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요일, 12월 4

이것은 '컴퓨터 데이트'는 1960 년대 닮은 무엇인가

마크 주커 버그 페이 스북와 온 사십 년 전에 몇 하버드 학생 작전 검색, 온라인 데이트에 전구체를 만들었습니다. 젊은 뉴욕 생활 프로젝트 전술 (기술 자동 호환성 테스트) : 1965 년, 루이스 Altfest, 25 세의 회계사와 그의 친구 로버트 로스, IBM의 컴퓨터 프로그래머가 그 자신의 버전을 만든 뉴요커 보고서 어퍼 이스트 사이드에있는.

클라이언트는 5 달러를 지불과 같은 여성에 선호 여부 이상의 백 질문, 대답 "캔버스 페인팅 스튜디오, 또는 기둥 드릴 작업 차고에서 캠프 자르고 나무에서 이상적인 남자를 찾을 수 있습니다."답변 먹힌 IBM 1400 시리즈 컴퓨터에, "그 어떤 여자, 5 핑크색 사람이라면 당신이 남자라면, 검색어, 다섯 블루 카드를 토해 냈다."

전술 결국 뉴욕 전역을 전파하지만, 잘 앞서의 시간이었다 "의심"데이트 설문 조사를 작성 학생을 발견 그것이 교육의 킹스 카운티위원회 후 범죄 수사에서 용의자였다 주어진. 믿을 1966 뉴욕 타임즈 기사에서 당시 브루클린 지방 검사 아론 E. Koota 그것이 "컴퓨터에 의해 그들 귀엽 선택"학생을 초대하는 범죄 여부를 고려하는 대배 물어 "보이 - 걸 설문 조사는 조사"

"신체적 안전과 도덕에 대한 잠재적인 위험이 분명하다. 일부 컨트롤이 수익성있는 분야에서 범죄자, 공갈 협박 및 성적 이상자를 방지하는 것이 필수적입니다. "

오늘날 Match.com은 약 20,000,000 명의 회원과 함께 세계에서 가장 큰 데이트 사이트입니다.

Speed ​​Dating para las verdura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