨씬 더 이미 같은 DVD 컬렉션을 소유하는 사람과 술 한잔에 동의 가능성이 높습니다. mysinglefriend.com에 - TV 부동산 전문가 사라 Beeny로 설정 - 전 재산에서 작동 Sloaney 스키 유형의 많은, 또는 도시를 충족하거나, 자신의 캐비닛 제작 사업을 사람. 보호자에 대한 일정은 종종 사우스 뱅크, 또는 실존적 영화, 또는 둘 모두를 참여 영혼의 동반자.

모든 사이트들은 눈속임을 가지고 - chatboards, 친구로부터 추천 노트, 가상 선물을주는 - 대부분은 같은 방식을 기반으로하지만 이메일을 통해 거시는 몇몇 온화한에 종사하는 그들의 사진을보고 사람들의 프로필을 찾습니다. 그러나 eHarmony의 프로세스는 명백하게 다르다. eHarmony의 비밀 호환성 무기 - - 그런 다음 자신의 특허 온라인 설문 조사 (본질적으로, psychometric 테스트)와 컴퓨터 알고리즘 작성이와 길고 만족스러운 관계를 공유하는 가능성이있어서만 당신을 일치시킵니다. 내가 그것을 시도해야하는 정말 좋은 소리. 적어도, 내가 말한 건, 내 대답에 따라 무료로 개성 프로필을 받게됩니다.

교육, 소득과 신체적 외모에 대한 표준 질문의 몇 페이지를 후, 깊은 물건을 온다. 얼마나 잘 나는 계획대로합니까? 나는 쉽게 낙심인가? 얼마나 자주 다른 사람들을 위해 좋은 일을합니까? 이 모두 250 질문입니다, 그리고 그것을 완료하는 데 확장 점심 시간이 걸립니다. (아마 다른 사람들은 더 빨리 할 수​​있다 - 말에 제가 신고하고 열심히 나는 "매우", "다소"또는 "전혀"로맨틱 했어요 여부를 결정하기 위해 찾는 일인 최종 답변을 :.. "다소") 컴퓨터가 실행은 나 이상의 판단. 화면이 평결을 제공하기 전에 서스펜스의 순간이있다 : eHarmony는 순간에 나를 위해 "더 적절한 검색을"이 없습니다. 저는 끝 학교 디스코의 굴욕 이후 너무 짓눌린 느낌 없습니다.

일주일 후, 난 아직 하나의 일치가 없었으니 내 psychometric 보고서의 결과를보고 결정 때문에. 제목 "Agreeableness '에서 보고서가 말하더 군 :"당신이 최고로 설명되어 있습니다 : 지속적으로 자신을 돌보는. " 그러나 저러나이 아닌 제에 의해, 그들의 수도입니다. 좀 더 깊이 Delving, 나 자신, 내가 나를 만난 사람에 의해 발생 비난 적이 자질, "소유, 개인, introverted"라고 설명 찾습니다. 내가 데이트를하지 않아요 내가 왜 발견했다고 생각 : eHarmony는 반사회 저는 생각 해요.

파사 디 나는 로스 앤젤레스의 유쾌 조용한 주거 교외와 미국의 밝은 dotcoms 중 하나에 대한 놀라운 위치입니다. EHarmony는 여기에 박사 닐 클라크 워렌의 결혼 - 상담 연습의 예상치 못한 아이가 태어났습니다. 그의 작품에서 워렌, 그가 실현, 처음부터 근본적으로 일치하지 않는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싸움 커플을 보았다. 그는 장기 함께 커플을 유지 무엇​​인지 찾는 데 자신의 과학적 연구를 헌정하기로 결정, 그 결과는 eHarmony의 원래 모델과 수백만 달러의 회사에 대한 기초를 제공했습니다.

eHarmony 사무소 지하에 박사 기안 Gonzaga, 연구와 개발 회사의 머리는 그들의 "관계 연구소"의 명령 중앙에 앉아있다. EHarmony는 직원에 일곱 박사 학위를 가지고 있으며, 자사의 R & D 팀은 지속적으로 수정 및 워렌의 원래 논문을 연장합니다. 사랑, 점심 식사, 세탁 : 녹음 장비 및 모니터 화면에 둘러싸여, Gonzaga는 부부들의 삶에 대해 이야기하는 옆집 객실에서 일어나고있는 상호 작용에들을 수 있습니다.

"호환성 사람들이 볼 수없는 것"Gonzaga, 그것이 배우 날 실망시킨게 그의 30 잘생긴 통계가, 이년 자신을 결혼한 지했다고 밝혔다. "당신은 충돌이 많은 사람이되지 않았기 때문에, 먼저 관계에서 시작할 때 올 가능성이 어디에있는지는 몰라요. 저는 예를 들어, 30 년 동안 결혼하지 않은 - 이제부터 중요한 삼십년 될 건지 모르겠어 그래서. "

Gonzaga는 2005 년부터 회사와 함께있는 동안, 그는 관계 과학에 대해 말할 때 진정 열정적이지만, 나는 컴퓨터 알고리즘 마음을 알 수 있다고 의심의 여지가있다. 그는 냅킨을 수정해 스틱 사람의 도움이 작은 다이어그램으로, "dyadic 조정 규모"및 "회귀 분석"과 같은 문구를 결합, 그것의 뒷면에 순서도를 그리는 시작합니다. "우리는 누군가 당신을 일치하면,"그는 설명 "은 당신이 가장 행복한 부부 우리가 공유를 인터뷰했던 동일한 방법으로 동일한 특성을 공유하기 때문에. 더 많은 뭔가 영향 관계의 만족도 - 같은 믿음을 갖지 말, 또는 유사한 성격 유형 유전 - 무거운 그들은 알고리즘에 가중치있어. 그것은 파티에 걸어처럼 대신 모든 백명 얘기를 하느라, 여기 당신이 정규직에 함께 얻을 수있는 가장 좋은 기회를 가지고있는 사람과 함께 시작됩니다 10입니다. "

그는 그들이 영국 관객에 대한 psychometric 질문을 수정하는 방법, 옥스포드 대학교와 제휴, 영국 커플을 공부하고 12 개월을 찍은 것으로 지적. 그냥 같은 대륙 알고리즘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 해선 "인생에 대한 열정 같은 것들, 또는 파트너쪽으로 표시 욕망을 조금 더 impactful 브라질에서, 예를 들어 경향"Gonzaga는 말합니다 "와 종교 그것이 미국에서보다 영국에서 좀 더 impactful "라고 말했다.

LA에서 eHarmony를 언급하고 그것은 모든 사람들이 사이트를 통해 아내 또는 남편을 만난 친구 또는 친척 당신을 말할 수 보입니다. "그리고 그들이 사이트에서 데이트를 줄 첫 번째 사람 이었어!"이것은 모두 사실 너무 좋은 소리지만, 관계 연구소의 전 케이티와 폴, 자신의 매력적인 커플을 소개 해요 : 자주들을 추가할 소리 6 개월 전에 만나 함께 이동됩니다 20 대 중반. "케이티 내가 가입한 후도 얘기 최초의 여자였다"바울은 말합니다. "우리는 '안전 통화'서비스에 있고 우리는 것들에 대해서 정말로 자연스럽게 말할 수있게하는 것 같았다. 그리고 우리가 처음 만났을 때 나도 그녀가 뜨거운 깨달았 ... "

Gonzaga는 감시 실 중 하나에 그들을 보냅니다. 치과의 대기실의 불길한 힌트도있다지만 이것은 숨겨진 카메라와 실체가 음성을 언급하지 않기 위하여, 안락 의자, 램프 및 라운지처럼 보이게하기 위해 커피 테이블과 세트 디자인되어 있다고 벽에 스피커에서 문제가 지시. 쌍 그들의 주 이야기 묻는대로 우리는 모니터 봐. Gonzaga는 메모 아래 jots. "당신은 그녀가 앞으로 배웠어 그리고 그가 바로다고 말했어 어떻게 보입니까?"고 grins가. "그것은 'capitalizing'죠. 그것은 관계의 미래 건강을 위해 정말 강력한 사인이야. "

확실히 그녀는 그냥 공손히있는 그와 함께 동의되었다? "그것은 동의하거나 일치하지 관한 게 아니 라구요. 그것은 부부가 서로에게 무엇이 가장 중요한지 이해할 수 있는지 여부에 관한. , 분명히 "케이티와 바울은 장기간에 걸쳐 사귀고있는, 그리고 Gonzaga는 과학자이며, 그래서 그를 믿을 준비가있어 '난 널 알아.'그녀는 그를을 말하고 있어요. 제가 떠날 때, 난 너무 내 웨딩 드레스를 따기 시작하는 준비되는 eHarmony의 힘을 확신 해요.

제가 사이트를 다시 방문했을 때, 나는 결국 몇 일치 있어요. 만족 ping을 사용하여받은 편지에 도착 영원한 사랑의 전망을 가지고하는 것보다 하루를 시작하는 더 좋은 방법이 없기 때문에 새로운 프로필, 오전 8 대부분의 아침, 영리한 계략 주위에 이메일로 발송됩니다. 그리고 다른 사이트와는 달리 전을 봤는데, 제가 사용할 수있는 프로필 바다 압도, 아니면 그냥 한 번 더 페이지를 클릭하지 않으면 완벽한 친구가 숨겨져 남아있을 것을 불안하지도 않아요 ...

그렇지만 그것은 모두 좋은 소식은 아니에요. 대부분의 사이트 인스턴트 채팅과 이메일을 통해 거시는 격려 반면, eHarmony 사이트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예비 연인에 대한 눈썰미와 접근 금지 팔을 유지, 품위의 보호자로 건너 온다. 일단 가능성이 찾는 남자를 발견, 나는 그에게 eHarmony 승인 "간지"를 보낼 수있다. 나는 당신이 흥미있는 것 ", 악화,"! 윙크 "또는 내 미래의 남편에게 들때 제일 먼저 할 일이 필요 모르겠어요. 왜 당신의 자기 소개 질문을 완료하지? "

다음 "가이드 커뮤니케이션"시스템 시간으로 세금 양식으로 소비하고 약으로 섹시합니다. 당신이 날짜를 이야기하기 전에, eHarmony는 심각한 얘기로 바로 얻을 폐쇄와 개방적인 질문의 일련을 통해 알고 지내자 "? 재정적, 어떻게 자신을 특징 짓는 것입니다" "다음 결혼 중 문제는 당신이 가장 두려워하는가? "그 교환 지혜에 대한 기회를, 그리고 거기에서 당신은 교환 '여전된다는, 엉뚱한 사람과 결혼 외에도 성장하는 파트너와 더 많은 이외의 negotiables하는"분리해야하며, 스탠드 수 없습니다 사항. 중에서 선택 없음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어려운 선택. 난 "인종 차별하지" "좋은 위생"에 정착합니다.

그것은 Darrens, 존스와 피터스와 ( "당신이 소원이있다면, 그들이까요?" "그냥 하나. 당신을 만나서. 당신이 수있는 농담이 아니라 진지한하게 구별별로하지 않습니다 infuriatingly 느린 화상이야 키스 교환에 여분이있다. ") 우리 둘 중 하나 또는 기타 지루 우리가 실제로 서로를 이메일로 전송의 궁극적인 목표에 도달하기 전에 포기 도착 대부분의 경우. 나는 광산 비슷하게 엽기 관심 목록이 누구 젊은 한 날짜를 배열을 관리하지만 그가 고양이에 선 날두고있는 이상한 전화 통화 후 그것을 취소해야합니다.

사이트에서 6 개월 후, 하나의 데이트 없었어요. 결국 나는 필 장소, 친절, 귀여워 자신의 프로필 사진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 중 하나 로마 스페인 계단에 서있는 누구인지 젊은 찾고. 이번에는, 내가 이메일 옵션 (어떤 eHarmony는 권장하지 않습니다) 바로 생략하고 우리는 일이 끝나면 술 한잔을 위해 만나기로 동의합니다. 필은 그가 사는 Buckinghamshire,에서 열차를 찍은, 그래서 난 그가 심각해야 알아, 그는 내가 알고 그래서 내 귀여웠 작업 의상을 착용했습니다.

eHarmony의 "가치 기반"시스템이 작동했습니까? 음, 난 빨리 그에게 따뜻하게하고, 대화 긴 잡담을 계속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교육의 방법 (그는 교사)에 animatedly 동의 있어요 통해 처음으로 맥주이며 약속 capitalizing 많이 생기기 전에. 저녁 동안, 나는 필이 훌륭한 사람이다 결정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난 그를 보이던 데요, 그는 내가 의심 연락 돌아오기 없다는 사실에서 그 같은 생각.

EHarmony는 호환 파트너를 제공하고 거기에 스파크가지만 순간에, 적어도, 그들은 touchpaper을 밝힐 수 보장할 수 있었으면 좋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직업 야망, 금융 보안, 공유 관심과 진보적 전망 파트너의 모든 나에게 중요하다는 것을 eHarmony 말했지만, 그리고 필 그들 모두를했다. 그런 다음, 지난 달, 나는 여행에서 미국 남쪽으로 가서, 밴조를 연주 그의 일 지출 그의 부모와 함께 삶과 나의 DVD 컬렉션의 절반 필름을 인식 너무 젊은 공화당 원으로 등록을 만났습니다. 나는 즉시 그와 사랑에 빠졌죠. eHarmony 우리가 호환되는 것으로 간주 있으세요? 아니, 관계가 성공할 수 있어요? 몰라요. 하지만 확실히 재밌 밖으로 찾는입니다.

Young Adult Dating Tendance Ralentit Road To Mari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