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5월 17

자,이게 바로 스피드 데이트!

포르노 스타는 그녀의 주장을 멈춘 상태 기병 사람을 교환하는 슬라이드 고속도로 구강 성교 어디 약물 청구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그녀는이 증거 - 자신의 비디오 이미지의 기병 도로변 tryst합니다. 테네시 주 고속도로 순찰대가 주도 의혹을 수사와 기병은 일시 중지합니다.

the 기병, 제임스 랜디 모스, 화요일 코멘트를 거부합니다. 고속도로 순찰대가이 인터뷰를 수사 대변인은 마이크를 확인 브라우닝, 포르노, 사람을 식별 그녀의 진짜 이름을 인용하여, justis richert합니다.

richert, 21, 사는 녹스빌, 안에 응답 화요일로 메시지를 즉시 휴대폰이나 이메일 - 메일에 남아있는 그녀의 인터뷰 요청을합니다.

그러나 그녀의 블로그에 쓴 아래의 화면이 이름 "바비 커밍스,"그녀가 발생할에 대한 세부 사항을 명시합니다. 그녀는 그녀가 보낸 사진과 영상의 만남 그녀의 기병, 과속 딱지를뿐만 아니라, 그녀의 이야기를 백업합니다.

화요일 오후에 의해 아래의 블로그는 납치, 메모만의 웹 사이트가 공사중.

이끼 중단에 대한 합의 과속 richert 외부 내슈빌에서 혼다의 핑크색 년 5 월 7 일에 따르면 인용합니다.

커밍스가 쓴 걸 때 경관, 누구 그녀는 이름을 묻는 그녀의 경우 그녀가 마약을 차 안에서, 그녀는 시인가 발생했습니다 "해피 알약합니다."

"나는 때로는 이들이 걸릴 수있습니다 하나 또는 두 개의 알약을 나는 클럽에로 이동하기 전에,"커밍스 년 5 월 7 일자의 항목에서 소개한 내용입니다. "이것은 작은 양의 알약, 아무것도 주요합니다."

이끼 '불법 마약을 찾는 표창장을 언급하지 않습니다 차에합니다.

이 담당관은 마약 충전이 말은 그녀는 그녀의 상태에 둘 수 없다고, 커밍스의 답변에 문제 때문에 그것은 여행을 자주 테네시에서 온 그녀는 그녀의 작품에 대한 로스 앤젤레스로합니다.

"나는 그에게 좋은 더러운 영화,"커밍스 썼다. "라고 그는 말합 그는 진심 그는 그 업계에서 흘러 들어있습니다."

그 쌍을 다음 이끼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를 본 그녀의 섹스 비디오 '노트북 컴퓨터에 그의 경찰차, 그녀가 쓴합니다. 그 사람은 옆에있는 알약에 흩어져 그들을 브러시 고속도로합니다.

"그리고 자신이 만든 놀라운, 무엇이, 나 같은 사람과는 비용은 당신처럼 아무것도를,"그녀가 쓴합니다.

그녀는 실적이 구강 성교에 대해 설명을 격리된 지역에서 그의 차 밖에서 경찰합니다. 이 비디오 스틸 사진을 게재하는 동안 그는 그녀는 그녀의 블로그에 게재된이 사건 그리고 그녀의 얼굴을보기로 사람을 식별할 수있는 기병하지만 아무것도합니다.

브라우닝라고 richert를 준 여부를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고속도로 순찰대가 사진이나 비디오, 그러나 그는 비디오 카메라를 한 번 그의 차를 이끼합니다.

자기 자신을 위해 말썽을위한 커밍스의 경관을 원망합니다.

"이 경찰관이 나서서 얘기 (모두)의 공동 - 노동, 다른 경찰관, 그리고는 그것에 대해 자랑하며,"그녀가 쓴합니다. "라고 그는 행동 때문에 위험에 처한은 그 자체지만, 그렇게 선택을 그 동안 그는 근무했던 돼라지합니다. 없었다 뇌물, 아니오 (coercing) 또는 확신합니다."

© 2007 연관된 보도합니다.

Kino Domande Frequenti
Free Christian Song Lyrics

금요일, 5월 16

- 콜로라도 주에서 판사, 검사 판사의 얼굴에 섹스를 인정하는 훈련을 실

판사 및 검사 징계 청문회 후 얼굴에 성관계를 인정하는 판사의 실에서 함께 추락해 더글러스 카운티 법원에 샤워 시설을합니다.

그래프턴 m. 기다려요, 57, 그의 위치 사퇴 소문이 나돌기 시작 후 12 월 18 일,이 사건이 로리 대답은 참 낭만적인 관계를 steinman, 29 일, 월요일에 온라인 버전 록키 마운틴 뉴스 보도했다. 해고 steinman는 12 월 22 일이 신문 보도합니다.

불만 사항을 제기 금요일 변호사 규제위원회는 그들의 관계는 지난해 봄 중에 시작했다. 둘 다 인정을 판사의 챔버와 성관계를 갖고 "를 몇 차례 심판의 기다려요은`몰래 '를 법원에의 여성은 이른 아침에 샤워 시설을합니다."

기다려요 표시가없는 경우는 steinman 번호와 메시지를 남겨를 즉시 반환합니다.

청문회 일정으로 징계 처분을하기 전에는 아직 징계의 상태 대법원 판사 윌리엄 lucero합니다. 둘 다 얼굴을 disbarment 처벌까지합니다.

저작권 2007 연관된 보도합니다.

??? ?? ??

월요일, 5월 12

비즈니스를위한 스피드 데이트

사업 그룹은 현대적인 연애 핸드북에서 페이지를 훔치고 주인을 재생하여 "스피드 네트워킹"이벤트를 전문으로 이동할 전망 체계적으로 업무를 한 다음, 점점 친분을 한 번에 불과 몇 분.

그것은 기업의 이에 상응하는 속도 연애, 발명에 의해 1990 년대 후반 유대인 랍비가 기대하고 고쳐 싱글을 널리 보급 이후 연습을합니다.

"당신이 만들 수있는 시간도없는 거래에서 8 분, 큰 목록을 수집하는 사람들이 있겠지만 작동하지 얻으실 수있다는 점을 나중에"라고 톰 jaffee, 설립자와 일치 이벤트 (matchevents.com), 어떤 조직에서 사회와 기업의 본사에서 만나 - ups delray 비치, Fla.

속도를 좀 네트워킹 행사에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라운드 로빈 방식으로 스피드 데이트, 그래서 임의의 사람들이 참여 질서 방법 충족합니다. 익스 트림 네트워크와 일치 이벤트와 같은 몇 회사는 시카고에 기반 및 운영 speednetworking.com를 사용하는 소프트웨어를 만드는 것을 도와주세요 완벽한 비즈니스와 일치합니다.

이러한 유형의 속도보다 고급 네트워킹, 그 프로필을 자세히 기입의 이벤트에 참석 그들의 직업 설명, 제목과 산업, 그리고 지정하는 유형의 사람들을 만날 수있다는 것을. 예를 들어, 참석자 희망을 만날 수있습니다 신규 공급 업체 또는 고객, 또는 서비스 제공 업체 급여 또는 법률 전문가처럼합니다.

그리고 다음과 일치하는 프로필에 전자가 요청하는 경우, 그리고 각 참여자에 개인 목록을 생성합니다. 네트워크의 속도에서 이벤트에 번호가 매겨진 역은 방 주위의 설정과 각 개인의 참석자 목록에서 채팅을 연속으로 지정된 역, 일반적으로 각 5~8분을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참석자는 다양한 종류의 사람들을 만날합니다.

아르바이트 정보 산업 애널리스트 로스 altos, 캘리포니아의 주최자 회의 및 무역 쇼,이 속도 네트워크를 포함 2 년간의 프로그램 중 일부. 배리 asin, 그 임원의 부사장 겸 수석 애널리스트는이 회사는 다양한 방법을 시도 같은 이벤트를 사람들이 함께합니다.

"우리는 테이블을 설정하여 토론 주제 또는 업계 그리고 사람들이 어디로 선택하십시오 앉아,"라고 그는 말했다. "우리는 시간과 점심 식사와 칵테일을 한 것을, 그리고 그들은 무사합니다. 하지만 속도 네트워킹, 버즈 방에서 놀라운 가능성은 항상 존재합니다. 사람들은 흥분과 전체의 에너지합니다. "

아론 중단 회장은 viapoint 주식 회사, 소프트웨어 회사에서 버링턴, 미사, 소망하는 모든 전문 컨퍼런스는 그 속도 네트워킹 포함합니다. 그는 오라클 데이터베이스를 회상 회의를 전국 각지에서 비행에서 검색을 그의 고객 관계 관리 소프트웨어를 배포하는 기업이 될 수도있습니다.

테이블을 찾고 미래의 파트너, 직원들하고 앉아있어 결국 그는 미국 식품의 약국 관리들이 컨퍼런스에서 오라클의 소프트웨어의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적으로, 그리고 그의 제품에 관심을 없었다. "우리는 서로를 위해 아무것도 할 수있다, 그리고 식사는 총 폐기물의 시간,"그는 "하지만 시간이 너무 무례하게 일어날두고있습니다."

최고의 시간이 속도 네트워킹 세션은 아침에 첫 번째 기조 연설 직후에 씨, jaffee 말했다. "사람들이 세션을 초기에 전반적인 프로그램에 연결, 그리고 에너지를 운반하는 세션의 나머지 부분으로 잠재력을보기 때문에주의를 기울여야 할 사람을받은 사람들은 만난 적,"라고 그는 말했다. "플러스 그것은 그들의 나머지 부분을 다시 서로를 볼 회견을합니다."

의 형식은 모두합니다. 스피드 네트워킹 불편을 느낄 수도있을 텐데 자신감을 사회적 상황을 덜하는 사람으로 계속해서 그들은 자신을 소개합니다. 일부 참석자 정보를 느낄 수도있을 텐데 ... 너무 급하게를 흡수합니다. 그리고 만약 객실은 아직 설정하지 뭐, 소음에 방해가 될 수있습니다 청문회의 동시 때문에 많은 대화를합니다.

참석자들은의 목록을하는 동안 사람들은 그들이 당신을 만나고, 어떤 사람들은 그들이 원하는 목록을 유지하는 또을 방지합니다. 일부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성하는 속도 네트워킹 행사에 제공하는 "아니오 만나"보장을 제공하는 옵션을 목록으로 참여 사람, 회사 또는 직업을하고 싶은 것이 아니라 그들이 일치합니다. "불편하고 조합의 개수를 완화하는 데 도움"라고 아담 fendelman, 최고 경영자의 극단적인 네트워킹합니다.

회의 주최자 및 참석자들로부터 의견을 일치하는 소프트웨어를 개선하기 위해이 사용됩니다. "를 대형 컨퍼런스 사람이 여러 조건을 선택하여, 또는 있는지 확인에 부합하지 않는 그들은 지난해 같은 사람들은 그들의 이벤트에서 만났는데,"미스터 fendelman 말했다.

컬럼비아 경영 대학원 경영학 석사 파트너쉽 프로그램을 이용 속도 네트워킹의 경영진과 캘리포니아 대학교 버클리, 그리고 런던 경영 대학원합니다. "우리 사회 공학들에게 도움이 되어줄 제공된 일부 사람들은 다른 클래스 및 프로그램을 만나"라고 제시카 로버츠,이 프로그램을 위해 학생과 직원합니다.

둘 다 씨에 대해 기대하는 더 많은 컨퍼런스 jaffee 씨와 fendelman 말하는 속도 네트워킹으로 이벤트를 통합 관리의 개념에 대한 자세한 내용. "언제 당신이 궁금한 사람들에게 여행과 많은 돈을 지불하고, 좋은 기조 연설과 케이크 한 봉지를 더 이상 충분하지 않다,"미스터 fendelman 말했다.

�Es seguro su fecha mate?
Iowa Random Drug Testing

일요일, 5월 11

나이지리아 사기를 대상 데이트 사이트의 연예인

여성에 많은 기여를 같이 데이트 웹 사이트, 린 이혼 캐럴 삼성은 사랑을 찾고있습니다.

그 여자가 발견이 너무 좋은사람으로 밝혀, 그리고 지금은 다른 앨범과 싱글을 저장되지 않도록하는 임무를 ensnared에서 광범위한 온라인 로맨스 놀랍게도 사기를합니다.

"유일하게 말해 그들은 바로 당신과 당신의 마음을 열어 빠진 얼간이"라고 삼성, 57, 수천명을 잃은 사람 나이지리아 사람 대부분 허위 모델의 사진을 사용하려고하고 다음을 바보짓을하는 그녀의 시체를 유기한 우 그녀의 절약합니다.

삼성 무수한 중 하나는 그녀는 고독 match.com과 같은 마음의 사이트에서 촬영된이 누구에 의해 eharmony.com의 예쁜 얼굴. 그녀는 온건파를 끝장 단식 a yahoo.com 회원 사이트에 사기를합니다.

이 사이트는 4500 명의 회원, sluppick 말했다 바바라, 미주리에 사는 및 온라인 지원 그룹에서 처음으로 시작하여 이후 그녀는 거의 동일한 나이지리아에서 촬영된에 대한 계획이 삼성 떨어졌다.

"모든 하나는 그들 사기꾼에,"그녀가 말했다. "우리는 매우 광범위한 - 이상의 사람들이 알고있습니다."

몇 년 동안, 사람들은이 싫고 이메일 - 메일 및 인터넷을 flimflams 나이지리아에서 온 사람이 포함될 수는 일반적으로 사람받는 사람을 필요로 청구 와이어 그는 그에게 돈 또는 현금 수표를합니다.

하지만 이것 하나는 훨씬 더 나쁠 sluppick 말했다.

"이것은 사람의 마음을 다루는 사람의 감정,"그녀는 말했다. "돈보다 더 나쁜 감정적인 손실은 더욱 황폐합니다. 그들은 데이트 사이트에 참여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생각하고 사람들을 만나합니다. "

milhoan 캐시는 미 연방 수사국 대변인, 철근 - 시작은 잘 나이지리아 말했다 - 착용하고 많은 얼굴을합니다.

"매일 사기를 나이지리아에 도착 일부 양식에 대한 불만이나 다른,"그녀가 말했다.

인터넷 사기 행위를보고 어떤 사람들은 미 연방 수사국에서 온라인으로 장려 www.ic3.gov를 추적하는 컴퓨터 범죄.

"많은 시간,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들은 유일하게,"milhoan 말했다. "우리는 전투하는 유일한 방법이 사람들을 캐치하고 그것을보고는합니다."

그 남자는 그녀의 부탁을하려고 그 카레 삼성 중고 컴퓨터 회사, 내 아들을 데리고에있는 나이지리아, 어디에서 결국 그는 필사적인 자금을 국외로 나갈 필요합니다. 그는 그를 위해 그녀가 미국에서 은행 계좌를 설정합니다.

그 때, 현명한 사람들에게 그녀가 그의 허풍이라고합니다.

삼성 말한다 그녀는 다시는 사랑을하는 방법을 배운다. 인터넷에서 그녀는 남자를 만났다고 캔자스 그에게 6 개월 동안 데이트를하고있다. 그녀는 매일 밤 그에게 대화를하고는 개인적으로 만난 적이있습니다. "적어도 나는 잘 알고 신뢰를 다시 할 수있습니다."

bostonheral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