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9월 16

모두가 사랑과 데이트에 정말 그래도되는 거요?

제레미 니콜슨에 의해

오늘은 내 일반적인 문서 스타일에서 당신과 함께 대화를 모든 비트를 출발하는거야. 지난 금요일에 나는 "데이트 간접적 질문 5 가지 방법"에 대한 기사를 게시하고 내 긴 현충일 주말 시작했다. 주말 동안, 그 기사는 독자들이 내 사회적 토론과 온라인에서 모두 열정적인 토론을하라는 메시지가 나타납니다. 그것은 데이트에 강한 설득, 영향력의 사용에 관한 의견 차이 및 컴플 라 이언스 기술이있다는 것을 나타납니다.

내 친구의 반응의 일부로 듣고 난 후에, 난 내 독자들이 어떻게 생각하든 내가 궁금해 해. 결국, 그것은 "모든 사랑과 전쟁에서 공정은"듣는 일반적인 표현이다. 그러나, 그게 사실인가요? 그것은 확인 또는 심지어 설득하거나 영향력으로 도움이됩니다? 그냥 거시는가? "모두"창피 비밀, 장점의 꾸밈 자신의 초기 숨어있는, 어쨌든 조금을 조작하고, 메이크업의 사용, 멋진 정장을하거나 브래지어를 밀어 올리다 있습니까? 아니면, 우리는 "정직 급진적인"에 대한 주장해야하는가? 그것은 정통, 심각하게, 그리고 잠재적인 데이트 파트너의 판결에 대한 우리의 진정한 자아를 표시에만 해당하는가? 사람들은 두 가지 극단적인 것 같습니다

양쪽에서 비공식적 보면서

한편, 주말 동안, 나는 간접 영향을 기술의 사용 승인을 사람들이 데이트를 발견했습니다. 그들 (주로 여성)은 이러한 기법, 시시 덕 거리는, 그리고 귀엽고 재미있는 줄 알았는데. 그들은 또한 간접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 아무것도 보지 못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모든 게 공평 한가"그룹으로 떨어졌다.

반면에, 또 영향의 사용법에 대해 예약을했다 사람들을 발견했습니다. 그들은 주로뿐만 아니라 여성 (- 적어도 내 사회 집단에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것에 대해 열정적인 의견을 갖고있는 것 같다 안)했다. 이러한 개인은 기술 중 일부는 inauthentic하고 아마도 누군가가 그들이 원하는 않았 날짜를 받아들이도록 압력을 느끼게 수도 느꼈습니다. 이 사람들은 "불공평"그룹으로 떨어졌다.

토론에 대한 내 생각

개인적으로, 나는 전혀 토론을 기대되지 않았습니다. 사실, 조금 일부 (특히 여성) 두 가지 이유로, 기술에 대한 예약을했다 놀랐습니다. 첫째, 실제로 여성의 메시지에있는 문서를 만들었습니다. 그녀는 내 그들을 좋아, 기사 '그냥 질문'읽기했지만, 자신이 이렇게 "직접"되지 볼 수 없습니다. 그래서, 기술은 직접 물어 공격적, 앞으로, 또는 굵은로 볼 수 있고 싶지 않을 수도 염두에두고 여성의 사용과 함께 만들어졌습니다. 둘째, 내가 그들을 게시하기 전에 내 문서를 화면에 작은 독자 있습니다. 해당 그룹의 대다수는 여성, 매우 보수적인 적절한 몇 가지 있습니다. 그들 중 누구도 기술에 대한 예약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나는 개인적으로 그것을 만들 수있는 유일한 의미는 아마도 그것은 관점의 차이 때문입니다. 기술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주로 다른 사람과 그들을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생각하는 것 같았다. 기술에 대한 관심이 없었어요 사람들은 주로 그들의 기술을 이용하여 타인에게 자신의 반응에 대해 생각했다. 그래서, 아마 우리는 이중 기준을 가지고? 내 (아주 비공식) 주변에 묻는이 아이디어를 지원하는 것 같았다. 나는 "불공평"그룹에 알고있는 사람 중 일부는 가장 "영향"제가 아는 "설득력"사람 사이도 있습니다. 그래서, 나도 궁금해. 사람들은 "영향력"이되고 싶은가?뿐만 아니라, 다른 사람에 의해 영향을하지?

결론

개인적으로, 전 설득력, 영향력되고, 그리고 준수를 요구하는 것은 부득 이한라고 생각합니다. 모든 사람이 매일 다른 영향, 그리고 답례로 영향을받습니다. 사실, 난 내 사교 동안 지적대로, 사람들은 이러한 기술이 "열정적으로"가장을 사용하여 반항하는 말을 또한 논쟁의 영향력과 강제되고 있었다. 그들은 반대 언쟁 매우 동일한 기술을 사용했다고!

우리 모두 자선 단체에 기부하는 사람들을 설득하거나 혈액을주고 영향에 대해 사실과 대부분 편안하고 있습니다. 그것이 자동차를 판매하는 시간이되면 우리는 여전히 상당히 편안 하네. 그것이 데이트에 설득력이되는에 관해서는하지만, 일부는 감기에 자리를 잡고. 그것은 데이트, 그것이 아무 래도 "적은 공정"입니다, 거의 같습니다. 하지만 제 생각에, 당신은 "부당한"또는 그만큼 안 될 무언가를 "구매"그들을 설득하면 "사람이 벗겨 먹을 '되고있다, 또는 그들에게 뭔가 해줘야하지 않습니다. 포함 너무 데이트.

그래서, 아마도 데이트의 신념과 윤리 문제는 아니지만, 날짜가 확보되면 자기 가치와 의도보다는 인식은 파트너와 공유? 나는 데이트 관심을 얻기 위해 영향을 조금 괜찮다 오전 동안, 나는 확고하게 그것이 그들이 너무 "좋은 거래를 따내"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하다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전 간접 요청과 거짓 약속을하는 사이에 라인을 그리 않습니다. 나는 의도가 항상 좋은 공평해야한다고 생각.

결국하지만, 내가 사랑 많은 스타일이있다는 것을 인식하고 각 사람은 환경 설정을했습니다. 그래서 내가 "매운"를 "약한"에서 내 충고를 혼합하려고하는 이유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다른 사람과 시시 덕 거리는 간접, 직진 - 전방과 콘크리트가 ... 대부분의 중간 인치 내 임무는 각 사람 그것을 필요로와 같은 그것을 알고 그것을 요​​리하는 것입니다.

그래도 호기심이다 ... 당신은 어디에 서합니까? 스타일은 무엇입니까? "사랑과 데이트의 모든 공정은"인가? 왜 혹은 왜 안돼?

목요일, 9월 15

그것은 너무 이른가요, 아니면 그냥하지 못할까요?

Q. 이상 1 년 전, 6 개월 미만 전에 그의 아내를 잃은 최근 홀아비와 데이트하기 시작했다. 직장을 통해 희미하게 그를 알고, 난 그녀를 몰랐어요. 당시, 나는 데이트에서 취임 선서를했고 예쁜 내 아이를 제기하고 그들의 아버지와 함께있을 때 가끔 주말을 즐기에​​ 집중했다. 하지만 이것은 그후 더 행복하게, 아무런 관계를 데이트하지 것이라는 구실 아래 날짜로 합의했다. 그렇다면 이러한 성가신 감정 방법에 도착.

그래서 문제는 : 우리가 함께하는 경우, 우리는 즐거운 시간이 있습니다. 우리는 3-4 큰 주 것입니다, 그때 그가 갑자기 뒤로 당겨 버릴거야. 좀 심각한 열 있어요. 우리가 함께 시작한 후로 우리가 꼭 다른 사람이 데이트를하고 있으며, 우리는 커플로 친구와 가족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매일 이야기하고 서로 2-4 번 일주일에 참조하십시오.

후 최신 떨어지는 아웃, 우리가 서로를 확인할 수 없습니다 "몇 주 동안은 '그래도 이야기 / 매일 문자 메시지. 우리 둘 다 결국 불만 / 우려 등 많은 공기를 가지고, 그, 그래, 그는 자신의 인생에서 원하는 게 결론 지었다. 그리고 그는 나에게 친구 이상의 관계가되고 노력, 내 감정 요구에 더 지원해야되었다. 그가 보이는 제 질문은 일을하는 동안, 내가 처음에 물어 있다고 얼마나 미친 짓이야?

나는 이번 여름의 휴가 계획에 대해 어떻게 생각과 사투를 벌인거야. 내 아이들이 아버지를 방문하는 주, 새로운 사람은 여섯 커플들이 아이들과 함께 일주일 동안 섬에 예정입니다. 나는 완전히이이 친구 몇 명이 있다고 이해입니다. 그는 지난 여름이 여행에 가서 비참했다, 13 바퀴처럼 항상 기분. 그럼, 일년 데이트 반 될 걸 생각하면, 이번 여행에서 빠지지 느낌을 내가 틀려?

우리 아이 두 세트와 함께 휴가를 보냈어요. 나는 그의 가족을 만났는데, 그는 내 만난. 내가가는 친구를 모두 알고 (아직 루프의 밖) 그들을 돕다하기 뒤로 머리를 굽혀있다. 나는 병신 소리를하고 싶지 않지만, 절대 (아마 2 주 일년에 총, 보통 한 박 단위로) 줄줄이 아이없이 시간이 거의 없습니다. 내가 갈 수있을 것이 운이 좋았처럼 날 것도 ...하지만 초대합니다.

나는 그의 아이들이 내가 완전히 이해하게 될 경우에는, 편안하지 않는 가능성을 인정하지만, 그는 그들이 날 좋아하는 말합니다 우리의 관계로 확인을하고 있습니다. 나는 나가 재미 단지이기 때문에 그와 함께 살고 않으면 어떻게 자신이 궁금해 찾아보세요. 나는 또한이 준 관계가 난 그가 너무 오래 됐어요해서 내가 아니라고 뭔가를 들고있다면, 내 결혼 게다가, 그래서 궁금해, 했어 가장 긴 하나입니다 추가됩니다.

메레디스 골드 스테인으로

단일 아버지 데이트

개요

당신은 단일 부모 데이트 적이있다면 당신의 자신의 아이를하거나하지 않을 경우 하나의 아버지 데이트하는 것은 자네에게 도전이 될 수 있습니다. 좀 인내심을 배울 당신이 한 아버지와 함께 참여하면 유연성이 가능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그의 자녀의 요구가 자신의 우선 순위가있다 그래서 당신은 항상 자신의 목록의 상단에되지 않을 것임을 받아들일 수 있어야합니다. 또한, 하나의 아버지가 면회를 수여했습니다 전직의 좌절감이나 참여와 콘테스트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1 단계

자신의 요구 사항이나 일정을 존중합니다. 자신의 관심이나 애정에 대해 경쟁하지 않도록, 그가 선택하고, 결국, 당신이 잃게 될 만드는 당신을 원망합니다. 당신이 관계를 유지하는 거라면, 당신은 그의 한계를 이해해야합니다. 하나의 부모로서, 그가해야 "아이의 최선의 이익에 초점을 맞춘 계획 아동의 최상의 발전을 보장하기 위해 같은 방식으로 행동 ... 이것이 부모의 목표해야"발달 심리학자 장 머서는 말합니다.

2 단계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려고합니다. 싱글 육아 자체에 도전하지만, 그의 전처는 여전히 관련있다면 그는 더 많은 어려움이있을 수 있습니다. 그는 쉽게 염증이나 좌절받을 수도 있기 때문에 그가 한 아빠가되는 피곤하고 압도 때 확인하고 당신과 상호 작용에서 분리하십시오. 옛 남자 친구와 자신의 연락처에 대한 심문은하지 마세요 - 그것은 어린이의 웰빙을위한 단일 육아 전문가 조디 Seidler 말합니다.

3 단계

그의 아이를 회의의 아이디어를 가져올 수있는 기회를주세요. 한 아버지에 대한 프로세스를 서두 르려고하지 마십시오. 그는 자신의 자녀의 삶에 가져다 사람에 대한 선택되어야한다는 사실을 존중합니다. 아이 앞에서 서로 향해 애정을 보여주는주의 - Seidler은 점차하고 부담없이 "친구"는 한 아버지와 자녀와 함께 시간을 보내고 유지하는 것이 좋습니다.

4 단계

당신이 그의 아이의 반응을 이해하려고합니다. 어린이가 접근하기 어려운 경우에는 기분을 상하게하지 마십시오. 어린이들은 그림에 다른 사람을 제공 부모의 매우 소유욕 수 있습니다. 그들의 요구에 민감합니다. 미주리 아서 J. 슈나이더의 대학에서 인간 발달 지역 전문가가 아이들이 어머니의 삶에 새로운 사람보다는 아버지의 삶에 새로운 여자를 향해 더 분개 수 있다고 말한다.

5 단계

귀하의 관계는 그와 함께있다는 사실을 기억하십시오. 어머니 아이를 시도하지 마십시오. 그것이 관계의 충돌을 자극 수 있으므로, 아이의 성취하지 마십시오. 당신의 남자가 관계 이외의 자신의 아이들과 함께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자신의 아버지의 삶의 일부로 당신을 수용의 변화에​​ 익숙해 아이들이 시간을주고, 그들은 당신이 위협 아니란 걸 볼 필요 Seidler는 말합니다.

Como é Google + para namoro?

화요일, 9월 13

옛날부터 이상한 데이트 의식

데이트 요즘 부정 엉망이지만, 아, 너희 olde 시대에 다시 훨씬 더 이상하고 와일더 (당신은 "컴백을 환영합니다 Kotter"강박으로 가서 해당 날짜를 계산하지 않음)했다. 우리는 더 많은 임의의 전통과 (우리가 곧 무슨 뜻인지가 나타납니다)에 냄새나는 사과를 넣으려면 당신을 위해 지나간 일 세관의 일부를 발견했습니다 ...

정조

정조는 16 ~ 17 세기 유럽과 북미에서 인기가 있었고, 부부는 침대에서 같이 놀고 것이 어떻 게요 연습했다. 그러나! 트위스트! 그들은 완벽하게 옷을 입고 뭔가를 번들 보드들이 실제로 부분을 만지지 수 있도록 그 사이에 넣어라는이있었습니다. 나는 이질이나 수종이나 뭐 계약 동안에 연결하려고 뛰고 같아요.

방문 걸스

중국의 다이 민족 그룹은 회전 바퀴 froofy 스커트 관련된 정교한 구애 일이있다. 여성들이 회전하는 바퀴와 모닥불 주위에 앉아서하고, 마을의 남자들은 그들을 와서 세레나데. 여자는 그녀가 특히 좋아하는 사람을 보면, 그녀는 그녀의 치마 아래에서 의자를 끌어주고 그것을 제공합니다.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면, 그는 그녀의 어깨 위에 담요를 저장합니다. 너무 패브릭이 참여.

장갑

영국의 신사 숙녀 여러분, 공정 장갑을 보내는 데 사용. 여자가 다시 친구들 좋아한다면, 그들은 교회에 장갑을 착용거야. 얼마나 순결한!

사과

오스트리아에서, 여성들은 겨드랑이 아래에 사과 조각과 공을 참석하는 데 사용됩니다. 밤의 끝에 사과의 조각이 (delicious!) 겨드랑이 땀을에 담가 것입니다. 그 여자는 그녀가 구덩이 묻은 사과를 좋아하는 사람을 줄 것이다, 그가 그녀를 좋아한다면, 그는 식사를 걸릴거야. 총 - 총이나 섹시 - 뭐야?

Dyngus 데이

버팔로, 뉴욕, 이상한 사랑 자체의 특정 품종이 있습니다. 폴란드어 전통에서 형태소 분석, Dyngus 데이 남성들은 물로 멋진 여자들을 뿌리 있습니다. 여성들은 다음 버들강아지를 가지 다시 사람을 때려서 보복. 그리고 그들은 bratwursts와 날개를 먹고 영원히 행복하게 살고 있습니다.

사랑의 플룻

마찬가지로 구애와 함께 요즘, 전통 북부 아메리카 원주민 구애 공공 굴욕을 많이 관여. 사랑의 피리를 가져가라. 젊은이들은 꿈에 그리던 여자를 승리하기 위해서는 전체 부족의 앞에 그들의 두 홈이있는 피리에 사랑 serenades을 재생할 것입니다. 그녀가 그를 좋아한다면, 그는 그의 구애 담요를 공유하는 그녀를 초대거야. 그렇지 않다면, 다음 남자는 시도에 초대되었다. 그래, 모든에 당황 없습니다.

다시 장갑,

아, 어떻게 빅토리아가 자신의 장갑을 사랑 했어. 남자도, 구애하는 동안 장갑을 착용해야했다. 아이디어는 전형적인 구애 방문은 15 분이다 이뤄져야한다고했고 장갑은 빠른 시간 제한을 지키지의 의도를 표시에 있었다. 여자가 집에 남자 손님을받는 경우가 부적 절한 것으로 간주되면서, 그는, 꽃, 사탕이나 선물 선물 그녀를 제시 허용했지만, 일반적으로 더 비싼 거 뭐 gifting에서 금지되었다. 또한 부적 절한 : 부부가 종사 않는 한, 감동의 어떤. 그들은 사회적으로 수용 감동 관련된 활동을했다 : 아이스 스케이팅과 롤러 스케이팅이 인기를 끌었 이유가 없으니까. 그래서 스캔들!

댄스 카드

이러한 빅토리아도 춤, 모든 재미를 빨아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따라서 춤 카드. 남자들은 저녁의 시작 부분에 좋아하는 여자와 춤에 가입 수, 그리고 그것은 가능한 귀하의 댄스 카드에 빈 슬롯을 가지고 가난한 형식으로 간주되었다. 또한 가난한 양식 : 절단, 여성 가끔 건조에게 매달려 자신의 댄스 카드에 사람을두고 그와 함께 춤을 거절하면됩니다. 아마 이런 짓을 하다니.

노르웨이는 나이프에 대한 미친! 그들의 waists 주위에 빈 나이프 sheaths와 함께 산책하는 데 사용 가능한 젊은 아가씨들. 거친 바이킹 타입 그녀가 섹시라고 생각한다면, 그는 그녀의 칼집 나이프를 다루고 싶어요. 아니오, 그것에 대해 원격 성적도 전혀 없습니다.

월요일, 9월 12

데이트 기관은 농부들에게 싱글 여성 검색

팝 가수 비욘세는 자신의 손을 올려 단일 숙녀 말했지만, 아마도 그녀는 아래 그들을 감독해야한다.

데이트 기관은 런던 텔레그래프의 기사에 따르면, 그들은 외로운 농민을 찾을 희망에 농촌 지역 미혼 여성 busloads 였죠입니다.

CNN 늦은 금요일까지 연락, 브리 피터스 그녀는 기회가 발생할에서 미혼 여성들이 투어에 대한 아이디어를 가지고있다.

"나는 호주의 오지에 살고있는 친구를 가질 정도로 모든 것이 다행입니다,"나는 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술집에 어느 날 밤되었으며 술집 주인이 '브리는, 당신이 관심이있을'라고 문자 '는 "시골 사람을 찾는 나를 보내 미혼 여성들이 많이 알고, 그녀는 말했다.

애들이있는 곳으로 가는게 분명 그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피터스 그녀는 여행 서비스와 함께 나왔다고, 그는 여성들을 상대로 영업을뿐만 아니라 호주의 도시 지역에서 심각한 문제를 해결 컨트리 보이, 그럼 신이여 감사합니다.

2008 년 저자 버나드 소금으로이 책은 호주의 대도시에서 남자보다 약 100,000 많은 여성 있다고 언급했다. 이 책은 심지어 사람이 어디 있었는지 보여주지도를했다.

그것은 특히 뉴 사우스 웨일즈, 퀸즈랜드과 피터는 그녀의 기관을 운영 멜버른 지역에, 호주의 한 여성에게 나쁜가요?

월 브리즈번 라디오 스테이션은 한 사람 후에 경주에 신부의 드레스에 여성을 pitted 즉, 이즈의 실행, 프로모션을 실행. 사전 발렌타인 데이의 공연은 가스했지만 이벤트가 도시의 모든 한 사람의 일곱 여자가 보여주는 통계를 이후 입고되었습니다.

또한, 이벤트 회사를 소유 피터스, 그녀가 좋은 사람으로 그녀가 여행을 실시 때마다 실행에도 불구하고 하나 남아있다.

"우리가 할 것은 우리가 국가로 도시 애들을 데리고 가서 하루 종일있다. 여성 완전히 응석 얻을, 그들은 메이크업을, 그들이 먹고 나가서들이 거대한 보여주 "고 말했다.

피터스 그녀가 지금 6 개월에 대한 여행을하고있다 됐어요 며 "85 % 성공률을."그녀는 큰 나들이는 menfolk의 검색에서 먼지 도로와 아웃백 부시 제목 200 여성 구성되어있다.

그러나 남자가 상영되지 않은 것 같아, 피터스는 말했다.

"나는이 마을에 나가서들 미리 수의 많은 사람을 만나려고한다"고 그들 중 많은 사람들이 수줍어하기 때문에 "라고 말했다. 그들도 단지 농민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배관공, 평범한 일반, 일반 사람입니다. "

여자의 밤 밖은 비용으로 온 않습니다 피터스 그녀는 여성을위한 350달러과 남성에 대한 50 달러를 청구했다.

Über 40 Jahre alt Berei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