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7월 18

섹스를하기위한 237 가지 이유

워싱턴 - 철저하게 사람들은 왜 섹스가 237 가지 이유의 목록을 컴파일 후, 연구팀은 젊은 남성과 여성이 동일한 동기 대부분 친밀한 얻을 발견. 그것은 마음에 사랑의 연결을보다 본문에 정욕에 대해 더있어.

대학 - 남성과 여성 노인들은 섹스에 대한 가장 큰 이유에 동의 - 그들은 사람에게 매력을 느끼게되었다, 그들과 육체적 쾌락의 경험을 "좋은"기분이 피어 - 아카이브 섹슈얼의 8 월호에 연구를 검토한 결과에 따라 원하는 동작. 20 상위 25 가지 이유 섹스에 대한 특정의 남성과 여성에 대해 동일했다.

사랑 표현과 애정을 보여주는 '톱 10'에 남성과 여성 모두를위한 거라지만, 그들은 분명 번호 1로 다시 자리에 앉아 않았다 : "그 사람에게 끌렸어요."

텍사스 대학의 연구진은 5 년간 자신의 돈을 다른 사람에 그들의 시간을 보낸다고 생각하면서 섹스는 왜 유학을 보낸 뒤에 간과하는 방법.

"그것의 성별 고정 관념의 많은 남성과 여성은 육체적 쾌락을 위해 섹스를 원하는 반박 사랑을 원한다"텍사스 대학 임상 심리학 교수는 신디 Meston, 연구의 공동 - 저자했다. "그건 아니에요 내가 내 결과에 올랐다."

남성은 화성과 금성에서 온 여자는 생각에서, "우리가 좀 더 보여 잊어버려, 더 우리 유사성을 찾을 박사는"어윈 골드, Alvarado 병원 샌디에고에서 성적 의학 국장은 말했다. 골드, Meston의 연구의 일부가 아닌 사람이 있었고, 많은 감각으로 만든 텍사스 연구와 성장을 과시스런 증거는 성별에 차이가있을 수있습니다 유일한 성적인 문제를 가진 사람들 사이에 추가했다.

첫 Meston와 동료 데이빗 방향성은 최대 237 가지 이유가있는 사람들의 명단과 함께 온 남성과 여성을 444 - 52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연령에서 17 - 심문 섹스. 그들은 "그것은 남성과 여성 4 순위 8"나는 다른 사람의 위 아래쪽에있는 여성 성병 "주고 싶어로 순위가 재미"에서 240.

일단 그들이 그렇게 오래 목록, 1549 대학생 Meston과 방향성에 대한 이유를 한 계급으로 심리학 수업을 물었 생각해낸 - - 5 규모 그들이 어떻게 그들의 경험을 적용합니다.

성별의 차이 "없음 모든 위대한,"Meston있다. 제발 자신의 파트너가 필요하기 때문에 그들이 더 많은 섹스를했을 가능성이 높다고 생각했다 "가 더 많은 섹스를 향해 기회주의적 될 가능성이 높다는 남자 그렇다면 섹스 그리고 그들은 그것에, 다소 더욱 그렇다. 여성이 여성보다 뛰어 내리고 싶다 사용할 수 있었다."

하지만이 대학 학생들 사이에서, 언제 Meston면서 "호르몬이 횡행 실행됩니다." 그녀는 사람들의 나이 때 엄청난 차이를 연구하는 단체라고 전망했다.

이후로 그녀를 공부 화요일에 나온 사람이 섹스를 새로운 사유가 올라오고있다.

"원래, 나는 우리가 철저하게 목록을 작성,하지만 지금은 제가 몇 가지 추가,"고 말했다 Meston을 발견했을 거라고 생각한다.

목요일, 7월 16

데이트 검색팁 소개팅에 대처하는

그것은 좋은 생각하면 그것은 짧은 하나를 만들기 위해 소개팅을 가고있다. 커피, 음료, 점심 식사를 위해 대부분 꺼져. 만약 당신이 날짜를 계속 짧은 기간에 적은 다음에는 여러분의 압력이있을 것입니다. 이것은 필요없이 당신을 위해 범위를 서로 누가 법안을 내야한다 또는 긴 대화를 유지의 적합성에 대해 걱정하게 될 것이다.

계획은 아니지만 주위에 사람이 너무 붐비는 소리와 함께 또는 공공 장소로 이동합니다. 당신이 안전하게 지낼 수없이이 방법은 다른 사람의 목소리가 충분히 대화를위한 개인 정보가 밖으로 익사지고있다. 그래서 당신의 친구와 채팅을 할 필요가없습니다 물론, 그것은 좋은 생각이 도망을 막기 위해 정기 hangouts. 날짜에만 초점을 그에 대해 배울 수 / 그녀와 가치가있는 경우 두 번째 데이트를 결정할 수있습니다. 사적인 장소에서 안전한 아직 시간의 짧은 기간 소개팅 완벽한입니다.

귀하의 대화에서 균형있는 태도를 유지한다. 비꼬지 마하거나 다른 사람을 향해 '생색. 당신은 당신의 날짜 수를 모르거나 공격을 찾을 수없는 경우가있습니다. 게다가 당신은 원유와 모욕 보인다. 만약 당신이 남자와 데이트를 암시하는 코멘트를 누른 당신은 매우 불편하게 만들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당신과 그녀를 다시 볼 가능성은 거의 없어요. 그것도 좋은 생각하기 전에 당신이 소개팅을 충족하지 않는 한 당신은 이미 그런 것들을 온라인 또는 그런식으로 뭔가를 얘기 해 왔던 것 떨어져 플레이 또는 조직화된 종교 혹은 정치의 상태를 유지하는 등 논란이 플레이에서.

대화 예절에 대한 가장 중요한 팁을 데이트를 들어야합니다. 소리에 관심이 질문에 대해 알고 데이트를 얻으려고 말야. 손으로 질문의 목록을 준비하기 전에 좋은 아이디어는 대화를 계속하는 것입니다. 이 당신이 그들의 핵심을 이해하는 데 도움을 열고 그들이 가치를 배울 질문 끝난 물어봐. 예를 들어,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합니까? 아니면 당신이 열정을 만들어? 아니면 당신의 존재 이유는 직장을 마음에 드십니까? 등 구체적인 질문에 초점을하는 경우와 같은 요청에 대해 어딘가 년 또는 그 / 그녀가 얼마나 많은 휴가를 보낸 다음, 거기에 당신의 날짜를 잡을 수 있도록 그들을 알고 자신의 단어에 관심이 그들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작은 공간입니다 더 나은.

기본적인 예의를 항상 유지하도록하십시오. 하지 않는 경우 "귀하의 휴대 전화에 대한 위치를 유지 - 전화"의 경우에는 귀하의 날짜를 제외한 모든 통화를 무시합니다 긴급 상황을 알려주십시오. 이 날로부터 너무 기대하지 마십시오. 그래서 아마도 당신에게 아무것도 가져다 줄 수 있지만 그것이 소개팅을 이어질 수있다는 좋은 친구 혹은 심지어 이루고 관계. 그러나 최선의 방법 그냥 좋은 시간을 알아가는가 나가서 새로운 사람과 그것입니다.

소개팅이 당신에 대한 내 마지막 팁 : 당신의 날짜에 대해서 자신의 마음을 확인합니다. 이 경우 친구가 소개팅을 당신을 설정하는 경우, 귀하의 날짜에 대해서 질문을하지 않습니다. 네 친구의 의견을 수있는 편견이 당신이 한 방향 또는 다른. 가장 자신과 깨끗한 슬레이트와 데이트를 충족, 그래서 당신에게 당신이 그에게 얼마나 또는에 대해 어떤 감정을받을 수있는 준비를해야 해요. 인간 관계에서 항상 최고 베스트 셀러를 읽고 데이트하므로 최신의 이성의 심리에 결함이 가정에 자신을 파괴하지 않는가없습니다. 동안의 날짜와 당신이 가장 재미와 교육적 경험을 할 수있다 것입니다 알아보십시오.

?????????????????????E -???

수요일, 7월 15

키노 자주 묻는 질문

"무슨 kino가?"

키노는 애정을 건드렸다.

"kino 왜 중요 한가?"

키노 무슨 "친구에 끼이고의 차이를 만들어 지대"또는에있는 "성 지대". 여자 야생 드라이브! kino 매력에 제대로 일을하는 경우는 매우 효과적인 도구가 될 수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kino 매력의 가장 중요한 요소라고 말하죠.

"나는 어디 그들을 건드릴 수 있도록?"

어디서나! 뺨, 뒤로, 다리, 팔, 머리, 어깨, 손가락, 목, 귀 .... 좀 전에 당신이 더 많은 개인적인 부분에 대한 가서 이미 여자 kino'd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내가 그들을 만질수도 그것을 좋아하지 않을 까봐 여자 예요. 난 kino없이는 아무것도 얻을 수 있을까?"

경우에만 더 많은 노력을 데려가고 싶다는 여자가지고있다.

kino에 대해 가장 큰 것은 그것은 너무 어려움없이 간단합니다 - 그것이 실제로 작동하는 지름길입니다. 그것은 다른 모든 사람이 황소를 무시하고 좀 더 성적. kino 가진 것은 그냥 그 작품을 믿어야만합니다; 그리고 당신한다고 믿어요. 이 물건을 시도하고있다 및 테스트, 그리고 그것을 매우 효과적입니다.

내가 한 번 사용하는 게 두려웠 kino 인정해야 겠구나. 그럼 결국 내가 가진 주저 신물 난 그냥 그것에 갔어요! 내가 긴장한 시작하지만 당신 kino, 쉽게 사용하는 더 많은 시간을 그것을, 그리고 당신이 그것에 좀 더 잘된다.

여자들이 좋아 KINO! 그게 뭔지는 "나이스 가이"배짱과 함께, 당신은 자신이 사람을 만드는부터 성적인 구별.

"당신은 다른 중요한 kino 비결이 뭐에요?"

- 그녀 kino을 시작하는 데를 기다리지 말고. 당신은 처음으로 이동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 전에 기회가, 무서워하지 마에 도착하지만, 만약 그녀가 kino 시작 않는다 - 그것은 매우 좋은 징조 그녀가 당신에 빠져있어.

- 만약 당신이 좀 kino 대해, 겁많은 무엇을하려고 DarkDream "통화 중고 - kino". 그것은 건드리지 않고 kino. 이것은 당신이 ""그녀의 손끝 하나 대지 않고도 그녀의 공간을 침입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만약 그렇다면 그녀에게 모두 숙이고 웃는 닫습니다. 만약 그녀가)이 (그녀는 부정적인 반응을하지 않으면 아무 문제가있다, kino 실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언제 시작 kino, 아주 미묘한, 거의 눈에 확인하십시오. 손 또는 팔을 반대 라이트 브러쉬를 완벽하게됩니다. 당신이 빛을 만지는 동안 산책을하거나 대화에서 요점을 강조하기 위해 할 수있습니다.

만약 그녀의 반응이 긍정적입니다 - 좀 대담. 그녀는 그것을 시작하기 전까지 kino - 성적을 유지하지 않는 것을 시도하십시오.

- 오지 마와 kino와 너무 일찍, 너무 더워 무거운. 이것은 일반 초보자의 실수입니다.

- 언제, 여자 kino 침착하게, 천천히, 그렇게 웃으면서.

- 자주 사용 가능한 kino. 그것은 당신이 그것의, 당신은 그것에 대해 좀 이상해하지 않을 것이라는 생각에 긴장을줍니다. 사람과 모든 사람을 다 사용합니다 (물론), 교사, 여성의 친척 - 누구! 그래서 제 2의 천성 그냥 그것에 익숙해집니다.

????????????????????

화요일, 7월 14

단순성 클럽 있음

내 과거의 경험에서 클럽 활동으로 멋진 드레스로, 긴 좋은, 꽤 잘 춤, 냄새와 여성에 접근하여 배짱을 보여, 당신이 누군지 구석에 서있는 사람들을 구경 꽤 - 직면한 사람보다 더 많은 여자를 얻을 것입니다 발견했습니다 춤.

클럽에서 대부분의 여자에 대한 "미스터 퍼펙트 찾고 있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재미를 위해 그리고 아마도 ""사람이 행할 수있다. 여성에는 재미와 너무 스트레스와 미스터 퍼펙트를 찾고 주변에 가지 않기로 재미 기억하십시오.

어떻게 당신은 ""사람이 행할 수로서 자신을 묘사합니까?

목표가되지 않습니다 최고 찾는 사람이나 최고의 macker 또는 최고의 댄서. 이는 대부분의 여자가 아닙니다 단순히 이야기 괜찮아, 댄스 괜찮아, 괜찮아 보이지있다는 댄스 플로어에서 버릇없는. ""사람이 행할 수만큼 실망 그 간단한 것들을 가지고있습니다.

너무 열심히 노력하지 마십시오 - 당신은 단일 -, 필사적인 섹스 마음 괴물처럼 보이게됩니다. 항상 침착, 태연하게하고 자신감.

기본적으로, 나의 게임을 기반으로 중립하고 간단합니다. 가증스러운없는만큼 너무 찾는 당신, 당신은 정말로, 괴상하거나 괴물처럼 얘기하고, 아마 당신은 당신이 접근 방식은 새끼의 75 %까지 허용됩니다 춤을하지 않습니다. 그 거부할 수있는 것들이 너무 버릇없는 어쨌든 당신은 아마 ... 왜냐하면 당신은 꽤 잘 잡을 수있습니다.

간단한 게임을 할 때 계획을 갖고, 자신을 너무 압박하지 않고 재미에 초점을, 당신은 더 성공할 수있다면 당신 불안해보다, 항상 뭔가를, 말 또는 뭔가가 더있을 생각 똑똑한 척하려고 또는 누군가가 당신이 아니에요.

네, 그래서 한 여자에 빠져 않는 클럽에서 숫자 게임이다. 그리고 자신있게 여러분의 접근 방식에 영구.

여기에 그 필요에 대한 내 게임 계획은 몇 가지 예입니다 :

1. 시선을 맞춘다.

2. 미소.

3. 만약 그녀가 다시 미소, 난, "안녕하세요, 이름이 뭐죠?"

4. 나는 그녀가 내 이름을 처음으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내가 만약 그녀가 정말 나에게 관심이보고 싶어요.

5. 이후 그녀의 이름을 얻을 것이고, 난 미소 "춤 추자 말한다." 내가 만약 그녀가 내게로 이동을 거부합니다.

6. 만약 그녀가 어딘가에 가고 싶어해 그래서 우리는 말할 수 지원해주와 그녀 (그녀의 미묘하면서 감동과 연삭) 후 부탁드립니다. 만약 그녀가 다른 여자를 이동하지 않습니다.

7. 일단은 외딴 곳에서 그녀를 찾으면, 당신을 유혹 그녀의 미소, 빛과 야그 재미와 kino (감동). 왜냐하면 그녀는 또한 당신의 관심이 그녀가 다시 당신을 유혹한다. 기억하세요, 유혹 2 - 플레이어 게임이다. 당신은 모든 일을 할 필요가 없어요. 그녀의 미묘한 seductions, 대신에 최선을 다하려고의 대응합니다.

8. 그런데 당신이 키스를 위해 이동합니다. 이것이 궁극적인 관심을 테스트할 예정이다. 키스 이내 그녀가 휴식 시간을 가질 수있는 나머지 장벽 것이다.

9. 내가 뭘해야하는 것처럼 내 입술로 괴롭히고 미묘한됩니다. 처음에 난 어떤 혀를 사용하지 않으려고합니다. 이것은 그녀에게 당신의 혀가 더욱 싶어, 그리고 결국 그녀는 그녀의 외출을합니다.

10. 당신이 그녀에게 키스 후, 당신은 단지 당신이 타당하다 느끼는 주변 않습니다. 어쩌면 당신은 한번해볼 래요 - 밤 - 가까이하고, 아니면 그냥 전화 번호를 가까이 갈 수 있도록 다른 여자애들 작품 서.

단순!


명심 단순도 매우 긴 - 장기적인 관계를 찾고있습니다 때 효과적입니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동기에 솔직하고 정직하게, 당신은 대부분의 사람 같은 심정 여자를 찾을 것으로 보인다.

일요일, 7월 12

콘돔 크기에 상관

서귀포시, 한국 - 세계 최고의 콘돔 전문가들은 이번 주 미국 기업 하나 간단한 메시지 : 크기 문제가 국제적인 기준을 업데이 트를 소집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한 - 크기 - 맞는 - 모든 접근법이있는 산업을 떨고 있어요.

프랭크 Sadlo, TheyFit, 그가 주장하는 세계 최초의 맞춤형 - 맞는 콘돔, 콘돔의 크기가 큰 유사 콘텐츠를 만들 수 있도록의 설립자에 대한 업데이트된 표준을 추진하고있다.

그것뿐 아니라 숙소에 대해 잘 - 비좁아 prophylactic 남성 대의원의 21 개국에서 Sadlo 일 제네바 회의에서 발표했다 아래 - 표준화를위한 기반을 확립하고 국제기구.

선택의 기회가되면, 그 많은 남자들, 콘돔의 표준보다 작은 최소 6월 3일 센티의 절반 이상을 선호했다 5월 12일 인치나 그 이하 주문.

100 대표보다 한국의 제주도에 서귀포에서 세션 - 주요 제조 업체, 정부 표준 단체와 구호 단체 등 - 사양과 콘돔에 대한 테스트 요구 사항의 42 페이지를두고 논의한.

특히 표준이 중요합니다 - 실패를 의미할 수있는 잠재적으로 치명적인 질병이나 원치 않는 임신의 확산.

"우리가 할 일은 멀리 열등 콘돔과 함께 할 수있다"고 공학과 롱 옹, 회의 회장과 말레이시아 고무 수출 추진 협의회는 매년 만든 콘돔 13-14000000000 견적 차장 말했다.

특히 콘돔을 받기 어려울 수있습니다 품질 아프리카, 같은 장소에있는 그들이 에이즈 예방 캠페인의 주요 부분입니다.

이안 Matondo, 말라위 보건 복지부에 대한 고문, 콘돔 제조 가난한 아프리카에 위반의 문제에 기인하지만, 남성의 페니스의 크기와는 아무 상관했다.

콘돔의 강도를 테스트하기위한이 표준은 공기와 그것을 채우기 위해, 기술은 1950 년대에 스웨덴에 의해 개척된다. 보다 정상적인 사용 하에서 그들도 포함될 것으로 예상되어지는 표준 길이와 너비의 콘돔 공기의 적어도 4.76 갤런 - 훨씬 더 보유하고 있어야합니다.

다양한 콘돔 크기를 변경하고 기준 및 시험 장비가 필요한 것이 또 일년에 승인을 위해 필요로하는 전망이다 Sadlo 말했다.

문제는 길이 5 - 하루 한 많은 사람들의 회의에서 논의되고있다, 24 일 같은 세션 1975, 어디에 대의원 합성과 여성의 콘돔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만들어 내고 있었어요 이후.

폴리 우레탄 합성 고무 라텍스 콘돔을 사람에게 알레르기 반응에 대한 대안과 얇은 수있는 힘을 잃지 않고있다. 그들은 또한 더 나은 열 "야한들과 훨씬 더 감도를 실시,"그랜트 버트, 일본의 사가 고무 산업 주식에 대한 국제 부문 이사는 말했다

여자들은 종종 무료 콘돔을 어디 질병 예방을위한 여성의 분산 제어를 취할 수있다, 아프리카, 사용보고있다 Matondo 증가했다.

남성의 성적 만족을위한 혁신 콘돔, 또는 다른 색상이나 윤활제를 제공 강화에 초점을 맞춘 질감을 추가했다. 이날 회의에서 한국의 제조 업체 Unidus는 "롱 - Love"에 콘돔 - 그래서 남성은 "지속적인 인상을 막기 위해 내부 desensitizing 크림을 갖춘 조루가 표시됩니다."

라텍스로 모든 사람에 맞는 스트레칭 수 있다고 믿고 있지만 콘돔 길이 너비 이내 표준입니다, 다양합니다. 성인의 평균 음경 길이는 5-6인치, 전문가들은 말했다.

맞춤 Sadlo 콘돔에 대한 영감을 어디서 이성과 악용의 라커룸 콘돔 이야기는 종종 그들이 맞지 않았던 불만 사항으로 인해 실패의 사용을 포함하는 자신의 일 루이빌의 켄터키 대학에서 열린 야구에서 비롯했다.

좀 더 편안하게 콘돔을 사용하는 사람에게 실제로 기여, 마이클 Reece, 센터의 성적 건강 증진을 위해 인디애나 대학에서 국장은 말했다.

"일반적으로 남자가 콘돔을 맞는 뿌려줍 때, 우리는 그가 콘돔이 너무 작다는 뜻과 왜냐하면 우리 남성들이 음경의 크기에 대한 자랑으로 생각하는 우리는 자주이 불만을 무시하고 있다고 가정하고있다"고 말했다 Reece 통해 전자 - 메일.

그는 콘돔과 함께 남성의 경우에도 문제가있다가 너무 큽니다.

"그것은 그 사람의 콘돔 크기의 확장된 범위 여부를 고려해야 할 필요가 콘돔 제조 표준 확립을위한 시간이다,"Reece 말했다.

Sadlo, "종이 사이징에 대한 컴퓨터에서 인쇄 - 종이와 상처를 보는 사용자가 조언"맞는 키트를 제공합니다. 차트의 유일한 장기에 이상에서 실행됩니다.

전에 그 크기는 55-95에서 업그레이 드를 철회 2003-2006이 제품은 미국에서 제안되었다. 변화하는 국제 표준을 광범위하게 제품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각 나라의 승인을보다 쉽게 만들 수있을거야.

콘돔 업계 Sadlo 그것은 변신을 어렵게했다.

"혁명적인 변화를 위해서는, 당신은 마음을 가지고 - 선구자의 필요, 당신이 필요 귀하의 비전에 초점을 유지하는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