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4월 3

틈새 데이트 사이트

매트 무로 온라인 현장 데이트는 피곤했다. 컴퓨터 프로그래머는 하버드 대학은 대부분의 웹 느낌 - 데이트 사이트를 기반으로 자신의 이익과 연결되지 않았다.

"나는 스스로 일부 온라인 데이트를하고 있었고, 전 사이트의 숫자를 자신이 있었고, 전 그게 더 자연의 느낌이 뭔가 싶었다"무로 무로 said.So LifeKnot.com, 온라인 저것 조금 사이트 마이 스페이스와 데이트를 만들어 조금 Match.com. 열쇠 차이 : LifeKnot.com 매우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사람들을위한 장소입니다 - 맥주 테이블에 파라세일링 - up.Like 다른 데이트 사이트, 캠브리지 - LifeKnot 사용자의 프로파일을 작성하고 비슷한 관심사를 가진 다른 사람 만날 수있는 기반 후크. 하지만 그 사이트를 자주 혹이 너무 많은 활동을 함께 무로 말했다. 당신이 정상적으로되지 않는 소셜 네트워킹 사이트를 찾을 수 또는 데이트에서 "어떤 활동"이라고 말했다.

Match.com에 제공하고 돈을 긁어 모아하지만 마이 스페이스와 함께 여러 개의 작은 시작 - 업에서 작업을 입어보고,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틈새 범주에 헌신 발사하고있다. 그리고 그 무거운 밀어 인터넷 데이트 서비스의 공급 과잉을 만들 수있습니다.

보스턴 레드삭스 팬들 지역 혼자에는 하드 록 팬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위한 웹 사이트입니다.

LifeKnot 최대 락 N '을 롤 같은 사이트와의 데이트 - www.rnrdating.com - MatchingSox.com, 웹 서비스가되면 동료 삭스 팬들을 연결합니다.

"그것은 이미 끝난 것 같아요 - 포화,"리치 사부아, 락 'N'을 롤의 설립자 데이트, 어떤 사용자가 로컬 바위 보여줍에서 만나기로 가입할 수 있도록했다.

LifeKnot 같은 사이트, 포화된 시장에서 그것을 만들기 위해, 터프하고 -의 단어 - 입은 현재 무료로, 이미 등록된 사용자 12000에 대한 자사의 서비스를 제공하고있습니다 더 이상 enough.LifeKnot,. 그럼에도 불구, 최근 무로 MBTA의 레드 라인에 새로운 컨셉의 광고를 시작으로 더 많은 interest.Breaking 가너 기술 때문에 쉽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새로운 데이트 서비스 가능성이 큰 선수로, 팀 Ferriss, 프린스턴 대학에서 강의를했다 높은 - 하이테크 기업에 가려져있을 것입니다. "저기 저 바위 등반에 이르기까지 모든 공연이 관객을 전문으로하는 새로운 데이트 사이트지만, 기대가 우리는 상위 3 개 사이트는 단순히 작은 시작으로 인기를 증명 - UPS는 대규모 통합 기능을 추가 보자 "고 말했다.

BostonHerald.Com

????????????

수요일, 4월 1

당신은 아마 여자 만들기 "10 가장 위험한 실수

실수 # 1 : "나이스 가이 너무"

당신은 정말 매력적인 여성이 "좋은"친구들 반할 것 절대 눈치 봤나?

물론 당신이있다.

내가 그러는 것처럼, 내가 항상 데이트를 "바보들"... 듯 매력적인 여자 친구가 있었을 받았다고 확신 하지만 그들은 낭만적인 귀하의 제품에 관심이 없었던 몇 가지 이유가있습니다.

여기서 뭐하는거야?

사실 아주 간단하다 ...

여자가 어떻게 "좋은"사람에 대한 남성들의 선택 기지 않기 때문이다.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이 느끼는 매력은 강력한 GUT 단계 할 사람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됐을까?

강력한 매력 멋진 여자라고 느끼게하지 않는가.

그리고되고 좋은 여자를 선택하게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이 논리적으로 이해하기 어렵다하지 않습니다 실현, 그리고 그것을 수락하기 힘들지만 ... 하지만 그것을 극복할 수있다.

때까지이 사실을 받아와 그것에 따라 행동을 시작, 당신은 결코 당신이 원하는 여성과 함께 성공해야합니다.

당신처럼 실수 # 2 : 시도 "그녀를 설득하기 위해"

왜 그들이 그렇게 할 때 대부분의 남자들은 여자를 진심으로 충족해야합니까 ... 하지만 그녀는 그냥 notinterested이야?

오른쪽! 그들은 ""다르게 생각하는 여자를 설득하려고합니다.

글쎄, 난 당신에 대한 소식이 ... 당신이 변화를 어떻게 여자를 "절대로"호감에 앉아!

절대, 절대, 적.

당신은 "당신에 대해 논리와 추론 다르게"로 느낄 수있는 여자를 설득할 수는있습니다.

잘 생각해보세요.

만일 여자가 "하지 않는"당신을 위해, 어떻게 세상에서 당신이 "합리적"그녀와 함께있다가 그 기분 변화를 기대 할 느껴지지 않나?

하지만 우리 모두가 그렇게 할.

여자가 언제 그냥 관심이없고, 우리는 체이스, 탄원, 애원하고 최선을 다해 그녀의 마음을 변경할 수있습니다.

안 좋은 생각이야. 그 하나는 작동하지 않습니다.

실수 # 3 : 승인 또는 허가 그녀에 대한 기대

우리의 욕망을 여성하십시오 (우리가 실수로 우리 같은 사람들을 만들 것입니다), 우리들은 항상 일을하는 여성의 "승인"또는 "사용 권한"얻을 것 같다.

또 아이디어 HORRIBLE.

여성은 절대 남성의 유형에 누가 그들을 위해 키스를 유인 ... 적.

내가 틀렸다는 여기까지 오게하지 마십시오.

당신은 그들을 위해 당신을 좋아하는 여자 심하게 다루어야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그 여자가 치료를 잘 "항상 그녀의 승인 및 허가 것들"지고, 다시 생각을 의미하는 것 같아요.

승인을 찾고 성공하지 않습니다. 실제로 여성은 남성에 자신들의 승인을 추구 짜증.

나를 의심? 만약 그녀가 주위 사람들이 Wussy 추격하고있는 매력적인 여자를 귀찮게 그녀의 승인이 원하는 건, 그냥 물어보고 ...

실수 # 4 :려고 ""음식과 선물을 구입하기 위해 그녀의 애정

얼마나 많은 시간을 당신은 멋진 저녁 식사를 밖으로 찍은 한 여자가,, 그녀의 선물과 꽃을 구입하고는 그녀에게뿐만 아니라, 그녀의 절반에도 취급하지 않았 겠지 누군가를 거부했다?

나 같은 경우, 다음을 많이 겪어 보신 일이있다.

그럼 어떻게 됐을까?

단지 자연의 현상이 발생하면 ...

바로 그거야, 그래, 난 자연 말했다.

당신이 이런 것들을 할 때, 당신은 분명한 메시지를 보내려면 :

"나는 당신이 누군지 나 같은거야, 그래서 난 당신의 관심과 애정을 구매하려고 할거야"생각하지 않아요.

당신의 좋은 의도는 대개 여성으로 건너 온 조작에 불안 - 보상 및 약한 시도했다. 바로 그거야, 그래, 난 그 여자를 조작으로 볼 수있다.

실수 # 5 : 공유 "기분"그녀의 관계를 너무 일찍 있음

대부분의 남성과 여성을 또 다른 거대하고 불행한 실수 "너무 초기에 그들이 어떻게"느낌을 공유하고있습니다.

매력적인 여성은 드물다.

그리고 그들은 얻기 많이 주목 남자.

대부분의 남자,하지만이 실현 않아 매력적인 방법은 하나 또는 다른 모든 여성에 접근하고있다

매력적인 여자를 자주 접근하는 일에 관심을 여러 번하는 남자. 수십 번이 1 주일에, 그리고 자주 한달에 수백 번 번역합니다.

그리고 어떻게 됐을까?

매력적인 여성이 일반적으로 남성의 데이트 많이있다.

바로 그거에요. 그들은 경험이있습니다.

그들이 무엇을 기대하는지.

그리고 한 가지는 매력적인 여자를 끄고는 다음과 그녀를 멀리 단지에 대해서는 아무것도보다 빠른 실행을 보냅니다 "알잖아, 말을 시작하는 사람입니다 난 정말, 정말 좋아"하나 또는 두 날짜.

여자는 그냥 그녀가 너무 빨리 사랑에 빠지지는 다른 모든 사람처럼 ...에게이 신호 스스로를 제어할 수없습니다.

그러 지마. 다시 엎드려서. 진정해.

거기에 훨씬 더 나은 방법이있다면 ...

실수 # 6 : ""방법 반했다 작품 여성용

여성 남성에서 매력에 온다 때 다르다.

당신은이 사실을 받아들일 필요하고 그걸로 끝이야.

언제 남자가 아름답고, 젊은, 섹시한 여자를 보면, 그는 즉시 성적인 매력을 느낀다.

그러나 여성의 신청을 같은가?

대부분의 외모를 기준으로 여성이 남성의 성적 매력을 느낄 수 있나요? 아니면 뭔가 다른 일이에요?

음, 전체 5 년 후 지금은이 주제를 공부하고, 그 여성은 일반적으로 그들의 "매력 메커니즘"외모가 아닌 다른 것들에 의해 촉발가 당신을 알 수있습니다.

혹시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되세요 평균보고 다른 방법은 주위보다 아름다운 매력없는 여자와 남자?

잘 생각해보세요.

여자보다 남자에서 특정 끌립니다 ... 그리고 그들은 그들보다하는 사람이 그들에게 매력을 느끼게하는 방법이 홀로 보인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신체 언어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당신은 당신에게 그 때 여성은 열정적이고 섹시한 젊은 여성이보고 느끼는 것과 같은 종류의 강력한 성적 매력을 느끼게하고있습니다.

하지만 사고가 아니에요. 당신은 이렇게하는 방법을 배우고있다.

그리고 어떤 남자가하는 방법을 배울 수있는 ...

실수 # 7 : 그것은 돈과 보이는 일입니다 사고

시작하기 전에, 그들은 심지어 쪘구만들 만드는 가장 일반적인 실수 중 하나는 포기하고 ... 때문에 여성들은 매력적인 외모와 돈이 남자에게만 관심이있는 사람들이 생각하는 ... 일정한 높이를하는 사람이나 친구들 ... 누가 특정 연령이나 친구들.

그리고 물론, 거기에 사람이 이런 것들에 관심이있는 일부 여성입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여자들은 자신의 모습보다 훨씬 더 자신의 지갑이나 사람의 성격에 관심이있습니다.

거기에 성격적인 특성 자석처럼 여성을 유치 ...

그리고 만약 그들이 뭘하는 방법들을 사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네가이 사람의 수있습니다.

당신을 방해하지 마시오 ""여자가 그냥 있기 때문에, 키가 크고, 부자가되지 않았거나 잘생긴를해야합니다.

내게 다시 한 번 얘기하자 : 만일 당신이 당신의 신체 언어와 의사 소통하는 방법을 제대로 사용하려면, 당신은 당신에게 그 때 여성은 열정적이고 섹시한 젊은 여성이보고 느끼는 것과 같은 종류의 강력한 성적 매력을 느끼게하고있습니다.

실수 # 8 : 여성에게 귀하의 전원 연기해 멀리요 모든 중

앞서 저는 그것이 실수를 승인 또는 허가를 한 여자를보고의 언급했다.

음, 또 다른 비슷한 전술을 사용하는 여성들의 파워를 준다는 것은 많은 남자.

다르게 사이드, 여성은 여성들이 원하는 것은 뭐든 다하고 그들의 마음에 들어가려고합니다.

또 다른 좋은 생각이 ...

절대 여자를 남자들이 걸을 수있는 모든 매력을 ... 여자를 무시하는 매력을 못 느껴!

실수 # 9 : 여성의 각 유형의 상황을 정확하게 아는 것이 무엇

이제 네 마음을 날려 버릴거야 ...

한 여자가 항상 네가 무슨 생각을하는지 안다.

여성이 남성보다 약 10 배의 신체 언어를 읽는 것이 좋다. 바로 10 번.

내가 힘들 수도 믿어야할지. 그러나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여자와 데이트하고, 그리고 당신이 그녀에게 키스하고 싶지, 그녀는 그것을 알고있다.

그리고 만약 당신이 정확히 무엇을 정확히 어떻게 그녀에게 키스를해야할지 모르겠다, 그냥 거기에 그녀를보고지고, 그녀는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긴장 앉아!

그리고이 여성과 연애의 모든 측면을 공격해 오면

그녀의 번호를 받고, 한 여자가 접근하고 그녀를 부탁, 그녀에게 키스를, 물리적지고 ... 모든 것.

만약 자네가 각 상황에서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어, 아마 다 망쳐 버린 것이다 ... 잃을 다.

그리고 자네도 알다시피.

그것은 당신이하는 방법을 한 단계에서 다음에 여자가 같이 갈 정확히 아는 것이 극히 중요하다 ... 첫 회의에서, 침실에있는 모든 방법.

실수 # 10 : 도움말보기

이 모두의 가장 큰 실수이다.

이것은 그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여성 적 성공의 종류를하는 데 대부분의 남성들은 계속해서 실수를합니다.

다들 스스로 약하거나 쓸모 보이게하고 싶지 않아요. 우리가 도움을 요청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아.

이봐, 난 거기에 혼자 있었어요.

나를 당신이 나에 대해하고 좀 말해 여성이 성공하려면 어떻게 알아 냈시다 ...

약 5 년 전에는 사실 내가 어떻게 접근할지에 부합 몰랐어, 싫증이 된 여성과 데이트 내가 끌렸죠.

그것은 나를 밖으로 대체 좌절.

친구와 난 외츨했었어 어느날 밤, 난 밖으로 물어보고 싶은게 여자 봤어요,하지만 난 단지 그것을 할 수있는 용기를 얻을 수없습니다. 난 아직도 그날을 기억 할 수 ... 난 뭐든 결정은 여성과 데이트를하는 방법을 배워야 성공했다 할 만든 자리.

글쎄, 열심히 많은 일을하고 미친 후 모든 종류의 것들로 노력하고, 결국 모두가 다 알아 냈어.

난 지금 막 어떤 여자와 그녀의 전화 번호를 즉시 접근할 수있습니다. 나는 데이트 했어 배우 모델 일자했는데, 정상 좋은, 여자뿐만 아니라 정기적인 데이트를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보람있는 경험을하고있다. 난 더 이상 그 아픈, 불안 정한 느낌이 기분이 ... 같은 여자를 만나 어떻게해야할지 모르겠다 ... 그리고 나 혼자 살다 끝내긴 수도있습니다.

나는 언제 어디서나, 내가 나갈 수와 매력적인 여성을 만나기 알아요.

그래서 내가 당신에게 조만간 다시 얘기하자.

너의 친구,
데이비드 DeAngelo

화요일, 3월 31

온라인 데이트 : 언제가 아니라 이메일에 응답할 - 메일

온라인 데이트를 점점 알아 가고 아직도 누군가의 매우 안전한 형태입니다. 별도의 안전 조치에 찬성 학습에만있을 수 있고 그것도 안전하게, 그리고 더 당신을 즐겁게합니다. 이 때 조언으로 e - 메일, 윙크, 미소가와 의사 소통의 다른 양식에 답변을하지 여러분을 안내할 것입니다. a 시시 덕 거린다면 먼저 당신이 최초의 연락을 받고 다른 단식과 그들이 다른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바람둥이 보냅니다. 그들은 적어도 당신은 전자 - 메일을 처음 도입으로 보내야합니다. 전에 언제든지 e - 메일 수있어 대부분의 서비스는 자신의 시련을 웃음과 윙크를 제공합니다. 하지만 이들만이 갖고있는 단식에 적어도 자신의 프로필을 찾아볼 사용해야합니다. 오늘날의 기술은 온라인 서비스를 연애의 모든 회원과 사진이 자신의 프로필에있는 사진이 있어야합니다. 만약 그들이 거기에 대한 이유가 있어야하지 않은 경우와 그것의 아마 안 좋은 한. 가난하더라도 품질의 사진을 사진보다 더 좋다.
더 읽기

Cybersex and the Married Man

일요일, 3월 29

온라인 데이트를 해커, 감옥에 가지 않을거야

멜빌, 뉴욕 - 한 전 롱아일랜드 경찰관 - 그의 전 여자 친구의 온라인 데이트 계정과 그녀와 함께 그녀는 남자의 날짜를 설정하지 않은 해킹에 대한 시간과 집행 유예 월요일 피할 군사 감옥에 참여하겠다고 약속했다.

마이클 발렌타인, 29, 4 월, 컴퓨터를 함부로 변경 및 성희롱 스토킹 등 197 건의 혐의로 기소됐다. 그는 지난 6 월 유죄 컴퓨터의 무단 사용의 두 경범죄 혐의를 호소했다.

검찰은 전 여자 친구와의 발렌타인 그녀 Match.com 계정에 로그인하여, 그녀의 신분을 추측 복수를 모색하고 70 부하에게 연락했다. 남자들 중 몇몇은 발렌타인 날짜별로 정렬을위한 여성의 집에서 얘들이야.

발렌타인 그가 군대에 참여하려는 의도 때문에 검찰은 계약을 체결했다. 만약 그가 9 개월 이내에 자원하지 않으면, 그가 삼년 '집행 유예를 선고한다.

LA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