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 4월 11

온라인 프로세스를 슬퍼하고에서 과부가 된 전문가를줍니다 데이트

전문가에 따르면 데이트 낭만적인 온라인 슬퍼 과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합니다. 온라인 daters를 과부가 새로운 크로니클은 미래 삶의 비전을 articulating하면서 과거의 감각을 만들 수있는 장소로 자신의 프로필을 사용합니다. 델라웨어 통신 교수 Dannagal 영과 스콧 캐플란 대학은 18 및 40 세 세 사이의 두 남녀의 이혼과 과부가 개인에서 500 개 이상의 온라인 데이트를위한 프로파일을 수집하고 있습니다.

손실에 건강한 접근법의 증거와 이혼 또는 사망 배우자의 뒤에 다시 이야기를 설명하기위한 프로필의 심사, 과거의 경험을 이해하려는 시도가 행동이라고합니다 "인지 reappraisal." 그들은 그 과부가 daters 더 그들의 이야기를 다시 그것에 의미와 그들의 미래 협력의 비전을 articulating 찾는 감각을 제작하려고 divorcees에 비해 온라인 말할 가능성이 사실을 발견했다.

이것은 경험이 더 나은 그들을 변경하는 방법 자신의 이야기를 다시 언급 그들 분들이 더 크게 묘사 가능성이있는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캐플란은 "많은 살아남은 배우자가 우선 순위의 변화와 그 배우자가 사망 후 삶의 취약성에 대한 새로운 감사를 가리킨"고 말했다. 그녀는 따라서 하나는 사후 손실의 계발로 생각해야한다고 말했다.

젊은 그러나 "데이트 온라인이 함께 이러한 건강한 행동을 제공할 수있는 방법처럼 보이 네요.", 그 명시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