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12

이후에 그들의 아이들은 엄마와 아빠가 그렇게 할 분할

비행을 nesters 빈 증가로 운반합니다.

통계에서 가족의 오스트 레일 리아 연구소 연구 결과 누구도 이혼 후 부부의 수를 적어도 25 년 동안의 결혼 생활이 50 퍼센트 늘어 1985 년 이후, 15.7 %의 상승을 2004 년까지 전체 이혼 부부합니다.

인구 통계 학자 버나드 소금은 추세가 상승이라고합니다.

그는 50 대 초반의 많은 베이비붐 세대가 결혼을하기 전에 현재 가정 법률 행위 발효된 1975 년, 반입 아니오 - 잘못이 이혼을합니다.

"이 사람들이이 연결되어있는 경우, 결합을, 1970 년대 초반, 1960 년대 후반 때, 이혼은 여전히 사회적 금기,"라고 그는 말했다.

"마치의 마지막 세대를위한 자유 적발된 사람 오래된 - 세계 사회의 패러다임은 21 - 년 - 오래된 여자 그녀의 약혼을 발표 그녀의 21 번째 생일, 결혼을하기 전에 그녀는 22, 임신을하여 23, 살고있는이 남자에 대한 30 년 동안 "라고 그는 말했다.

"그녀가 50 세, 그녀가 생각한, 난 그냥 안 행복, 그리고 그 결정을 만들 수도 없었다고 [이전] 때문에 그녀의 값, 그녀의 사고 방식을, 그녀의 육성, 사회의 편견을 위해 이혼, 자녀 때문에, 왜냐하면 재정상의 이유로합니다.

"우리는 꽤 오랫동안 함께한 자녀 관계가 있기 때문에."

부부에서 만났다 고등학교, 대학에 간 함께하고, 22 세, 기혼합니다.

"당시에, 모두가 훌륭한에 훌륭한 그리고 우리는 한 가족을 시작,"라고 그는 말했다. "젊은 일 사이에도, 작은 차이가 등장한 것은 아이가 어떻게 성장, 어떻게 우리의 목표는 삶에서합니다. 시간별, 그 성장 넓은합니다."

미스터 강 그의 현재 파트너와 함께 살고 있고, 또한 이혼, 누구 데이트 서비스를 빠르게 노출을 통해 만났다.

"옛날에는, 사람들이이 붙어의 경제상의 이유로,"라고 그는 말했다. "지금, 그 자리는 여전히 두 사람이 경제적으로 실행 가능한 수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초기에 뛰어 만든 공약, 행복한 관계를 내용인 적이 있었을하지 않을 수있습니다으로 30 년, 그리고, 그것의 모든가 너무 많이합니다.

"그들을 찾기 팁 지점에서 그들이 그들의 삶을, 아마 선회 50, 어디에 그들의 생각, 전 단지가하는 것을 원하지 않는 또 다른 30 년 동안 이런합니다."

이 통계, 오스트 레일 리아 국의 통계를 컴파일하여 aifs 보고서, 50-59 세의 남성의 수를 표시 사람은 거의 두배로 이혼도 1985 년 10.6 퍼센트 19.7 퍼센트에서 2004 년합니다.

여성을위한 그 패턴은 비슷합니다.

1985 년, 여성의 수를 50-59 세 6.9 퍼센트가 이혼을 부여합니다. 2004 년까지, 그것은 14.8 퍼센트로 상승합니다.

임상 카운셀링 서비스 관리자의 일라 와라 anglicare 마거릿 풀러 부부는 나이가 더 많은 도움이 그들의 관계를 추구합니다.

"우리가 더 허용 지금까지 당신의 손을 잡고 말해, '우리 도움이 필요하십니까,"'그녀는 말했다. "사람들은 그들의 결혼 생활 오래하고있다는 점을 파악을하기 위해는 더 이상 갈합니다. 그들이 결혼하지 않고 아이가 될 것이다 그들은보다 오래 전에 본 적이있습니다.

"장수가 변화를 정렬이 그들이 필요하는 사람의 감각에 빠지거나 밖으로,"그녀는 말했다.

"나는 정말 그렇게 생각하는 우리가 마지막 단계에 들는의 인구와 결혼 생활은 최장, 사람들은 고유한 상황에 직면하게 될처럼 건강과 은퇴 감소합니다.

"부부가 함께 발생하고 대처하는 방법을 모르는 서로를합니다. 때로는 중요한 순간에 결혼을합니다."

미스터 솔트 말로는 베이비붐 세대들도 결혼을 마지막으로 젊은합니다.

"1971 년에 호주의 평균은 21과 평균 신랑 신부는 23 일"라고 그는 말했다. "1971 년 이후, 그리고 특히 1980 년대와 1990 년대를 통해, 아무도 그 젊은 결혼합니다." 오명을 줄일는 또한 지난 15 년간 이혼을합니다.

http://www.smh.com.au

The 'Wurst' Place To Hide Your Sex Toys

금요일, 7월 11

베트남어

고독 말레이시아 베트남에 여행을 사용하여 상점의 남성 "메일 주문"브리드합니다. 자, 여자의 그룹을 혐오의 신부 나오길합니다.

수십명의 젊은 여자들이 행진을 베트남어 커피숍에서 미래의 신랑에 대한 말레이시아의 도시를보고,별로 정렬이 말레이시아의 여행 에이전트, 스타 신문은 전했다에 음식을 제공합니다.

더 나은 삶을 살 소녀와 그들이 찾고있는 dowries을받는 가난한 집안의 각 20000-30000 링기트 (5천6백달러 및 8천5백달러)에 따라 소녀의 아름다움, 말레이시아의 정치가 말했다 마이클 정, 새로운 관행을 개탄합니다.

남자들은 주로 부유한 싱글 또는 divorcees, 정 말한 것은 별, 베트남어를 추가 브리드을 선택한 그 사람이 이전에 사진과 비행을 베트남에서 그들을 불러 오.

여성의 권리를 그룹은 상사의 새 트렌드합니다.

"이 운동으로 분류된 수있습니다 아래에 극단적인 형태의 모방 실시 성노예 법적 프레임 워크,"마리아 턱 압둘라, 머리는 말레이시아의 여성 그룹, 얘기를 신문.

저작권 © 2006 로이터 통신 제한합니다. 판권 소유.

How To Pass Drug Te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