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요일, 9월 20

가장 뜨거운 새로운 날짜 웹사이트는 종교, 기술과 결혼한다

시카고 -- 그녀의 딸이 누군가를 "초대작이라고." 날짜를 기입하고 있었다고 Teena Verbit는 생각하지 않았다

이렇게 그녀는 그녀의 딸을 위해 개성 단면도를 쓰고 Jdate.com에, 유태인을 위한 웹사이트 골라낸다 배치했다.

"나는 그녀가 그녀의 엄마 할 것이라는 점을 생각하지 않았다, "그러나 그녀의 그것을," Linda Verbit, 23, 말했다는 것을. 그녀는 Jdate에 뒀다 저를."

Teena Verbit는 지금 그녀의 딸이 날짜를 기입하고 있는 젊은이를 찬성한다. "나의 엄마 지금까지 결코 저에게 그녀의 의견 말에 관하여 수줍어했다,"는 없었다 필라델피아 이상으로 사는 Linda Verbit를 말했다.

웹에 동행자를 찾아내는 것은 단단하게 새롭다. 그러나 지금 부모는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및 matchmaking 게임에, 그들의 아이들의 단면도를 쓰고 그들을 특정한 종교 적이고 소수민족적 배경을 보호하는 위치에 표시해 달라고 하는 것을 지불 뛰어들고 있다.

"나의 부모 Shaadi.com를 위해 저를 높은 쪽으로"는, 말했다 30 년 오래된 Sejal Patel를 서명했다. 그녀의 아빠는 웹 잘 아는 그가 인도 위치에 그녀의 단면도를 배치할 것을 돕도록 친구를 입대했다 조차.

"그것은 Shaadi 나의 단면도에 관하여 세계에서 모두 같이 나가 전에 알고 있었다," 말했다 30 전자 우편에 일 일어나는 시작된 Patel를 보였다. 그녀는 부모 단면도를 썼다 -- 말해서 그녀는 가족 픽크닉을 좋아해, 요리하고, 집에서 밖으로 돕는 -- 그리고 서비스를 지불해. 웹사이트는 뻔뻔한 명부작성 및 개인화한 matchmaking 서비스를 포함하는 백금 회원을 위한 일년에 $110를 요한다.

모두 아닙니다 종교적인 온라인 날짜를 기입하는 위치로 구매.

"나는 사람 단면도는 아니고가," 29 년 오래된 Ahmed 개화를 말하는 때 그들을, 미국 이슬람교 관계의 시카고 위원회의 전무 이사 만나는 것을 좋아한다.

그가 Naseeb .com를 방문하는 동안, 이슬람교도를 위한 점점 대중적인 위치, 개화는 일원이 아니다. 도 아니다 그는 그들의 아이들에 그런 위치를 밀어 부모의 안다, 그러나 저것은 그를 놀래지 않을 것입니다. "만나는 이슬람교도를 위한 실행 가능한 방법 이다," 그는 말했다.

온라인으로 날짜를 기입하는 것은 가장 유명한 위치가 웹에서 가장 오래된 기업의 한개, 평지를 겸손한 성장에 경험하는상태에서이다. 그러나 종교, 인종에 집중을 위치를 차지한다, 또는 민족성은 활상했다. Shaadi .com, 예를 들면, 소통량에 ComScore 매체 Metrix에 따르면 2005년 6월에서 인터넷 활동을 측정하는 2006년 6월에 73%, 성장했다. Jdate.com에 유일한 방문자는 저 기간 동안에 43% 성장하고, 저 Teena Verbit에는 그들의 이름이 있다 조차와 같은 위치는 그래서 사람들과 일에 사용해 이다: "Jmoms."

전반적으로, 위치를 날짜를 기입하기의 수는 웹사이트 추적 확고한 Hitwise에서 자료에 따르면 2005년 7월에서 850에서 1,122에, 뛰어올랐다

??Goverment???????????????????

수요일, 9월 19

캐나다 Gyms 금지 남자

브리티시 컬럼비아 인권 재판소는 Ralph Stopps가 남녀 공학 기능을 이용하고 싶지 않는 여자에게 시장에 내놓는 정당한 숙녀 적당에 있는 사절된 회원이어서 불공평하게 낙상되지 않았다는 것을 밝혔다.

"씨를 대우하는 Stopps 이 케이스의 상황에 같은 이 여자에 의하여 실제로 이 여자를 위한 불리한 결과 귀착될 동일은," 재판소 Stopps에는 다른 남녀 공학 gyms 사용의 선택권이 있었다, 말하 썼다.

Stopps는 Burnaby의 뱅쿠버 교외에 있는 그의 가정의 가까이에 있었기, 그러나 거기 말하기 재판소가 실제로 더 가까웠던 남녀 공학 시설이었기 때문에 그가 체조를 결합하는 것을 시도했다는 것을 밝혔다.

체조는 40,000명의 여자 일원이 있는 적당 사슬에는의 일부분이다. 그것의 300명의 직원의 단지 4개는 남자이다 -- 그중 하나는 회사의 대통령 및 창시자이다.

제한되는 저작권 © 2006년 로이터

Hallazgo de dos Scopists una manera de dar vuelta a expedientes de corte al or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