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요일, 6월 25

중년 데이트하기 위해 비밀

마이애미 (CBS4) - 데이트는 어떤 연령 그룹의 사람 힘든이지만, 사람들이 나이로이 강하다됩니다.

로렌스 산체스 그녀의 40 년 데이트에 대한 비밀 제조법을 발견 아직있다.

"44 위 대부분의 여자가 내 나이, 자녀가 그들이 패키지로 와서,"누구의 패키지 그녀는 20 년 그녀의 첫 결혼에서 얻은 아이가 아이를 포함 산체스 고 말했다.

그녀는 그들의 처리 하듯이 그녀의 아이들을 돌볼 것입니다 사람을 찾고 있습니다. 그러나 사람들이 대학에있을 때 그들이했던 것처럼 날짜를 너무 오래이며, 그들은 오직 그들의 생활의 나머지를 살 수있는 완벽한 동반자가에 초점을 너무 어려 때, 그때 그들은 중간 세 데이트로 간주됩니다.

"나이 우리는 우리가 더 많은 경험을 얻을. 일부 수하물 그 전화를 제가 경험을 불러, "앤 로빈스와 일치하는 제조 업체 및 인증 관계 전문가.

데이트 과제 중 일부는 너무 많은 선택, 그리고 그들을 평가하는 충분한 시간, 또는 단순히 너무 정선하는 데 있습니다.

어떻게이 문제를 해결하고 친구를 찾을 수 있습니다 :

모두의 가장 중요한 교훈은, 귀하의 시간과 완벽한 관계를 만들기 위해 완벽한 재료에 대한 검색을하는 것입니다.

"지금까지 그것은 재미입니다. 내가 얼마나 모르지만, 지금까지 그것이 재미있다 "산체스 고 말했다.

Wat is de etiquette op Echtscheiding Dating?

목요일, 6월 23

데이트하는 동안 상위 5 실수 여성 확인

박사 케네스 라이언

당신이 하나있다면, 그것은 구직자들이 괴물을 사용하여 Hotjobs 같은 당신이 당신의 데이트 프로파일에 맞는 사람을 찾을 수있을 것으로 기대, 데이트 웹 사이트를 사용하는 가능성이 높습니다.

TV 광고는 나팔은 5 명중에 한명 관계를 오늘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서 시작하는 사실을 좋아합니다. 박사 케네스 라이언 그만두지는 점은, 그들은 사람들이 온라인으로 충족하신 후에 무슨 일이 일어 나는지 언급하지 않는 것입니다.

"용어는 '온라인 데이트'자체가 거짓이다"라이언 토즈의 바다에 대한 여러분의 왕자를 찾기의 저자는 말했다 : (www.findingyourprince.com) 심장이 파쇄된하지 않고 품질 가이를 찾는 방법. "당신은 '날짜'온라인하지 않습니다. 당신이 온라인으로 만나지만, 모든 이메일, 온라인 채팅 후 발생하는 연애는 사람들이 여전히 혼란스럽고 실망 법한입니다. 웹 사이트에 대한 상당한 프로필을 작성하는 방법을 알아내는 것은 한 단계입니다. 결혼 단계 두 사람은 온라인보다 직접 관련된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사람들이 관계를 평가하고 성장하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그들이 망쳐 낙심하거나 50 % 이혼 통계의 일부를 종료. "

아내 상담 결혼에 대한 자신의 교회의 수업을 통해 섹스에 대해 부부를 만났을와 년간이 박사 라이언, 데이트에서 만든 다섯 가지 가장 일반적인 실수의 목록으로 데이트에 자신의 최고의 조언의 일부를 집계했다. 그들은 다음과 같습니다 :

*는 너무 수동적하지 마 - 몇몇 남자는 그들의 관심을 표시했기 때문에 일부 여성들은 무기력하고 절망적 생각합니다. 그들은 챠밍 왕자 언젠가 문을 노크를 기대하고 집에서 혼자 앉아. 여자가 남자와 그녀의 관계를 개선하고 자신보다 매력 할 수있는 많은 방법이있다. 그들은 무력이나 가망이 없습니다.

*는 너무 공격적 마 - 너무 강해 져야 여자는 필사적 모양과 품질의 사람을 놀라게 수 있습니다. 그들은 사람을 거의 아무것도하기 때문에 육식 남자는 절망적인 여성을 찾습니다. 너무 강하게 오는없이 사람을 참여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십시오.

* 남자들이 순진하게 굴지 말아요 - 그건 섹스와 관계에 있어서는 여성이 남성과 여성 사이의 거대한 차이를 이해하지 않는 경우, 그녀는 불에 받게됩니다. 관계에 대한 그녀의지도를 대부분의 대중 매체와 동료로부터 온다면, 그녀는 무지의 위치에서 노력하고 있습니다. 영화 제작자가 여러분의 생활에 대해 덜 신경을 안 쓸 수가 있죠. 그들은 당신 14달러 영화 티켓을 그냥 싶습니다.

* 걱정 마 - 여자들은 자신들의 신념을 포기하고 비이 성적인, 위험한 결정을 내릴 것을 그들을 사랑하는 사람을 찾지 못할 너무 두려운된다. 일부 년간 표면하지 않을 수도있는 동안 어떤 고통스러운 효과가 즉각 있습니다.

모든 여자가 자기 결정을해야하고 그것은 큰 결정이다 - * 남자 친구와 잤다는하지 마십시오. 이것은 가장 일반적이고 가장 유해 실수 있습니다. 그것은 그 여자가 예상하지 않는 많은 문제의 눈사태가 발생합니다. 남자 친구와의 성관계로 낭만적인지 기분이 들떠 보일 수 있지만 깊이 잘라 버릴 꺼야 숨겨진 송곳니가 없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콘돔을 넣어 수 없습니다.

그는 "데이트 세계의 상어들이 득실거리는 바다를 항해할 때 쉬운 일은 아니지만, 여러분이 이러한 기본적인 도움말을 따르십시오 수있다면, 당신이 다른 사람의 먹이가되는 걱정은하지 말았어야"라이언 박사는 덧붙였다.

멋쟁이들 들어 계명 데이트

일요일, 6월 19

온라인 데이트 프로필 팁

당신은 친구 또는 캐주얼 우습을 찾을 수 있으세요? 전면 (특히 프로필)까지 귀하의 의도를 의사 소통에 분명히. 그리고, 어떤 경우에, 당신은 실수로 잘못된 메시지를 방송 수 있습니다! 당신이 날짜를 찾을 선택하고 이유를 알고. 이 너겟 앨리슨 암스트롱의 천재 감사합니다.

당신이 처리할 수없는 알고있는 세계를 말할 것을 두려워하지 마십시오. 날 믿어, 당신은 당신이 처음부터 함께하고 싶지 않아요 사람들을 끄는거야. 이건 정말 완전히 반대 intiutive 데이트에 관한 무엇 - 당신은 대신 실제 발 앞으로 최선의 발을 넣어. 누군가는해야 당신이 환상과 사랑에 빠지지 원인이 마 ... 환멸, 불가피하게.

그것이 진실하더라도, 난 어떤 용량에서 소득 수준을 공유에 대한 권해드립니다. 거기서 번호를 던지는 것은 누가 사람을 유치하기 위해 사용될 수있다 ... 금융 보안을 위해 찾고 있습니다. 그래서 # 대부분의 계산에서 실패 자동 것입니다.

그들이 추구하고 누구에 심각하게 선택되지 않은 "아름다운 사람"조심하십시오. 둘 다 스팸의 또는 그들이 원하는 생각을 참을수 없었던 사람. 누군가가 그들을 즐겁게 해준할지하지 않을 경우, 그들은 모든 단일 관계에서 실패 할게 (또는 적어도 그것의 바위가있다.)

당신이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에 프로필을 일종의 작성과 사투를 벌인 경우, 자신의 상위 10 쿼크스 생각. ". 그들이 처음 색상 더미로 분리되기 전에 내가 어렸을 때, 나는 MnMs 내 가방을 먹을 수 없습니다"그래, 그게 날위한 사실 -뿐만 아니라 잠재적인 날짜에게 시작점을 제공하는 예를 들어, 내가 말할 수 대화 / 이메일. "나는 유머의 좋은 감각과 정직한 사람을 찾고 있어요"와 같은 게시 흔한 감정 주소가 불가능합니다.

Sikker Speed ​​Dat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