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9월 8

데이트를위한 10 가지 요가에서 영감을받은 규칙

나는 주제에 Niyamas (요가의 DOS)와 Yamas을 (요가의주의 사항)을 적용하여 데이트에 요가의 얻을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실험의 비트이기 때문에 나는 일이 잘되기를 바랍니다.

Yamas과 Niyamas에 대한 입문서 : 사람들이. "첫 번째와 라자 요가의 8 사지 둘째로 Patanjali의 요가 경전에 명시된 윤리적 가르침"야, 그건 놈들이 요가의 같은 비트 있다고 말하는 멋진 방법 십계명 - 당신이 적어도 그들을 따라 표시되지 않는 경우와 당신이 얼마나 유연한 상관없이, 당신은 정말 요기 아니야. 우리에게, 지금은 데이트의 Patanjali의 10 규칙으로 알려져있어 :

규칙 1 : Ahimsa (비 폭력)

사람을 다치게하지 마십시오. 마찬가지로, 파트너에 유해한 일을하지하려고 할 때 ... 우리가 그렇게을. 물론, 다보다했다 쉬워졌습니다. 데이트의 일부는 우리가 취 특히, 정말로 감동적인 받고 나쁜 결정을하고 있습니다. 제가하려고했던 이유입니다. 당신이 얻을 수있는 동안은 그만큼 노력입니다.

규칙 2 : Satya (진실성)

우리는 최고의 조명에 자신을 제시하고 우리는 우리가 자주 생각보다 더 매력적인 표시되도록 - 이봐 요, 그건 데이트의 초기 단계에있는 진실을 얘기하지 않는 아주 흔한 일입니다. 꽤 표준이지만, 우리는 파트너와 유대를 위조하기 시작하면, 당신이 하나의 거래 점을 제안 할 수 있고 저를 흔들어? 여기 있습니다. 우리가 관계를 가지고있는 의도를 솔직히 말하고있어 ... 우리가 가고 싶은 곳. 그것은 작동시킬 항상 간단하거나 쉬운 건 아니지만, 그냥 드리겠습니다 될 수하고 커다란 것이 중요합니다. 당신이 원하는 일에 대해 정직합니다. "난 그냥 물리적 유지하려면 ..."

규칙 3 : Asteya (비 훔치는)

그 사람이 그녀가 현금을 swipes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이상 여자를 가지고 때 종종 테이블에 몇 달러를 떠나는 것 사람에 대해 들었습니다. 당신이 그것을 발생하면, 당신은 어떻게 할 당신에게 Patanjali가 필요하지 않지만 그래도 아니, 도난 그런 의미하지 않습니다. 사실은 에너지 흡혈귀하지 말고 말은, 또는 고통. 당신은 관계에있을 때 열려있는 아이디어 교환, 시간 및 패리티의 일부 수준이 감정이있을한다고. 한 사람이 모든 것을 복용하는 경우, 내 책, 도난의 일종입니다. 자네가 그 사람 존재 내면,이 타임 아웃을 갈 시간이야.

규칙 4 : Brahmacarya (성적 책임)

이 항상 요가 교사 연수에서 인기있는 주제입니다. 무엇을 포기? Nahhhh, ​​Patanjali는 그런 거 안 (또는 사람이 겠어?). 이 규칙에서는, 나는 당신의 성적 에너지를 포함하는 지시어로 범어를 번역거야,의 두 파트너 간의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목표는 무의미 방향으로 배수하도록 아니기 때문에 생산성 노력을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 맞아, 의미가? 그냥 낭비이어야하며 경박 한 활동에 성적 에너지를 소비하지 않습니다.

규칙 5 : Aparigraha (탐욕에서 기권)

이 사람은 절도 규칙과 유사 가지입니다. 단순히 가져, 또는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은을하거나 에너지를 축적하지 마십시오. 당신이하지 않으면 일을 못할거야. 관계가 숨을처럼은, 당신이 가져가도 걸릴를 받아 얼굴이 빨개 졌었되고 폭발 할 수 있습니다. 기부는 복용에 대한 추론이며, 자연 순환의 일부입니다.

규칙 6 : Sauca (청결)

내 인생의 규칙이 ... 내 깨끗한 흰 카펫이 깔린 집에 더러운 발 사람을시키지 않아. 당신도 안돼. 당신은 가까운 사람에게지고있어 때 청소 유지 - 모든 미친 당신의 과거에 관한 이야기​​, 또는 헌신 phobias으로 그들을 압도 마. 당신은 관계에 깊은을 해결 때, 개인 공간으로 세계에서 집으로 모든 오점을 드래그 없습니다 검토하고 있습니다. 공유 협력의 기본 구성 요소이지만, 다른 사람에 똥을로드하는 것은 옳지 않습니다이며, 당신이 건강한 관계를 구축하는 데 도움이하겠다.

규칙 7 : Santosa (만족)

나는 마이애미에 살고 있으며, LA에서 자랐습니다. 이러한 데이트 힘든 시장입니다. 항상 더 예쁜 소녀와 더 큰 보트를 항상 어떤 친구가 있습니다. 자신 장사를 생각하거나, 어떻게 잔디를 다른 곳 푸르다고 판단되면 체크인이 당신이 머리에 건설 한 판타지 될 수 있는지 확인합니다. 당신이 많은 파트너 쉬운 경우이 이동하는 도전 규칙입니다. 그러나 itchiness와 진정한 불만족이 정말 서로 매우 다른 - 미묘한 연습은 두 구별하기위한 것이다. 난 아직 하나 쓰고있어.

규칙 8 : 타파스 (징계)

이것은 우리가 모두 들어 한 것입니다. 관계는 노력 톤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그냥 헬스 클럽에가는, 또는 Ashtanga의 두 번째 시리즈에 졸업 년 동안 작업처럼, 우리가 실제로 더 깊은 힘이 될 것을 노력하는 것입니다. 우리는 권리조차 파트너와 함께, 문제와 도전을 접하게 - 그래서 당신은 친밀감의 다음 수준을 달성하기 전에 작업을 수행 할 준비를하십시오. 아무도 관계를 쉽게하며, Patanjali는 예외는 아닙니다 말했다.

규칙 9 : Svadhyaya (자율 학습)

자기 자신에 대한 학습과 성장 유지. 영적인 연습의 어떤 종류의 작업을 수행, 좋은 책을 읽고, 혼자 시간을 보내십시오.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고 자신의 길을 걷지 않는 경우, 어느 날 잠에서 깼을 때 스스로 깊이 (그게 내가 방금 만든 사실입니다) 불만 찾을 수 있습니다. 이 당신을 위해 또는 귀하의 파트너에 대한 좋은 소식이 될 수 없습니다.

규칙 10 : Isvara pranidhana (자기의 항복)

당신의 욕망은 파트너와 삶의 채권을 위조하는 경우 때문에, 당신은 어디 선가, 제어, 기대, 그리고 "나 / 나의 / I가."이 규칙을 호출 힘든 말하는 것은 당신의 자아의 조각을 항복해야합니다 그것은 전부 또는 아무것도 종류, 난 검은 색과 흰색 시나리오의 팬 아니야. 나는 그것을 흡인 전화 할게. 다시 자신의 일부를 누르고 있으면하지만 확실히, 당신은 내가 당신이 원하는 알고 그 깊은 조합으로 침몰하지 않을거야. 그게 내가 너무 원하는이기 때문에 당신이 그것을 원하는 알아요.

어떻게 생각해? Patanjali는 주변을 어지럽히는하지 않습니다 - 그는 바로 깊이들이 있지만 관련 문제에옵니다. 하지만 지금은 제가 갈 미성년자 고백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실 그를 인용하기 Patanjali의 허가를 못 ... 그는 Kirpalu에서 일주일 내내 바쁜 가르치고있어. 이 더 데이트, 당신은 Anusara 영향을받은 클래스를 찍을 때와 같은 가지에 Patanjali의 영향을받은 규칙처럼 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진짜만큼이나 좋아.

Siete reglas para salir con Emily Bachelorette Maynard

43의 인터넷 40 데이트와 아기

이 세기 동이 반 세계 Noughties의 첫 번째 날에 깨어났다으로, 나는 내가 7 년 관계를 종료 스트랜드 (Strand)를 걷고 있었어요. 저는 35이고이 지옥처럼 느꼈다. 대부분의 내 친구들과 내 형제의 아이들했다. 나는 여섯 가족이 와서 내 20 대 내가 엄마가되기 것이라고 의문을하지 않았었다. 그러나 사실 난 아기가 일부 여성처럼, 그 뛰어난 필요가 없습니다. 내 가장 친한 출산 년 제 뒤에 이미 말한대로, 나는 아마 배를 놓친했다고 받아 들였다.

처음에는 꽤 어쨌든 다시 한 것 좋아합니다. 나는 작업하기 전에 초기 아침에 공통에서 실행을 좋아합니다. 나는 일요일에 자신의 논문을 갖는 좋아합니다. 그리고 꽤 내 인생이되었다 열린 책을 좋아합니다. 나는 코르크 연안의 프랑스와 아일랜드의 승무원과 항해 학습 멋진 휴일에 갔다, 그리스 섬의 소녀들과 태극권을하고 코 Phangan의 해변에 의심스러운 성별의 사람에서 태국 마사지를 학습.

그러나 두 번, 내 아파트에 그대로 혼자 크리스마스 보내고, 모든 최악의 밤에 혼자 잠자리에들, 혼자 파티에가는 쉬운 아니었다.

그는 영화를 구입하지 않을 약속을 두려워하는 남자와, 다른 3 년 희롱을 - 년 지속 보스와 함께 사무실 크리스마스 파티 로맨스 - 싱글 휴일 및 독방 크리스마스 사이에 향후 5 년 동안 한 판에 박은 문구에서 갔다 경우에 티켓 그는 영화를 좋아하는 밝혀졌다.

저는 40 대신에 근접함에 따라 느낌이 나는 새로운 자신감을 느낄 시작 제정신이 아니었다. 아니, 아직 spinsterhood을 즐길 준비가 아니 었습니다. 내가 확실히 아마 나는 다른 방식으로 볼 필요 위태로운 관계 레이더했다. 아마도 기술은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내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편견을 알고 :이 모든 결혼 남자는 매우 결혼 실컷 찾고 있었는데, 아무도 자신의 사진처럼 보이는 않으며, 모든 사람들이 자신의 나이에 대해 거짓말. 하지만 온라인으로 자신의 파트너를 만났어요 친구를했다. 그는 진정한이었고, 그는 친절했던 그는 용매이었고, 저 사람은 잘 생겼다. 제 논리는 아빠가 아니었다면, 더 많은 사람처럼있을 수 있다고 말했다. 난 그냥보고했다.

다음 해 동안 나는 약 10 다른 남자, 그 한 오프 대부분과 데이트를 했었습니다. 신화는 달리 없음은, 결혼이 없습니다. 그들은 만성 수줍음과 우스운 교만 사이에 다양. 하나는 안 마실 때문 레스토랑 테이블에서 날 떠나 내려 갔다. 저렇게 늦게까지 실행했기 때문에 나는 날짜를 포기한 후 하나가 저에게 불​​쾌한 이메일을 보냈습니다.

만 두 사람은 'A 비트 무서워'의 범주에 빠졌습니다 - 첫 번째는 우리가 아주 어두운 거리를 따라 걸어와 내 긴 머리가부터 밥으로 절단되었다는 화가 났지 두 번째로 그가 그녀의 죽음에 그의 어머니를 젖좀는지 말해 내 프로필 사진을 촬영 하였다. 그는 두 사람이라면서 날 비난했다.

하나는 가능한가 발생했습니다 - 재미 있고 영리 미디어 변호사. 우리는 정말 즐겁게 몇 날짜,에 갔다,하지만 그는 여전히 매우 고통스러운 이혼에서 회복 된 것이 분명했다.

그리고는 전화 통화 포르쉐 야,이있었습니다. 자신의 프로필에 그는 OK 소리가났다과 사진이 잘 보 였는데, 우리가 만날 수있는 시간을 마련하려고으로 그는 포르쉐를 소유하고 나는 더 감동적이지 않았 음을 열 듯하는, 적어도 두 번 언급. 이 사람에 대한 내 변명을 만들어 전에, 자신이 운이 계산해야 나 한테 말하려고했던 것이 분명 해졌다 ...

그러나, 같은 11 월 저녁에 나는 열이 진지하게 매력과 참을성이 기분, 그의 프로필 제가 편도선염과 함께 침대에 앉아처럼 어느 날 밤에 꺼 냈고 다른 사람으로부터 전화를 받았다. 나는 이메일로 채팅을 방해하고 간단히 말하는 내 전화 번호를 보낼 수 없습니다 "당신이 관심이 있다면 나에게 전화 해."

아닌 사진 - 그때 나는 전망의 프로필을 확인할 때 찾아 무엇을 배웠습니다. 아주 조금을 알 수 있습니다. 내 가까이 자기 ​​: 저는 친절하고 편안한 보았다있는, 내 사촌로 촬영 한 - 메이크업, 귀걸이, 검은 칵테일 드레스 - 나는 또한 내가 최선을 보았다 생각 하나에서 나의 바뀌 었습니다.

그 사람 정보에 영화를 좋아했다. 나는 영화를 사랑하고 우리는 모두 우리의 즐겨 찾기 중 하나 황금 연못에 상장했다. 내 예술 배경에 과학자 - 엔지니어했습니다. 나는 실제로 물건을 할 수있는 사람에게 끌 렸죠. 그는 키위했지만 20 년 동안 런던에 거주했다. 나는 뉴질랜드의로드와 협력이 매우 심각하게 사람이나 어떤을 위해 저항을 사랑했다. 우리 둘 다 요트 산책을 좋아합니다. 그는 친구의 눈을 통해 자신을 설명 - 내가 바로에게 따뜻하게 겸손합니다. 그의 사진은 일종의 강력한 얼굴과 머리의 하중을 보여 주었다. 그는 자신의 어머니와 함께 살았 후반 청소년의 두 자녀와 이혼했다. 그가 프로필에이 적용되는 선명도와 재치 사람에 대해 많은 말을 했어요. 나는 그의이 전에 결혼함으로써 연기되지 않았습니다. 그가 저 지르지 할 수 있었다 의미, 여성과의 관계에 대한 생각을해야합니다. 그 사람이 내 선임 12 살하지만 이렇게 어머니에 대한 아버지였다.

다 일반 항해 아니 었습니다. 내 첫 인상은 그 밝은 11 일에 악수를 위해 올라 갔기 때, 그는 하나의 눈을 가졌어하고 위장하기 위해 자신의 프로필 사진을 doctored 한 것이 었습니다. 우리가 커피를 가지고있는 토론 서서로서 나는 한쪽 사람을 사랑할 수있는 궁금하네요. 우리가 난 그가 낮은 겨울의 태양에 squinting 사실을 알았을 것으로 점심을 먹고 앉아 때까지 아니 었습니다.

아, 점심 말 했니? 예. 첫 데이트를위한 커피 만에 내 엄격한 규칙이 바로 모퉁이를 돌면, '좋은 작은 타이어 장소'에 찬성 옆 닦았습니다. 하지만 그게 가자. 오후의 말에 나는 데이트의 두번째 규칙을 위반, 그에게 역에 엘리베이터를 제공했습니다.

나는 첫눈에 사랑에 빠진 말 안하지만, 분명히 뭔가가 달랐다. 세 번째 날짜에 우리는 웹 사이트에서의 프로파일을 내려하기로 합의했다.

우리는 새로운 관계의 모든 평범한 일을 통해 조금 주위를 했지. 그는 오랫동안 사람을 나눴하지 않았 있으며 나타났다. 나는 오랜 시간 동안 다른 사람을 신뢰하지 않았, 그것은 보여 주었다. 우리의 첫번째 날짜 중 하나는 그가 일 회사가 던진 크리스마스 유람 파티했습니다. 난이 옷을 입고 - 긴 벨벳 가운, 헤어 할 새. 그가 날 데리러 왔을 때 나는 그가 모습 좋은에 댓글을 달았습니다. 칭찬은 반환와 나는 (I는 이후 언제 어떻게 칭찬에 그를 코치 한) 화가 났지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문제가 왔을 때 우리는 다른 사람이 될 수 있는지 성가신 상관없이, 분리 할 수​​ 없습니다 수 없습니다. 2 월에 우리는 제대로 진행되었습니다. 발렌타인 데이에 우리는 브라이튼 (Brighton)로 달아과 그랜드에 머물 렀 - 우리가이 일을 계속 전통.

난 그가 내가 당황했고 오프 모두 호출 한있는 행 후 한 걸 알았 때 순간 왔습니다. 내가 전화를 내려 놓고로서, 그 사람이 저를 만들었 행복해하는 생각. 난 그의없이 내 인생을 원조 할 수 없습니다. 난 누구에 대해 그런 식으로 생각하지 않았었다. 나는 다음 날 어떤 다른 느낌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그것을 잤어. 그렇지 않아. 이틀 뒤에는 내가 전화를 내가 남편을 사랑하고 그에게 말했다. 난 그냥 알고하지 않았다.

우리는 어느 날 오후는 차 가게에서 채팅을 통해, 우리의 세계는 영원히 변화의 관계에 대한 오개월했다. 데이트 사이트는 당신이 아이를 원 여부를 요구했다. 그가 이미 저 두가 나서 40 이상이고 현실적인 것 되었기 때문에 우리는 모두 그가 '아니요'불만했다.

전 차를 부어로 "당신도 알다시피, 난 당신과 함께 아기를 원하는"고, 그냥 그렇게 말했다.

무렵 스콘 우리가 만날 최대 돌렸다. 음 장담은 못해요. 눈이 모든과 함께 산 꼭대기에 bended 무릎에 반지, 제대로 훨씬 나중에 그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정말 더 그 순간이 돌아 가지 않았다. 나도 그와 함께 아기를 좋아한다고, 바로 그때, 깨달았습니다.

우리는 그 해 여름 결혼하고 아들은 2 년 후, 건강하고 밝은 태어났다. 나는 후자에 대해 병원에 불구하고 모두 개념과 출산은 현대 의학의 도움 없이도 달성했다. 나는 43이었다.

Speed ​​Dating para las verduras

월요일, 9월 3

사람을 잘못 데이트?

관계는 매우 태스킹하고 그것은 작동하기 위해 양 당사자 필요하지만, 일이 계획대로되지 않는 경우 다음 브레이크 업이 임박입니다. KEHINDE AJOBIEWE과 축복의 UKEMENA는 한 조각에 침입 나오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팁을 제공합니다.

젊은 사람들은 종종 어려운 사람들이 올바른 관계에 여부를 알고 찾으십시오. 그들이 올바른 사람과 데이트가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자신의 삶과 관계가 조사 할 시간을 못 찍었 때문에 일부 남성과 여성은 모두 데이트 마지막으로 잘못된 파트너, 모든 결혼하여 삶의 최악의 실수를 한, 사람들은 귀찮게 안 그들은 그 사람들은 그들이 현재에 참여하고있는에서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면 자신을 물어.

Ifeoma, 24, 그녀 일곱 달 전에 사귀기 시작 자 켈빈 그녀의 영혼의 짝을 만나 생각했다. 결혼, 그녀는 그녀의 친구와 친구들이 행복하게 결혼 이후를 생각 할 수있는 모든이기 때문에 그녀는 켈빈의 결함을 내려다되었습니다. 그러나, 그녀는 켈빈 그들이 함께 할 운명이 아니었나 것을 증명하기 위해 그녀를한다는 걸 포인터의 일부를 관찰 못했습니다. 그녀가 켈빈과 말을 기다리는 많은 시간을 투자 한 후 그는 호환성을 인용, 더 이상 관계에 관심이 없었다 얘기를 할 때, 그녀의 희망은 점선되었습니다.

경우에는 과거에 잘못된 관계의 피해자되었습니다 여기는 당신이 사람을 잘못 데이트 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에 당신이 볼 수있는 몇 가지 말 - 이야기입니다. 그들 중 일부는 고통스럽게 명백한 있으며, 아직 우리가 정말 볼하지 않거나 그들은 무엇입니다.

당신은 행복하지 않습니다

큰 흥분과 좋은 사람을 데이트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내면의 기쁨의 느낌은 항상 있습니다. 오른쪽 사람을 데이트 누군가가 지속적으로 관계를 자랑과 행복에 대한 일반적인 감각을 느낀다. 이 의견 차이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고하고, 좋은 관계에있는 사람이 감정적 고장이있을 수 있습니다 경우가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올바른 관계에 있다는 것은 기쁨을 제공합니다. 의 관계가 행복을주는하지 않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종료라는 시간입니다.

당신은 항상 다른 사람에 대한 생각

당신은 비밀이 데이트하는 사람 다른 사람과 함께하고자하는 경우 다음 큰 문제가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항상에 호감이나 여전히 많이와 주셔서 너무 걱정 예를 가지고있는 사람이 될 수 있습니다. 건강한 관계는 모두 작동하기 위해 당신의 마음, 몸과 마음을 퍼팅에 있습니다.

너 자신에 대해 좋은 느낌은 아닌것 같아

우리를 사랑 사람들은 종종 사람들은 항상 우리가 가치가 느끼거나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잃게 할 때마다 우리에게 말을 좋은 단어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우리가 자신감과 자기 존중감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사람들입니다. 당신의 파트너가 당신의 자신감을 난파선 사람이며, 당신의 자부심을 의심하게이라면, 그 그 벽에 쓰고있다.

당신의 본능은 나가 당신을 말하는 거지

자네의 직감이 당신이 잘못된 길에 있다고 말씀합니다 시간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당신 안에 목소리는 이유가 있습니다, 그들에게 말을해야 해. 때로는 내면의 목소리가 우리가 할 수있는 수행 방법을 발견 할 때까지 우리가 관계를 맺을 계속해야한다고하면 우리 영혼의 짝을 발견했다는 말하거나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가 사람을 잘못 데이트하고 있는지 때때로, 우리 안에 무언가 속삭입니다 (또는 심지어 비명 소리). 이 경우, 당신은 옳은 일을 자신의 직감을 무시 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사실로 알고 사실을 거부

때때로 당신과 당신의 파트너가 의견 차이로 항상 알고 있지만, 우리는 진실을 직시하는 방법을 자신을 가지고 할 수 없습니다. 당신의 파트너에 대한 부정적인 무언가가 있다는 사실을 거부 할 수 있습니다. 귀하가 귀하의 관계에서 사실로 알고있는 부인의 습관에 있다면, 당신은 올바른 관계에 있지 않습니다.

당신이 믿을 수있는 사람은하지 말라고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하고 ​​당신이 좋은 캐치를 발견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이 둘은 연인 수있는 좋은 징조 관계를 장려하는 가장 가까운하는 경우. 반면에, 대부분은 당신이 누군가로부터 도망 치기 위해 싸우고 싶어 당신을 사랑하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 후 그 사람은 아마 당신을 위해 사람이 아니 경우. 물론, 때로는 친구와 가족은 훌륭한 일치하지 당신을 위해 사람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에는 항상 자신의 조언을 따라 해져 않아. 그들은 당신이 가장 신뢰하고 ​​가장 알고 자하며, 현재의 관계에서 벗어나 당신을 촉구하는 사람들이라면, 그 스스로 자신의 조언에게 심각한 배려 할 빚.

단점은 장점을보다 중요한

혹시 귀하의 파트너와 당신이 두가 분리되는 경우 얻을 수 서 데이트에서 얻을 수있다 무엇인지 나열하는 시간을 촬영했습니다. 후자는 이전을 넘어서 경우, 논리가 귀하의 가이드이어야하며 다른 사람로 이동하세요.

당신은 이미 진실을 알고

그것은이 시점에서, 당신은 정말 사람을 잘못 데이트되고 있는지 알 수없는 경우 일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두가 함께할지 여부를 탐험 할 수 있도록 더 이상 잠시 동안의 관계를 계속 할 수 있습니다. 관계는 종종 자신의 모든 잠재력을 달성하기 위해 시간이 걸릴. 그러나 당신은 당신이 확실히 데이트하지 말아야 사람을 데이트하는 결정할 수있다. 그렇다면 당신이해야 할 일을하고, 관계를 종료 할 정도로 용감해야합니다.

당신이 처리 할 필요가처럼 취급하고 행복하게 만드는 사람을 찾아보세요. 당신이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신뢰하는 사람들을 자신에 대한 좋은 느낌, 그리고 누구 수 있습니다 사람. 자신에게 정말 정직 할 때 당신도 알다시피, 사람이 네 인생에서 특별한 사람이 될 자격이 있네. 당신이 그 사람을 발견하면, 당신은 사람을 잘못 데이트하고 있는지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귀하의 모든 친구가 결혼 때문에 또는 친구의 존재에 파트너에 대해 자랑하고 당신이 그 또는 그녀를 보내려의 고통과 수치와 함께 살고 싶지 않을 것이다 때문에 관계가 작동해야 말하지 마. 즉시 효과를 잊지 지금 올바른 결정을 만들어 미래를 직면하고 있습니다.

데이트 사이트 섹스를하지 못하는 사람들을 선보이며, 그러나 사랑을 원하십니까

수잔 도날드슨 제임스의

로라 Brashier 무대 4 대 자궁 경부암을 이길하지만, 기진 맥진하게하는 트리트먼트는 그녀의 섹스 생활을 죽였어. 셀 수없이 많은 수술과 방사선 그녀의 질 조직을 파괴하고 성교는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운했다.

란초 산타 마가리타, 캘리포니아, 헤어 스타일리스트는 만 37이었고, 그녀는 그것을 열심히 남자 친구와 함께 주제를 브로치에 발견했다. 그래서 그녀는 그냥 깊은 관계되지 않았습니다.

"그건 내 마음에있는 유일한 일이었다"두 번 이혼하고 자식이되지 않습니다 Brashier는 말했다. "나는 켜고 날짜,하지만 난 몇 년 동안 아무 한테도 말 안 했어요. 나는 다른 사람들이 많이도 있으며, 그 일을 할 경우 그럴 줄 알았어. "

이제 더 이상 십여년이 지난 후에 50, 그녀 때문에 질병, 장애 또는 무관심의 관계를 가질 수 없습니다 다른 사람을위한 웹 사이트를 생성하지만, 사랑을 원하는 있습니다. 이 사이트는, 2date4love 8 월 1 출시하고 처음 사흘 만에 2,000 방문자가 있었다.

"나는 혼자가되고 싶지 않았다. 이건 내가 인터넷에 들어가서 이유였다 "고 말했다. "내 이유는 내가 그럴 수 있다면 같은 많은 사람들을 도울 것입니다."

사용자는 자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을 작성하고 성적 부분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다른 사람들 볼 수 있습니다. 자궁 경부 암 생존자의 한 평가는 사이트가 그녀에게 주어진했다 "나는 데이트 장면에 다시 탐구하는 데 필요한 한 희망과 용기를."

섹스, 그러나 추구 사랑을 할 수 없습니다

성관계를 갖는의 물리적 장애물에 직면 사람은 Brashier에 따라, 대형, 자동 그룹의 일부입니다. "아무도 얘기를 안 할 것"이라고 말했다.

약 3 명 중 1 명은 미국인들은 살아 생전에 암을 할 수 있으며 적극적인 치료 박사 Ilana 캐시, 로스 앤젤레스에서 다스 - 시나이 사무엘 Oschin 종합 암 연구소에서 부인과 oncologist에 따라, 성적 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우울증에 추가하고 그 번호가 크다"카스 말했다. "그것은 환자의 의미있는 숫자이고 연구는 암 생존자, 그들의인지 기능과 성적 친밀감 문제의 삶의 질을 보이기 시작합니다."

그녀는 Brashier의 목표를 applauds와 의료 커뮤니티는 "매우 이러한 질문에 스포트라이트를 돌려."

Brashier 의사는 자궁 경부에서 형성 이상, 또는 비정상적 세포 변화를 감시 된 후 그녀는 1998 년에 암에 걸린 배웠습니다.

"그 당시, 나는 내 인생에서 이렇게 좋았던 적이 없었다"고 말했다. "나는 관계에 아니, 난 데이트하고 행복한 아가씨되었습니다."

의사는 자궁 적출술을 수행하지만, 수술 중에, 그들은 암 metastasized했다고 발견했습니다. "나는이 파괴되었다"고 말했다.

그녀는 젊고 건강 이었기 때문에, 그녀의 강력한 화학 요법과 장 폐쇄를 유발하고 여덟 달 동안의 일 그녀를 지키는 그녀의 다리를 그녀에게 참패를 방사선을 제공 할 수있었습니다. 그녀는 26 파운드 잃었다.

"의 방사선 종류가 당신을 녹"고 말했다. "[내 질] 가지 나 한테 폐쇄와 섹스가 고통스러운 것이 너무 상처가있었습니다."

당시 단일, Brashier는 성적으로 연결 할 수 없었어. "나는 한 번에 사람과 매력을 가지고 있었고, 내가 말하려고했지만 그때는 그런 일은 일어나지 않을 거 였어요 깨달았습니다. 그건 누가 가입하겠습니까? "

"나는 거의 그와 대화를 가질 수있다"고 말했다.

지원을 추구하는 온라인 후, Brashier은 하나도 찾을 수 없습니다. 그럼 두 년 전, 그녀는 13 살, 그는 웹 사이트에 대한 그녀의 생각을 재정하기로 합의 이후 그녀는 알았 성공적으로 친구와 연락.

"나는 정말 간단하고 사용자의 다양한 범위로 만들려고한다"고 말했다.

'내 마음에 항상'섹스를 할 수 없다는

Brashier 그녀의 웹 사이트가 마비, 침해 수술, 극단적 인 방사선, 심지어 출생 결함과 같은 외상성 부상이 있던 사람들을 연결하는 폭 넓은 그물을 주조 할 수 있습니다 기대하고있다. 남자의 경우 전립선 암, 고혈압과 당뇨병과 같은 조건 또한 성기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암 전문가 캐시는 치료의 부작용이 성적 기능을 손상 할 수 있고 그들에게 자신의 성을 보존 할 수있는 도구를 제공하는 방법에 대해 환자를 교육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암 치료 후 친밀감은 거대한 문제가있다"고 말했다.

그녀는 암 치료를 둘러싼 많은 신화가 환자를 낙인을 찍다 그리고 섹스 드라이브를 죽일 말했다.

"당신이 항암 치료가 있었 경우, 파트너가 친밀한 존재에 의해 노출되지 않습니다"카스 말했다. "방사선은 방사선에 파트너를 노출하지 않습니다. 암은 성적으로 전송되지 않습니다. "

질 조직은 흉터 이하 여성은 화학 요법, 방사선 후 조기 폐경으로 갈 수는 없습니다. 이 뜨거워졌다, 리비도의 손실과 질 건조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호르몬과 비 호르몬 요법은 종종 증상을 치료 할 수 있습니다.

방사선에 관해서는, "그 조직에 매우 힘든 일"카스 말했다. "질은 매우 어려운 기관이지만, 섬유증 또는 증점 안정제의 특정 정도있을 수 있습니다 - 오래된 가죽처럼 -. 여성을위한 문제가 될 수있다"

"우리는 치료 후 성적 활동을 장려"고 말했다.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지 않는 경우, 질은 폐쇄 자체에 충실하고 stenotic 될 수 있습니다."

여성 환자에게 그녀의 조언은 "을 사용하거나 분실"이며, 질을 계속 열어 두려면 확장시키는을 사용하여 암 치료를받은 여성을 권장합니다. 조직 카스에 따라 매우 유연하고, 모양으로 자신을 다시 스트레칭 할 수 있습니다.

Brashier 같은하더라도 환자는, 카스는 취급하지 않은 누구, 질 성교없이 친밀감을 체험 할 수 있습니다.

"clitoral 자극, 구강 성교 및 다른 성욕을 자극하는 영역을 포함 사랑을 표현하는 다른 방법이있다"고 말했다. "당신은 아직 거기에 어떤 하드웨어가 있습니다."

커플은 "창조적"으로하고, 캐시에 따르면, 섹스에 자신의 필요를 충족하기 위해 "그들의 시야를 확장"해야합니다. "우리는 모두 성적 존재입니다."

Brashier은, 그녀가 그 2date4love 모든 길을 갈의 기대없이 외로운 삶에 친밀감을 가지고 도움이 될 것입니다 기대하고있다.

"그냥 내가 남자 한테 말하고 있잖아 때 마음에 없기 때문에 자유 다"고 말했다. "그것은 나의 마음에 무게 방법을 이해하기 위해 다른 사람을위한 정말 어렵군요."

Consigli Pratici da Dickens, Austen e Tolstoj