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월 30

함께 떨어져

언제 그들의 결혼은 지난 6 월 제임스 켈리와 브렌든, 그들이 사랑하는, 약속 수 아끼고 존경하며 "죽음을 서약 부분까지 우리가 어떻게해야할지, 그리고 우리가 다른 도시에 살고있다 함께 위대한 일을하더라도 기회가 온다"고 말했다.

이번 달에 결혼하는 두 사람이지만 그들의 직업에 의해 대부분의 시간 간격 듀얼 - 경력 커플의 증가에 합류한다. 보고서는 백만 인구가 더 이상 그들의 미국에, 그 사람과 결혼하지 않습니다 오래 - 장기적인 관계의 사람을 포함하지 않는 수치입니다.

브렌단, 30, 자신의 회사와 함께 뉴욕으로 그들은 둘 다 좋은 기회가 아니면 다른 일자리를 찾아 볼티모어 지역에서 이사의 동의를 선택했다.

켈리, 27, 최근 법대를 졸업, 그녀가 어디 소송과 가족법에 효과가있는 것 Towson, 메릴랜드, 그녀의 직업을 사랑한다. 그녀는 단지 여름에, 그리고 시작하기 전에 그녀가 뉴욕에 그녀가 다른 직업을 보이는 그녀는 국가의 사법 시험을 통과해야합니다 이동합니다.

그녀는 분리에 대한 걱정,하지만 그들은 상담원이 말하는 찍은 적이 한 통근 부부의 생활을 다루는 가장 중요한 단계 중 하나입니다 : 그들 -에서 - 돌 계획을 할 때 그들은 서로를 볼 수에 대한 설정했습니다. 그것은 그들에 셀 수와 기대 뭔가.

"우리는 주말을 건너뛸을 감수하지 않을거야 결정,"켈리다고하더라도 그들은 그것을 비싼되며 뉴욕과 볼티모어 사이에 출퇴근이 소진된 적어도 한 달에 4 번 알아.

부부는 항상 떨어져 병역과 직장에 대한 여행 등 이유로 살고 있었다. 새로운 무엇보다 여성의 경력만큼이나 중요하다 자신의 남편 '. 고용 시장 위축 힘들어 같은 도시에서 똑같이 좋은 일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그리고 부부가 만약 그들 중 하나는 다른 직업과 열등 걸립, 분노를 따라 이동하는 걱정이다.

도시 간의 직항 항공편을 만드는 비용이 덜하고 더 자주 통근 행할 것. 그리고 그들이 떨어져있는 동안, 부부가 터치에 더 쉽게 과거에 전자 - 메일, 휴대 전화 - 네트워크 계획과 스카이 프와 같은 새로운 기술, 세계적인 인터넷 전화 서비스와 함께보다 자유롭게 머물 수있다.

이유 중 하나는 오래 - 거리 관계의 증가에있다가 그들의 많은 온라인 데이트로 시작됩니다. 긴 - LDRs 그들에게 부담으로 불립니다 거리 관계를 너무 일반적이다.

서로 떨어져 생활은 더 이상 관계의 종말의 시작처럼 보인다.

아무도 사랑하는 데 별도의 가정에 머물 수있는 최선의 방법이지만, contends 연구자에 대해 분할하는 긴 - LDRs의 장기 효과.

데이비드 Popenoe, 사회와 공동 - 럿거스 대학의 국립 결혼 프로젝트의 디렉터, 전통적인 접근 방법 : 만약 그들은 매일 같이있어 더 잘할 커플. 이 나라의 높은 이혼율을 가리키며, 그는 떨어져 또 오늘날의 결혼에 많은 압력의 우려가 살고있다. "그것은 너무 - 포인트 팁을라고 할 수도있습니다. '"

하지만, 그는 "그것은 영구 배치 보통이 아니라면, 당신은 당신이 할 수있는 최선을 추가합니다."

제인 카터, 심리학자와 공동 - 도서의 저자는 그가 일하는 / 그녀는 작품 (cartercarter.com, 1996), 더 바른말이다. 유일한 혜택, 그녀는 말한다 각 사람의 경력이 성장하는 것입니다.

"이 관계는 당신이 인생에서 최전선에 있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거기있는 것, 당신이 거기있어. 난 시간 제한이 설정되어있는 경우 작업을 본 적이있는 유일한 방법은."

Jameses 짓을 한 여자로서, 서로를 방문해 주신 데 확고한 지침을 권장하고 다시 - 통근 라이프 작동 여부를 정기적으로 평가하고있다.

일부 연구에 의하면 LDRs (또는) 기타 관계를 같은 비율로 성공 실패가 나왔다. 그레고리 Guldner 전 10 년 노동 조합이 전례 없던 공부를 시작했다. 그는 발견, 그가, 그 부부는 여러 가지 이유로 헤어지게다고,하지만 그들 중 하나 거리가 될 것 같지 않습니다.

"이번 연구는 상대적으로 스파스이지만, 그 결론은 지리적으로 분리 관계에 대한 위기는 문학에 의해 밖으로 부담 아니다"고 말했다.

Guldner, 센터는 롱의 유학 - 거리 관계, 연구자 및 다른 사람에 대한 정보를 온라인으로 교환, 또한 보고서는 사람들이 더 외도들은 파트너로부터 분리하는 가지고있을 가능성이되지 않습니다에 대한 감독. 사람들을 속이려고한다면, 그들은 속임수로 가고있다.

하지만 그 LDRs 커플의 충실도에 대해 함께 사는 것보다 더 걱정이다. 신뢰의 문제입니다.

일부 연구자들은 무엇을 믿는 것과는 반대로, Guldner다고 부부가 얼마나 자주 방문하거나 전화로 얘기들이 함께 행동 여부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하지만 누가 서로에게 자필 편지를 보내 두 번 부부로 함께하지 않는 사람들을 머물 가능성이 높습니다.

연구 결과 나타났습니다 그리고 긴 - 거리 관계를 하나의 혜택입니다 : 전통적인 부부 관계에서 서로 시간을 성적 이상 지루해질 수도 LDRs에서 그 동안 더 이상 그진실이 함께 삶을 살지 않아 더 재미있는 섹스를보고합니다.

키이스 Pion, 33, 그리고 안젤라 휘태커 - Pion, 31, 두 변호사, 캔톤 함께 메릴랜드에 살고 있지만 그들의 약혼을하는 동안 그들의 결혼 생활의 첫 16 개월 동안, 그는 공군 탬파, 플로리다주에서했다 그녀가 볼티모어에 머물렀다.

"우리는 그녀를 탬파로오고있다"고 말한다 "논의했으나 그녀가 정말 대단한 일을했다 때문에 그녀에게있어 그것을 이해했다."

그의 첫 임무는 2 년 동안에 불과하지만 최대 사년되고 끝났다.

그들은 달러를이 달 중에 2 ~ 3 수천 주말 여행을 보냈다.

"그것은 확실히 주말을 즐겁게했다"고 말했다. "그것은 신혼 여행을 굉장히 좋아해요.하지만 그 일요일 저녁 터프한 줄 때 우리를 떠나야합니다."

그들은 그녀를 그가 그녀에 대해 생각하고 있었는지 알게 해주는 각 매일 밤 잠자리에 들지도 전에, 그리고 키이스 안젤라 예기치 않은 선물을 보내는 것, 스파 치료를 위해 인증서와 같은 다른 통화의 요점했다.

"우리는 많은 의사 소통,"안젤라 말한다. "그건. 대한 부여된 우리는 비록 우리가 지금 모였네요. 우린 서로를 잊지 않고도 걸릴 수 없어요."

통근 라이프 스타일의 효과는 단지 두 사람이 어떻게 상호 작용을 넘어 확장할 수도있습니다. 야구장의 경우는 완전히 다른 아이의 문제를 설정하고있습니다.

통근 관계에 대한 대부분의 연구 결과, 중간 흰색 - 클래스, 부부 관여하고있다. 아니타 피 잭슨, 켄트 주립 대학 명예 교수, 공동 - 몇 가지 연구를 한 사람이, 그녀는 자신의 얼굴에 검은 통근 문제를 생각하는 부부의 모습이에의 저자이기도하다.

"하나는 밖으로 서있는 것들,"그녀는, "아프리카 - 미국인 통근 리빙 라이프 스타일은 매우 커뮤니티 - 지향합니다.하는 경향이있다 그들을 제한하고 개인적인 문제의 원인에 대한 몇 가지 기능을 개발하고 지역 사회의 바깥 수있다. "

그들은 어느 장소에서 어느 공동체의 일부가 될 시간이 충분하지 않았다 느낌, 그리고 그들이 스스로 진짜 문제로, 그녀는 말한다 보았다.

아직도, 켈리 벌거 탱고, 관계에 대한 새로운 잡지의 부 편집장은 말한다 : 사람의 "많은이하고있다. 그들은 모두 제정신이되지 않을 수있습니다."

(캔자스 시티 스타)

화요일, 1월 27

사랑스러운 소녀

어디에서이 멋진 핫 베이브입니다. 내가 여자에 대해서도 그녀는 베이 워치의 뜨거운 여자하게 말하는거야 못생겼군! 어쨌든 오늘은 내 첫 진정한 기회가 있으므로 여기에 그녀를 만나고 난 그랬어.

우리는 각각 복도에서 다른쪽으로 그래서 난 그녀를 막을 걷고 있어요.

나 : 안녕하세요, 네 이름이 뭐니?

그녀 : 타냐

나 : 안녕 타냐, 나는 당신이 지금까지 사랑스러운 여자가있어 몰래 봤는데 여기서 일하는 사람과 당신을 만나고 싶었을 뿐이에요.

글쎄 그게 전부였다. 그녀는 매우과 영광이 시점에서 모든 어떡해요. 그녀는 "감사 내쳤지만!" 그리고 나서, 마치 그녀가 있는지 무엇을, 또 그녀와 거라고 중단 했다가 다시 뺏어와 나에게 얘기를 한 단계에서 몇 단계를했다 할 방향은 아니었다.

난 단지 그녀의 직업과 어떤 안에 대해서 물어 보풀다 얘기했다. 가장 큰 부분을 모두 죽이는 방법과 자신감이 그녀를 명확하면서 약간 긴장했다. 그녀는 너무 빨리 좀 얘기를하고 약간 과장된 손짓과 머리의 움직임, 초조감의 흔적을했다.

난 그 두 가지 다른 시간대 접근 최근에 사용한 적이 있으며 여성 참여에 비슷한 영향을 미치지 않았다. 이제부터는 내가 모든 시간을 사용할 거예요 유일한 접근 방법에 대해이야. 훌륭한 작품과 그것을 쉽게 할 수있어!

월요일, 1월 26

왜 우리는 바람둥이

널리 믿음과는 반대로, 사람들을 꼬시는 두 매우 구체적인 유형 : 단일하는 사람과 결혼하는 사람. 싱글 사람 바람둥이 때문에, 그들과 하나있어 아무도 정말로 효과요 애들이나 스크래치가 어려운 - - 뒷면의 일부 도달와 자고 얘기하는 의무가있다. 하지만 결혼한 사람, 그들은 강하다 퍼즐. 그들은 스스로 적절한 - 어쩌면 우수한 - 메이트 옛 gametes으로 생산성 재미 좀했고 최소한 일부는 그들의 유전자를 다음 세대에 실려 취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의무, evolutionarily 말을 했어. 그들의 게놈 살아남을 것입니다. 예이 그들. 그래서의 진면목을, 왜 그들은 경기 끈질기시군요합니까?

그리고 마음을 주장하기 전에, 단일 또는 결혼 여부, 그게 당신이, 바람둥이 절대 곰 그게 우리가 여기 어떻게 다뤄야하는지 얘기 아니에요. 그건 제스처, 자세, 안구 운동. 통보 방법은 귀하의 발뒤꿈치를 제보하고 얘기를하고있는 사람에게 기댈? 공지 사항 빠른 작은 눈썹, 눈에 옆으로 줄 약간 지속 제공 시선 약한 미소, 함께 결합하게 될텐데? 만약 당신이 여성인데, 당신은 한쪽으로 약간 기울어 진것도 노출하여 부드럽고, 감각적 목에 또는, 그것을보고, 당신의 목을 다른 방법을 머리를 느끼는 것일까? 만약 당신이 남자니까 당신은, 오픈 -에 - 공격 - 날 위치, 팔, 복부에 눈을 그려 인상적하여 낮은 위치에 오지에서 귀하의 시신을 보관하는 겁니까?

왜냐하면 그들은, nonverbally, 그게 당신이있어 실제 결혼에 대한 준비를 나타내는 과학자, "연락 - 준비"신호 모두이 작은 역할을했다. (좀 더 일반적인 신체 언어 비언어적 누설 "로 알려져있다."그들의 영혼에 깊은, 모든 과학자 시인있습니다.) 이러한 신호 어떤 인간 - ethology 동그라미 "이성애 관계를 개시 프로세스로"와 다른, 흔히 알려진의 중요한 부분입니다 the 꼭 대학 캠퍼스, "올 누군가를 위해." 불안한 측면에서, 그들은 당신을 지배하는 물리적인 신호를 막지 않는,있어도, 당신에게 이런 꼴을 의도 - 전에 그들이 얘기하는 단계로 진행할 수있습니다 어색한 두 유용한 메시지가 잠재적인 동료를 보낼 필요가 없어요. 그들은 개방 라인, 말하자면, 오프닝 라인.

바람둥이는 이유 중 하나는 우리가 이런 방식으로 우리는 그것을 도울 수 없다는 것입니다. 우리가해야 할 일은, 생물학이나 문화에 의해 프로그래밍된 여부. 일부 연구 결과는 생물학의 임의의 숫자에 의해 조사를하고있다. Ethologist Irenaus Eibl Eibesfeldt 후 독일의 막스 플랑크 연구소의 1960 년대에 아프리카 부족 촬영과 같은 여자가 찾아낸 장기화 머리로 떨어져 그가 미국에가 본 작은 미소로 기울기를 볼껀가 정확한. (머리의 움직임에 대한 기술적인 이름은 "cannot입니다."좀 더 "좋아할 수있어,이 경우를 제외하고.")

진화 생물학 그 유혹을 실행하시기 바랍니다 개인 연습을 더 신속하고 재생산 짝을 찾는 이유와 그 동작을 따라서 모든 인간에 가장 광범위하게 된 성공 adeptly했다. "많은 사람들이 우리가 어떻게, 특히 의사 소통의 보편적 언어의 일부입니다 nonverbally 유혹을 느낄 것"Jeffry 심슨, 미네소타 대학에서 사회 심리학 프로그램의 감독이있다.

심슨은 현재 역할을 공부하고있다는 매력과 놀이 노닥거리는 여성의 배란주기의 기간 동안 여러 번. 그의 연구에 의하면 여성들은 더 꼬리치는 남자에게 매력을하는 마법에 걸리있다가 나왔다. "그들의 매력을 찾아들 들떠있는 어떤 행동을 포함하여 단기간에 매력적인 특성을 가지고하는 경향이있다"고 말했다. 그는 여자가 왜 이런식으로 행동을 확실히 아니지만, 그것을 따르고 있으며 그 침대 마법에 걸리 procreating 여성과 아기, 그리고 아기가 너무에 더 많은 의미들을 꼬리치는 유전자를 전달하는 좋은 기회가 남성. 물론,이 중 아무 의식 선택, 그냥으로 유혹을 항상 의도하지 않습니다. "그것도 아주 많은, 특히 비언어적 물건, 사람들은 그것을하고 있는지 충분히 인식되지 않을 수있습니다,"심슨이 말했다. "넌 어떻게 생겼는지보고하지 않습니다. 사람과 완벽하게하는 강력한 방법을 알고 있어야하지 들떠 신호 방출 수있습니다."

의도를 가지고 찝쩍대는건

글쎄, 어떤 사람들은 어쨌든. 하지만 그때 당신의 나머지 부분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누군지 알아요. 누가 내 식료품 다른 하루는 신사역 전달하고 있기 때문에 21 알코올을받을 수 있어야한다고 우리에게 문제가 있다고합니다. 당신이 때, 내가 그의 방법을 아는 사람 돌리 주위 사람 같은 사람이 말했 나를 좋아했다. (무능해, 나도 알아. 내가 방심했다.) 크리스마스 말하는 그녀의 눈동자는 그가 가지고 있던 fortysomething seatmate 육감 전에 어떻게 비행기에서 내 뒤에 fiftysomething 사람이야 - 사실, 난 희망 당신은 그렇지 않아, 때문에 그렇다면, 자네가 정말 skeevy. 내 요점은, 한번 가십의 구두 단계로 이동, 그것은 의도적인 거이 다.

그리고 그 생각에는 그 자체가 잘못된 건 가르쳐의 일부 학교가있다. 가십, 우리 모두가 움직임을 알고있는 춤 연극은 게임이다. "사람들은 아무것도 입히려하지 않고 시시 덕 거린다면 할 수 있지 않을까"독립적인 섹스 연구원 티모 Perper, 사람이 30 년 동안의 유혹을 연구했습니다. "찝쩍대는건 캡처 다른 사람의 관심과 말한다 '재생 하시겠습니까?'"또 하나의 게임에 대해 가장 테렌 가지의 사회적 상호 작용의 기본적인 규칙을 고무하고있다. 선명도 중요 한게 아니 예요. "찝쩍대는건 잠재력의 창이 열립니다. 안 그래, 안 돼,"Perper 말한다. "그래서 우리는이 복잡한 게임에 어쩌면 스스로를 갖습니다." 이 게임은 새로운 것이 아니다. 2000 년 전 여자 꼬시는 방법에 대해 쓴 최초의 출판을위한 가이드, 남자 Ovid Perper라는 지적이다. 데이트 도서로 가고, 사랑의 예술 Layguide 나뭇잎처럼 더 최근 출판물 : 얼마나 더 아름다운 당신은 어느 때보 다도 가능한 상관없이 비슷한 또는 어떤 모양의 먼지가 얼마나 많이 만들어 Dreamed 여자를 유혹해서. 그래서 네, 그게 진짜 책이에요.

일단 우리가 우리에게 제 2의 천성되면 아마의 경기를 배웠어요.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야 우리가 게임을, 우리는 아직 거기에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다른 경기보다 훨씬 나아 (그렇게) 얘기를 그네에있어 필요합니다. 찝쩍대는건 때로는 사회 폴백 위치가된다. "우리 모두는 특정 상황에서 어떻게 행동에 대한 규칙을 배우고,이 그것을 쉽게 사람들이 어떻게 행동해야할지에, 심지어 신경 쓰이게 할 때,"안토니아 민스터 성당, 웨인 주립 대학에서 심리학 교수는 말한다. 그냥 우리가 식당에서 어떻게 행동을하거나 비즈니스 회의에서, 그녀는, 우리는 이성과 대화를위한 스크립트를 배울 스크립트의 제안에 대한 일종의 배운다. "우리는 흔히 생각도하지 않고는 이러한 스크립트를 제정,"그녀는 말한다. "일부 여성과 남성이 들어, 스크립트를 너무 잘 유혹을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을위한 편안하고 전략을 배울 수있습니다." 다른 말로하면, 의심 할 때, 우리가 시시 덕 거린다.

그 것은 이미 다하고 추진력을 얻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있지만, 자주는 아니지만 의심의 여지가 우의 예술 따위를 열심히합니다. 그것의 호기심. "찝쩍대는건 하나의 친구 - 가치와 대안의 가능성을 시험하는 한 방법입니다 - 실제로 누군가를 만나려고 대안으로 사용할 수있을 것"아서 애런, 스토니 브룩 뉴욕 주립 대학 심리학 교수는 말한다. 진화 생물학하려면이 분명한지의 장점 : 동료, 자손 죽는. 찝쩍대는건 a 짝짓기 보험을 밖으로 데리고 나가처럼 작은입니다.

최악에 온다면, 그것을 (예, 내가 할), 다른 사람과 노닥거리는의 매우 행위에 대해서는 장점을 모두 가져올 수있다는 자체가 여러분의 친구, 그리고 당신은 여전히 최악의 관심을 새롭게 확신이없습니다. 그래서 그것은이기 - 승리.

또한 정서적이며, 자본에 대한 대가로 뭔가 다른 찝쩍대는건 째군 수있습니다. 아니, 원래는 돈을 위해,하지만 무형 - 더 테이블, 고기의 흥미 진진한 컷, 너무 많은 질문을하지 않고 원치 않는 구매 능력을 반환합니다. 그것은 경편한 사회적 윤활유, 일상적인 거래의 마찰을 줄이고, 그리고 낭만적인 오버추어보다 전략적으로 타임의 제보로 마무리했다. 적 없었던 사람 바람둥이 남자 미용사가 만난 적이 있나요? 여자들은 그를 더 잘 볼로 이동합니다. 그래서 그들은 자주 폭발 돌아갈으로 걸어 나갈 때 그들은 자신의 살롱의 느낌이 더 잘, 더 행복하게합니다. 찝쩍대는건 거의 필수. 미용사가되기 때문에 관심을 많이하는 경우에는 게이 한 형편이 사전으로 될 가능성이있다 그리고, 너무 많이, 더 나은.

그것은 위험하다 도착 없음

하지만 미용사의 의자를 밖으로, 만사가 그렇게 단순하지 않습니다. 사람을 잘못 찝쩍대는 잘못된 방법, 그리고 당신은 때리고는 성적인 - 성희롱 소송에 이르기까지 모두의 위험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물론, 미국의 미덕 plainspokenness의 활동에 모호한 디자인하는 자산이 아닙니다. 웨인 주립의 민스터 성당, 누구의 연구 노닥거리는의 어두운 측면에 초점을 맞춘이 - 성희롱을 때, 또는 아는 사람 성폭행 스토킹 transmogrifies - 위험한 유혹을 수 있다고 경고했다. "시간이 가십의 대부분은 한 때 파트너가 긍정적으로 응답하지 않습니다 desists,"그녀는 말한다. "하지만, 어떤 사람들은 그냥 전송되는 메시지가 도착하지 못하면, 그리고 무엇 때문에 그들이 듣고 싶지 않다는 일부를 무시합니다."

하나는 가장 매력적인 유혹을 실험실의 디지털 세계입니다. 여기있는 모든 단어와 바디 랭귀지는 전시장의; 여부를 온라인이나 문자 메시지에, 따위의 미묘한 차이는 거의 불가능하다. 그리고 이후로 문자 및 e - 메일을 유혹을 할 수있는 사람의 눈을보고하지 않고, 그리고 빠른 속도로 이루어집니다 자주, racier 대담하고 한시 빨리 벗어나게 여부 메시지 또는 보내는 것이 현명하다 오해 될 수에 반성의 순간으로 전혀. 비록 아직 거기별로 연구 중에있다 "고 말한다 민스터 성당"바람둥이 문자 주제를 모두 매혹, 찾습니다. 하지만 한가지는 분명하다 :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더 친밀한 내용을 공개할 용의가있다, 그래서 과정을보다 신속하게 사태를 확대할 수있습니다."

사람 - off - line 항목 시시 덕 거린다면 대부분의 사람들은 적어도 - 외도를 찾고 있지 않습니다. 하지만 그 유혹을 별개로 하나의 위험과 그것에 환상의 정도가 훨씬 더 큰 유혹을 결혼을 설정하는 것. 그 말뚝과 위험이 큰 경우, 높은 경우에도 일이 아무것도 가능성이 희박합니다. 하지만 일부 경우에 많이 headier 칵테일이다. 그것은 가장 일반적으로 업무의 경우, 치료사, 속이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사람들이 자신과 배우자가 함께 사는 방법에 불만을 갖고 있다고 밝혀졌다. 거기에 더 긍정과 사랑에 당신과 함께 가을을보다 활력을 느끼는 사람이 조금있다. (다음, 다음에는 조금 덜 바람피운적.) 찝쩍대는건 디카 외도, 더 살아, 더, 더 이상 그 누구도 당신에게 사랑의 행복이 위험없이 실제로 중요한 것은 바람직하지 - 긍정보다는 느낌이나 감정의 방법이있다는 귀하의 은행 계좌의 잔액. 만약 당신이 그것을 할 수있는 책임감과 바람둥이 그럼 계속 가자. 당신은 당신의 배우자와 함께 그것을 시도 할 수도있습니다.

일요일, 1월 25

영국의 데이트 사이트와의 관계에 초점 무성의

아무도 섹스를 찾고 들어, 인터넷을 자주 첫 중지, 데이트 사이트와 채팅 룸 대상에게 헌정의 배열입니다.

아마 마지막으로 나타났다는 장소들을 찾는 것이 독신 관계를 고려하고있다.

그러나 그 관계없이 데이트 온라인 기관 출범에 대한 친밀감을 추구하고있다.

그게 어른 Platonicpartners.co.uk "독신, 플라토닉, 비 - 물리적 추구의 침묵 소수 또는 일부 물리적인 관계"도움이 될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에게 친구를 찾을 수 있도록했다.
더 읽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