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20

이란 - 지참금을 지불 124000 장미

이후 그녀는 그것을 주장하는 고소장을 제출이란 법원, 그의 아내는 그가 지참금 약속 124000 장미를주고 그 사람을 지시했다고 보도했다.

그 여자 때문에 그녀를 "매우 인색한 남편"커피 한잔도 지불하지 않겠어 그녀, E'temad 신문에 따르면 지참금 주장했다.

법원은 압수가 남자의 때까지 모든 생산 장미의 평면.

이란의 법에 따라, 한 여자가, 결혼 기간 동안 언제든지 또는 그녀의 지참금, 또는 Mahr 때 이혼을 주장할 수있다.

'선물'은 아내의 뭐든 좋아하는 그녀와 함께 할 수있는 재산이된다.

그것은 순서대로 결혼 계약 결혼 자체에 대한 유효 기간이 필요합니다.

E'temad에 따르면, 여성, Hengameh로 식별, 결혼의 10 년 후 "그녀의 남편은 매우 인색 처벌 124000 빨간 장미 그녀의 전체 지참금 주장"고 결정했다.

"결혼 직후, 나는 아주 싼 걸 실감 Shahin"고이 신문은 말했다. "그는 우리가있는 카페와 레스토랑에 간 경우에도 내 커피에 대한 지불을 거부했다."

Shahin 그는 단지 그녀에게 5 장미 하루를 부여하고 그것을 자신의 머리 속에 그런 생각을했다 그의 아내의 "억만 장자 친구"이라고 불만을 감당할 수있는 법원에 말했다.

하지만 판사가 Shahin의 행복을 거부하고 자신의 육만사천달러 (삼만삼천파운드) 평면 명령 압수 수있을 때까지 그들을 모두 구입했다.

긴 - 비롯된 비용은 약 $ 2 (£ 1월 9일)은이란의 수도 테헤란에 올랐다.

그것은이란의 금화 또는 Mahr로 재산을 제공하는 것이 일반적이다. 이란 사람이 감옥에 지참금 부채를 끝낼 수있습니다.

Las promesas de virginidad no funciona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