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8월 24

결혼과 중대한 과학은 섞지 않는다

"수컷 과학자의 생산력 결혼 직후에 떨어져 경향이 있다,"는 영국에 있는 경제 그리고 정치학의 런던 학교에 그의 현재 사무실에서 전자 우편 면접시험에 있는 Kanazawa를 말한다. "과학자 결혼에 범죄에서 범인 같이 결혼에 과학적인 연구에서 간다 "는 단념한다", 다만 단념한다."

Kanazawa의 아마 논쟁적인 원근법은 진화 심리학자의 저것이다. "남자 여자를 끌기 위하여 과학적인 연구를 (또는 다른것을 하십시오) 하고 결혼하기 위하여 (이기는 하지만 의식이 없),"는 그는 말한다. "사람이 이미 결혼하는 경우에 과학인가 (또는 다른것을) 하기의 점은 무엇? 결혼은 (또는, 더 정확하게 남자가 결혼을 통해서만 보통 달성할 수 있는 재생산 성공,) 목표이다; 과학 또는 다른것이 남자는 그러나 방법 인. 나의 원근법과, 과학자는 누군가와 아무 다르도 없다; 진화 심리학은 모든 인간에게," 그 추가한다 동등하게 적용한다.

여자에 결혼 통행세

결혼에는 또한 여성 과학자의 경력에 대한 불리한 충격이 있기 위하여 보였다. 국립 과학 재단에서 자료는 여성, 박사 수준 과학자 및 엔지니어가 결혼하게 보다 적게 할 것 같다는 것을보다 그들의 남성 대조물 (83% 대 66%) 보여준다. , 그러나, 여자와 결혼한 그들의 사이에서 2 경력 결혼을 수용하는 문제를 직면하게 할 것 같으십시오--그들이 두번 전임으로서 일하는 배우자가 있게 남자 할 것 같다 인 1가지의 이유.

혼합에 아이들을 추가하거든, 문제는 복잡하게 한다. Kimberlee Shauman, 발견되는 데이비스 가주 대학에 보조 사회학 교수의, 연구 것을이 출생과 아이 기르는 자세를 위한 시간 떨어져 뜻깊은 것, 여자의 경력에 수시로, 방해물 돌이킬 수 없는.

경력을 강화하는 결혼

결혼은 수컷과 여성 과학자를 위해 징계 정말 그리고 불가피하게 인가? 또는 그것은 도움 과학적인 경력을 전진할 수 있는가? 과학 경력에 대한 결혼의 충격에 몇몇 실사회 관점을 듣기 위하여는, 나는 ScienceCareers 공개토론에 이슈를 제기했다.

몇몇 공개토론 헌납자는 감정 및 재정적인 안정성의 근원으로 결혼 보다는 오히려 위험한 해저의 역류를 보았다. 둘 다 대학원에 있는 동안 데비드, 분자 생물학자는, 그의 아내를 만났다. 6 년간 지금 결혼해, 데비드는 "아무것도를 바꾸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I (우리)에는 협동자로 그녀 없이." 있는 모두를 통해 얻는 것을 시도 상상할 조차 수 없다

"당신이 더 이상 만들기 것을 시도하고 있지 않기 때문에 postdoc가 거창한 이점인 수 있는 때 일 배우자가 또는 대학원에 있는 있어서 단 하나에 하십시오, 저수준 급료," 부자, 엔지니어를 말한다. "나의 케이스, 에서 또한 나가 나의 경력 확인에 아주 좋다는 것은 다는 것은 계속 나의 생활의 도움 받ㄴ다--그리고 거꾸로가 아니라."

"나는 마지막 년 Ph.D. 학생이다," 또 다른 한개를 말한다. "우리 둘 다는 의료 연구에서 이고, 그녀는 석사 학위를 받고, 그것 결혼하는 것을 돕는다 믿는다. 대략 생각할 것이다 훌륭한 미래." 우리 둘 다는 충분한 돈이 없다, 그러나 매일에 호쾌했던 것처럼 많은 행복이 있다,

Kristen는 6 달 그녀의 논문을 완료하기 전에 그녀가 그녀의 "에서 실험실" 및 "at-home" 협력이라고 칭하는 무슨을로 그녀의 가장 가까운 동료와 결혼하고 만족된다. "1개의 중요한 이점은 우리가 연구의 유사한 분야에서 두 과학자 다, 이고, 직업의 일부분인 드라이브를 및 열정을 이해한ㄴ다는 것을 이다. 당신을 이해하는 누구와 지원이 있어서 당신은 졸업생 학교를 통해서 전심으로이다 중대한 자산, postdoc 년, 그리고 저쪽에."

나가 뉴욕에 있는 작가의 회의에 참석할 때, 지난 달 스피커의 한개는 신문업의 컬럼비아 대학 대학원에 학생의 Sreenath Sreenivasan, 조교수 및 학장이었다. 그가 그의 결혼에서 기술한 장면은 나의 마음에 있는 생생한 심상을 되살렸다. 그는 그의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를 가진 침대에 있는 그의 베개에 대하여 수중에 앉고 있었다. 그의 바빴던 의 다중 작업 아내 또한 그의 옆에 바르게 자리가 주어진 휴대용 퍼스널 컴퓨터에 (쌍둥이 유아의 관리 고문 그리고 어머니) 작동하고 있었다. 2개는 그들의 지나치게 요구하는 일에 전자로 가고 있었다, 그러나 또한 경력과 결혼 둘 다에 즉시 전갈 그들의 헌신에서 동일한 감정적인 "대역폭"에, 명백하게이었다.

붕괴되는 결혼

몇몇 결혼은 충분히 강하지 않다 과학적인 경력의 긴장을 저항하기 위하여. "나는 항상 그것이 잘 좋아질 것이라는 점을 희망하고 있었다--후에 postdoc, 임기 후에," Chris를 말한다, 캐나다에 있는 2차년도 postdoc 후에 눈금. "불운하게, 아무것도 향상하지 않았다. 어쨌든 더 나쁘게 되었다 (위원회 더, 회의 더, 종이 더, 학생 더, 교부금 더, 검토 더 및 격파 더). 나는 당신이 과학자, 그렇습니다, 결혼하면인지 말할 것입니다. 당신이 과학자의 협동자인 경우에, 긴 생각하거든 당신이 당신 관계에서 저것으로 살 수 있는 경우에 단단한," 그는 과학적인 경력에 의해 제기된 개인 도전에 관하여 says.
Rewton, a 9 년 오래된 아이와 가진 부교수를, 좀더 동의할 수 없었다 tenured. "일과 가정 생활의 균형은 지금까지 항상 우리의 결혼에 있는 문제점이었다. 비 과학자를 위해와 관련되기 곤란한 어느 정도 과학적인 문화가," 그 말한다 있다. "나가 능력 일, 등등을 위해 jockeying, 그러나 지금도 문제점."일 때 나의 경력에서 심각한 문제점 먼저이었다

"나는 악화된 동료 과학자, 그러나 관계에 나가 능력 위치 얻은 후에 결혼했다 (및 그를). 나의 새로운 일은 장거리 결혼 (300 마일) 살아나지 않은, 로 저희를" 말한다 Elizabeth를 강요했다.

Nasif는, 멕시코 근거한 조직에 있는 교장 Biology Cabinet 의 30 년의 결혼 이상, 그의 아내 그가 그의 경력에 정진한 시간의 질투한 재계표를 불렀다. 그의 일이 증가하는 것을 계속하는 때, 그녀는 쓰게 마지막으로 좌에 되었다. 그는 그녀를 비난하지 않는다. "태만은 무슨 성가심 우리의 아내인. 당신이 책, 현미경, 세균 배양용 접시, 등등 같이 너자신을 위한 과학적인 공급을" 구매할 때, 그녀를 장미 꽃다발이라고 매주마다 사십시오

결코 일어나지 않는 결혼

많은 과학자는 과학 경력의 바로 본질이 협동자를 찾아내는 기회를 제한한ㄴ다는 것을 넋두리한다. "과학의 다량은 불균형으로 남성," 이다 차드 의 기술설계 연수생을 말한다. "나가 여성에게 문자로 말하지 않은 대학원 동안에 주가 있었다. 나는 또한 50명의 사람들 더 많은 것의 당에 참석하는 기억한다, 그러나 당신은 여자를 셀 수 있었다 한 손으로; ." 가지고 갔다 누구가 모두의

"문제점이동하 의 주위에 거대한 문제는," 그 추가한다 이다. "비록 나가 강렬한 표준 노동량이 주어진 있을 법하지 않는나의 꿈 여아를 찾아냈더라도, 왜 그녀는 관심이 끌릴는가 것입니다? 몇몇 것은 당신이 격원한 장소로 가까운 장래에 움직일 것이라는 점을 날짜에게 말하는 보다는 더 큰 진정제이다. "
"는 솔직히 말해서 나가 나의 과학적인 경력을 통해 파악에 모두를 둔 그 사람들의 한 살,"인 Os를 밝힌다. "그러나, 나는 사람들을 만나고기 관계를 시작하기 것이 다만." 열심히 얻기 때문에 다른 사람이 이것을 한ㄴ다는 것을 건의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노아의 방주 같이 이고, 당신은 위로 중대한 한 쌍이 되기 놓쳤다," 켈리를 말한다.

독일 신문 거푸집 Zeit에 있는 최근 기사에 따르면, 그것은 뿐만 아니라 협동자를 찾아내고 또한 과학적인 경력에 의해 더 곤란한 하는 가족을 시작하고 있다. 기사는 박사과정의 학생에게서 조교수에 배열해 과학자의 학문에 보고했다. 것을이 37의 때리는 73% 발견했다 - 42 년 olds에 - 아무 아이들도 없었다. 현상을 설명해서, 기사는 과학자가 어떤 재정 주거 안정성도 없이 단기적인 고용을 가지고 가기 위하여 40의 나이의 밑에 그들이 수시로 강제된다 독일에 있는 영원한 위치를 찾아내는 것은 아주 곤란하다는 것을 주의했다.

그것에게 일을 만들기

불운하게, 학문적인 기후는 수시로 과학자 결혼에서 고유한 문제를 약화시킨다. "긴 인생이 주어진 젊은 가족의 상황 (연소한 과학자에게 postdoc에 졸업할 것이다 대학생에서) 여자의 비옥한 년까지 확실하게 계속되는,"는 말한다 또한 유아의 부모인 postdoc를 특히 문제일 수 있다. "Whitehead 학회, Caltech, 그리고 스탠포드 있 만들 단계 in right 옳은 방향으로, 그러나 현재 훈련 환경 이 아닙니다 "가족 친절하"," 그 추가하.

그의 요청 목록이 이 postdoc에 의하여 그 때 떨어져 덜걱덜걱 소리난다: 대학원 학생 및 postdocs를 허용하는 자유주의 허가 프로그램은 떨어져 시기를 정한다; 아픈 아기가 데이케어에서 주워야 할 경우의 실험을 처리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기술 제도 지원 스태프를 고용하는 작은 교부금; 육아의 비용 지불에 있는 원조; postdocs를 위한 대부 원조; 파트타임 일을 위한 선택권; 그리고 포괄적인 행정, 재정 적이고, 그리고 법적 원조.

다른 연수생은 저것을 곡예를 하는 과학 주의하고 결혼은 융통성 뿐만 아니라 수시로 희생을 요구한다: 협동자가 회의를 놓치거나, 아픈 아이를 돌보기 때문에 일을 위해 늦은 기조를 정하기 위하여 가족 사건을 그 혹은 그녀의 실험실에서 남아 있는 것을 허용하는 직업 기회 포기, 예를 들면. "완전한 세계, 당신은에서 그것이 전부 있을 수 있었다, 결혼 또는 경력을 위해 결코 무엇이든을 희생해서," Liz를 말하지 않는다. "세계는 완전하지 않다. 그것의 값이 있는 그것은 인가? 매분마다."

"희생은 양방향 도로이다. 때때로 당신은 여자 친구 또는 아내와 쓰는 실험실에 있는 시간을 희생한다,… 그러나 나는 그것 와 충분하다는 것을 다는 것을 당신을 말해서 좋다. 결국, 당신의 친구에 의하여에게는 그들의 자신의 가족이 결혼하고 있을 때, 당신의 부모는 죽고, 가족은 따로따로 움직이고 당신은 더 오래되게 성장한다, 당신의 젤 상자는 휴일에 당신을 위해 거기 있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지 않다 그리고 당신이 지원을 위해 누구를 필요로 할 때 그 순간은," 바브를 밝힌다. "당신이?" 집으로 올 때 당신은 그것을에 말하는 아무도가 있는 경우에 세계에 있는 가장 중대한 것 발견의 점은인 무엇, 진짜로

ScienceCarriers.Org

Velocit� che data per i commerci
Discount Auction Software

수요일, 8월 22

미국에서 같이 날짜를 기입해 이슬람교도는 무엇인가?

그러므로 북아메리카에 있는 가장 큰 연례 회교도 회의에 회의를 날짜를 기입하는 강포하게 대중적인 속도는 전체로 더 존경할 만한 상표를 주어졌다. 그들은 칭했다 "결혼 연회이라고."

"우리가 그것을 날짜를 기입하는 속도이라고 칭한 경우에, 진짜에게 날짜를 기입하기으로," 끝날 것이다 Shamshad Hussain, 찡그린 얼굴을 해 organisers의 한을 말했다.

연회 이달 초에 및 각종 관련 세미나는 모두 몇몇 미국 회교도 가족이 많은 것이 동화하지 않는 것을 좋아하는 문제점으로 격투에서 직면하는 어려움을 강조했다.

"날짜를 기입하는이라고 칭한 1개의 세미나는," 약속했다 출석자에게 "그것에서 그들의 아이들을 저장하기 위하여 고투해 회교도 가족을 위한 도움이 되는 힌트를."

날짜를 기입하는 세미나에 참석해 백명의 사람들의 한 쌍은 회교도 미국 부모는 그들의 청년 아이들을 준다 아담스 센터의 Imam가 버지니아에 있는 7개의 회교 교당의 공동 기본적인 지시, 특히 남성을 합계할 때 Muhamed Magid, 밖으로 실소를 파열했다: "회교도 여아에게, 이제까지 말하지 말라, 그러나 당신은 그들과 결혼하기 위하여 려고 하고 있다. 비 이슬람교도 여아에 관해서는, 그들에게 대화는, 그러나 이제까지 가져오지 않는다 1개의 가정을."

"이 아이 그것은 결혼의 앞에 성이 있는 것은 좋다, 사회적인 규범이 좋 현재까지"는 Magid 말했다는 것을이다 인 미국에서 자랐다.

"이렇게 아이는 그들의 부모의 이상과 이 문제점에 문화의 개방상태 사이에서 붙잡힌다." 질문은 반영된 세미나에 고통을 준 미국 이슬람교도가 주제 옆에 인 방법 올렸다.

NY 시간

How Long Drugs In Syst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