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요일, 11월 8

또 다른 이유는 더 많은 여성은 기술에서 작동하지 않는다

버팔로 대학의 연구원들은 여성들이 '로맨틱한 목표를 추구 "하는 경우들이 학업 과학, 기술에서 작동, 엔지니어링 및 수학 (줄기)에서 떨어진 부끄러워하는 경향이있다 면요 연구를 출판했습니다. 이 실험에서, 과목은 다른 전공 대 줄기를 추구에 대한 관심에 관한 설문 조사 완료 후 이미지와 데이트에 대해서 생각하는 그들을 준비하는 대화에 노출하고 있었다. 지능이나 우정을 데이트가 아닌 생각을 여성들은 줄기 분야에 덜 관심을 보도했다. 연구의 세 번째 구성 요소는 낭만과 수학에 대한 관심의 자신의 감정을 추적하기 위해 여성을 요청하고, 두 확률에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연구의 샘플 (350) 아주 작은지만, 그 결론은베이스를 보이지 않습니다. 사실, 바로 남녀에 대한 고정 관념이 다시 여성을 개최하는 방법에 대한 모든 최악의 두려움은 라인에있어. 여성은 추론가는, 그 사람이 머리 좋은 과학자들이 매력을 발견하고, 그들이 불쾌 미만이 될 거라는 걸 믿어요 학술 활동을 선택하지 믿습니다. 연구의 저자는 설명대로, "연인 매력으로 목표가 활성화된 경우에도 미묘한 상황 단서에 의해, 여성은 수학과 과학에 덜 관심을보고합니다. 이있을 이유 중의 하나는 이러한 줄기 세포로 남성 분야, 전통적인 로맨틱 스크립트와 성별 규범과 관련된 낭만적인 목표를 추구와 충돌 지능 목표를 추구. "

이것은 그럴듯한 설명입니다. 그것이 남성이 여성 과학자들이 매력적이라고​​ 생각하지 않는 것이 사실이라면,이 여성은 과학적인 경력을 필요 이상의 친구를 찾는 우선순위 아마도 이성도 계산과 결정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정말인가요? 연구원은 "연인 매력 싶은 것은 줄기의 남성 도메인에 지적되고 싶었다는 방해하는 이론이다"라고 생각하지만, 아마 이것이 더 바람직, 그리고 그들이 만나는 것이라고 생각 남자에 대한 자세한 내용이려고 노력하는 여성에 대해 적습니다.

확률로 시작 : 왜 그녀의 데이트 기회를 극대화하기 원하는 모든 여성은 과학, 수학, 기술을 피하겠습니까? 그녀의 확률은 그녀가 제대로 이루어지지 못해하는 분야에 분명 더 있습니다.

그러나 여성들이 단지 그들의 기회를 최대화하고 싶지 않아, 그들은 또한 기회의 품질을 향상 싶어요. 아마도 여성이 자신보다 바람직한 만들려고하는 것이 아니라, 그들은 그들이 줄기에서 만났던 남자에 classes.The시 떠들고 다니는 반면에, 남성의 영어 전공 (그들 중 다섯)되지 않습니다 최대 통과 어렵습니다. 간단히 말하면 : 데이트에 대해 생각하면, 여성은 자신이 더 매력적인 만드는에 대한 자세한 내용보다는 생각합니다.

연구 참가자들의 성적 취향을 쳐다보지도 않았고, 그것은 효과가 게이와 스트레이트 여성에 대해 서로 다른 있는지 안다면 재미있을 것입니다. 이러한 정보는 일반적인 추세 뒤에있는 근본적인 원인을 애타게하는 데 도움이 있습니다.

줄기 분야에서 여성의 학문적 야망을 다림 낭만적인 활동의 효과에 대한 실제 벡터 뭐든간에, 본 연구는 지속적으로 성별 차이를 설명하는 연구의 더미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그 차이에 대한 이유는 수많은 아르 서로, 그리고 미묘한, 그리고 한 설명은 지금까지 갈 수 있습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일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