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1월 24

데이트 규칙

질리언 러브 조이의 Lowery, Akie의 Bermiss과 한나 도보로

질리언 러브 조이 LOWERY : 여기 규칙에 대한 일이 - 정말 그들에 구입하지 않습니다. 그게 일반적인 지침을 가지고 좋은 너무 동안, 난 법으로 아무것도 집착하지 않고, 내 행동을 지시하는 다른 사람의 이데올로기 허용하지 않습니다, 그 모든 정황 증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이것이 내가 백만 장자 결혼 중매인의 패티 Stanger의 첫 데이트 규칙 말도 종류의 생각하는 이유입니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녀의 규칙을 이해합니까? 네, 그럼요. 하나는, 무례하지 않아야 사회적 품위는 사실 중요하다. 하지만 난 그녀가 신뢰성을 손상시키지 따라서, 너무 안전한 플레이로 사람들을 장려하는 것을 우려하고있다. 결국, 당신은 자신이되는 진짜 안 그러면 너무 얌전하게 군다면. 그리고, 그 동안 반드시 지속적인 관계를 낳을 않습니다, 당신은 단기간에 파트너를 착륙하는 데 도움이 될 수도 있겠죠? 난 그게 걱정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우리를 위해 주문 사람 가을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가능한 자아라는 함정에 빠지지 그럼 우리가 진짜 모습 희생 - 무엇을 우리가 정말 필요 해요 - 프로세스 인치 외교, 확실히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진짜되고있다. 주문 장기적으로 아무 이득이되지 않는 두 번째 데이트에 한 부분들을 연기했다.

그래서, 당신이 자신을 알고있는 경우 그 세번째 칵테일 원하는 그것을 주문. 당신의 정치와 열정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그리고 테이블을 가로질러 사람이 그것을 좋아하지 않아면 그것은 당신의 시간과 에너지를 처음부터 가치도 없어 - 당신이 누군지한다. , 예의와 자신을 만나지만, 무모한, 포기. 데이트가 할 수 없다면, 다음에 이동하고 새로운 사람을 찾아 시간이야.

AKIE BERMISS : 그것은 연애에 관해서라면, 내가 가봤던 내가 국외자라고하고 기존의 이야기가 나에게 적용되지 않는 말했다. 공평 - 가능성이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난 거의 첫 데이트에 대한 "규칙"이있다는 것을 말할 사람에 의해 어떤 시도에 동의. 규칙 및 규정과 지침의 적용을받습니다 우리의 일 - 대 - 일 생활의 많은 분야가 있습니다. 우리는 그 사이에 사랑에 대한 검색을 포함시켜야? 우리는보다 많은 예비 중요한 다른 사람에게 바람직한 것에 자신을 편집 신중해야합니까? 나는 그것을 믿을 수가 없어. 역사적으로 대부분의 사람들이 사랑과 로맨스를 접근하는 방법에 규제 그룹을했습니다 - 그것은 여자를 대상으로 특히.

물론, 예의 바르게하는 방법에 대한 기본 지침이있다면 첫 미팅 사람. 그것은 아마 그 수도 - 수 - 하루 특별한 사람과의 첫 미팅이, 머리에 의해 그들을 잡아 그들에게 불편하게 오래 "부기 주면 안 좋은 생각, (그리고 나는 단어를"아마도 "스트레스 싶은) . "를 입력한 다음 다시, 몇몇 사람들은 그로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선 자신을 소개하고, 몇 가지 기본적인 개념, 물론 관찰합니다.

, 그렇게 위험하지는 않아 아르 것들로 대화를 유지하지만, 확실히 재미 보관하십시오. 언제든지 난 당신이 내가 좀 메스꺼운 얻을 정치 또는 종교에 대해 이야기하지 말아야 말하는 사람을 들었어요. 두 가지 이유 : 첫째 다시되는 특정 성별, 지적 unchallenging로 스스로를 묘사하는 미혼 여성을 장려의 오랜 전통이 있습니다. 하늘은 heteronormative 남성 인물은 하나님이나 세금에 대해서 할 말이있다 여자와 네이 강요 금지. 그것과, 늠름한, unflattering 있어야 차례 오프. 그리고 아마도, 어떤 측면에서, 그것은이다. 하지만 우리는 그것을 바로에게 재갈 킥해야합니다. 둘째, 마음이 약한 문명 어떤 종류의 우리가 무엇을 믿는 얘기를 두려워 우리가 있습니다. 우리에게 종교와 정치의 대부분은 우리 자신을 식별하는 방법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그 바보는 당신이 누군지되는 동안 친구의 실제 인수를 놓게된다. 정말 - 당신은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그 그냥 바보. 생각하는 그녀는 10 대 시절에보고 있던 남자들이 연습했던 크래프트에 대한 자세한 미리했다면 크리스틴 오도넬의 생명이되었습니다 얼마나 달라!

뭐 그런 종류의 엉덩이 수십년에 바꿀지도 모르겠어에 물어 뜯으려고 돌아올 수 있습니다.

난 거의 종래의 관계가 발생하는 행운을 그랬나봐. 난 거의 내가보고하는 사람과 너무 깔끔하게 함께 맞습니다. 난 도전은 좋은 생각합니다. 또한, 내가 dater 진짜가 아니란 걸 인정해야한다. 난 외식 좋아하지 않아. 나 혼자 로맨틱 코미디를 보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리고 주말에 작동합니다. 대부분의 남자와 여자가 내게 함께 몹시 어려운 사람을 찾을 것입니다. 내가 weeknights에 늦게까지 남아 있고, 전 대화에 음악과 독서를 듣고 수행하는 동안에, 나는 독실한 염세입니다. 그래서 : 저는 바구니 케이스.

그러니까 내 말은 듣지 마세요! 아마 그 규칙은 정말 일을! 난 몰라 난 알아 절대 바랍니다. 사람들은 내가 누군지 나도 처음엔 수용 너무도 바람직한, 그리고 개성이 아르에 관심이? 관계는 아무데도 못 간다.

네가 싫어하는 걸 말해. 왜 아픈 거죠? 어떤 국가는 안 그래요 방문 좋아해요? 어떤 음악 안 그래 좋아? 나에게 작업을 좀 줘. 아마도 그러면, 난 테이크 아웃 중국 음식과 스타 트렉 마라톤에 당신을 초대합니다.

그리고 그렇게 마법 때 진짜.

한나 도보 : 내가 처음 (뿐 아니라 전 sororities을 서두르고있을 때)를 사귀고, 내가 자네들은, boos과 요금을 피함으로써 것처럼 사람을 만드는 가장 쉬운 방법을 들었는데 시작했을 때. 기본적으로 상식하고, 첫 데이트에 (또는 다른 첫번째 발생) 이상 - 알코올이나 약물을 섭취하지, 당신의 데이트 역사에 대해 얘기하지 않는 것이 그렇게 말할거야 돈이나 정치 (지폐 또는 사람 얘기는 못해요 그들)에.

대부분의 경우,이 규칙에 구독 않습니다. 당신이 처음 누군가를 만날 때, 그것은 단지 당신이 다른 사람의 이름을 듣고 과거를 계속하는 경우 몇 초 결정됩니다. 젊고 하나의 여자로서 내가 어떤 새 연락처를 만들 수있는 기회를 위태롭게하고 싶지 않아요. 나는 미소 예의 바르고 정중해야하고 블로그에 대한 내 snarky 내부 - 목소리를 유지, 이것은 내가 항상 여자처럼 행동해야한다는 내 머리에 교련된 됐어요.

그것은 모든 상황에 잘 예의가 중요하지만, 에티켓은 귀하의 인격을 뒤집는해서는 안된다. 그냥 당신이 예의 바르게 행동하고 당신의 공격적인 재치 또는 punny 개성을 희생해야만하는 것은 아닙니다 논쟁 주제를 피하는 때문입니다.

사람들이 규칙을 잊어 것은 규칙을 테스트하고 부러진 것을 의미합니다. 우리는 더 이상 살 에밀리 포스트와 쥰의 다니엘이 지배하는 세계에 있지만, 마음에 무슨 말을 무례하게 굴지 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