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4월 9

40 후 데이트를위한 10 대 수칙

난 당신이 데이트 장면들과 연락 좀 나이가 적은있을 때 사람을 만날하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요청 문자 번호를 받았습니다. 다음과 시도 아르 건강하고 행복한 관계에서 이제 많은 사람들에게 일한 사실 팁.

1. 친구 찾기 일자리를 찾는 것과 같다. 그것은 당신이 성공 할때까지 일상 생활에서 일을 할 것이있다.

2. 당신이 아는 사람에게 물어보십시오. 평균적으로 우리는 모두 약 250 다른 사람을, 하나 또는 두 싱글과 찾고 다른 사람을 알아가는 것을 알고있다. 그냥 당신은 매우 웃음있을 수 있습니다 부탁드립니다.

3. 스타벅스에서 모닝 커피 드세요. 당신이 밖으로하는 경우와 회의 누군가의 가능성에 관한 백퍼센트 당신이 퍼지 슬리퍼에서 편히 앉아했을보다 낫구나.

4. 인터넷을 사용합니다. AARP에 따르면, 오늘날의 인터넷 사용자의 41 %가 55 세 이상입니다. 당신은 (나는 그것을 성공적인 것으로 많은 사람을 알고 있지만)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하지 않아도됩니다. 당신은 사이버 공간에서 사용할 수있는 대화방의 수백만 중 하나에 같은 생각을 가진 개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현명하게 그것을 - 당신이 데이트 사이트를 사용하는 경우. 어떤 사람들은 자신에 대한 진실을 말하지 않는거야.

5. 클래스를 가져가라. 학위를 받고 동시에 친구를 찾는 상상해보십시오. 그것은 자신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누구인지 당신은 이미 관심을 공유할 사람들을 만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6. 지역 단체에 가입하세요. 로타리, 시에라 클럽, 그리고 종교 단체가 좀 다른 싱글을 만날 수있는 장소입니다. 씨 또는 여사 오른쪽 그룹에 없다고해도 당신은 완벽한 사람을 알고있을 그 사람을 기억로 이동합니다.

7. 동창회로 이동합니다. 내가 만난과 사랑에 빠진 옛 고등학교 및 대학 친구의 수십년와 나중에 몇몇 사람들을 알고있다. 그것은 옛날 학교의 유대가 얼마나 강한 놀랍군요.

8. 싱글 이벤트를보십시오. 투자 시간과 돈을 단식 유람선 또는 주말 휴양지 인치 아무것도하면 또하고 거래의 휴가를 나갈거야 아마 친구를 확인하십시오.

9. 영업 활동으로 이동합니다. 회의, 연회, 회의는 당신이 이미와 공통점을 가지고 적절한 싱글을 만날 수있는 장소입니다.

10. 가서 쇼핑. 싱글의로드 5과 저녁 식사 쇼핑 6시 반 사이에 시장에 나와 있습니다. 당신은 외로운 폭챺을 고르러 좋은 찾고있는 사람을 볼 경우, 그들에게 질문을하거나 그들에게 조리법 제안을 제공합니다. 그것은이 저녁 식사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의 40 년대 이후 데이트 도전임을 알고있는 좋은 소식은 당신과 당신의 잠재 메이트 당신이 뭘 원하는지 알게되면, 당신의 인생에서 한 번에된다는 것입니다. 당신이 누군가를 만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이 스스로를 넣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럼 소파에서 하차 최신 소설을 읽는 누가, 그들은 당신의 다음 큰 로맨스 수도 볼 수있는 서점으로 운전.

Voc� � um gar�om de namoro?

수요일, 4월 6

데이트 게임에서, 스타일 백작 말하기

부부의 말하는 스타일을 비교 - 미국인 연구자들은 관계의 성공을 예측하는 새로운 방법을 발견했다.

대학생의 연구에서 그들은 누구의 언어 동기화에 있던 커플은 거의 네 배 이상 누가 비슷한 언어를 사용하지 않은 것보다 서로를 다시는보고 싶지 가능성 것으로 나타났다.

"우리는 사람들에게 그들 자신보다 더 높은 속도에서 이것을 예측할 수있다"연구팀을 향하고 텍사스 대학의 교수 제임스 Pennebaker는 말했다.

명사 또는 동사하지만, 그 단어가 관계에있는지를 보여주 단어가 아닙니다 - 함수 단어에 초점을 맞춘 심리 과학 저널에 자신의 연구 결과를 보고한 연구자,,. 예를 들면 :, 수, 아무것도, 그, 윌, 그를.

"기능 단어는 매우 사회적인 그리고 그들이 사용하는 사교 기술을 필요로"Pennebaker는 설명했다. "예를 들면, 나는 나가 신다 기사를 말하는거야면 몇 분 후에 내가 '기사는'당신과 내가 둘 다 그 기사가 무슨 뜻인지 알고있는 몇 가지 참조를 확인하십시오."

실험의 일환으로, 대학생의 약 40 쌍 4 분 스피드 날짜에 참가하고 그들의 대화는 기록했다.

"우리는 함수 단어는 사람의 정신 상태의 강력한 반사는 것을 발견,"Pennebaker 고 말했다. "당신은 사람들이 같은 상태에있는 경우 또는 동일한 페이지에있는 알 수 있습니다."

연구의 두 번째 부분은 이미 10 일 동안 커플 데이트 사이의 일상적인 인스턴트 메시지 대화를 살펴 보았다. 대화는 단어와 회화 패턴에 대한 컴퓨터에 의해 분석되었다.

Pennebaker 연구자 다시 한번 꽤 정확하게 커플이 데이트를 계속 어느 예측할 수 있다고 말했다.

그들이 말하는 그 부부가 상호 작용하는 동안 사용하는 스타일의 관계가 성공 여부의 좋은 지표이며, 서면 없습니다.

"그래도 나중에 데이트 수가 높을수록 자신의 스타일과 일치 점수는, 확률이 더 높다 그들이 있었다"Pennebaker 고 말했다.

회화 스타일은 아직 실험 후 3 개월 사귀고 있었고 비슷한 있던 부부의 약 80 %가 스타일 현저히 다르다는 부부 중 54%와 비교.

Pennebaker 그들은 대부분의 사람들은 통지하지 않더라도 일상적인 대화 중에 발생하기 때문에 결과는 주목할만한다고 말했다.

"우리 중 아무도이 단어에 주목,"Pennebaker 고 말했다. "이게 뭐 대단하네요 우리가 정말 그런 결정을하게 만들지 마이며 그것은 우리의 입을 통해 나오면."

(번드 Debusmann 주니어, 패트리샤 Reaney으로 편집하여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