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1월 7

온라인 데이트를하는 멍청이 가이드

윌리엄 뷰캐넌으로

온라인 데이트를 더 이상 괴짜만을위한하지 않습니다. 아닙니다. Dorks와 바보도 타격 낭만 실망 보드에있는 E - 기차를 호핑 있습니다. 그래서 매일 '나는 에이미 아담스, 당신을 사랑'말할 수, 난 그렇게하고 멋진 사람들 중 하나입니다 그뿐만이 괴짜, dorks와 바보가 온라인 데이트를 사용 말하는 게 아니에요, 나는 고양이 에이미 아담스라는 내가 일어 났을때 (내가 가진 ... 문제).

아니, 농담이야 - 거의 모든 사람이 요즘 데이트 온라인 사용합니다. 사실 사람의 100 % 온라인 진압 방법으로 데이트를 사용하는 것이 지금 내 침실에있는 사람 침실 쇼 간단한 설문 조사 (자신의 단어 제) '파쇄 영혼들은 혼자 죽게 될 거라고 생각.

RSVP, Match.com과 같은 다른 사이트는 당신이 사랑 찾을 것을 약속하거나, 적어도 디지털 동등한. 지금, 당신이 무슨 생각하는지 알아 없으며, 온라인 데이트는 그 이름만큼이나 복잡하지 않습니다. 사실, 난 다에 대해 알 수 있습니다. 결국, 거의 24 시간은 그것을 사용하고, 그래서 그 절망적인 세계에 소개를 제공하는 완벽한 사람이야.

사용하기 좋은 이름이 뭐지?

당신이 원하는만큼 창의력을 발휘해. 당신의 미래의 배우자를 회의 할 수있는 좋은 이야기를 생각하시면됩니다. 그는 "Souljaboyplaya1986."선정되었습니다 당신이 있었다 "dippinitlow19."그는 다리 중단을 거부 이유에 문의 오전 2 시에 술에 쪽지 보낸.

당신은 그것이 현대에 설정하고이 그런 일이 있었다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 '것이 될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낭만적인 상상이나 할 수 있겠어? 클락 게이블이 모든 것입니다 "솔직히 내 사랑, 당신의 페이스 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나는 안줬어요 그리고 당신이 나에게 바람을 피우고있다면 난 알거야."

나는 사진을 사용해야합니까?

네,하지만 그것은 자신의 정확한 묘사해서는 안됩니다. 용량이 큰 경우, 자신 skinnier 보이게. 당신이 skinnier있다면 자신 백파운드 무거운 여러 보이게. 당신이 사자라면, 인근 물웅덩이 (그 사진을 찍을 후 얼룩말을 먹고 자유롭게)에서 얼룩말의 음주의 사진을 사용합니다. 서프라이즈 데이트의 가장 중요한 부분 중 하나이며, 당신이 현실에서 완전히 다른 모양 때 날짜가 것인지를 충격을 상상해 봅니다. 그들은 놀라운 사랑합니다.

추가 포인트 : 인터넷에서 다른 사람의 사진을 찾아 그를 사용합니다. SUPER 생일 축하해!

내 프로필에서 어떤 물건을 넣어합니까?

귀하의 성별 : 놀랍게도 중요합니다. 대부분의 질문에 달리 그것이 거짓말을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개인 정보 : 이것은 사람이 아닌 로봇 또는 원격 정부 시험 시설에서 컴퓨터 기술을 마스터의 털이 영장류 아르 증명한다. 자세한 내용은 높아집니다. 세금 파일 및 신용 카드 번호를 게시하면 거의 당신이 행복 잠재적인 구혼자가 다리 전함과 괌의 일부 침팬지 이야기하지까지 침수됩니다 것을 보장합니다.

구체적으로 : 당신이 친구처럼하는지 구체적인 사례를 줘. 예를 들어, 광산은 읽을 수 있습니다 :

"안녕, 난 샘 나는 큐티를위한 죽음 택시를 좋아해요 이미 동생 내 거시기에 종사하지 않는 좋은 갈색 머리의 소녀를 찾고 있어요. 그런데 - 그는 당신이 바람을 피우고 있고 모두가 그것을 알고 있습니다 "!

보이 시죠? 그것은 다른 사람에 그들을 성형하기 위해 노력하여 잠재적인 날짜를 무서워하지 않고 특정의.

구혼자 처리

이제 프로필을 설정하고 사용자의 신원이 확실하게 아직 도난되지 않은 즉, 자신이 다음과 같은 메시지를 수신 찾을 수 있습니다 :

"이봐 아가씨 / 소년. U 괜찮아요. 하자입니다 ****

Holla "

이 저속한 보이는 수도 있지만 -도 원유 - 처음 보면, 이러한 메시지의 대부분은 셰익스피어의 유명한 생각만의 팬들로부터 종종 있습니다

따라서, 이후 짧음은 기지의 영혼이다

그리고 진저리 나도록 사지 및 외부 flourishes,

나는 간단한 것입니다.

바드 이러한 보잘것없는 팬들은 단순히 로맨스를 찾고 있습니다. 열정과 존중 일부 이러한 메시지를 접근하면 예술의 수호하려는 것이었다.

무엇이 내 프로필에 넣어하지 않을까요?

당신이 에이미 아담스 어떠한 닮았 그. 당신은 그들이 바로 밤의 박물관 2 줄리와 줄리아에 걸어 생긴 여자 (또는 잠재적으로 남자)에 대한 미칠 밖에서​​ 이상한 사람이있다 아시나요? 총 맞죠? 당신은이 사람 중 하나있다면, 그때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 정말 구체적인 방법은 바로 나에게 이메일을해야합니다. 당신이 나머지, 행운을 빌어요!

A Cure For The Lonely Heart

수요일, 1월 4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 만들기

온라인 데이트 장면에 아무 행운을 데 없어? 좋은 기회가 문제가되지 않습니다있어 - 그것은 프로필의. 저희는 귀하의 온라인 개성을 마케팅의 예술을 배우고, 온라인 데이트 코치 및 eFlirt 전문가, 데이트 컨설팅 서비스의 창립자 로리 데이비스의 도움을 받기로했습니다. 데이비스, 29 일 뉴욕에 살고 우리가 심각한 관계로 자신의 트위터 희롱을 돌려 줘서 그녀가 특히 믿을만한 찾으십시오.

1. 오른쪽 사이트를 선택하세요

당신들이 실제로 프로필을 시작하기 전에 (또는 사건이 될 수 있으므로, 그것을 다시 실행) 당신은 당신을 위해 최상의 데이트 사이트에 있는지 확인합니다.

"데이트 사이트에 당신을 위해 그것에 일치하는 정도에 불과하다"데이비스는 말합니다. 무엇 브루클린 hipster 적합한 것은 (당신이 후자면 당신은 전, Match.com면 Howaboutwe.com 생각) 맨해튼 기업 유형에 대한 권리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Match.com과 eHarmony와 같은 - - 당신은 아마 큰 온라인 데이트 전초 기지와 가장 친숙한 동안 쿠퍼 티노, CA에서 만든 애플 제품 (의 팬들을 향해 Cupidtino, 기어드에서 밖에 많은 틈새 사이트를 간과하지 마 - 이해 ?), 우리가 말할 것이며, 교육하게 선택 분들을 목표로하는, IvyDate가? 그래서 데이비스 당신이 선택할 수 7 eFlirtEngine.com에서 사이트를 시작 이라는것을 가치 - 어쨌든 당신의 맛, 그것은 사이트에서 적합한 연구 가치가 있어요.

2. 고유한 사용자 이름 만들기

그것은 네 인생의 다른 부분에 귀하가 사용하는 (귀하의 트위터 핸들 예) 다른하여야한다. 이것은 또한 당신의 실제 이름을 사용해서는 안 의미합니다. 왜? 그는 검색 엔진을 통해 당신을 충족하기 전에 당신의 예비 친구가 직접 당신을 만나고 싶어요.

"당신이 정말로 Google이 아마도 남편을 가장 먼저 인상되고 싶지 않아"데이비스는 말합니다.

그것은 당신이 누군가를 알아 가고있어 같은 일부 개인 정보를 필요 가치가있어. 첫 번째 데이트 후? 구글 스토킹 거리, 아이가 너무 것입 있습니다.

3. 가이드로 다른 사람의 프로필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이 프로필을 작성하는 시간되면, 영감을 다른 사람의 페이지를 보는 일반적인 발을 헛디딥니다를 피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스테이시 정확히 수지처럼 들리는 때 완벽한 일치의 눈에 띄는 힘든거야, 정확하게 제니퍼 소리 [사람],"데이비스는 말합니다.

두 번째 의견이 필요하면, 그녀는 친구를 요구 조언 -하지만 친구가 타겟 고객되지 않습니다.

4. 적절하게 프로필을 구성합니다

경력이나 프로필에 내장된 정보를위한 장소가있다면 자신을 설명하는 단락에서 읽는 마지막으로 책에 대한 정보를 넣지 마십시오. 데이비스는 자신의 프로필 탈지 친화을 만들고 싶어라고하며, 사이트가 의도대로 조직 것은 이러한 행위를 용이하게합니다.

5. 신중 대명사를 선택하세요

당신의 이상적인 동료를 설명하는 경우로 그를 언급하지 "당신."

"그들이 당신 동시에 많은 다른 사람에게 얘기 들었 때문에 조금 솔직하지 않은 벗기,"데이비스는 말합니다. "이것은 오버 사운드 수 있습니다."

큰소리로 다음을 읽어보십시오 : 당신은 웃음을 사랑 좋은 와인을 즐길 당신은 세계를 여행하는 것보다 아무것도 더하고 싶습니다. 이제 "너"에 대해 "그"를 대체하고 다시 그것을 읽어보세요. 차이를 들려?

6. 온라인 데이트를 판에을 피하십시오

우리가 웃음을 사랑하고 세계를 여행 무엇보다 원해, 고급 와인을 즐길 수의 주제에 대해서는 - 심지어 귀하의 프로필에 이러한 남용 라인 중 하나를 쓸 생각하지 않습니다.

또 피곤 자만심이되지 않도록? 일만한다면, 당신은 당신이 만난 어디에 대해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기꺼이 농담.

데이비스에 따르면, 특정 라인 당신이이 간다 경험에 대한 확신 아니란 걸 통신할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은 진부한를 사용해야하는 경우, 데이비스는 그들보다 구체적인 만들기 조언 : 당신이 좋아하는 어떤 와인을 좋아하는 코미디언 말을하거나 여행했다 매우 구체적인 경험을 회상케합니다.

7. 원하지 않는 것들 세탁 목록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아무 ultimatums,"데이비스는 말합니다 없습니다.

"하지 말아야 할"과 "Nevers"와 함께 시작하면 부정적인 소리와도 oversharing 유도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이 래쉬처럼 충성되지 않은 사람과 함께 할 수 없을 것이라고한다면, 확률이 누군가 라인 사이에 읽고 마지막으로 남자 친구가 바람 피운 밝혀낼 수 있습니다.

8. 무형을 잃다

당신은 좋은 청취자 건가요? 대단하네요,하지만 불행히도 대부분의 남자들은 그것에 대해 더 이상 듣고 싶지 인사를 이메일로 가능성이 있습니다.

"그것은 이야기를하는 것이 좋습니다"데이비스는 말합니다. "아마 모든 사람들이 살사 춤처럼 할 좋아한다. 일들에 대해"당신이 얼음 차단기로 살사 댄스에 있었는지 잠재적인 일치는 다음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9. 충분히 쓰기

일단 원래의 방식으로 자신에 대해 서면으로 작성했습니다, 뒤로 가서 그것을 통해 읽는 데 걸리는 시간을 참조하십시오. 그것이 이분 끝났다면, 데이비스는 말한다, 당신은 절단을 시작합니다.

"또는 너무 많이 또는 너무 적게 쓰는 게 사람들이 잘못하는 것이있다"라고 그녀는 말합니다. "그들은 단편 소설을 쓰는거야, 그리고 그것은 긴 17 단락있을거야하거나 한 단락을 쓸 것"이라고 말했다.

다른 각각의 "자기 소개"섹션과 문장 몇 2-3 단락 생각합니다.

10. 첫인상 카운트 - 특히 온라인

당신이 (또는 추가) 수백 단어를 잘라으니, 첫 번째 문장을 보면 마지막 문장을. 그들은 잡아 주목하고 그들은 당신에 대해 잘 하느냐?

"그것은 당신의 첫인상과 마지막 인상이다"데이비스는 말합니다. "너무 자주, 나는 부정적인 노트로 마무리하고, 아니면 그냥 사람의 프로필에서 문장 될 수있는 일이 시작 사람을 참조하십시오."

11. 지우기, 현재 사진을 사용

다음은 네 여섯 사진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스는 범위가 적절하고 그들 중 하나가 전체 바디 샷되어야한다고 말합니다. 사진 품질이 지난 몇 년 안에 극적으로 향상했다, 그래서 관객은 아마 그것이 오래된 것을 감지합니다 : 당신은 또한 5 년 전에에서 사진을 선택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당신이 지금처럼하는 당신을 대표하지 않으면, 그게 당신이 만날 때 도전이 될 것"데이비스는 말합니다.

사람도, 군중의 당신을 선택하거나 곁눈질 당신을보고하고, 메인 사진 얼굴 매우 정확한 조준을 선택해야한다 사진을 피하십시오 : 그것은 크기를 줄일 경우에도 눈길을해야합니다 썸네일 크기.

12. 당신이 필요 없어 어떤 반복하지 마십시오

그런 당신이 이혼이나 아이을 가지고있다는 사실 등 - - 당신이 이미 기본적인 질문에 보내드린 정보는 이미 다른 사람에게 볼 수 있습니다. 아니오 프로필에 다시 언급 필요가 없습니다.

Speed ​​Dating pour les légumes

일요일, 1월 1

데이트 제한

고등학교 학생들은 오랫동안 그것이 데이트에 왔을 때 학부모와 학교에 의해 제한하지만, 새로운 설문 조사는 더 많은 여성 고등 학생의 3 분의 1 이상이 현재 자신의 남자 친구로 데이트 방해되는 보여줍니다되었습니다.

가정 폭력, 여성의 인터넷 고베에 대한 비영리 단체는 2600 여성과 2 년간 1,800 남자 고등 학생 인터뷰를 많은 고교 관계 폭력, 위압과 제한을 참여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설문 조사에서 여성의 고등 학생 33 %가 자신의 남자가 그들에 대한 제한을 부과했다. 이러한 제한은 남자 ', 그들은 다른 친구들과 외출하지 까다로운 그들이 나갈 수있는 시간을 제한하고 휴대폰에서 연락처와 전화 번호를 지우고 포함되어 있습니다. 설문 조사는 또한 여성 학생의 27 %는 그들이 같은 언어적 학대 등 심리적 폭력을 입었다고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또한, 18 %가 자신의 남자 섹스 여성 고등 학생의 15 %가 자신의 파트너로부터 신체적 폭력을 입은 데로 그들을 강제했다​​. 남학생도하지만 훨씬 낮은 비율로,이 경험을보고했다.

남용 치료의 일반적인 경험은 더 이상 그들이 남자와 그들의 파트너를 거역하지 못했습니다 28% 느낌으로 무서워 느낌이보고 여자 고등 학생의 3 분의 1에 의해 입증되었다. 왕따의 또 다른 유형의 남성 제어, 이런 종류의 심각한 문제입니다. 정규 학교 수업에서 개발된 습관과 마찬가지로 초기 관계 경험이 두려움과 위협이 깊이 배어든되며, 나중에 헤어지고 어렵게 될 수 있습니다.

이 문제를 curbing의 열쇠는 독단적으로 배울 젊은 여성입니다. 통신 쉽지가 않아,하지만 남성과 여성의 학생들이 모두 존중하고 평등을 기반으로 친밀한 유대 관계를 확립하기 위해 배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렇게되면, 피할 수없는 어려움과 욕망은 강제로 폭력을 초래할하지 않는 어른 방식을 통해 이야기하실 수 있습니다. 젊은 남성과 여성은 공개적으로 문제가 부패하자 두려움과 부끄러움을 직면 배울해야합니다.

교사와 부모가 듣고 정직하고 건설 젊은 사람들과 이야기해야합니다. 이러한 여성의 인터넷 고베에 의해 그 운영 등 고등학교, 내부 워크샵은 공개적으로 잘못된 가정을 도전과 직접적으로 관련된와 의사 소통의 더 나은 방법으로 아이들을 가르 치러 한 방법입니다.

현실은 고등학교 학생들이 남자 친구와 여자 친구와 친밀한 관계를 개발하기 위해가는 것입니다. 성인, 그들의 동료의 도움으로, 젊은이들이 자신의 감정을 이해하고 자신의 파트너를 존중에서 통신을 기반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고 그들에게 평생 지속됩니다 건강한 관계 기술을 구축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Contactos Gurú revela la verdad sobre por qué Pick Up Lines No trabajo para recoger a las mujer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