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요일, 11월 16

OKCupid는 데이트 바탕으로 위치를 통합

온라인 데이트 사이트 OkCupid는 모바일 오늘날 큰 이동을하고있다 공간 서비스는 안드로이드와 iOS 모바일 앱에 위치 기반 기능을 추가하고 있습니다. 배경, OkCupid 싱글은 IAC의 Match.com은 올해 초 50,000,000달러의 데이트 시작을 구매하기로 결정 이유 중 하나, 젊은 경향이 있습니다.

친구를 사귀고, 심지어 충족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의 사용은 증가 확실히이며,이 산업의 미래가 모바일 플랫폼에 거짓말 수 있다는 것 같습니다. 공동 창업자 인 샘 Yagan는 동의하고, Grindr, 게이 남성 데이트 앱이, 개척이 도움이 있다고 말한다. 그러나 다른 시장에서 혁신을 위해 남아 여지가, 그가 말했다.

OkCupid는 모바일 응용 프로그램의 최신 버전으로 믹스에 위치 시켜서 때문이다. 이제 당신은 무료 인 경우, 다른 계획과 더 많은 참여를 원하는 방송을 할 수 있습니다. OkCupid의 보너스 만 위치에 당신 성격과 interets 경기 사람들에게이 방송을 보낼 기능을 설정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다른 기능이 근처에 다른 사람, 공유 사진 및 더 많은 사람과 채팅 할 수있는 기능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OkCupid 근처에 사는 사람에 대한 데이터베이스에 당신을 위해 좋은 일치를 발견하면 응용 프로그램은 잠재적 인 날짜를 추천 해드립니다. 당신은 또한 인근의 모든 일치하는 항목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관심과 위치에 따라 사람들을 일치의 추세가 끄는 것을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Andreessen 호로비츠의지지를 LikeALittle 또한이 공간에서 재생되는 시작이다. 그리고 자신의 모바일 제품에 위치를 포함한 시작하는 더 많은 데이트 앱의 이해합니다.

정신 축구 팬 데이트위한 5 가지 팁

벤 반 Iten으로

4 월에 새로운 사람과의 관계에 들어가기 상상해보십시오. 새들은 잔디가 성장하고 함께 좋은지고, 운다 있습니다! 이 사람은, 스마트 재미 있고, 배려하며, 섹스도 최고입니다. 8 월 주변 와서 당신은 처음 볼 ... 그는 침대 전에 Redskins 셔츠를 입고있다. "음, 그는 그에 걸 몰랐"너 자신을 생각합니다.

자 9 월 일들이 손 빠져 나간 게. 그의 친구들이 그가 모든 쿼터백 등급에 대한 이야기​​입니다과 함께 할 때마다, 러시를 전달하고, "무모한 형성 '이라. 당신이 그를이 게임 중에 처음으로 무언가를 (무거운) 던져 보면 천천히 당신이 실제로 정신병자 데이트를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초조해하지,이 사람은 가능성이 가장 높은 손실 원인 아닙니다.

미친 축구 팬 데이트를위한 몇 가지 도움말이 여기 있습니다 - 당신은 몇 개월을해야합니다.

말은하지 않기로 : "왜 당신이 그렇게 걱정하는거야?"

나에게 축구는 내가 너무 둘 다 좋아하지만 정말 정확하게 이유를 설명 할 수없는 의미의 가슴 같습니다. 왜, 내가 시간의 상당한 금액을 데이트하고 있었다면, 아마 참을 수 버릇 백만장 자식의 무리를 응원에 많은 정신적 에너지를 투자 이유는 무엇입니까? 정말, 내가 말 할 수 없습니다. 프로 축구 선수의 간부 내 전체 가족 또는 그런 식으로 traumatizing 무언가를 죽이지 않는 한하지만 내가이 변화가 표시되지 않는 사실을 알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나에게 부탁하면, 내 생각, "당신은 정말이 질문에 대답을 듣고 싶어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싸움을 시작하고 싶습니다. "

좋은 행동을 강화

다이 하드 축구 팬들이 정말 당신이 원하는 일을 할에 대한 관심이 게임을 그리워 할 때, 그 큰 문제입니다. 그을 인정하고, 방금 만든 된 희생의 크기를 알고 주시기 바랍니다. 정말 자신의 부분에 놀라운 제스처입니까? 번호가 훨씬 더 의미있는 몸짓 있습니까? 예. 사물의 그랜드 구성표에, 축구 바보 같은 짓입니다. 하지만 날 믿어 - 큰 경기를 보며 대신에 배구 게임에가는에 대한 감사를 표현하는 것은 좋은 생각입니다. 우리가 미래에 다시는 이런 짓을 의미합니다.

뭔가 다른 정보 광신적 해

당신이 정말로 네 중요한 다른 축구 유발 정신병이 너무 멀리 간 생각한다면, 정말 뭔가 자신에 대해 최대 해고하려고 - 특히 자연 쇼처럼 unexciting하는 것이 더 재미있는 것 좀하고. 그들이 당신이 t-셔츠 TV를 비명을 테마로 일부 동물에서 데크가 나타날 때까지 그들이 얼마나 멀리 실현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물고기가 도망 가게 놔둘 수 없어요! 그거 나쁘지 기본이야! "

질문을

거의 모든 하드 코어 축구 팬 공통점이 한 가지는 그들이 감독직을 지불하는 사람들보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지식에 대한 자부심을 스스로에게 좋아합니다. 당신은 전체 게임을 볼 수 있지만 단지에 중단하고 종종 묻는 "그 형벌이 무엇을? 의미"또는 "좋은 그 선수?"네 남자 (또는 여자) 스마트 느낌을하고 그 나쁜 절대하지 않는다 일. 나쁜 소식은 아마도 또한 매우 길고 지루 답변을 게재 할 수 있습니다. 간식을 가져와.

이봐, 여자는, 그의 축구 셔츠 중 하나를 착용

진심은 지옥 같이 섹시 해요.

화요일, 11월 13

Rapped 채식 데이트 사이트

그들은 "영국에서 사랑을 찾고 하나의 채식 남성과 여성을 만나기가"수 사용자를 약속하는 데이트 웹 사이트는 회원의 대부분이 실제로 고기 동물이라고 인정 후 접근 방식을 변경하도록 강요되었습니다.

데이트하고, "신뢰할 수있는 영국 채식주의 온라인 데이트 기관"것으로 판단 우정의 웹 사이트 거대한 글로벌 사귀기에 의해 운영 Veggiedates.co.uk.

그는 "사이트에 나와있는 대다수의 사람들이 채식이나 식물이 아니었다"라고 이해하기 때문에 그러나, 고소인, 그건 채식주의 자와 vegans에 있다고 사이트의 반복 주장은 오해의 소지가 있다고 광고 표준위원회 (ASA)를 연락했다.

Veggiedates는 "회원의 일반적인 데이터베이스"를 공유 할 여러 웹 사이트 중 하나 있다고하고, 사이트에 사람들의 "대부분"채식주의 자 또는 vegans 수 없다는 사실을 인정했다.

그것은 채식 또는 채식주의 상태에 순전히 프로필을 검색에 대해 해당 기능을 사용할 수 없습니다라고하지만 미래의 기능을 소개 할 계획.

웹 사이트는 또한 서비스가 단어 "만"사용 된 사이트에 어딘지 모를 사막과 같은 채식주의 자 또는 vegans 전용이라고 의미하지 않았다는 주장하려고했습니다.

그러나 ASA는 사이트가 "분명 채식주의와 vegans에 판매", 그래서이 아닌 고기 동물에 단독이라고 더 이상을 의미하지하는 Veggiedates 명령을 받았습니다 말했다.

"우리는 웹 사이트가 채식주의와 vegans에 대한 '만'입니다 상태하지 않았 음을 인정하는 동안, 우리가 명확하게 '은 채소 날짜를 찾기'같은 전역 채식주의에 대한 참조에 의해 채식주의와 vegans에서 판매 된 것으로 간주, '하나의 채식 남자를 만나 과 여성은 ','신뢰할 수있는 영국 채식주의 온라인 데이트 기관은 ','다른 모든 채식주의과의 관계를 찾고! ' 하고 '채식주의 온라인 채식 싱글 우리의 선택 오늘을 검색 시작', '조정기했다.

"우리는 또한 고려 그 조건, 다른 데이트 사이트를 통해 등록 한 데이터베이스를 포함 회원이 사이트는 주로 채식이었다 회원이라고 전체적인 인상을 모순 것이 분명했다.

"우리는 홈페이지에 주장이 웹 사이트 채식주의 위해하는 일이라고 인상을 주었고, 그 경우 아니었다 반면에 소비자가, 전부 또는 회원의 대부분은 채식주의 자 또는 채식주의 것으로 판단 있었다고 가정 할 가능성이 있었기 때문에, 그들은 체결 오해의 소지가 있었다. "

ASA의 판결 후, Veggiedates 말하기 위해 홈페이지에 strapline을 변경했습니다.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리드 싱글 사람"

월요일, 11월 12

인터넷 데이트 사랑을 파괴?

인터넷은 사회가 소통하는 방식을 변화하는 것은 정보와 지식을 처리하고, 권위에 대한의 관계를 구성합니다. 이러한 발전 중 일부는 흥미로운 도전하지만, 특정 의미에서 인터넷은 인간이 상호 작용하는 방식에 근본적인 도전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온라인 데이트에 대한 다음과 같은 비판과 우려가 좋은 고무 개인적인 이야기의 비판으로 의도 전혀 없습니다 - 나도, 온라인 데이트를 통해 자신의 중요한 다른 만난 사람들을 알아요.

오늘날, 인터넷 데이트 관계를 형성하는 방법으로 더 많거나 적은 접수가되었습니다. 몇 가지 비판했습니다하지만 보통 가입 비용이나 허위 사진이나 정보를 제공하는 사용자에 관한 기능 및 운영 가지있다. 둘 웹 사이트가 본질적으로 나쁜 일이 될 수도 있습니다 이유에 대한 약간의 생각이나 의견이있었습니다.

온라인 중매는 합리적인 선택을 만드는 개념에 premised 있습니다. 그것은 경제 및 비즈니스의 언어가 마침내 가지고 아마도 피팅입니다 - 우리의 말 자본주의 사회에서 - 모든 지역의 가장 인간, 가장 비이성적 permeated : 대인. 인터넷 데이트가 LoveMart에서 쇼핑과 같다. 우리는 시청과 adverts (사람들의 프로필) 및 읽기 - 우리시키는 것은 사실은 관련 데이터입니다에 따라이 - 우리가 다음 저작권, 제품을 시도 할 수있는 합리적인 결정을합니다. 더 많은 선택 가능한 (즉, 가장 인기있는 둘 웹 사이트), 우리는 선택을 사람들을 위해, 더 나은에게 있습니다. 그러나이 사업으로 다음의 침입은 큰 우려해야 사회의 가장 내부에 대고 말을합니다.

이것은 더 "옵션을 열어"와 "거기에 자신을 넣어"로,이 프로세스가 온라인 데이트의 지지자에 의해 설명되는 방식에 의해 강조된다. 한 사이트 match.com는 모두 효율성 ( "바로 당신의 호환 검색어를 수신") 및 정보 선택 ( "당신이와 연락하고 싶은 사람 선택")를 제공합니다. 사랑과 대인 관계 - - 아주 인간 존재의 비이성적와 예측할 수없는 자연은 그 머리에 돌려 합리적인 제품으로 변환됩니다.

또한, 데이트 웹 사이트가 검색 결과를 계산하는 방법은 대인 관계의 가장 핵심을 왜곡. 파트너 및 친구의 온라인 구직자는 하드 질문 집합의 컴퓨터 계산에 의존하고 있습니다. 교묘 한, deviance, 또는 탐험을위한 작은 객실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 웹 사이트의 많은 사용하는 질문이 실제 대화를 복제 주장 할 수 없습니다 그 ( "당신의 인생을 행복하니? A. 네, B. 아니요, C. 대부분의") 신경 - numbingly 끔찍한 있도록합니다. 나는 주점에서 정상적인 날짜에 계산 호환성에 사용 된 질문의 대부분을 요청한다면, 말, 내가 마일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바로 그 점이야 :이 인간과 인간의 상호 작용의 연장이 아니라 근본적인 변화입니다. 대인 관계는 (아마도) 객관적으로 측정하고 객관적으로 이러한 관계는 정반대를 나타냅니다에도 선택이 될 수있는 제품으로 변화되고있다.

그의 책 Eloge 드 라 모르의 서부극 소설 (2009 년)에서 알랭 Badiou 두 온라인 데이트 웹 사이트를 두 슬로건을 지적했다. 하나는 ( "Ayez 서부극 소설 SANS 르 hasard!") 예상치 못한없이 사랑을 할 수 있다는 첫 번째 주장했다. 하나는 ( "peut etre amoureux SANS tomber amoureux에!") 사랑에 떨어지지 않고 사랑을 할 수있는 두 번째 약속. 사랑은 - 인류의 위대한 비이성적 드라이버 - 사람들이 완전히에 대해 통보하고자하는하는 객체가 있습니다, 이성적으로 선택하고,에서 예상치 못한 실망를 용납하지. 철학자 Slavoj Zizek이 언급 한대로 무 카페인 커피처럼입니다.