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12월 31

당신은 이러한 클래식 데이트 실수 있나요?

가끔은, 다른 즐거운 데이트 awry 뚜렷한 이유도없이 갈 보일 수있다. 여기에 사소한 실수 업 및 성공적인 데이트에서 당신을 다시 구금 수있는 실수있습니다.

데이트 상대의 어깨 너머로 보이는

뭔가 매력에 날짜를 바로 뒤에있는 건가요? 아마 웨이터가 극적으로 바나나 피부, 또는 영화 배우 조지 클루니에 미끄러 반대 카메론 디아즈가 앉아있다 그리고 그들은 모두 정교한 모자를 쓰고있습니다. 이거 놔. 데이트 상대의 어깨 너머로 보이는만큼 무례에 걸쳐, 그리고 올 것이다 당신이 데이트를하는 사람이 불쾌하게 느낄 것입니다 그리고 당신이 그들에게 관심이없는 것 같아요.

전직에 대해 말하기

네가 새 집으로 이사하고 여전히 이전 주민의 소지품 가득 - 실망의 비트와 하드 작업을 많이 앞서 그 이전의 모든 수하물 처리하려고 찾아 상상해보십시오. 이것은 사람이 할 때 여전히 예전의 자신의 생각과 정신이 사람이 데이트를 얻을 것이다 느낌과 비슷합니다. 예전 친구에 대한 토론 친구 사이, 당신의 데이트 파트너가 정말 알아야하지 않는 보관해야합니다.

더러운 손톱

새로운 사람이 데이트 때, 그것을 spotlessly 깨끗하게 될 것이 중요합니다. 더러운 손톱, 너무 많은 친구들과 장기적인 관계 간의 상관하지 않겠지만 그들은 벗어 첫 데이트 - 그들은 일반적으로 가난한 위생 의미하지는 매우 저녁 식사를보고 멋진없습니다 씌우고있다. 대부분의 도움말을 데이트와 마찬가지로, 상황에 맞는 것이 중요합니다 - 만약 당신의 첫 데이트 딸기 오후 - 따기, 더러운 손톱 문제가 덜 될 수 일이!

안 들려요

데이트 신경 wracking 수 있고, 종종 가장 중요한 것처럼 대화를가는과 어색한 침묵을 피하기 위해 어떤 비용을 계속 유지하는 것으로 보인다. 하지만 뭔가 새로운 똑똑와 같이 귀하의 날짜를 말하는 말하려고 큰 실수입니다. 그들의 측면에서, 그들은 데이트를하는 사람을 깨닫고 정말 그들이 좌절 될 것이라고 말했다했습니다 한마디 말을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잘 들어 어떤 데이트를 말한다 간주하게 응답합니다.

손보는

다시 긴장에 대한 일반적인 반응, 상수를 손보는하거나 자리 이동에 대한에서 나타나는 혼란과 불안에 떨고, 어떤 때는 좋아 보이지 않습니다 데이트 할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의 무릎에 손을 올려 도움이 될 수있다거나 두들기는 소리에 충동을 줄이기 위해 그들이 걸쇠, 더 중요한 일들에, 당신은 무슨 말인지 지금처럼 집중하여 날짜를 떠난다.

일에 대해서 얘기하고

항상 누군가를 먹고 무엇을 알고 흥미 롭군요. 그러나, 대부분의 작업을 업계 가득 특정 용어와 너무 틈새 그것이 누군가에게 작품의 특정 영역의 밖으로 아무 의미가없는 정보. 당신은 하루 종일 "WENUS"(주간 예상 인터넷 사용 시스템),하지만, 당신의 데이트 파트너가 아마 그런 일은하지 않을 들었 컴파일, 그리고 수도 보낸 모든 주제들을 잃게됩니다. 정말 너무 많은 일에 대해 말하는 당신은 둘 다 경험을 들여이 지역에 대한 논의를 계속하려고에 대한주의 만나

Der Zustand der aus an der Wall Street

월요일, 12월 28

월스트리트 데이트 상태

최근까지 일부 은행들의 수익성이 직업에 이성 회원을 유치 거래를 했어요. 그리고 마찬가지로 불안 거래 금융 위기가 세계 유수의 많은 전략이 작동하는 데 사용되는.

"과거에는, 그들은 첫 번째, '안녕, 내 이름은 마이클이나 조쉬, 그리고 내가 헤지 펀드를 실행 말할 것이다,"사만다 다니엘스, 중매 뉴욕과 로스 앤젤레스에서 사람 이상 25,000 달러 그녀의 서비스에 대한 요금을 기반으로했다 . "지금, 그들은 사람들이 의심하는 것 같은데."

(혹은 바다의 변화)로 인해, 다니엘스는 '비즈니스 - 사만다의 테이블 -에도 불구하고 호황을 누리고있다 : 그녀는 수익을 최대 30 %까지 올해 밝혔습니다. 다니엘스의 경제 붕괴 자신의 개인적인 삶에 안정을 찾는 데는 많은 회계 가했다있다 생각한다. 그녀는 재산에 대한 장벽이 Streeters 사랑을 찾고있다 - 그리고 그들이 어떻게 그것을 찾을 수있습니다 말했다.

모든 사람이 중매에 $ 25,000를 낼 여유가있습니다. 고객이 어떤 종류의 요즘 보는거야?

전 금융 고객의 많은 것을 계속한다. 하지만 금융 이내에, 저기, 그리고 벤처 자본, 헤지펀드보다는 대형 은행들의 자산 운용, 사모 투자로 전환되었습니다. 난 아직도 (지에스, 포춘 500 대)들은 골드만 삭스가지고 있어요. 누가 뭐가 변했지만, 사람들이오고있어 무엇을 물어되지 않습니다.

그래서 여성은 더 이상 은행 데이트에 관심이없는거야?

아니, 그들은 여전히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이 어디를 즉시 금융 누군가 날 모함한 말을하는 데 사용되는, 그들은 이제 다시 기존의 직업뿐만거야. 그들은 변호사와 의사와 자영업 자에 대한 요구거야 - 자신의 할머니를 찾아 그들에게 사용하는 사람의 유형입니다.

0시 / 1시 31분 사랑 불황 - 증거가 있나요?

어떤 사람에 대해 - 왜 그들이 원하는거야?

고속 전원이 남성은 항상 슈퍼모델처럼 보이지만 하버드 여성 교육을 요청했다. 모든 사람이 날 그가 섹시 무엇을 생각하는지 말을 적어도 20 분 보낸다; 남성은 매우 시각입니다.

하지만 같은 호흡 지금, 남자들이 누가 지지해주는 사람이되고 싶다고했다. 자신의 친구가 언제 해고, 그들이 지원했다 아내가보고되지 않은 그 아내. 그들은 사업을 동료 본적 여자들을 대기에 문제가있다.

이제는 "헤지펀드 - funder"더 이상 해요, 당신은 연인이 어떻게 스스로를 시장에 은행 권합니다 트릭는 무엇입니까?

당신이 여자를 만나고, 당신은 다시 사람으로 누구를 기초로 이동해야합니다 - 어떻게 당신 인생, 당신의 관심을 살고있다. 하지만 그것도 누군가 당신을 잘하고있어, 이러한 환경에서 안정적인 직장을 알려 좋아. 한 가지는 여성에게 끌리는 번호 자신감입니다.

어떻게 세금 넘기지 않고 문을 재무 안정성을 전달합니까?

만약 당신이 훌륭한 직업과 돈, 물건을 만들어 온 것입니다. 예를 들어, 일반적인 대화는 첫 데이트 여행입니다. 당신은 햄프 집이 말해봐. 그녀가, 어떻게 당신이 여름을 지내 셨죠 요청에 의해 시작? 당신이 떠나나요? 그녀는 아마, 그럼 그걸 가져올 수있는가 뒤돌아 서있을테니까. 수동, 대화 방식, 그것은 네가 잘하고있어 분명이됩니다.

내 고객 장난감을 많이 가지고 가정의 많은 고객님. 뭔가를 비싸게있어 그러나 만약 당신이 누군가에게 당신이 첫 데이트에서 당신의 자신의 비행기를 소유하게 들린다.

무슨 얘기를하지 않도록해야합니까?

당신이 조심하면 경제에 대해 얘기를 얼마나 잘하거나하지 말자고했다. 그것은 당신이 잘하고있어, 주위 사람들을 불편하게 만드는 사람이없습니다. 거기에 겸손을 향해 추세.

또한, 만약 당신이 금융 회사에서 일하는 당신이 날짜에있어, 귀하의 관심과 날짜가 직장에서 불안을 가지고하지 않습니다. 만약 당신이 나쁜 날이 널 취소 좋을거야.

수 남성과 여성의 서로 의지할 금융 지원을 위해 다른?

그게 누군지 내가 금융에서 일하는 사람들이 서로 데이트하고 싶지 않아하는 경향이 찾으십시오.

?????????????????

일요일, 12월 27

언제 할까 너와 결혼 할까?

프린스턴, 뉴저지 - 가치와 신념에 대한 갤럽의 연례 설문 조사 결혼의 대상이 올해로 파놓은 광산. 이전에 분석을 결혼했거나 계획 언젠가는 결혼하고 미국인의 대다수 것으로, 대부분의 그것을 아주 헌신적인 커플이 결혼을받을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지만, 많은 덜 미혼 커플을위한 구체적 않고 있기 때문에 결혼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느낌 아이. 반면 남성은 27 세 이상 새로운 데이터가 여론 조사에서 풀려나는 미국 전체 평균의 25 여성 결혼 연령에 이상적입니다 믿고 찾습니다. 결혼에 대한 가장 좋은 시대의 미국인 '플레이 크게 과거 60 년, 그 이상 남성보다 여성 바뀌있다.

5 월 8-11 2006 년 설문 조사 남성과 여성을위한 이상적인 나이에 자신의 의견을 결혼 미국인 물었다. 반면 남성 27 년 여성, 주어진 평균 연령은 25 년간이다.

반면 12 % 매듭 묶는 전에 30 년 이상의 나이가 나이가 부탁을 전반적으로 미국인의 20 %, 여성 21 세 ()에 의해 결혼, 아주 어린 나이에 부탁. 동안 거의 3 분의 남자들은 결혼하기 전에 자신의 30 번째 생일을 축하해야한다고 생각 미국인의 11 %만이 21 세 남자가 결혼해야했다.

갤럽이 1946 년 비슷한 질문. 설문 조사는 의견을 크게 보여줄 시간이 지남에 자리를 지키기도의 결과입니다. 미국인들은 지금보다 훨씬 더 그들은 60 년 전에 남성과 여성은 나중에 나이가 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적절한 결혼했다 믿을 가능성이있습니다. 1946 년 결혼 여성에 대한 평균적인 연령은 21, 25 일 오늘의 평균 연령에 비해했다. 1946 년, 미국인 중 절반이 4 %만이 그들이 25 세 이상 돼야한다고 말했다 의해 여성 21 세, 결혼해야한다고 말했다.

이미 결혼을 남자 이상 연령의 미국인들의 인식에 덜 변경되었습니다. 일부 응답자의 남성에 대한 매우 높은 연령대에 중간보고는 1946 년에 25 년, 26 년 평균과 비교됐다 오늘 (27 일 현재 평균 연령은 평균보다 약간 높은) 결혼하는 남자를위한 이상적인 나이가 보도했다.

1946 년 미국인의 70 % 남성 25 세, 44 %로 말하는 사람에 비해 결혼 해결되어야한다고 믿는다 오늘. 거기 근처에서 결혼하는 남자를위한 최상의 나이가 믿는 미국인들의 비율이되었습니다 배로 후 30 %로 1946 년 자신의 30 번째 생일 11 % (에서) 오늘은.

1946 년 이후 교대에도 불구하고, 믿음 남성 나중에 연령이 여성보다이 시간이 지남에 일관성이 결혼을해야합니다.

결혼의 가장 연령대의 의견 아니라 실질적으로 응답자의 성별, 연령, 또는 광적인 신앙에 따라 다릅니다 않습니다.

저기 여자를위한 이상적인 시대 인식의 교육 성취도에 의해 결혼할만한 차이가있습니다. 저 높은 학교 교육 또는 그 이하 4 배 이상 그보다 몇 대학 교육 이상에서 21 세 여성이 결혼하게해야한다고 가능성이있다.

데이터 자체 진보 저장 남성과 여성 모두에 대한 중도 또는 보수에 비해 결혼 연령 부탁을 확인하는 것이 좋습니다. 파티에는 제휴에 의해서만 사소한 차이가있습니다.

이러한 결과는 전화 인터뷰에서 약 500 명의 성인, 18 세 이상의 무작위로 선택된 국가의 샘플을 기반으로하는 세, 5 월 8-11 2006을 실시했다. 결과는 이러한 샘플을 기반으로 한 95 %는 자신감의 최대 오류 및 기타 무작위 샘플링에 기인하는 효과와 ± 5 % 포인트이다 말할 수있습니다. , 질문 문구와 여론 조사의 결과에 오류가 있거나 편견을 소개할 수있는 설문 조사를 실시 실질적인 어려움뿐만 아니라 오류를 샘플링합니다.

Gallup.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