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20

10 온라인 데이트 에티켓 팁

나탈리 Gontcharova 별

10 미국 성인의 인텔의 새로운 설문 조사, 아홉 아웃에 따르면 다른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자신에 대한 너무 많은 정보를 공개 그 느낌와 88 %가 사람들이 원하는 며 "온라인으로 정보를 공유 할 때 다른 사람들을 인식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생각."하지만, 같은 설문 조사는 사람들의 33 %가 오프보다 온라인 더 편안한 공유 정보입니다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이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과 소셜 미디어를 통해 정보를 누설 할 때 그래서 적절한거야? 온라인 데이트 때와 사회적 사용하면 안나 게시물, 에밀리 포스트의 증조 손녀, 그리고 에밀리 포스트의 에티켓 18 Edition의 공동 저자와의 독점 인터뷰에서, 그녀는 염두에두고 우리에게 '황금 규칙'을 말한 일반적으로 미디어. 완벽한 타이밍, 그건 국민 에티켓 주부터!

1. 정통하고 세심한 배려를한다. "진실하게"포스트는 말했다. "귀하의 온라인 자기는 인 - 실제 자기와 일치해야합니다."모든 후, 당신이 온라인으로 "친구"가있는 많은 사람들과 실제 관계가 있습니다.

2. 이 중성하세요. 10 명에서 네는 일반적으로 인텔 조사에 따르면, 누구의 의견이 온라인 동의를 가진 사람들과 연관하지 때문에 정치적인면에 있어서는, 페이스 북과 트위터에서 언어 중립적 인 유지하려고 - 당신이 그렇게 유죄 판결을하지 않는 당신 사람들이 많은 강당 앞에 같은 성명을 보이게 될 것입니다.

3. 소셜 미디어에 걸쳐 일관성을 유지하십시오. 전문 인물이 링크드 인에서 사는 수 있으며 캐주얼 자기 페이스 북에있는 반면, 소셜 미디어 플랫폼과 박사 지킬 & 하이드 씨가 재생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다른 장소에서 성격의 다른 부분을 연주하지만, 모두가 한 사람처럼 들리는 있는지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이 말할 수있는 "내가이 사람을 모르는 것 같은 느낌"포스트는 말했다. "당신이 신뢰 문제와 끝까지 곳이야."

4. 최소로 온라인 데이트 이메일세요. 먼저 온라인 데이트 웹 사이트를 통해 사람을 만날 때, 당신은 사람에서 그들을 만나기 전에 몇 가지 이메일을 교환하고 싶어 - 5-2를 말한다. 그러나 아이디어는 직접 만나고 온라인 펜 PAL 수 없습니다, 그래서 나가서 데이트.

5. 공통의 관심사를 찾아보십시오. 그 처음 몇 이메일에 서로를 알아가는 때, 당신은 자신의 가장 좋은 인상을주고 싶다. 특히 신체적 인 외모에 대한 너무 많은 의견이 너무 친밀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사람들을하지 마십시오. 그리고 너무 많은 바로 정치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대신, 이러한, 당신이 만나야 할 때 당신이 함께 할 수있는 활동으로, 분열 보통 긍정적하지 않은 일반 연결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서로 빈정와 유머를 이해 적어도 때까지 톤이 긍정적 또는 중립적하세요.

6. 더 sexting 없습니다. 그냥하지 않습니다.

7. 첫 데이트? 휴대 전화를 떴다. 별다른 설명이 필요!

8. 페이스 북에서 친구를 서로에게 기다립니다. 일단 데이트, 친구 서로의 친구에게 더 이상 페이스 북에서 친구를 서로에게 관계로 약간의 때까지 기다리합니다. 페이스 북 친구가되기 전에, 당신은 관계에 대한하고 친구 서로에게 괜찮 여부에 대해 대화를해야합니다. "당신이 그런 이야기를 너무 어색하게 생각 될 경우, 그 좋은 징조가 아니야"포스트는 말했다.

9. 페이스 북에 태그 서로를하기 전에 물어보십시오. 당신이 관계에있어 의미 사진의 모든 종류를 놓을 경우, 당신은 관계에있어 100 퍼센트 확신 할 수 있습니다. "나는이 게시 할 경우 괜찮은가요?"질문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물론, 그 개인 사진 또는 그들이 자신감에 말을 한 것이지 여부, 다른 사람들의 개인 정보를 공유하지 않습니다.

10. 친구에게 물어보십시오. 그래도 당신이 당신의 소셜 미디어 나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에 있는지 여부를 잘 자신을 대표하고 있는지에 대해 확실하지 않은 경우, "디지털 거울에 살펴,"포스트는 말했다. 귀하의 프로필에 친구 있는데, 질문 : "정말 나 같지 않습니다"

הכרויות טיפים להתמודדות עם תאריכים רע

휘트니 톰슨은 그녀처럼 매력적​​인 여자를위한 데이트 사이트를 시작합니다

휘트니 톰슨, "미국의 다음 상위 모델"2008 승자는 그녀의 어깨에 무게의 많은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합니다.

타이라 뱅크스 대회 쇼의 유일한 플러스 크기의 수상자는 빠르게 그녀는 모든 모양, 크기 및 형태로 아름다움을 표현했다 깨달았습니다.

지금 더 큰 꿈과 "큰"소녀는 - 그녀가 이미 보석과 촛불 라인을 가지고 - 데이트 사업에 많은 시간이 소요되고 있습니다.

크고 아름다운은 (thebigandbeautiful.com) 매력적인 여성에게 요구를 충족시켜줍니다. 아주 간단한거야.

"온라인 데이트의 내 가장 큰 문제는 내가이 사람들을 만나게 될 거라고이었고 내가 플러스 사이즈 모델이라고 사이트에 넣는 후 당신도 알다시피, 너희들이 나랑 데이트하고 싶지 않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하지만 난 단지 모델을 넣는 후 그들이 날 사람들이 실망 할 것을 만났을 때, 그래서 더 행복한 매체는 없었습니다."

지금 24 톰슨은, 그녀가 다른 여성은 그녀가 한 번 그런 식으로 생각하지 않도록하는 고통에 명시된 말한다 때문이다.

"당신이 정말 키가 큰 여자와 정말 매력적인 여자 야 당신이 모든 당신의 목숨을 숨기하려고 한 경우, 대신 당신이 그것을 축하하고있다"라고 밝혔다. "그럼 당신은 정말 키가 큰 여자를 좋아하는 남자를 찾아."

웹 사이트는 40 달러 한달 비용과 사용자가 날짜, 인맥, 또는 장기 뭔가가 있는지, 그들이 원하는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지금 - 그녀가 사이트가 여성의 이러한 유형 fetishize 남자를 끌어들이는 매력이 될 우려 여부를 묻는 메시지가 표시되면, 톰슨 그녀는 통제를 갖고있다.

"우리는 사람들이 단지 여성의 이러한 유형의도 없는데하고 있는지 사이트에서 남성을 훑어"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이 자신의 프로필 이름 또는 그들이에 무슨 말을의 chasers 경우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95,000 사용자가 처음 몇 일을 죄 끌었다.

"남자 진짜 여자를 만나고 싶어!"그녀는 말합니다. "

우리는 Calista Flockhart 또는 빅토리아의 비밀 '애들처럼 섹시 무엇에 우리의 머리 속에서 생각이 - 유방 이식을 통해 이러한 막대 사탕을. 내가 알고있는 더하기 크기 여자의 모든 매력, 그들 모두는 남자 친구를 가지고, 그건 매력적이지 뭐야. "

톰슨 그녀는 지속적으로 그녀의 몸 유형이 그녀에와 경쟁 한 스틱 마른 모델과 마찬가지로 아름다운라는 사실을 입증 받았다고 "ANTM."

"집에있는 여자 - 일부도 내 친구 - 스테이시 앤처럼, 내가 뚱뚱하다고 말 것,"그녀는 말합니다. "나는 것과 같은 거라고, 그래, 난 당신이 멋져, 내가있는 감사의 말하겠습니다."

그것은 어려운 환경이었으며 톰슨 소녀 가장자리에 항상 있다고 말한다.

"우리는 식사를하지 않은, 아니 잠에서 실행, 아직 진행 중이되었다가 슈퍼 경쟁력을했다"고 말했다.

하지만 그녀는 결국 모든 가치가 없습니다 - 그녀는 타이라 뱅크스, 그녀의 영웅 중 하나를 충족 할 수있었습니다 특히 때문입니다.

"나는 같은 난 방에있을 때 그녀는 여전히 한 유명 인사입니다 '세상에, 그 사람이에요.' 내가 얘기 할 수 없습니다. 내가 그녀에게 천 번을 본 적이 있기 때문에 이상, 내가 그녀의 쇼에있어 내가 그녀와 함께 개최 한 "그녀는 말합니다.

그녀는 은행과 연락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있지만, 그녀는 여기 저기 그녀의 메시지를 받게됩니다 말합니다.

"그녀는 내 경력을 다음, 우리가 함께 커피를 마시 러 가자 없다"라고 밝혔다.

그녀가 원했다 한 후 제목 - 그녀가 인정 완전히 예상치 못한 - 지옥의 주방의 주민은 다른 여자, 몇몇 친구들의 질투를 느끼고 시작했다.

하나의 예 : 그녀의 친구와 그 해 차점자 애냐 Rozova.

"그녀는 나를 승리 문제를했다"라고 밝혔다. "내가 그녀를 마지막으로봤을 때 - 우리는 모두 시간을 놀았어요 그리고 전 항상 그녀를 위해 비용을 지불 할가 - 우리는 아침 식사를했다 그리고 그녀는 나를 뚱뚱했다. 그러니까, 내가 설마 먹고 있기 때문에 나를 뚱뚱 전화 그녀는 커피를했고 그녀는 화가되었습니다. 너무 예, 그 후로는 얘기하지 않은 '좋아, 여기 당신의 아침을 지불'같았어요. "

그녀는 또한 현실 세계에서 여성이 무시 무시 사실을 발견했다.

"사람들은 블로그에서 또는 거리에있는 모든 시간이 나를 뚱뚱하다고 것이다"라고 말했다. "나는 정말 내가 안, 특히 때문에 그 말 싫어. 이 있어야 할 곳에 나 근육 해요, 제가 롤을하지 않아도, 내 BMI입니다. 난 여자 라구, 난 인간이야. "

요즘 빌헬미나 모델은 무대에 대한 다른 도시로 날아되지 않을 때, 그녀는 뉴욕시 (New York City) 생활을 즐기고있어.

최대 방문 플로리다에서 - - 그녀는 그녀가 그녀의 어머니 한 일이라고하지만 그녀가 딸의 새로운 남자를 만나고 거라고 하더군요.

톰슨은 그녀가 데이트 누가에 대해 거리에 부끄러워 수도 있지만, 그녀는 한 가지에 대한 자신감 : 섹스.

"여성도, 성별, 매력적인 여자가 섹스를 가지고 - 그리고 사랑 더있어. 야하기 때문에, 음미하고 더있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